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즉시’ 실현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즉시’ 실현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왕이 되고 싶다면, 왕관의 ‘무게’를 견뎌라

 
 

 
 

당신에게 한가지 질문을 해보겠다.

 
 

당신은 ‘언제‘ 당신이 바라는 성공행복을 이루고 싶은가?

 
 

 
 

구체적으로,

 
 

당신은 언제 부자가 되고 싶고, 언제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고 싶은가?

 
 

당신은 언제 당신의 이상형과 원하는 연애를 하고 싶은가? 그리고 그것을 언제까지 유지하고 싶은가?

 
 

당신은 언제 당신이 그토록 바라는 삶을 살고 싶은가?

 
 


 
 

 
 

장담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이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을 갖고 있지 않을 것이다.

 
 

한번뿐인 삶에서, 자신이 진정으로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조차 모른다는 것이 매우 애석하지만 말이다.

 
 

 
 

상담을 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대부분 다음과 같이 답한다.

 
 

“제가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이성을 만나고 싶어요”

 
 

“마법과도 같은, 제가 원하는 연애를 하고 싶어요”

 
 

“끌려다니는 관계가 아니라, 주도적으로 연애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을 키우고 싶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살 수 있는,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싶어요”

 
 


 
 

 
 

이러한 것들은 누구나 원하는 부분일 것이다.

 
 

 
 

그러면 나는 또다시 그러한 목표 혹은 희망을 ‘언제(When)‘ 이루고 싶은지 물어본다.

 
 

그러면 당연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빠를수록 좋다(As soon as possible)’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조금 더 구체적으로, 목표 혹은 희망을 이루기 위해 어떤 계획을 갖고 있는지 물어보면 다음과 같이 대답한다.

 
 

“글쎄요.. 지금 준비하는 시험이 있는데, 그 시험을 치르고 나면 그 이후에는..”

 
 

“현재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데, 취업이 되면..”

 
 

“현재 어학 공부와 운동을 하고 있는데, 틈틈이 책도 읽고 있고요..”

 
 

“현재 유튜버가 되기 위해서 준비중인데, 혹은 블로그를 틈틈이 운영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의 대답은 저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 속 시계는 ‘먼훗날 언젠가‘에 맞춰져 있다.

 
 

 
 

여태까지 살아온 지난 날들을 기억해보면 알겠지만, 저기에 해당하는 사람들의 목표는 자신이 이루어질 거라고 믿었던 것보다 조금 더 늦게 이루어졌거나, 혹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것이다.

 
 

그 이유는 기본적으로 무지게으름이다.

 
 

 
 

이 글을 쓰고 있는 나 또한 무지와 게으름을 갖고 있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상대적으로 크고 작은 무지와 게으름을 갖고 있다.

 
 

그리고 자신의 무지와 게으름을 얼마나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따라, 자신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가 있다.

 
 


 
 

다시 말하지만, ‘먼훗날 언젠가‘ 이루어질 거라고 믿는 목표는, 당신이 믿는 것보다 더 늦게 이루어지거나, 혹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안타깝고 슬프게도, 당신이 이루어질 거라고 믿는 시점에 그 목표가 이루어진다고 하더라도, 당신이 바라는 꿈과 행복과는 여전히 거리가 멀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것은 대부분의 경우, 새로운 고생의 시작이 될 가능성이 높다.

 
 

 
 

성공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의 결정적인 차이가 무엇인지 아는가?

 
 

여기서 ‘성공하는 사람들’의 정의는, ‘부자가 되는 것이든,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 유지하는 것이든, 무언가 자신이 바라는 목표를 성취하고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 차이는 바로 마음 속 ‘시계’가 다르다는 점이다.

 
 

어떤 목표나 일이 이루어진다고 했을 때, 그것이 이루어지기까지의 시간과 속도에 대해서, 성공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 간에는 엄청난 격차가 존재한다.

 
 

 
 

성공하는 사람들일수록, 자신이 바라는 목표나 꿈이 최대한 빠르게, 가능하다면 즉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예를 들어, 음식점 창업을 통해서 성공하겠다는 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고 해보자.

 
 

 
 

A라는 사람은 당장 자신의 관심 분야에서 어떤 작은 일이라도 시작하며, 매일 생활 속에서 자신의 목표 성취와 관련된 것들을 실용적, 실질적으로 배우고 습득, 숙달해나갈 것이다.

 
 

 
 

B라는 사람은 5년뒤, 혹은 10년뒤에 ‘어떤 작은 시도’를 하겠다는 막연한 계획을 세워두고, 그 기간 동안 천천히 무언가를 배우거나, 학위나 자격증을 따거나, 이런 저런 경력들을 쌓겠다는 생각을 갖고 접근할 것이다.

 
 

B라는 사람은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이 A에 해당하는 사람들에 비해 유리한 무언가를 획득할 수 있을 거라고 믿지만, 실제 현실에서는 대부분 A에 해당하는 사람들에 비해 도태되거나 뒤쳐지게 될 것이다.

 
 

 
 

그 이유는 B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현실 세계의 중요 법칙 경쟁의 법칙 변화의 법칙을 간과하기 때문이다.

 
 

1) 경쟁의 법칙 : 누구나 원하는 목표나 자원을 두고 이루어지는 일들에는 실제로 극심한 경쟁이 존재한다. 만약 아직 경쟁이 존재하지 않는 분야나 영역이 있다 하더라도, 머지 않아 경쟁이 존재하게 될 것이다.

 
 

2) 변화의 법칙 : 대부분의 분야는 보통 3년 주기로 크게 변화한다. 영원히 계속되는 호황이란 없다. 그러한 호황은 일찍부터 미래의 트렌드를 읽고 먼저 준비하는 사람들의 몫이다.

 
 

 
 

누구나 ‘영원한 성공‘을 원하지만, 영원한 성공은 결국 무엇을 하느냐에 달린 게 아니라, 거의 전적으로 누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는 문제다.

 
 

 
 

 
 


 
 

 
 

 
 

다시 처음의 주제로 돌아가자면, 당신이 원하는 성공과 행복을 이루는 과정은, ‘왕관의 무게를 견디는’ 과정과 본질적으로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바라는 성공과 행복을 위해 과감히 도전하고, 변화하며, 그 과정에서 오는 어려움과 고통을 성공적으로 ‘지탱’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특히, ‘과정을 성공적으로 견딜 수 있는가’가 가장 어려우면서도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당신이 보기에 아득할 정도로 크거나 높은 목표를 손쉽게 이루어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과정의 무게를 견디는 힘이 남다르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그 사람에게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무언가 뛰어난 장점 혹은 경쟁력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지혜나 통찰, 혹은 멀리 보는 혜안일 수도 있고, 탁월한 실행력, 결단력, 추진력일 수도 있으며, 뛰어난 리더십이나 사회적 지능일 수도 있고, 드물게는 이 모든 것들을 다 숙달했을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뛰어난 장점 혹은 경쟁력으로, 보다 높은 수준의 목표를 보다 많이 성취해본 사람들은, 그것이 선순환을 이루면서 더욱 높은 목표에 도전할 수 있게 되고, 그러면서 평범한 사람들과의 격차를 점점 크게 벌리게 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남들이 보기에 불가능해보이는 목표를 하루 아침에 이루거나, 적어도 최단 기간 안에 이룰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이유는, 앞서 언급한 성공의 과정을 누구보다도 면밀히 이해하고 있고, 실제로 구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