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차원’이 다른 성공은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차원’이 다른 성공은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비좁은 박스에서 탈출하려면, 빠져나가는 특별한 방법을 고안해내야 한다.”

(One of the only ways to get out of a tight box is to invent your way out.)

 
 

– Jeff Bezos

 
 

 
 

 
 


 
 

(※ 나의 수강생 분께서 실제 성공 결과에 대해, “이렇게 되었다는 게 믿기지가 않고 얼떨떨하다고 말씀하시는 부분.)

 
 

 
 

성공이 성공을 낳는다

 
 

 
 

우리는 제대로 된 피드백이 10년의 시간을 단축시킬 수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 생각 없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곤 한다.

 
 

물론, 나 또한 같은 실수를 반복할 때가 있다.

 
 

하지만 이러한 실수의 반복은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 들게끔, 최소화될 수 있게끔 노력해야 한다.

 
 

 
 

이 업계의 대부분의 강사들, 업체들은 10년째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으며, 같은 수준에 머무르고 있다.

 
 

어떻게 이것을 알 수 있느냐고?

 
 

그 사람의 고민, 생각, 관심 등이 어디에 머무르고 있는지를 보면,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해결되지 않는 고민은 시간이 흐른다고 해서 절대 저절로 나아지지 않는다.

 
 

 
 

예를 들어, 연애를 한번도 (제대로) 해본 적 없는 사람들은 어디서 이성을 만나야 하는지, 이성을 만날 때 무슨 말을 해야 할지…와 같은 문제에 대해 고민할 것이다.

 
 

연애에 대해 어느 정도 경험이 쌓인 사람들은 더 매력적이면서도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을 어떻게 만날 수 있으며, 그 관계를 어떻게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할 것이다.

 
 

 
 

배가 고픈 사람은 일단 뭐라도 먹어야 한다.

 
 

그래야 굶어 죽지 않고 살 수 있으니까.

 
 

 
 

배가 고픈 사람에게는 어떤 고급 요리가 더 맛있는지 보다는, 어떤 요리를 먹더라도 맛있게 느껴질 것이고, 뭐라도 지금 당장 먹는 것이 시급할 것이다.

 
 

반면, 이미 배가 부른 사람들은 입맛이 까다로울 것이다.

 
 

아무 음식이나 먹으려 하지는 않을 것이고, 자신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음식을 고르거나 찾고자 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하지 못하는 부분이지만, 연애에도 ‘성장 과정’이라는 게 있다.

 
 

10년 전, 나는 내가 집필한 서적에 이것을 정리한 바 있다.

 
 

 
 


 
 

(※ 연애 기술, 실력의 발전 단계 : 5단계에 가까워질수록 높은 단계 –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中)

 
 

 
 

위의 도표에 나타난 것처럼, 단계(Level)가 높아질수록, 고민의 초점도 달라진다.

 
 

1단계에 있는 사람은 ‘어프로치(Approach, 접근)’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할 것이지만, 4단계에 도달한 사람은 어프로치에 대해 거의 고민하지 않을 것이다.

 
 

 
 

이 업계의 문제점은 1단계와 2단계의 중간 또는 2단계에 머물러 있는 사람들이 강사 노릇을 하며 연애 초보들을 대상으로 혹세무민惑世誣民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나는 이미 10년 전에 4단계에 도달했으며, 현재는 5단계에 해당하는, 사랑이라는 예술을 만들어가고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저 피상적인 수준의 연애 단계에 머물러 있는지, 그리고 그게 전부라고 믿고 있는지를 깨닫게 된다면, 당신은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저 외적으로 괜찮은 이성을 만나서, 연락을 하거나 데이트를 하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연애의 전부라고 여긴다.

 
 

하지만 이것은 연애, 사랑이라는 행위를 통해 실현할 수 있는 예술에 있어서,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진짜 연애란, 육체적인 만족을 넘어 정신적인 행복을 실현하고 유지하며 키워나갈 수 있는가에 대한 문제다.

 
 

 
 

얼마 전에 나의 수강생 분들 중 모태솔로에 가까운 한 분께서 이성과 거의 처음으로 관계를 갖게 되셨을 때, 나는 그분께 말씀 드렸다.

 
 

“연애의 ‘첫걸음’을 떼신 것을 축하 드립니다.”

 
 

 
 

이분께서는 나를 만나시기 전까지, 이성과의 관계에서 성관계를 가지면 ‘끝’에 도달하는 거라고 믿고 계셨다.

 
 

하지만 지금은 그게 끝이 아니라 오히려 시작임을 알고 계신다.

 
 

 
 

그리고 더 나아가, 자신이 만나는 이성과 정신적으로도 풍요롭고 행복한 관계를 실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중이다.

 
 

나는 이 목표의 실현 과정을 도와드리고 있다.

 
 

/

 
 

위의 카톡 메시지를 보내주신 또 다른 수강생 분께서는 내가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난생 처음 보는 이성과의 관계에서 한번에 연애의 성공 결과를 실현하셨다.

 
 

이것은 의미 있는 결과이자, 더 높은 수준의 성장 과정으로 향하는 출발점이다.

 
 

 
 

이러한 성공 결과를 실현해봐야만, 더 높은 수준을 꿈꿀 수가 있다.

