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무한 성공(Limitless Success)’의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무한 성공(Limitless Success)’의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무언가 한가지에 몰입해보기

 
 

 
 

빌 게이츠의 아버지가 빌 게이츠와 워렌 버핏에게 “스스로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단어 한가지를 적어보라”고 말한 결과, 둘 다 서로 말을 맞추기라도 한듯 “Focus(몰입)“라는 단어를 적었다.

 
 

 
 

당신은 지난 시간 동안 무엇에 ‘몰입‘하며 시간을 보냈나?

 
 

아니, 적어도 ‘몰입‘을 하긴 하였나?

 
 

 
 

참고로, 나는 올해 초에 ‘주식 투자를 마스터한다’는 목표를 세웠고, 그 목표에 조금이라도 근접하기 위해 나름대로의 노력과 실험들을 하였다.

 
 

그리고 그 결과, 처음에 세웠던 목표를 훨씬
상회하는 결과와 확신
얻을 수가 있었다.

 
 

내가 그런 목표를 세운 이유는, 지금 주식 투자의 기술을 익혀놓으면, 향후 30년 이상 나의 경제 생활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내가 주식 투자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주식 투자의 대가인 피터 린치가 했던 말에 매우 공감을 하였고, 여러분께도 도움이 될 것 같아 공유해본다.

 
 

 
 

“주식 투자 성패의 관건은, 얼마나 오랫동안 부정적인 뉴스를 무시할 수 있느냐에 달렸다.”

 
 

“부정적인 소식과 걱정거리는 늘 있게 마련이다. 주말에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 뉴스의 부정적인 전망들은 무시하라. 주식을 팔려면 그 기업의 펀더멘털이 악화됐을 때 팔아라. 세상에 무너질 것 같다는 이유로 주식을 팔지는 말라.”

 
 

 
 

나는 올해 내내 이것을 실제로 경험하였다.

 
 

전세계 증시에 코로나의 영향이 터지기 직전, 나는 주식에 꽤 큰 금액을 투자했고, 코로나가 터지면서, 나는 큰 타격을 입었다.

 
 

 
 

그떄 당시 주변 사람들 및 세상 사람들은 나에게,

 
 

“지금이라도 당장 팔아라”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 모른다”

 
 

“지금 증시는 버블이고, 위기가 언제 올지 모른다”

 
 


 
 

이러한 말들을 했고, 나는 이미 투자를 하기 전에 이러한 말들에 대한 내 나름대로의 생각이 정립되어 있었기에, 크게 흔들리거나 동요하지 않았다.

 
 

그리고 오히려, 시간이 흐를수록 내 생각은 적중했고, 코로나 이후 증시는 빠르게 회복했다.

 
 

 
 

여기에 대한 기본적인 나의 생각은,

 
 

“미래를 함부로 예측하지 않는다. 단지 대응할 뿐이다.”

 
 

라는 것이다.

 
 

 
 

내 방의 문에도 다음과 같은 글귀가 붙여져 있다.

 
 

“태도가 모든 것이다. 삶은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 10%와, 당신이 그 일에 어떻게 반응하느냐 90%로 이루어져 있다.”

 
 

(Attitude is everything. Life is 10% what happens to you & 90% how you react to it.)

 
 

 
 

물론, 그렇다고 해서, 내가 미래에 대한 전망이라든지, 현재 세상이 돌아가고 있는 트렌드라든지, 그런 것들에 대해 관심이 전혀 없는 것도 아니다.

 
 

오히려, 보통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고 깊고 넓다고 자부한다.

 
 

이와 관련해서, 나는 찰리 멍거의 말도 언제나 마음 속에 되새기고 있다.

 
 

“당신이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관심이 없다면, 당신의 정신은 이미 죽은 것이다.”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이라는 영역은 정답이 없는 영역이다.

 
 

하지만 그러한 과정 속에서도, 중요한 것들은 있다.

 
 

 
 

– 좋은, 혹은 성공적인 결과를 실현하고 있는지

 
 

– (만약 단기적인 결과가 없거나 보이지 않더라도) 올바른 성장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 적어도 한가지 이상에 몰입하고 있는지

 
 


 
 

 
 

스티브 잡스는 “어떤 분야에서 어느정도 성공을 거뒀으면, 과감히 다음 단계로 나아가라.”고 말했고, 나는 20대에 이 말을 접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계속 실천해왔다.

