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유일무이한 진짜 성공이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실현되는 진짜 ‘과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유일무이한 진짜 성공이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실현되는 진짜 ‘과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레이트라이프의 가감 없는 성장 과정 ▼

 
 

 
 


 
 

※ 다른 곳의 VIP 수업을 들었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것이 ‘시작하는 단계‘라는 사실

 
 


 
 


 
 


 
 


 
 


 
 


 
 

 
 

위의 캡쳐 이미지들은 그레이트라이프 수강생 분의 변화, 성장 과정을 시간 흐름 구성에 따라 나열한 것이다.

 
 

중간 중간에 이분께서 가지셨던 고민의 흔적들을 엿볼 수 있는데, 이렇게 부족한 부분들까지도 가감 없이 공개할 수 있는 이유는, 내가 이분의 변화, 성장 과정을 ‘확실한’ 성공으로 이끌어드릴 수 있다는 자신감, 확신 때문이다.

 
 

 
 

이 분께서 보내주신 카톡들을 얼핏 보면 (피상적으로만 보면) ‘자신감이 부족한 게 아닌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실제로는 이 분의 경우 성장 잠재성이 크신 편이다.

 
 

이분께서 성장 잠재성이 크신 이유는, ‘스스로에게 엄격하고, 계속 성장, 발전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이분께서는 직장 생활을 병행하시면서 자기 사업을 하시고 계시고, 왠만한 연애 강사들보다 뛰어난 수준에 도달하셨다.

 
 

당신은 겸손, 오만, 착각, 환상, 자신감, 성장 의지 등을 제대로 분별할 수 있어야, 반짝 성공이 아닌 ‘실제 성공’에 이르는 길에 도달할 수 있다.

 
 

 
 

지금 당장 반짝 성공에 취해 자기 자신에게 관대한 사람들은 결코 진정한 성공을 맛보거나 유지할 수 없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지속적으로 올바른 ‘방향’과 성공할 수밖에 없는 ‘과정’에 임하는 것이다.

 
 

이 2가지가 결합되면, 성공은 자연스럽게, 그리고 절대적으로 따라올 수밖에 없는 인과법칙에 의한 결과가 된다.

 
 

 
 

그레이트라이프에는 ‘약간의 효과’가 아니라 ‘실제 성공 결과’들이 가장 많으며, ‘실제 성공 과정’까지도 유일무이하게 가장 많이 실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결국 그레이트라이프만이 유일무이한 진짜임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인간은 쉬운 일을 어렵게 만드는 엉뚱한 특성이 있는 듯 하다.”

(There seems to be some perverse human characteristic that likes to make easy things difficult.)

 
 

“경영대학원은 단순한 행동보다 어렵고 복잡한 행동을 가르치지만, 단순한 행동이 보다 효과적이다.”

(The business schools reward difficult complex behavior more than simple behavior, but simple behavior is more effective.)

 
 

– Warren Buffett

 
 

 
 

 
 

알 필요가 없는 것을 알기 위해 애쓰지 말라

 
 

 
 

“좋은 것은 위대한 것의 적(Good is the enemy of Great)”, “불완전한 지식은 이롭지 않고 오히려 위험하다(Little knowledge is dangerous)”와 같은 격언들처럼, 어설픈 지식이나 경험이 많은 비효율을 야기하고 있다.

 
 

 
 

인터넷에서 우연히 ‘프레임 콘트롤’을 ‘어머니 밥상’에 비유한 칼럼을 본 적이 있다.

 
 

이 칼럼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다음과 같다.

 
 

 
 

“프레임은 가치를 의미하고, 가치는 당신의 행동 태도에 따라 좌우된다.

 
 

당신이 상대방을 쫓는다면, 상대방은 당신이 누구든지, 당신의 가치가 낮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이 모든 인간의 심리다.

 
 

 
 

예를 들어, ‘어머니 밥상’을 생각해보라.

 
 

어머니께서는 당신에게 밥을 먹이기 위해 당신을 쫓아다닐 것이지만, 당신은 어머니를 귀찮은 존재라고 인식할 뿐이다.

 
 

이러한 경우, 당신은 어머니의 소중함을 알 수가 없다.

 
 

 
 

당신이 상대방에게 귀찮은 존재가 아니라, 소중한 존재로 인식되고 싶다면, 쫓아다니는 행동을 그만둬야 한다.”

 
 

 
 

대략 이런 맥락이라고 보면 된다.

 
 

 
 

이런 내용이 바로 전형적인 ‘불완전한(위험한) 지식’에 속한다.

