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100% 확실하게’ 실현하는 길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100% 확실하게’ 실현하는 길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다.

 
 

이 말은 어느정도 맞는 말이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하기도 한다.

 
 

“내가 열심히 일하지 않는 건 나에게 딱 맞는, 내 적성에 맞는 일을 아직 찾지 못했기 때문이야.”

 
 

“내가 연애를 배우지 않고 매력 계발을 하지 않는 건, 아직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이야.”

 
 

“내가 인생을 열심히 살지 않는 건, 정말로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삶의 목표를 확고히 정하지 못했기 때문이야.”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뭔가 착각을 하고 있는 것 같다.

 
 

그 착각이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이 정말로 원할만한 무언가가 우연히 나타날 거라고 믿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그런 류의 착각은 좀처럼 현실화되지 않을 것이며, 만에 하나 현실에서 정말로 원하는 무언가가 나타난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데 필요한 준비가 전혀 혹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아서, 결국 그 기회를 놓쳐버리고 말 것이다.

 
 

 
 

스티브 잡스 같은 사람은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몹시 기다려질 정도로 설레는, 흥미로운 일을 찾아서, 그 일에 몰입하고 매진하라“는 말을 한다.

 
 

하지만 현실적인 문제는, 그런 일을 찾기까지의 과정이 생각보다 만만하거나 간단하지만은 않다는 사실이다.

 
 

 
 

그동안의 경험과 사실들을 보면, 인간이 간절히 원하는 것들은 대부분 이루어졌다.

 
 

나 자신의 경험으로 봐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의 사례들을 봐도 그렇다.

 
 

그 외에, 인간이 우주에 도달해 화성을 개척한 사실도 그렇고, 선사시대에서 지금까지 문명이 거듭 진화해서 우리가 오늘날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게 된 사실도 그렇다.

 
 

 
 

365일 24시간 내내 머리 속에서, 마음 속에서 떠나지 않을 정도로 몸과 마음을 사로잡는 어떤 간절한 목표가 있다면, 그런 목표는 실현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것은 마치 로켓 엔진, 로켓의 추진제와도 비슷한 것이다.

 
 

그것을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동기부여(Motivation)‘라고 할 수도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한분 한분의 놀랍고도 기적적인 성공을 실현할 수 있는 이유는, 동기부여를 그 어떤 곳보다도, 그 누구보다도, 효과적이고 제대로 해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연애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를 제외한 다른 곳에서는 그저 뻔하고 지루한 말들만 되풀이할 뿐이다.

 
 

“자기계발을 열심히 하세요.”

 
 

“자기 자신을 사랑하세요.”

 
 

“당신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만나세요.”

 
 

“많이 시도해보세요. 그냥 하세요. 그저 하다 보면 됩니다.”

 
 


 
 

저런 말들을 듣고 있노라면, ‘그걸 몰라서 안하나?’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저런 말들을 하는 곳들과 그레이트라이프의 핵심적인 차이점이 바로, 다시 말하지만 ‘동기부여‘의 차이다.

 
 

 
 

사람들은 동기부여의 영향과 중요성을 종종 과소평가한다.

 
 

동기부여야말로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도 말이다.

 
 

 
 

우선,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제 현실에서의 성공을 ‘맛볼 수 있게‘ 도와드린다.

 
 

고기도 먹어 본 사람이 그 맛을 안다“라는 속담이 있듯이, 성공의 맛을 본 사람은 또다시 그 맛을 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열심히 노력하게 된다.

 
 

연애 초보에, 늘 이성으로부터 차이기만 했던 사람이, 매력적인 이성으로부터 극적인 호감의 반응을 얻고, 매력적인 사람이라는 칭찬의 말을 듣고, 이전에는 한번도 경험해본 적 없던 마법처럼 좋은 경험까지 하게 된다면?

 
 

대부분의 경우, 이전보다 더 나은,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게 된다.

 
 

 
 

여기서 중요한 것, 가장 핵심적인 차이는 바로, ‘실제 성공의 실현‘이다.

 
 

혼자만의 노력으로 접근했을 때 지속하지 못하고 작심삼일을 거듭하거나 결국 포기하게 되는 이유는 바로 그 과정 속에서 실제 성공의 실현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실제 성공이 어떻게 실현되는지 한번도 경험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성공 결과에 도달할 수 있기 위해서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조차 잡지 못하는 상태가 계속되는 것이다.