 
 

 
 

픽업, 연애, 비즈니스,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자 등..

 
 

나는 이 모든 것들을 실제로 경험해보았고, 지금도 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을 더 구체적이고 미시적으로 보자면,

 
 

사업의 경우, 출판, 강의, 전자상거래, 쇼핑몰 구축 및 운영, 경영, 관리, 마케팅, 컨설팅, 스타트업 비즈니스 계발 등 다양한 영역등를 경험해보았고,

 
 

픽업, 연애의 경우, 접근-연락-만남-관계유지로 이루어지는 전체 연애의 과정을 경험해보았으며, 그 안에서도 대화, 폰게임, 이너게임, 아우터게임, 패션/스타일, 그루밍, 이미지 등..

 
 

나름대로 ‘일가견一家見‘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내가 말하는 일가견의 의미는, 무언가를 알거나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게 아니라, ‘실제 현실에서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거나 말하든지, 적어도 나 자신이 실제로 결과를 실현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 이미 어느정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사업으로 치면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지, 연애로 치면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연애 관계를 실현할 수 있는지와 같은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나는 내가 경험하고 구축한 일가견을 통해, ‘어떤 성공 결과가 왜,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도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예를 들어, 나는 20대 중후반에 월 1억이 넘는 매출 규모의 큰 조직체, 사업체를 구축했지만, ‘어떻게(How)‘에 대해서는 알았으나, ‘왜(Why)‘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했다.

 
 

내가 그런 결과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어떻게‘에 대한 부분은 생각보다 매우 단순했다.

 
 

그것은 간단히 말해서, ‘어떻게든, 할 수 있는 모든 노력과 방법들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해서‘라는 것이었고, 그러한 노력을 2~3년의 시간 동안 올인해서
쏟아부은 끝에 그런 결과를 실현할 수 있었던 것이다.

 
 

 
 

20대 후반에서 30대에 접어들면서, 나는 ‘무엇이 성공을 만드는 진짜 원인이 되는가?‘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도
깊이
연구하기 시작했다.

 
 

나 자신의 성공보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의 실현을 돕는데 대부분의 시간과 노력을 쏟아부었다.

 
 

그렇게 했던 이유는 내가 자선사업가라서가 아니라, 나의 순수한 호기심과, ‘다른 사람들을 실제로 성공할 수 있도록 제대로 신속하게
도울 수 있다면, 그것은 궁극적으로 나의 성공 실현과 유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판단 때문이었다.

 
 

 
 

그리고 수년이 흐른 지금, 현재의 상황을 볼 때, 그 판단은 꽤 적중했다고 생각한다.

 
 

 
 

가장 좋은 점은 미래에 대한 고민이나 걱정이 거의 대부분 사라졌다는 점이다.

 
 

 
 

20대 때 지금보다 돈을 더 많이 벌 때는 솔직히 지금보다 앞날에 대한 걱정과 불안이 훨씬 크고 많아서, 인생을 즐길 수 있는 여유도 전혀 없었다.

 
 

그저 성공에 대한 집착으로 더, 더, 더 열심히 일하고 배우고자 할 뿐이었다.

 
 

배워도 배워도 끝이 없었고, 끝없는 미궁 속을 헤메는 것만 같았다.

 
 


 
 

머나먼 여정 속에서, 내가 얻은 가장 큰 결실은, 무엇보다도 ‘마음의 안정과 평화‘를 얻었다는 사실이다.

 
 

 
 

지금의 나는 미래에 펼쳐질 일들에 대해 감히 낙관할 수 있게 되었다.

 
 

 
 

나에게 연애, 비즈니스 관련 도움을 얻기 위해 연락을 주시는 분들, 찾아오시는 분들께도 허언이나 거짓말이 아니라, 실제 사실로써 믿음과 확신을 드릴 수가 있게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차이가 눈에 보이지도 않는 것들인데 뭐가 중요하냐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적어도 나에게 있어서는 그것이 매우 중요하다.

 
 

 
 

많은 돈을 벌되, 반드시 돈을 위해서만 일할 필요가 없는 사람이 되는 것, 그것이 내 사업의 궁극적인 목표이자 목적이었기 때문이다.

