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성공의 진정한 ‘핵심’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성공의 진정한 ‘핵심’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스노우볼 Snowball

 
 

 
 

요즘 인터넷, 유튜브 등을 보면, 그 어느 때보다도 사기꾼들이 넘쳐나는 세상인 것 같다.

 
 

사업의 세계에서든, 픽업, 연애의 세계에서든, 당신은 한가지 진실만 정확히 이해하면, 사기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되는 경우를 피해갈 수 있을 것이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모든 종류의 성공은 ‘인간의 멘탈(정신)’에 달려 있다는 사실이다.

 
 

 
 

인간의 멘탈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느냐 아니냐가 진짜와 가짜(사기)를 구별짓는 결정적이고 핵심적인 기준이 된다.

 
 


 
 

이해하기 쉽게 주식 투자를 예로 들어보겠다.

 
 

 
 

사람들이 주식 투자를 하는 모습들을 보면, 어떤 사람들이 돈을 벌고, 어떤 사람들이 돈을 잃는지를 목격하게 된다.

 
 

 
 

돈을 버는 사람들의 특징이 무엇인가?

 
 

멘탈이 강하다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돈을 잃는 사람들의 특징은 무엇인가?

 
 

멘탈이 약하다(부화뇌동한다)는 사실이다.

 
 

 
 

그런데 여기서 말하는 멘탈이 강하다, 약하다와 같은 개념을 그냥 존버하는 것, 밑도 끝도 없이 오래 버틸 수 있느냐 없느냐와 같은 개념으로 오해, 착각하면 안된다.

 
 

어떤 분야를 가든, 그런 바보같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속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

 
 

 
 

내가 말하는 멘탈이 강하다는 개념의 의미는 ‘근거 있는 확신이 충분히 있느냐’를 의미한다.

 
 

 
 

나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비롯해서, 나의 삶에서도 ‘확신‘이라는 개념을 가장 중요시한다.

 
 

왜냐하면, 확신을 느끼는 일들은 대부분 실제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반대로, 확신이 없거나 부족한 일들은 이루어지지 않거나 결과가 불만족스러운 경우가 많다.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과정에서도, 한분 한분의 클라이언트 분들께 ‘확신‘을 가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일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주력을 하는데, 이렇게 하면 대부분 좋은 결과를 실현, 유지하게 된다는 사실을 목격한다.

 
 

 
 

다시 주식 투자로 빗대어서 설명을 드리자면, 주린이(주식 투자 초보자)들이 가장 흔히 하는 질문들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가장 좋은 종목이 뭐에요? 종목 추천 좀 해주세요”

 
 

“삼성전자(혹은 애플) 같은 종목이 앞으로 계속 올라갈까요?”

 
 

“언제 하락장이 올까요? 언제 매도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러한 질문들이 내 기준에서 가장 잘못된 질문들이다.

 
 

 
 

왜냐하면 내가 앞서 언급한 ‘확신‘과는 가장 거리가 먼 질문들이기 때문이다.

 
 

저런 질문들의 이면에는 ‘나에게는 확신이 없다. 좋은 정보가 있다면 알려달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정보‘가 중요하다고 착각한다.

 
 

그리고 이것은 사기꾼들의 입장에서 좋은 빌미가 되는 경우가 많다.

 
 

주식 투자를 비롯한, 거의 모든 분야들에서, 사기꾼들의 가장 전형적인 수법은 ‘(남들이 모르는) 좋은 정보를 주겠다’는 식으로 접근하는 것이다.

 
 

마치 혼자서만 알고 있을법한 비밀스러운 정보(비법)를 얻으면, 수익이나 성공을 얻을 수 있을 것처럼 유혹한다.

 
 

 
 

연애, 픽업 분야에서도 무언가 남들이 모르는 정보를 알게 되면 매력적인 이성을 유혹할 수 있는 것처럼 유혹하려 하는 것이 이 분야 사기꾼들(가짜들)의 전형적인 수법이다.

 
 

 
 

하지만 이 분야에서 유일무이하게 진짜 성공실현, 유지하는 내 입장에서 봤을 때, 그런 것들은 전혀 의미도, 가치도, 효과도 없다.