 
 

 
 

그저 그런 수준의 강사나 코치에게 도움을 요청해도 별 효과는 없다.

 
 

오히려 더 혼잡한 미궁 속으로 빠져들 뿐이며, 결국에는 크나 큰 손실과 시간 낭비를 겪게 된다.

 
 

왜냐하면 그저 그런 수준의 강사나 코치들도 스스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능력이나, 실제 성공 경험이 전무하기 때문이다.

 
 

그런 사람들의 특징은, 앞서 언급한 것들과 같은 그저 뻔하고 지루한 말들만 늘어놓거나, 과거 속에 살면서 매너리즘에 빠진 방법들만 계속 되풀이하고 답습한다는 사실이다.

 
 

오늘날의 변화된 현실에,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변화하는 현실에, 적절히 대처하고 대비할 수 있는 솔루션은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다.

 
 


 
 

다른 사람에게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능력, 실제 성공 경험을 효과적으로 전수할 수 있는 능력은 언뜻 보기에는 당연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드물고도 탁월한 능력이다.

 
 

그런 능력을 실제로 가진 곳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할 거라고, 감히 자부할 수 있다.

 
 

 
 

내가 이렇게 호언장담을 하는데도 이런 주장을 뒷받침할만한 실제
사실결과가 부족하다면, 나는 이미 망신을 당했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성공의 과정과 결과를 만들어가고 있다.

 
 

지금까지 이루어낸 성공의 결과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그것을 일일이 보여드리거나 공유할 시간이 턱없이 부족할 정도다.

 
 

 
 

지금 이 순간에도 나는 최근에 실현한 성공 결과를 얼마든지 제시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고 조금이나마 더 도움이 될만한 칼럼을 쓰는 이유는, 성공 결과는 언제든지 얼마든지 실현할 수 있다는 무한한 자신감과 확신이 있기 때문이다.

 
 

오로지 실력이 부족한 사람들만이 과거에 가뭄에 콩 나듯이 실현한 성공 결과를 계속 우려먹을 뿐이다.

 
 

 
 

나는 과거 속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준비하면서 현재의 성공을 만들어가는 사람이다.

 
 

 
 

 
 


 
 

 
 

 
 

다시 처음의 주제로 되돌아가자면, 당신은 당신이 간절히 원하는 무언가를 찾을 수만 있다면, 그것을 실제로 이룰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오히려, 그것을 이루지 못하는 것이 더 어려울 정도로, 그것을 이루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문제는, 당신이 간절히 원하는 무언가를 찾기까지의 (발견하기까지의) 과정이다.

 
 

 
 

어떤 좋은 ‘기회(Opportunity)’를 ‘발견(Discover)’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그 기회에 어느정도 준비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준비(Preparation)’라는 것은 보통 좋은 기회를 발견할 수 있는 ‘안목(Insight)’을 의미하고, 그러한 안목이 바로 그 사람의 실력 그 자체라고 봐도 무방하다.

 
 

 
 

만약 당신의 눈앞에 뻔히 보이는 아주 좋은 무언가가 있는데, 그것을 낚아낼 준비를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은 기회에 미리 준비하지 않는 이유는, 그것이 눈앞에 뻔히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눈앞에 뻔히 다가와도, 그 기회를 발견하지 못한다.

 
 

마치 눈뜬 장님처럼, 그 기회를 눈앞에서 놓치게 된다.

 
 

그 순간이 지나간 뒤에 옆에서 그 광경을 보고 “어리석다”라고 표현하는 것조차도 무의미할 정도로, 좋은 기회의 존재를 자각은 커녕, 아예 인지조차 하지 못한다.

 
 

 
 

좋은 기회를 발견할 수 있거나, 혹은 좋은 기회에 준비되어 있거나.

 
 

이 둘은 서로 ‘동의어‘라고 할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바로 그 과정(좋은 기회에 준비되는 과정)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른 곳에서 간과하고 있고 절대 해내지 못하는 그 과정을 실제로 실현해내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실제로 실현하고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눈앞에 좋은 기회가 왔을 때 그것을 무리 없이 손쉽게 낚아챌 수 있도록, 평상시에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