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 문제는 ‘시간’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 문제는 ‘시간’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1]

 
 


 
 

 
 

예전에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으셨던 분으로, 최근에 ‘이상형‘을 만나게 되셨다고 연락이 왔다.

 
 

이분은 퍼스널 트레이닝 시작 당시에도 실력이 뛰어난 분이셨으나, 퍼스널 트레이닝 이후 ‘생활 픽업‘을 자유자재로 하실 수 있는 경지에 도달하게 되셨고, 그 결과 ‘이상형과의 연애’라는 이상적인 결과를 실현하게 되신 것이다.

 
 

 
 

[2]

 
 


 
 

 
 

연애 경험이 거의 없으셨던 분인데, 퍼스널 트레이닝 기간 동안 알게 된 여성과의 연애에 성공, 결국에는 결혼까지 골인하셨다.

 
 

당시 이 분의 지인 분 또한 픽업, 연애를 배우고 있었으나, 이분처럼 단기간의 급격한 성장과 변화, 그리고 성공적인 결과는 내지 못하였다.

 
 

 
 

 
 

“멍청아, 문제는 시간이라고!

 
 

 
 

이 업계가 생긴지도 어언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 말이 있다.

 
 

 
 

지난 10년의 시간 동안, 당신은 얼마나 변화하였으며, 얼마나 성장하였는가?

 
 

 
 

나는 지난 10년의 시간 동안 연애와 비즈니스 분야를 마스터했고, 그 실력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결과들을 쌓아 올렸으며, 내가 꿈에 그리던 라이프스타일을 구축,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더 나아가, 위에 언급한 사례들처럼, 수많은 분들이 일과 연애에서 성공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왔다.

 
 

/

 
 

얼마 전에 다음과 같은 질문들을 받았다.

 
 

“메써드(방법)를 배우면 연애를 잘할 수 있나요?”

 
 

“강의를 들으면 제가 원하는 사람과 연애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어떤 방법을 배워야 제가 원하는 사람이 마법처럼 저에게 빠지게 만들 수 있을까요?”

 
 


 
 

 
 

연애에 대해 전혀 아무런 노력이나 준비조차 하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위와 같은 질문이라도 하는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나아질 가능성이 있다.

 
 

 
 

그렇지만 문제는 ‘시간’이며, 더 정확히는 ‘속도’다.

 
 

 
 

당신은 단순히 변화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얼마나 빠르게, 그리고 얼마나 크게 (높고 뛰어난 수준으로) 변화하느냐가 중요하다.

 
 

 
 

10년 전에 내가 픽업, 연애를 배울 때, 나는 철저히 ‘실전‘과 ‘현실‘에 초점을 맞춰서 ‘실력‘을 쌓았다.

 
 

그 과정에서, 나는 ‘결과‘를 실현하는 동시에, ‘성장‘을 도모했다.

 
 

 
 

그러나 그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처럼 하지 않았다.

 
 

그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필드에 나가기는 커녕, 그저 탁상공론卓上空論만 늘어놓고 있을 뿐이었다.

 
 

그 중 일부는 지금 이 업계에서 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자신이 픽업, 연애에서 최고 실력에 도달했었으며, 최고의 결과들을 실현했었다고 떠들어대고 있다.

 
 

이러한 ‘기억 왜곡‘과 ‘정신 승리‘를 보면 참 안타깝다.

 
 

 
 

픽업, 연애에 이제 갓 걸음마를 떼는 사람들은 이러한 ‘실력 차이‘를 분별하지 못할 수도 있을 것이다.

 
 

사이비 강사들은 그레이트라이프에 올라오는 글들을 그럴듯하게 모방해서 올리고 있기 때문이다.

 
 

 
 

메시나 호날두의 경기, 퍼포먼스를 보며, “스피드가 중요하다”, “순발력이 중요하다”, “팀워크가 중요하다”와 같은 당연한 말들을 누구나 떠들어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 경기에서는 이 모든 것들이 다 중요하다.

 
 

늘 강조하는 거지만, 중요한 것은, 단순히 “무엇이 중요한가”가 아니라, “중요한 것들을 언제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에 대한 부분이다.

 
 

 
 

이것이 시간이 지날수록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실제 현실에서의 실제 성공 결과‘를 실현하시는 반면, 그 외의 다른 곳에서는 ‘성공하는 것 같은 기분만‘ 느끼고 있는 차이를 낳는다.

 
 

/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느끼는 부분 중의 하나는, 수강생 분들 또한 날이 갈수록 진화하고 똑똑해진다는 사실이다.

