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가짜가 아니라 ‘진짜’로 실현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가짜가 아니라 ‘진짜’로 실현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애를 써도 안되는 건 삼류다.

 
 

열심히 노력해서 겨우 되는 건 이류다.

 
 

애쓰지 않고도 가장 손쉽게 성공을 달성하는 것이야말로 일류다.

 
 

 
 

유일무이하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일류의 길’을 제시한다.

 
 

 
 

 
 


 
 

 
 

 
 

실제로 인생을 변화시키는 법

 
 

 
 

인생을 살면서 ‘누구를 만나느냐’가 그 인생의 ‘방향’을 좌우하는데 지대할 정도로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방향이 지속되면 ‘결과’로 이어지게 되므로, 평소에 누구와 대화를 나누고, 어떤 영향을 받느냐가, 인생의 ‘터닝 포인트(Turning Point)’가 될 수 있다.

 
 

 
 

여기서의 방향이란, 동서남북을 가리키는 물리적인 방향을 의미하는 게 아니라, 연애나 비즈니스에 있어서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추진하는 방법이나 노하우를 의미한다.

 
 

그리고 이러한 방향은 물리적인 의미의 방향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방향이 잘못되면, 아무런 결과도 실현하지 못할 수도 (심지어 악화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알고 계시겠지만, 실제로 그런 경우들이 많다.

 
 

/

 
 

시간이 지나도 변화가 없거나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은, ‘결심만 반복한다’는 사실이다.

 
 

교육이나 학습, 또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인식 수준이 변화하거나 확장되지 않는 상황에서, 결심만 반복하는 것만으로는 삶의 진정한 변화를 이루기가 어렵다.

 
 

 
 

이런 상황에 처해 있는 사람이라면, ‘의식적으로 리스크를 감수하는’ 선택을 할 필요가 있다.

 
 

 
 

예컨대, 5~10만원 정도의 금액을 들여서 책을 읽거나 강의를 수강해보는 것이다.

 
 

(거듭 말하지만, 현명한 사람은 적극적으로 노력하면서, 이 두 가지 방법들을 모두 활용한다.)

 
 

 
 

’10~20만원의 금액으로 강의도 듣고, 책도 사서 읽었는데 변화가 없으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생각을 하는 것 자체가 중요하다.

 
 

이 부분(변화를 위한 투자)에 있어서, 아무런 시도나 고민도 해보지 않고 처음부터 완벽할 수 있는 사람은 없기 때문이다.

 
 

 
 

투자를 하는 순간부터, 고민의 초점은 달라질 것이다.

 
 

‘변화가 있을까?’에서,

 
 

‘어떻게 변화를 실현할 (혹은 극대화할) 것인가?’로.

 
 

 
 

저런 고민을 하는 게, ‘앞으로 어프로치 많이 해봐야지’ 내지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꼭 애인을 만들어야지’와 같은 악순환 속에서 결심 따위를 반복하는 것보다, 훨씬 더 현실적이고 생산적인 차원의 고민이다.

 
 

 
 

당신이 10만원의 돈을 소비한다면, 어떻게든 그 돈에 대한 ‘투자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애를 쓰거나 노력을 할 것이기 때문에, 리스크를 감수하는 선택이 당신의 능력 범위에서 너무 벗어나지만 않는다면, 그 선택은 당신에게 이롭게 작용할 것이다.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자 목표는, 500~1000만원짜리 강의를 들어도, 그 강의의 내용들을 당신의 삶에 알맞게 적용해, 당신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선순환’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책이나 강의가 정말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 있나?

 
 

결국 자기가 하는 노력이 제일 중요한 거 아닌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이다.

 
 

 
 

‘당연히’ 자기가 하는 노력이 제일 중요하다.

 
 

자기가 하는 노력이 있다고 해서 항상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자기가 하는 노력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자기 노력은 일종의 필요조건’임을 이해해야 한다.

 
 

 
 

자기 노력과 다른 사람의 도움은 양자택일兩者擇一의 문제가 아니다.

 
 

이는 오히려 상호보완적 관계, 즉, 두 가지를 동시에 할수록 좋은 것이다.

 
 

 
 

하지만 바보 같은 사람들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누가 뭐라고 해도, 이것을 양자택일의 문제로 받아들인다.

 
 

그러나 그들이 이것을 양자택일의 문제로 받아들이든, 그렇지 않든, 이 세상에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현명하게 활용하는 사람들이 존재하고, 그런 사람들이 존재하는 이상, 현실은 달라지지 않을 것이다.

 
 

 
 

 
 


 
 

 
 

 
 

가치 Values

 
 

 
 

세계적인 투자가인 워렌 버핏과의 점심식사가 경매에 붙여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실제로, 그와의 식사가 무려 400만 달러(한화 약 40억원)에 낙찰된 적이 있다.

 
 

 
 

시간이 지나도 배움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저런 선택이 미친 짓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실 것이다.

 
 

 
 

‘도대체 뭘 배울 수 있기에 40억이나 주고 식사를 하는 거지?’

 
 

라는 생각이 솔직한 심정일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월 2억 정도를 버는 꽤 성공한 사업가이거나 투자가라면 어떨까?

 
 

월 2억 정도를 버는 사람이라면, 그 나름대로 고민의 수준이 일반 사람들과는 다를 것이다.

 
 

 
 

그의 고민은, ‘어떻게 월 20억, 혹은 그 이상을 벌 수 있을까?’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그리고 워렌 버핏은 그 문제에 대한 해답을 이미 알고 있을 가능성이 가장 큰 사람이고, 식사 한 번으로도 그 해답을 알려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실제로, 워렌 버핏은 (적어도 그가 키워낸 기업들은) 월 20억을 넘어서 월 2000억, 월 2조원도 벌 수 있는 사람임이 사회적으로 오랜 기간 동안 입증되었고,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다.

 
 

 
 

물론, 저런 금액은 일반적으로 볼 때 적은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큼 심사숙고를 해야 하고, 실제로 성공 결과를 실현한 경험이 있는지, 그 방법에 문제가 있지는 않은지 등의 사실들도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런 확인을 거쳐서, 당신의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을 때, 당신의 ‘탐욕’이 아니라, 당신의 ‘확신’으로부터 그렇게 하라는 울림이 느껴진다면, 당장의 성공 결과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시도해볼만한 가치’는 충분할 것이다.

 
 

하지만 그 정도의 생각, 행동, 시도, 노력 등을 할만한 사람이라면, 아마도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가 갖는 가치는 다음과 같다.

 
 

 
 

  •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연애, 매력 계발, 비즈니스에 있어서 누구보다도 강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다양한 사람들이 실제 현실에서 탁월한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었던 최고 품질의 경험과 방법들에 기초하고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는 오랜 기간 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된 브랜드이자 업체로, 판매에 그치는 것을 넘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개인이 혼자 시도할 때 겪을 수 있는 엄청난 시간, 시행착오, 스트레스 등을 믿기 어려울 만큼 놀라운 속도로 개선한다.

 
 

 
 

이외에도 헤아릴 수 없는 가치들이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지난 시간 동안 그레이트라이프를 통해 실현한 실제 성공 사례들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매순간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지만,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는 선택이야말로, 연애, 매력 계발, 비즈니스에 있어서 ‘터닝 포인트(전환점)’을 마련하는 가장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단지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친구처럼 편안하게 연락을 주고받는 것만으로도, 인생의 수많은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필요한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그러한 선택이 남은 삶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 주겠는가?

 
 

그 변화는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