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짜를 피해가야 ‘진짜’에 근접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짜를 피해가야 ‘진짜’에 근접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 추후에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지만, 이 분은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수강생으로,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아 긴 방황의 시간을 끝내고 좋은 직장을 찾아 ‘생활의 안정’을 실현했으며, 그러한 안정을 바탕으로 ‘연애에서의 성공’과 ‘효과적인 매력 계발’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위 캡쳐는 이분이 자신의 인생 계획 및 생활습관표를 나에게 보내주시는 부분이다.

 
 

나는 그것을 참고해서 이분의 방법과 기술은 물론이거니와, 시간, 생각, 행동, 습관, 라이프스타일 등이 목표지향적으로, 그리고 올바른 방향으로 교정되고 변화될 수 있도록 돕는다.

 
 

 
 

거듭 말씀 드렸지만, 우리는 ‘방법’을 전수하는 차원을 넘어, ‘성장 과정’을 ‘관리’한다.

 
 

이것이 진짜 성공 결과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들 중의 하나다.

 
 

 
 

 
 


 
 

 
 

 
 

[자기가 뭘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

 
 

 
 

내가 이 업계에서 활동하면서 늘 안타깝다고 느끼는 부분들 중에 하나는, 자기가 뭘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그런 사람들 중에 의도적으로 잘못을 저지르는 사람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겠지만, 어쨌든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예컨대, 주식 투자를 실제로 (잘) 할 줄 모르지만 금융 시장이나 경제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학자를 하는 게 맞다고 본다.

 
 

아니면, 자기가 실제 실력이 없다는 걸 인정하고, 학문적으로만 가르치거나.

 
 

 
 

그런데 괜히 자기가 주식을 잘한다고 거짓말을 하면서 자기 자신도 속이고 다른 사람들을 혹하게 만드는 건, 도덕적으로 옳지 못하고, 그 사람이 실력이 있다고 믿고 배우려는 사람들에게도 피해를 끼치는 일이다.

 
 

배우려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가르치는 거라고?

 
 

실력이 없다는 걸 알았으면 배우려 하지 않았을 것이다.

 
 

 
 

 
 


 
 

 
 

 
 

[장님 코끼리 만지듯 접근하는 사람들]

 
 

 
 

본질을 제대로 이해해도 다른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까 말까 한데, 본질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안타깝다.

 
 

이런 사람들의 특징은 잘하는 사람들의 겉모습만 보고, 그것을 흉내 내거나 묘사하기에 바쁘다는 것이다.

 
 

 
 

모두가 알다시피, 톰 크루즈는 미소가 매력적이다.

 
 

그런데 장님 코끼리 만지듯 접근하는 사람들은 연기를 잘하는 법, 배우로 성공하는 법을 가르치는 부분에 있어서, “미소가 매력적이어야 한다”면서, 미소 짓는 방법 따위를 가르치려 한다.

 
 

이게 문제다.

 
 

애초부터 본질을 잘못 이해했는데 그것을 가르치려 하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인 것이다.

 
 

 
 

이런 사람들이 매력적인 정체성(Identity)의 진정한 개념과 그것을 실질적으로 실현하는 방법을 알 수 있을까?

 
 

 
 

당신이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바쁜 현실에서는 미소 짓는 법 따위를 연습하고 있을 시간이 없다.

 
 

 
 

다른 사람들을 매력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제2의 톰 크루즈가 되는 방법이나, 미소 짓는 법 따위를 가르치려고 할 게 아니라, 제1의 톰 크루즈가 되는 방법, 즉, 톰 크루즈가 무명에서 톱스타로 성장할 수 있게 된 과정과 본질을 전수할 수 있어야 한다.

 
 

장님 코끼리 만지듯 접근하는 사람들이 이것을 알고 있을 리 만무하다.

 
 

왜냐?

 
 

자신들도 (제대로) 해본 적이 없으니까.

 
 

 
 

 
 


 
 

 
 

 
 

[실제 실력과 코칭 능력의 차이]

 
 

 
 

가끔씩 픽업아티스트들이 실제로 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서, 나한테도 시연을 보여달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 업계에 오래 있었던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이지만, 나는 이미 오래 전에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시연을 셀 수 없이 많이 보여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연을 보는 것은 실력 발전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내가 예전에 시연을 보여줬던 이유는 그것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려 한 게 아니라, 픽업이 진짜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동기부여를 하기 위함이었다.

 
 

 
 

마이클 조던의 경기를 지켜보는 게 당신의 농구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가?

 
 

 
 

마이클 조던과 비슷한 신체조건과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그럴지도 모른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과 거리가 멀다.

 
 

 
 

마이클 조던의 키는 198CM이다.