 
 

이 과정을 통해 수강생 분들께서 실제 현실에서 실제 성공 결과들이 어떻게 실현되는지를 경험하시면서, 내가 따로 설명 드리지 않더라도 ‘진짜’와 ‘가짜’를 스스로 구별할 수 있는 안목을 갖추게 계신다.

 
 

 
 

위의 카톡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는 수강생 분들의 실제 현실을 중심으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방식을 생소하게 느끼시거나, 전혀 생각조차 해보신 적이 없으신 분들이 여전히 많이 계실 것이다.

 
 

 
 

이러한 코칭 시스템은 ‘음식점 창업’에 비유해서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당신이 음식점 창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생각해보라.

 
 

6개월이나 1년 뒤와 같이 비교적 단기간의 계획으로 설정해두고 있을 수도 있고, 5년이나 10년 후처럼 먼 훗날의 계획으로 설정해두고 있을 수도 있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떤 ‘멘토’를 만나느냐에 따라, 그 시간과 속도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다.

 
 

 
 

당신이 만약 음식점 창업과 경영의 ‘대가(Master)‘를 만나게 된다면, 당신은 기다릴 필요가 전혀 없을 것이다.

 
 

오히려 더 빨리, 더 일찍 시작하지 않는 편이 손해일 것이다.

 
 

오늘이나 내일부터 당장 음식점 창업에 ‘실제로‘ 착수할 수 있을 것이며, 그 과정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문제들이나 어려움들을 멘토의 도움을 받아 실제로 해결하고 성취함으로써, 실제 성공에 빠른 속도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음식점 창업과 경영의 ‘초짜(Amateur)‘를 만나게 된다면, 당신은 진짜 성공을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거나, 어쩌면 영영 죽을 때까지 성공의 근처에도 가지 못할 수 있다.

 
 

그 시간 동안 당신은 요리 방법에 대한 일장연설을 들으며, 친절과 열심히 하는 태도를 비롯해, 음식점 창업과 경영에 관한 온갖 가설들을 접하게 될 것이다.

 
 

그 과정에서 당신은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는 위안을 얻을 수도 있지만, 때때로 엄습하는 불안감과 실제 성공에 대한 괴리감은 당신의 가슴 한 켠에 큰 불만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당신이 믿든, 믿지 않든, 나는 연애와 매력 계발 분야의 1인자이며, 이미 한참 전에 대가의 경지에 오른 사람이다.

 
 

그리고 인간관계와 비즈니스에 있어서도 당신이 믿기 어려울 만큼의 경험을 쌓고,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다.

 
 

 
 

당신이 부정하든, 부정하지 않든, 내가 운영하는 커뮤니티에는 실제 연애 경험담이 5,000건 이상 누적되어 있으며, 이 업계는 시시각각으로 나의 영향을 받고 있다.

 
 

 
 

나는 대가의 경지에 이미 도달했기 때문에 더 이상 일반적인 형태의 강의를 거의 하지 않는다.

 
 

나를 찾아오는 당신은 그저 원하는 성공을 구체적으로 정의하고, 그 성공으로 향하는 과정을 나에게 공유하면 된다.

 
 

나는 그 과정에서 소요되는 일련의 시행착오와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기 위한 방법과 방향을 ‘정확히’ 알려줄 것이다.

 
 

스타크래프트로 비유하자면, 다른 사람들이 ‘암흑 속’에서 헤메고 있을 때, 당신은 ‘맵핵’을 켜서 전체 지도를 환하게 보며 게임을 ‘거의 항상 이기는’ 과정과 결과를 즐기는 것과 같다.

 
 

그리하여 당신은 ‘머지 않아’ 혹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일찍, 믿기 어려울 정도로 빠르게’ 실제 성공 결과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1년 365일 동안 거의 매일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상적 성공’이다.

 
 

 
 

 
 


 
 

 
 

 
 

커리큘럼과 피드백

 
 

 
 

혹자는 나에게 “커리큘럼이 어떻게 되나요?” 혹은 “피드백을 제공해주시는 건가요?”와 같은 질문을 한다.

 
 

그러나 조금만 생각해보면, 이런 질문들은 무의미하다.

 
 

 
 

당신의 목표가 ‘기본 이론의 체계적인 이해, 습득, 숙달’이라면, 나에게 커리큘럼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보는 대신,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제공되는 서적들의 목차를 보고, 지금 당장 필요한 책을 집어 들어 틈틈이 읽으면 된다.