 
 

위 내용은 기본적으로 ‘지나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을 불효자의 심리를 가졌을 거라고 전제하고 있다.

 
 

 
 

어머니께서 밥상을 차려주시는데 그것을 귀찮다고 여기는 게으름뱅이도 있겠지만, 감사히 여기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며, 더 나아가, 자신이 스스로 밥값을 벌어서 생활하거나, 부모님을 부양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왜 굳이 많은 사람들 중에 게으름뱅이에게 초점을 맞추고, 게으름뱅이의 심리를 이해하기 위해 애쓰는가?

 
 

 
 

“나쁜 연애 습관”이라는 책을 보면, 사회적으로 매력적이거나 성공한 여자들이 살인자, 범죄자, 사이비 교주 등 이상하거나 나쁜 사람들에게 빠지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케이스들을 다루고 있는데, 이러한 내용 자체는 흥미롭고 현실에서 있을 수 있는 일들이지만, 방법적인 측면에서 보자면, 나쁜 남자에게 유혹당한 것 자체가 근본적인 실수다.

 
 

 
 

여자분들의 연애 상담을 하다 보면,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받을 때가 있다.

 
 

‘이 남자 심리가 뭘까요?’

 
 

‘이 남자의 마음을 되돌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런 경우, 상대방이 괜찮은 사람이라면 나는 상세한 방법과 전략을 알려드릴 것이지만, 상대방이 별로인 사람이라면 처음부터 일찌감치 마음을 접기를 권해드린다.

 
 

그리고 괜찮은 사람과 별로인 사람을 구분, 분별하는 방법을 알려드린다.

 
 

/

 
 

게으름뱅이의 습관이 왜 그러한지 굳이 이해하기 위해 애쓰지 말라.

 
 

 
 

게으름뱅이는 그냥 게으름뱅이일 뿐이고, 나쁜 사람은 그냥 나쁜 사람일 뿐이다.

 
 

그들이 원래부터 게으름뱅이 혹은 나쁜 사람이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적어도 지금 이 순간, 당신에게 게으르거나 나쁘게 행동한다는 사실 자체는 명확하고 확실하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그러한 행동이 그 사람이 누구인지를 좌우한다.

 
 

 
 

위에 언급한 어머니 밥상 비유는 가치, 프레임에 대한 의미도 잘못 이해하고 있지만, 이는 추후에 설명하도록 하겠다.

 
 

 
 

당신은 게으름뱅이를 만나거나 고용해본 적 있는가?

 
 

게으름뱅이는 연애상대로서나, 비즈니스상대로서나, 둘 다 별로다.

 
 

 
 

나는 게으름뱅이들이 연애를 하는 행태를 관찰해본 적이 있고, 게으른 직원을 고용해본 적도 있다.

 
 

이 때는 내가 사회 현실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많이 부족하고, 나이도 어렸을 때였다.

 
 

 
 

그때의 나는 게으른 직원에게 행동이 게으른 만큼 다른 면에서 무언가 뛰어난 점이 있을 거라고 믿었다.

 
 

그 사람의 성격 중에 재미 있는 점도 있었고, 가끔씩 맞는 말을 할 때도 있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그 사람은 평상시의 행동 습관 자체가 게을렀기에, 아무런 생산적인 활동도 하지 않았고, 가치도 없었다.

 
 

그저 말로만 떠드는 사람일 뿐이었다.

 
 

 
 

그 사람이 시간이 지난 후에는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디어로 잘 살게 되었을까?

 
 

천만에.

 
 

 
 

몇 년째 여전히 다른 사람의 집에서 신세를 지며 정처 없이 떠돌이 생활을 하고 있을 뿐이다.

 
 

심지어 민폐를 끼치고 있다.

 
 

/

 
 

철강왕 앤드류 카네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없는 사람은 다른 재능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해도 평범한 사람으로 지내는 데 만족해야 한다.”

(People who are unable to motivate themselves must be content with mediocrity, no matter how impressive their other talents.)

 
 

 
 

자기 자신에 대한 동기부여, 성실성, 지속적으로 탁월하게 행동하는 능력(실행력)은 또 하나의 재능이고, 모든 재능들 가운데 가장 위대한 재능이며, 이는 천재든 범인이든 누구든지 ‘후천적인 훈련’을 통해서만 기를 수 있는 매우 특별한 재능이고, 경쟁력이 뛰어나며 발전적인 국가와 사회의 가장 근원적인 원동력이다.