 
 

그에게 있어 덩크슛은 손만 뻗으면 되는 행동일 뿐이다.

 
 

 
 

하지만 키가 170CM인 사람에게 덩크슛이 쉬울까?

 
 

키가 170CM인 사람이 농구를 잘하기 위해서는 덩크슛이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야 한다.

 
 

 
 

이런 자명한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는데, 어떻게 실력 발전이 가능하다고 믿는 걸까?

 
 

나는 이런 사실은 너무나도 당연해서 굳이 언급할 필요조차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당연한 사실조차 간과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사실에 놀랐다.

 
 

 
 

아무 생각도 하기 싫은 걸까?

 
 

보고 싶지 않은, 믿고 싶지 않은 현실은 회피하고, 보고 싶은 현실만을 보려 하는 걸까?

 
 

 
 

인터넷에서는 픽업, 연애를 하는 사람의 실제 모습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픽업아티스트가 어떻게 결과를 실현하는지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그리고 일부 픽업아티스트들은 키가 크다는 장점을 이용해 어프로치를 손쉽게 하지만, 키가 작은 사람들은 그러한 방식을 흉내 내기가 어렵다.

 
 

키가 큰 사람들은 비교적 쉽게 참가권을 얻어낼 수 있지만, 키가 작은 사람들은 아무리 애를 써도 그렇게 하기가 어렵다.

 
 

 
 

그런데 (비도덕적인) 키 큰 픽업아티스트들은 자신들이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이유가 키 때문이 아니라며, 자신감과 오랜 시간 동안의 연습과 훈련(노력)으로 그것이 가능한 거라며 거짓말을 한다.

 
 

이들이 거짓말을 하는 것도 문제지만, 그런 뻔한 거짓말조차 분별하지 못하는 것도 문제가 있다.

 
 

 
 

이런 현상들을 볼 때, 운이 좋아서 키가 큰 것과 같은 장점을 타고난 사람들을 제외하면, 똑똑한 사람들이 대체로 픽업을 잘하고, 어리석은 사람들이 대체로 픽업을 못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위에 언급한 것은 하나의 예시일 뿐이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본질에 초점을 맞춰서 이해하시기 바란다.

 
 

 
 

이런 현상들은 어디에나 있다.

 
 

자수성가로 성공한 게 아니라 태어날 때부터 부모님에게 부를 물려받았을 뿐인데 부자가 되는 법 따위를 가르치려고 하는 경우 등이 바로 그렇다.

 
 

중동의 석유 재벌이 당신에게 부자가 되는 법을 제대로 가르칠 수 있을까?

 
 

그들이 누리는 호화로운 라이프에만 혹해서, 환상만 갖고 실제 현실에서의 결과를 실현할 수 있을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유일무이하게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이유]

 
 

 
 

이것은 말이 아니라, 사실 그 자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키가 작은 사람들, 얼굴이 잘생기지 않은 사람들, 학력이 우수하지 않은 사람들, 직업이 없거나 경제력을 갖추지 못한 ‘평범한’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변화시켜왔고, 지금도 그렇게 하는 중이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간략히 설명해드리겠다.

 
 

우리는 키가 작은 사람들이 ‘죽을 각오로 노력해서 겨우 겨우’ 픽업을 마스터하고 연애에서의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방식으로 그들을 가르치거나 훈련하지 않는다.

 
 

 
 

우리는 키가 작은 사람들이 키가 작다는 사실에 주목해서 그들이 가진 핸디캡을 어떻게든 힘겹게 극복하도록 푸시하는 게 아니라, 그들의 또 다른 장점과 가치에 주목한다.

 
 

그 동안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그들의 숨겨진, 아직 계발되지 않은 장점과 가치를 발견해서, 그것을 가장 효율적이고 매력적으로 이끌어내는 법을 전수한다.

 
 

이러한 측면에서, 우리는 기존의 방법을 반복적으로 ‘재탕’하는 게 아니라, 각각의 클라이언트에 맞게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방법을 늘 새롭게 ‘창조’한다.

 
 

 
 

우리가 수개월에서 1년 정도 코칭한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력이 대단하시네요!”라고 말하는 게 아니라, “원래부터 픽업, 연애를 잘했던 사람들 아닌가요?”라고 말한다.

 
 

“그 동안 열심히 노력해서 이렇게 될 수 있었던 거에요.”라고 말하면 사람들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의 수강생 분들도 자신들의 변화를 신기하게 여기는 동시에, 당연하게(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다.

 
 

 
 

우리의 수강생 분들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마추어 강사들이나 자기가 뭘 하는지 모르는 가짜 픽업아티스트들을 초월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