 
 

 
 

하지만 가짜들은 이러한 성공 결과를 ‘끝’으로 여기기 때문에, 이러한 성공 결과에 도달하는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고, 애써 도달한다고 하더라도, 그 다음에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그러니 2단계 수준에서 영영 벗어나질 못하는 것이다.

 
 

 
 

내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5단계에 가장 빠르게 가까워질 수 있도록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다.

 
 

상위 차원에 도달할수록, 진짜와 가짜를 스스로 분별할 수 있게 될 것이다.

 
 

 
 

 
 


 
 

 
 

 
 


 
 

(※ 나의 수강생 분께서 학력, 외모 등 최고 수준의
매력적인 이성과의 만남에 대해, 첫 만남을 가졌는데 당황스러울 정도로 착하고 굉장히 호감을 많이 보여줬다”고 말씀하시는 부분.)

 
 

 
 

왜 똑똑한 사람들일수록, 그레이트라이프를 선택하는가?

 
 

 
 

위의 카톡 메시지를 보내주신 분은 미국에서 의대를 다니시는 분이다.

 
 

프라이버시 보호 차원에서 자세히 공개할 수는 없지만, 이 분은 외모 또한 연예인 수준이며,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으시기 전에도 (일반적인 과점에서) 연애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으셨던 (오히려 뛰어난 편에 속하셨던) 분이다.

 
 

 
 

하지만 이분 스스로가 연애에 대해 불만족을 갖고 계셨다.

 
 

그 불만족이란, ‘원하는 이성과의 연애 실현‘이 뜻대로 잘 되지 않는다는 부분이었다.

 
 

 
 

첫 상담에서, 이분께서는 나에게 다음과 같은 말씀을 하셨다.

 
 

“픽업, 연애를 잘한다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결국 돈과 외모로 귀결된다고 하던데, 이 부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더 배울만한 부분이 있을까요?”

 
 

 
 

이 분께 “결국 돈과 외모가 가장 중요하다”는 식으로 뻔한 조언을 했던 사람들은 대기업을 다니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 등 사회에서 나름대로 “잘 나간다”라고 여겨지는 사람들이었다.

 
 

하지만 이것은 또 하나의 매너리즘일 뿐이다.

 
 

 
 

연애든, 비즈니스든, 위로는 한계(Limit)가 없다.

 
 

이 분께 조언을 했던 사람들은 나이만 더 많았지, 사실 이 분께 진정한 의미에서의 ‘조언‘을 할만한 수준이 아니었다.

 
 

즉, 스스로의 인식의 한계에 갇혀 있다 보니, 그게 전부라는 착각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주변을 둘러봤을 때 자신들보다 잘나가는 사람이 거의 없다 보니, 분발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세상은 넓고도 넓다.

 
 

우물 안의 개구리가 되지 않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더 나아가야 한다.

 
 

/

 
 

위에 언급한 최고 스펙, 외모를 가진 사람들도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배우는데, 연애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믿으며 이미 다 안다고 착각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뭘 믿고 아무런 노력도, 배움도 추구하지 않는지 의문스러울 따름이다.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으신 분들 중에는 연애 초보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연예인, 수퍼카 오너, 억대 연봉을 받는 유명 프로게이머, 전문직, 고위 공무원 등 외모, 재력, 직업 면에서 월등한 분들도 많이 계신다.

 
 

이러한 사실이 보통의 관점에서는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그만큼 가치가 높으니까 연애도 쉽게 할 수 있는 거 아닌가?’

 
 

‘그렇게 뛰어난 사람들이 뭐가 아쉬워서 연애 컨설팅을 받지?’

 
 


 
 

이 정도 인식 범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록펠러는 말했다.

 
 

“엄청난 부자가 언제나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

(It is wrong to assume that men of immense wealth are always happy.)

 
 

라고.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성공한 사람들 나름대로의 고충이 있다.

 
 

성공은 고정된 것이 아니라 끝이 없는 과정이며,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했기 때문에 뛰어난 결과를 실현하는 것이 아니라, 뛰어나기 때문에 성공한 것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과 배움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그 성공을 유지하는 것이다.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한 진짜(Original)임을 알아본다.

 
 

왜냐하면,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에 주목하기 때문이다.

 
 

 
 

이 업계의 아마추어 강사들, 가짜들이 성공한 사람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까?

 
 

아마추어 강사들, 가짜들은 애초에 질문부터 잘못되어 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질문한다.

 
 

“어떻게 연애에서 성공 결과를 많이 실현할 것인가?”

 
 

 
 

이미 성공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연애 컨설팅에서는 위의 질문이 다음과 같이 수정되어야 한다.

 
 

“일에서의 탁월한 성공을 유지하면서, 어떻게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 유지할 것인가?”

 
 

 
 

이 영역은 단순히 방법 차원의 영역을 넘어서, 현실, 방향, 전략의 영역이다.

 
 

 
 

내 경험상, 성공한 사람들은 방법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이미 가르치지 않아도 알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들은 적어도 한 가지 이상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근본적인 성공 원칙이 서로 다른 분야에도 통용될 수 있음을 알고 있다.

 
 

 
 

문제는 ‘시간’이다.

 
 

몰라서 못하는 게 아니라, 알아도 못하는 게 문제인데, 그 문제의 본질은 시간 관리에 있다.

 
 

이 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수 있는 곳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