 
 

나는 처음부터 이것을 깨닫지는 못했고, 사업세계에 뛰어든지 오랜 시간이 흐른 뒤에야 이것을 깨달을 수가 있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나는 사회에 무언가 도움이 되기 위한 일들을 하고 있다.

 
 

그리고 나를 믿어주시는 분들, 그리고 나에게 의지하시는 분들께도 든든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계발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의 미래는 더욱 더 밝을 것이라 확신한다.

 
 


 
 

처음의 주제로 되돌아가자면, 연애, 픽업,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내가 말씀드리는 조언을 믿고 그대로 실천해보시기 바란다.

 
 

 
 

우선,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취급하는 10여종의 도서들 및 4종의 영상 강의들을 모두 정독, 이해, 반복학습 해보시기 바란다.

 
 

그러면 그것만으로도 시중에 떠도는 연애, 픽업 관련 잘못된 오해들, 잘못된 편견들과 잘못된 상식들을 불식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실제로 시작했던 방법이기도 하다.

 
 

 
 

20대 초반에 나는 군대를 전역할 때쯤, 전세계적으로 가장 저명한 픽업 서적들을 접했고, 그것들을 7~8회 이상 반복학습한 뒤에 전역을 했다.

 
 

단지 그렇게 하는 것만으로도 연애에 관한 기존의 추상적이고 뜬구름 잡는 생각들에서 벗어날 수가 있었고, 비로소 ‘현실 연애‘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가 있게 되었다.

 
 

 
 

내가 볼 때, 대부분의 사람들, 대부분의 연애 초보들은 우선 ‘알을 깨고 나와야‘ 한다.

 
 

스스로 직접 해보고, 알을 깨고 나오기 전까지는,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도 이해, 공감하시기 어려울 것이다.

 
 

 
 

픽업 서적들, 영상 강의들을 학습했다고 해서, 그것으로 끝난 것은 아니다.

 
 

오히려, 그것은 아주 작은 시작일 뿐이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제대로된 시작조차 하지 못했다는 사실이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저명한 픽업 이론들을 섭렵하였다면, 그때부터가 진짜 시작이다.

 
 

이 세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 중에 가장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모험이 시작될 것이다.

 
 

 
 

참고로, ‘해외 이론을 번역한 것이라서 국내 실정에 안맞지는 않을지’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이다.

 
 

하지만 그런 걱정은 전혀 하실 필요가 없다.

 
 

내가 해외 픽업 이론을 접하게 된 과정은 “국내에 존재하는 모든 연애 관련 서적들 섭렵 => 해외 픽업 이론 섭렵 => 다시 ‘어트랙션 크리테리아(Attraction Criteria)’ 도서 집필” 순으로 이루어졌다.

 
 

 
 

내가 만약 국내에 존재하는 연애 관련 서적들로 나의 지적 호기심과 필요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었다면, 굳이 해외 픽업 이론들을 들여다볼 필요가 없었을 것이다.

 
 

하지만 국내에 존재하는 99.9%의 연애 관련 서적들은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담, 에세이에 가까운 것들이었고, 그마저도 실제 현실 연애와는 매우 동떨어진 것들이었다.

 
 

그래서 오히려 ‘갈증‘을 느끼게 되었고, 해외 픽업 이론들을 접하게 되었으며, 비로소 그것들이 ‘전세계적으로 보편적인‘ 것들임을 직감할 수가 있었다.

 
 

 
 

당연한 것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것인데,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본질’은 ‘언제나(Always)‘ 통한다.

 
 

‘본질’은 언제나 변하지 않고, 언제나 통하기에, 성공의 관건은 당신이 그 ‘본질’을 얼마나 깊이 이해하고 숙달할 수 있느냐다.

 
 


 
 

만약 당신이 연애와 비즈니스에 있어서, 최단 기간 안에, 가장 빠르고 안전한 성공을 실현하고자 한다면,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고려해보시기 바란다.

 
 

성공 경험‘을 직접적으로 전수받고, 실제
현실에서의
실제

성공에
대한
직접적인
조력을
받는 것
보다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과정과
방법
존재하지 않는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은 다른 곳에서 흔히 이루어지는 것처럼 지루하고 뻔한 내용을 답습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 그 자체를 함께 경험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