 
 

 
 

성실성을 처음부터 타고 나는 사람은 없으며, 현실 세계의 빈부격차나 가치 차이 등은 ‘보편적으로’ 이러한 성실성의 차이에 따라 나뉘어진다.

 
 

이는 사실 굳이 언급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인류 역사가 생겨난 시점부터 지금까지, 사회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기본적인 이치다.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Good to Great)”라는 책에서 짐 콜린스는 말한다.

 
 

“처음부터 버스에 올바른 사람들만을 태우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내리게 하라.”

 
 

 
 

치열한 비즈니스 세계에서, 버스에 올바른 사람들이 아닌 사람들을 태웠을 때 발생하는 해악害惡을 직접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모를 것이다.

 
 

이들은 대부분 스스로 돕거나 배우려는 의지가 없기 때문에, 매일 같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부터 일일이 짚고 넘어가야 하며, 그러다 보면 일이 안되고, 일을 해봤자 그저 그런 수준 이상을 벗어나기 어렵다.

 
 

가장 큰 손해는 시간 낭비를 초래한다는 사실이다.

 
 

게으른 사람들은 성실하고 부지런한 사람들의 시간을 빼앗아가는 시간 도둑이다.

 
 

 
 

 
 


 
 

 
 

 
 

성공하고자 한다면, 성공하는 사람들과 발걸음을 맞춰야 한다

 
 

 
 

당신에게 앞으로 1년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당신이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문제는, ‘누구와 어울릴 것인가’에 대한 의사결정 부분이다.

 
 

 
 

당신이 만약 매일 같이 피씨방에서 게임을 하느라 오랜 시간을 보내며, 술만 마시면 신세 한탄을 하고, 세상에 대한 비관적인 시각과 마인드를 가졌으며, 틈만 나면 인터넷 방송을 보며 희희덕 거리는 사람과 어울리게 된다면, 당신의 삶이 어떻게 전개될 것 같은가?

 
 

당신은 물론 그런 사람과 함께 피씨방에서 게임을 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도 있고, 함께 술을 마시면서 그 사람을 동정하거나 공감할 수도 있을 것이며, 인터넷 방송의 유명 BJ에 대한 썰을 풀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잡담을 나눌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보낸 시간을 통해 당신이 얻거나 남는 것은 무엇인가?

 
 

 
 

성공하는 사람들도 가끔 게임을 즐기거나, 술을 마시거나, 인터넷 방송을 볼 수도 있지만, 대부분 그러한 활동들을 멀리 한다.

 
 

그보다 훨씬 더 중요하고 유익한 활동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리고 성공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성실하고 근면하며 부지런하다.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과 마인드도 낙천적, 긍정적이며, 특히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 활용하기 위해 노력한다.

 
 

 
 

즉, 알고 보면 실패하는 사람들은 실패할 수밖에 없는 생활 습관과 마인드를 지니고 있고, 반대로, 성공하는 사람들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생활 습관과 마인드를 지니고 있다.

 
 

★ 실제 성공 = 성공할 수밖에 없는 생활 습관 X 마인드 X 시간

 
 

이라 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대부분 연애든, 비즈니스든, 성공하기 위한 생활 습관, 마인드, 시간 관리와 활용 방법 등을 배우거나 훈련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그리고 이것은 단순히 ‘열심히 하자’에 대한 것이 아니다.

 
 

‘열심히’는 사실 모든 일의 기본이고, 지금 당장 잘할 수 없다면, 적어도 열심히 라도 해야 보다 나아질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여기서 더 나아가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절대 알 수 없는 특별한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시간 관리와 활용 방법은 어떠한가?

 
 

모든 시간 관리와 활용에 있어서, 첫번째 원칙은 ‘우선순위가 높은 활동에 집중하는 것’인데, 바쁘게 생활하지만 능률적이지 못한 사람들의 가장 흔한 특징은 ‘우선순위가 명확히 구분되어 있지 않으며, 모든 일들을 중요하게 느끼고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성공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을 하면서 갈수록 시간과 여유를 벌고 있는 반면, 실패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덜 중요하거나 전혀 중요하지 않은 일들에 얽매여 있으면서 그러한 일들이 모두 중요하다고 믿으며 시간과 여유를 잃고 있다.

 
 

 
 

따라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 모든 문제들을 단순하고 명쾌하게 처리, 해결함으로써, 실제 성공을 향해 빠르고 안전하게 나아가고 있다.

 
 

실제로 성공하고자 한다면, 성공하는 사람들과 발걸음을 맞춰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