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제 성공’을 구별하는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제 성공’을 구별하는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반드시 실제 성공을 경험해봐야, 그 성공을 거듭할 수 있다

 
 

 
 

연애에서의 성공‘이라는 목표 실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설적으로,

 
 

“실제 성공을 경험해봐야, 그 성공을 거듭할 수 있다”는 진리를 따르는 것입니다.

 
 

 
 

이 업계에 속한 대부분의 강사들 혹은 업체들에게는 ‘실제 성공 경험‘이 없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실제 성공 경험’의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원나잇 후기’와 같은 하룻밤 연애 결과들은 ‘실제 성공’이 아닙니다.

 
 

그러한 결과는 정상적이고 일반적인 남자들이라면, 그저 클럽을 몇 번 가보면서 내츄럴들이나 잘하는 사람들과 몇 번만 함께 필드를 뛰어보면, 금방 감을 잡을 수 있고, 쉽게 해낼 수 있는 결과일 뿐입니다.

 
 

이러한 단편적인 결과 실현을 ‘성공’이라 말할 수 있을까요?

 
 

 
 

그 정도 ‘수준‘의 결과들은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쉽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즉, 널리고 널린 게 하룻밤 연애입니다.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은 불량식품을 많이 먹었다는 사실을 자랑하지 않고, 자랑스럽게 여기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중독 현상이고, 미친 짓에 지나지 않습니다.

 
 

/

 
 

그렇다면, 진정한 의미에서의 실제 성공이란 무엇일까요?

 
 

 
 

그것은 ‘이상형과의 연애 실현 및 유지‘를 의미합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 3가지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습니다.

 
 

 
 

첫째, ‘이상형(사회적, 일반적, 객관적으로 높은 가치와 매력을 가진 이성)’을 만나는 것 자체가 어렵습니다.

 
 

둘째,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는 것 자체가 어렵습니다.

 
 

셋째, 이상형과의 연애를 ‘행복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이 업계의 가장 큰 문제점은, 2, 3번째 목표에는 근처에도 못 가본 사람들이, 1번째 목표에 대해 지나치게 떠들어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한 ‘가짜들‘은 (애써 배우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수준의 평범한 (혹은 평범 이하의) 이성과의 하룻밤 연애의 결과를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했다는 식으로, ‘과장‘하고 있습니다.

 
 

/

 
 

문제는, 연애 초보 입장에서는 위에 언급한 가짜들을 구별하기가 쉽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이른바, “더닝 크루거 효과“라 할 수 있습니다.

 
 

※ 더닝 크루거 효과(Dunning–Kruger effect) : 인지 편향의 하나로, 능력이 없는 사람이 잘못된 결정을 내려 잘못된 결론에 도달하지만, 능력이 없기 때문에 자신의 실수를 알아차리지 못하는 현상.

 
 

 
 

아시는 분들께서는 이미 아시겠지만, 수많은 남자들이 자기가 만난 여자들에 대해서는 예쁘다고 포장 또는 과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변에 그런 사람 한 명쯤 있거나, 살면서 보신 적이 있으실 거에요.

 
 

이성을 잘 꼬신다고 허풍, 과장을 늘어놓지만, 막상 그 사람이 실제로 만나는 이성을 보면, 별로 따라하고 싶지 않은 경우죠.

 
 

이런 사람들은 대체로 허영심이 많고, 말을 하면 그 중에 대부분은 거짓말이거나 다른 사람 이야기입니다.

 
 

“내가 아는 사람이 있는데.. 어쩌구 저쩌구..”

 
 

 
 

 
 


 
 

 
 

 
 

여러분이 가짜들에게 속지 않으시려면, 다음과 같은 것들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1. 사실(Facts) : ‘오랜 기간 동안’, 그리고 ‘탁월한’ 실제 성공 결과들을 실현, 유지해왔는가?

 
 

2. 증거(Proofs) :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가 ‘충분’한가?

 
 

3. 과정(Process) : 결과 뿐만 아니라, 과정까지도 확인할 수 있으며, 믿을만한가?

 
 

 
 

적어도 이 3가지는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짜들에게 속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허위 : 실제 사실이 아니거나, 과장된 결과를 보고 선택하거나 따라가는 경우

 
 

2. 무지 : 연애 이론의 ‘정석’조차 모르고 접근하는 경우

 
 

3. 탐욕 : 연애는 ‘경험’과 ‘성장’의 영역인데, 방법이나 멘트만 배우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고 유혹하는 이들에게 현혹되는 경우

 
 

 
 

가짜들에게 속는 일을 예방하려면, 적어도 연애의 ‘정석‘이 되는 이론들을 참고, 숙독하신 후, 필드에서 간단하게나마 시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뭐가 맞고 틀린지에 대해, 적어도 80~90%는 가려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즉, 2번과 3번에 대해 스스로 준비하는 습관을 기르시면, 1번에 대해서도 대부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

 
 

그렇다면, 어떤 분들께서 연애 코칭(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아야 하느냐?

 
 

혹은, 받는 것이 좋은가?

 
 

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직장 생활이나 사업 등으로 인해 ‘물리적으로 여력이 부족’하신 경우

 
 

– 연애, 이성관계에 대한 감각, 경험이 많이 부족해서, 혼자서 배우고 실력을 쌓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시는’ 경우

 
 

– 이미 연애를 잘하고 매력이 있지만,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기를 원하시는’ 경우

 
 

등에 해당하시는 분들께서 연애 코칭을 받으셔야 하거나, 받으시면 좋습니다.

 
 

 
 

당연히, 위와 같은 목표 실현이 실제로 가능하려면, ‘누가‘ 코칭을 진행하느냐가 가장 중요하겠죠.

 
 

주식 초보에게 투자를 배우는 것과, 워렌 버핏에게 투자를 배우는 것이 어찌 같겠습니까?

 
 

/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 초보에서 연애 고수 분들까지, 모두가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연애, 매력 계발에 관한 전문 도서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퍼스널 트레이닝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올라오는 게시물들을 항상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진짜 성공을 실현하는 과정‘에 대해 ‘가장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의 게시물들을 탐독하실수록, 진짜와 가짜를 구별할 수 있는 안목이 길러지실 것입니다.

 
 

(실제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는 훨씬 더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구체성 = 실현가능성‘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후에는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다루어보겠습니다.

 
 

 
 

– 왜 연애를 하는데 문제가 없었던 대기업 사원, 고위 공무원, 의사, 성공한 사업가와 같은 사람들이 그레이트라이프를 선택하였나?

 
 

– 가짜들은 왜 죽었다 깨어나도 높은 수준의 이성을 만날 수가 없는가?

 
 

 
 

감사합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