 
 

 
 

주식 투자 분야에서도 괜찮은 수익을 실현하려면 같은 종목을 거래하더라도 타이밍, 보유기간, 비중, 이렇게 3가지가 중요하다.

 
 

가령, 삼성전자 같이 누구나 인정하는 우량 종목을 거래하더라도, 너무 고점에서 샀거나(타이밍), 보유 기간이 너무 짧거나 긴 경우(보유기간), 투자 금액을 너무 적게 할당한 경우(비중), 만족스러운 수익을 실현할 수가 없다.

 
 

반대로, 저점에서 사서(안전마진), 만족스러운 이익이 날때까지 충분히 길게 보유하고, 투자 금액이 큰 경우에는 수익을 만족스럽게 실현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주식 투자를 조금만 공부해봤거나 실제로 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부분이지만,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로 실천하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그 이유는 바로 멘탈이 약하기 때문(확신이 없거나 부족하기 떄문)이다.

 
 

 
 

이러한 원리, 이치가 연애, 비즈니스 분야에도 형태만 다를 뿐, 본질그대로
적용된다.

 
 

당신이 날마다 주어진 시간을 가치 있게, 능률적으로, 올바른 방향(성공가능성이 높은 방향)으로 보낼 수 있고, 그것을 꾸준히 누적시킬 수 있다면, 당신은 성공을 당연히 실현하는 것을 넘어, 성공을 피해갈 수가 없을 것이다.

 
 

나는 이것을 ‘스노우볼(Snowball)‘이라는 개념으로 칭하고, 퍼스널 트레이닝에도 늘 한결같이 적용하고 있다.

 
 

 
 

나는 클라이언트분들과 주기적으로 대화, 소통을 하면서, 그분들이 각각 어떤 현실, 상황에 직면하시고 계신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 어떤 방향으로 접근하시고 계신지 등을 면밀하게 파악하여, 가장 중요한 활동에 ‘집중(concentration)’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

 
 

가장 중요한‘ 활동이 무엇인지 정확히 판단하고, 그에 집중할 수 있다면, 나머지 다른 일들은 저절로 이루어지거나 해결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이것을 반대로 말하면, ‘가장 중요한‘ 활동이 무엇인지 깨닫지 못한 채 엉뚱한 활동들에 시간과 에너지를 빼앗기게 되면, 아무리 많은, 오랜 시간을 들이고 열심히 한다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실현할 수가 없다.

 
 


 
 

많은 분들께서 내가 어떤 일을 주로 하는지, 어떤 내용(정보)을 다루는지에 대해 오해를 하신다.

 
 

하지만 내가 하는 일의 가장 주된 부분(핵심)은 ‘성장(growth)을 도와드리는 것‘이다.

 
 

 
 

성장을 도와드린다는 것은 평상시의 시간관리, 생활습관, 라이프스타일,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방법과 방향 등.. 이러한 것들을 종합적으로 도와드리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 과정을 도와드릴수록, 연애에 관한 성공이든, 일에 대한 성공이든, 저절로 따라오게 된다.

 
 

 
 

내가 하는 일을 연애 컨설턴트, 픽업아티스트 트레이닝, 비즈니스 컨설팅 등 무엇이라 불러도 상관이 없다.

 
 

원하는 목표와 목적이 무엇이든, ‘과정‘을 제대로 ‘관리‘하면 성공적인 ‘결과‘는 따라오게 된다.

 
 

 
 

그냥 가벼운 마음, 생각으로 연애를 좀더 잘해보고자, 배워보고자 나에게 연락을 주신 분들 중에서도, 나와 대화, 소통을 해보시면서 다른 곳들과는 뭔가 확실히 다르다는 사실을 느끼시고, 자연스럽게 오랫동안 인연, 관계를 이어가시는 분들도 많다.

 
 

시간이 흐를수록, 당신이 생각을 해보면 해볼수록, 내가 말하는 것들이 정말로
옳은 진실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 이 글을 보면, 내가 픽업, 연애 자체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거나 잘 모르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 그렇지는 않다. 실전 이론과 기술 면에서도 압도적으로 최고 수준이라 자부할 수 있으며, 그 효과는 해보시면 실제로 느끼실 수 있으실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