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불가능은 없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불가능은 없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실제로 성공하려면, 자신감부터 버려야 한다

 
 

 
 

많은 이들이 연애, 매력 계발, 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 개선 등에 있어서, 흔히 하는 조언이 있다.

 
 

그것은 바로,

 
 

“자신감을 가져라”

 
 

와 같은 것이다.

 
 

 
 

하지만 이제 이와 같은 조언은 구시대적 유물이 되었고, 그것을 넘어서, 실제로 성공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은 커녕, 오히려 지장이 되고 있다.

 
 

 
 

예를 들어, ‘사회성/자신감 훈련‘을 한답시고 길거리에서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에게 말을 거는 연습(?)을 하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해보자.

 
 

그 사람은 그 행위를 반복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거절이나 냉담한 반응 등에 익숙해져가면서, 자신이 무언가 성장하고 있다고 착각하게 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성장(growth)‘의 본질적 의미를 완전히 잘못 이해한 것이다.

 
 


 
 

성장을 한다는 것은, 어떤 분야에서 어떤 종류 또는 형태의 목표이든, 그 목표를 지속적으로 감당해낼 수 있는 나 자신의 그릇을 키우고,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들에 대한 적응력을 기르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데 아무 생각 없이 길거리에서 말걸기 연습을 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성장의 본질적 의미와는 전혀 다르게 (반대로) 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결국 의미 없는 시간 낭비에 지나지 않는 행동을 반복하고, ‘현타‘를 느끼곤 한다.

 
 

설상가상으로, 이러한 행위를 성장을 위한 훈련이라 거짓으로 포장하는 가짜 (사이비) 강사들은 “그래도 계속 해보라“, “하다 보면 성장할 것이다“와 같은 식으로, 바보같은 행동을 막연하고도 맹목적으로 반복하라고 부추긴다.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현타‘를 느낀다는 것은, 당신에게 그것의 방법이나 방향이 근본적으로 뭔가 잘못되어 있음을 알려주는 본능적인 신호라고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신호를 계속 외면하거나 무시한다면, 당신은 진정한 성장과는 거리가 멀어질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가짜 강사들이 이러한 무의미한 연습을 하라고 부추기는 사실상의 실질적인 이유는 단지 그들의 실력, 내공, 성공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런 이들에게 “뭔가 이 상황을 효과적으로 타개할 수 있는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없나요?“와 같은 질문을 해보더라도, “나도 예전에 다 겪어봤어. 그냥 해. 왜 그렇게 나약해? 잡생각말고 그냥 해. 하다 보면 돼. 다 성장하는 과정이야.“와 같은 뻔한 답변밖에는 들을 수가 없을 것이다.

 
 


 
 

원래, 자기 자신의 행동과 습관조차 통제하기가 어려운데, 다른 사람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것은 100명, 아니, 1000명 중의 한두명만 할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드물고 어려운 일이다.

 
 

 
 

생각을 해보라.

 
 

당신은 오늘 하루 동안 당신의 시간, 습관, 하루를 완벽히 통제하였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질문에 대해 마음 속 깊은 곳으로부터 솔직하게 “그렇다”라고 대답하지 못할 것이다.

 
 

 
 

무언가 허튼 곳에 시간을 낭비했거나, 귀차니즘이나 게으름 등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만 하면서 보낸 경우가 많을 수도 있고, 무언가 시도는 자꾸 해보고 있는데, 잘 풀리지 않거나 능률이 오르지 않아서 답답한 경우들, 슬럼프나 매너리즘에 빠진 경우들도 많을 것이다.

 
 

J.F.케네디가 말하길, “하겠다고 한 일을 해내는 것은 모든 인간 도덕의 기본 덕목이다“라고 하였는데, 이 기본을 지켜낼 수 있는 사람은 생각보다 그리 많지가 않다.

 
 

당신의 주변에 10명의 사람들이 있다면, 그중에 과연 몇 명이 이것을 해낼 수 있는지 지켜보라.

 
 

보통의 경우, 겨우 1~2명에 불과할 것이다.

 
 

 
 

그리고 그 1~2명에 불과한 사람들조차도, 다른 사람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경우는 더욱 더 극히 드물다.

 
 

 
 

왜냐하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들은 저마다 현실, 상황, 경험, 수준 등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그동안의 경험과 사례들을 보면, 한 사람이 개인적 성공을 달성, 실현하기 위해 자기 자신을 다스릴 수 있는 힘을 갖기까지는 평균 2~3년 정도가 걸린다.

 
 

그 2~3년이라는 시간도 정말 치열하게 최선을 다했다는 전제 하에서 이루어진 시간을 의미한다.

 
 

보통은 그 정도 경지에 도달하는 경우도 그렇게 많지는 않다.

 
 

 
 

그리고 그 이상으로, 다른 사람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려면, 적어도 10년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

 
 

이 10년이라는 시간도 정체되는 기간 없이 매우 빠르게 성장했을 때 가능한 시간이다.

 
 

 
 

징기스칸에 대해 알려진 일화들 중 하나는, 그의 부하 중에는 말과 무기를 매우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장수가 있었는데, 그 장수는 병사들을 훈련시킬 때 늘 자신처럼 해보라고 강요했다고 한다.

 
 

그래서 징기스칸은 그 장수에 대해 “그는 개인으로 보면 매우 뛰어난 장군이지만, 지도자로서는 최악이다“라고 평한 바 있다.

 
 

즉, 그 장수는 자신의 타고난 재능으로 자기 자신은 말과 무기를 잘 다루었지만, 자신과 같은 재능을 타고나지 않은 병사들은 왜 그렇게 하지 못하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던 것이다.

 
 


 
 

징기스칸의 부하 장수에 대한 일화는 시대는 다르더라도 오늘날에 거의 그대로 적용된다.

 
 

 
 

예를 들어, 샘 월튼이나 스티브 잡스 같은 사람들도 실패와 시행착오를 딛고, 후천적인 엄청난 노력과 훈련을 통해 자기 자신의 성공을 넘어, 타인의 성장까지 도울 수 있게 된 인물들이다.

 
 

 
 

연애와 비즈니스 분야 모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경험을 단순히 그대로 따라하게 만드는 접근법으로는 타인의 성장과 성공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없다.

 
 

이 사실을 하루빨리 직시하고 깨달아야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가 있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일찍이 천편일률적인 강의나 코칭이 아니라, 1:1 트레이닝 방식으로 개인 맞춤형의 변화와 성장을 리드하며 실현하고 있다.

 
 

 
 

목표는 무엇인지, 어떤 매력을 어떻게 계발할 것인지, 무엇에 혹은 어디에 집중할 것인지, 장기적인 계획과 단기적인 계획 사이에서 어떻게 시간 관리를 해야 할지, 실전에서 효과적인 기술들과 방법들은 무엇인지 등..

 
 

한 사람이 제대로 성장하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엄청나게 많은 것들이 필요하다.

 
 

 
 

이 모든 것들은 너무나도 방대하면서도 고도의 지능적인 접근과 전략이 필요하기에, 로봇이나 기계가 대신해줄 수도 없고, 영상이나 책에 일일이 담아낼 수도 없다.

 
 

그래서 1:1 트레이닝이 가장 적합한 방식이고, 그 과정에서 성공 경험이 압도적으로 풍부하면서도 노련한 사람이 수시로, 그리고 다각도로 당신의 말, 생각, 행동, 마인드, 태도, 습관, 라이프스타일 등을 정교하고도 정밀하게 교정해줄 때, 당신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실제로 빠르게 성장할 수가 있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