 
 

그게 더 빠르고 효율적일 것이다.

 
 

 
 

그리고 ‘피드백(Feedbacks)‘에 대해서, 참으로 하고픈 말이 많다.

 
 

연애든, 비즈니스든, 무언가를 배우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그것은 ‘적절한 피드백’일 것이다.

 
 

 
 

그런데 이 업계를 비롯해서, 시중에는 터무니 없고 바보 같은 피드백이 너무나도 난무해서, 사람들이 더 이상 피드백을 믿지 않게 되었다.

 
 

그러나 사람들의 믿음과는 관계 없이, 제대로 된 피드백은 언제나 중요하고, 이것은 빠른 성장을 가능케 하는 유일한 대안이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부트캠프를 수강했던 어떤 사람과 대화를 나누었는데, 그 사람이 말하기를,

 
 

“부트캠프 내내 강사가 자에게 피드백을 해주는데, 그런 피드백은 저라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상대방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보이지 말고, 연락을 할 때 어느 정도 텀을 두고…

 
 

이런 류의 뻔한 피드백은 저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시간을 들일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이 말을 한 사람은 이미 신뢰를 잃어버렸고, 멘붕을 경험했으며, 냉소주의와 회의감에 빠지게 되었다.

 
 

이 사람이 부트캠프에서 어떤 내용을 배웠을 지는 굳이 확인해보지 않아도 뻔하다.

 
 

그런 수준 낮은 내용으로 진행되는 부트캠프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한 일일 것이다.

 
 

 
 

 
 


 
 

 
 

 
 

피드백의 ‘가치(Values)’는 혼자서 하는데 드는 시간과 노력을 얼마나 줄여줄 수 있는가에 기인한다.

 
 

 
 

그러나 이 업계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피드백은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기는 커녕, 오히려 증가시키고 있기 때문에, 그 과정이 대부분 시간 낭비가 될 수밖에 없으며, 이는 마치 스팸 메일을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열심히 읽는 것과 마찬가지다.

 
 

그야말로 미친 짓을 하고 있는데, 옳은 결과에 도달할 리가 만무하며, 실패하는 것이 당연하다.

 
 

 
 

올바른 피드백을 얻어서 빠른 성장을 하고자 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성공한 척 하는 사람이 아니라, 실제 성공 경험을 가진 사람을 찾아야 한다.

 
 

내가 집필한 ‘어트랙션 크리테리아’는 국내와 해외를 망라하는 전세계의 핵심 이론들을 정리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쓰여져 있으며, 일주일 정도의 시간만 투자하면 적어도 머리 속으로는 그 내용을 다 파악할 수 있다.

 
 

 
 

그런데 만약 픽업, 연애 분야에 대해 전혀 모르는 입시교육업체의 스타 강사 같은 사람이 내 책을 바탕으로 강의를 한다면 어떨까?

 
 

그 사람은 아마도 ‘강의 형태’로 이해하기 쉽게 잘 전달할 것이다.

 
 

그러나 수강생의 입장에서 보면, 그러한 교육 과정과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가치의 한계는 극명하다.

 
 

 
 

똑같은 텍스트, 콘텐츠, 메써드를 가지고 강의를 하더라도, 그 내용을 전달하는 ‘사람이 누구인가’에 따라, 그 가치는 천차만별이다.

 
 

 
 

사기꾼들을 피하고 싶다면, 당신이 직접 필드에서 픽업, 연애에 대한 시도를 해보라.

 
 

그 시도 과정에서 진짜 문제들이 무엇인지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보라.

 
 

그리고 그 문제들을 목록으로 만들어서, 당신이 배우고자 하는 사람에게 ‘구체적으로‘ 질문해보라.

 
 

구체적으로 질문을 했는데 연습을 많이 하라는 둥, 믿음이 중요하다는 둥, 정체성 수준의 변화를 하라는 둥, 뜬구름 잡는 이야기를 늘어놓는다면, 그 사람은 사기꾼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조금만 시간을 투자해서 이 방법을 실천해본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사기꾼들을 피해갈 수 있을 것이다.

 
 

/

 
 

내가 전달하는 가치는 메써드의 내용 자체가 아니라, 그 내용을 실제 현실에서 적절하게 적용하는데 드는 시간과 노력의 절감 효과다.

 
 

 
 

워렌 버핏은 “가격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이고, 가치는 당신이 얻는 것”이라 말했다.

 
 

 
 

당신이 추구하는 가치는 무엇인가?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