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가짜로, 혹은 말로만 떠드는 걸 넘어, 실제로 ‘진짜 변화’를 실현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가짜로, 혹은 말로만 떠드는 걸 넘어, 실제로 ‘진짜 변화’를 실현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동안 1:1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나에게 많은 변화가 생겼다.

 
 

 
 

처음에는 연애 문제에 대한 고민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아왔었지만,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연애 문제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남자가 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과 전략들을 알게 되었고, 이를 실천하면서 내 자신이 변하고 있다는 걸, 순간순간 깨닫는 중이다.

 
 

 
 

여자한테 매력적인 남자가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어떤 멘트나 편법이 필요한 게 아니다.

 
 

외모, 패션 등 외적인 것부터 마인드, 믿음 체계, 자아 이미지 등 내적인 것까지 고루 준비를 갖춰야 하며, 한 개인이 혼자서 준비하고 실천하기에는 많은 시행착오와 비용이 들 것이란 생각이 든다.

 
 

그런 중에서 내가 그레이트라이프를 비교적 이른 나이에 방문한 것은 연애와 매력 계발을 해나가는데 있어서 든든한 로드맵을 얻은 것과 동시에 기회비용을 최대한으로 줄이는 것과 같다.

 
 

 
 

난 지금도 계속해서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으며, 몇 개월 후에는 정말 누가 봐도 매력적인 사람이 되 있을 것이다.

 
 

실제로도 난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꽤 괜찮은 직장을 얻게 되었고, 식습관, 건강, 연애 등 전반적인 생활습관 자체가 몰라보게 나아지고 있으며, 이를 지속적으로 실현, 적응하다 보면, 내가 원하는 이성관계에서의 성공은 물론이고, 스스로를 더욱 좋아하게 될 거라는 확신이 든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실패를 성공으로

 
 

 
 

앞의 자필 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는 아마추어 업체의 아마추어 강사에게 실전 트레이닝을 수강하신 적이 있으신 분이다.

 
 

이 분은 아마추어 업체의 아마추어 강사가 실제로 하는 걸 옆에서 지켜보고, 그걸 시도해봤지만, 뚜렷한 변화는 실현하실 수가 없으셨다.

 
 

 
 

이유는 간단하다.

 
 

잘 노는 남자와 함께 놀러 다닌다고 해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단지 그 상황에 조금 더 익숙해지는 결과만을 실현할 수 있을 뿐이다.

 
 

 
 

잘하면 그 상황에서 운이 좋게 단편적인 결과를 실현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체계적인 실력과 매력에 기초한 결과가 아니고, 진정한 만족감을 줄 수도 없다.

 
 

진정한 만족감은 자기 자신이 원할 때 스스로의 매력으로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을 때 얻을 수 있다.

 
 

 
 

놀러다니기는 쉽지만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과정은 쉽지만은 않다.

 
 

이 과정은 ‘총체적인 변화’를 필요로 한다.

 
 

총체적인 변화에는 직업과 생활의 안정, 근본적이고 지속적인 외모 개선, 습관의 변화, 목표지향적 태도와 관점의 숙달, 효과적인 연애 기술의 학습과 적용, 성공 경험의 축적과 모멘텀 형성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여자는 바보가 아니다.

 
 

당신이 겉멋만 들어서 매력적인 남자를 흉내만 내는 것인지, 아니면 진짜 매력과 가치가 있는 남자인지, 시간이 지날수록 확실하게 알 수 있다.

 
 

(이것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용되는 부분이다.)

 
 

 
 

 
 


 
 

 
 

 
 

내가 항상 강조하는 것이지만,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당신이 지금 이 순간, 오늘 하루를 가치 있게 보내지 못하는데, 시간이 당신의 편이 될 수 있을 리 만무하다.

 
 

 
 

반대로, 인생의 기회는 무궁무진해서, 지금 현재 주어지는 순간들을 가치 있게 보낼 수 있다면, 당신이 앞으로 실현할 수 있는 성공과 행복은 무한하다.

 
 

물론, 이것이 말처럼 간단하지는 않을 것이다.

 
 

 
 

매순간을 가치 있게 보내는 습관을 자리잡게 만드는 과정은 지속적인 교육, 학습, 노력, 훈련, 관리가 필요하다.

 
 

이것을 방법만으로 접근하려는 시도는 계란으로 바위 치기에 가깝다.

 
 

 
 

고등학교 때를 떠올려보면, 누구에게나 교과서가 (심지어 족집게 강사까지도) 동등하게 주어지지만, 명문대학교에 들어가는 사람은 극소수다.

 
 

최대 다수의 사람들에게 교육의 이익이 골고루 분배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최고 수준의 교육과 훈련을 받은 강사들이 가능한 한 양질의 개별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이것은 건강이나 의료 행위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실제 현실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고 품질의 건강을 보장 받는다기보다는, ‘최소한의’ 건강을 보험 등의 제도를 통해 보장 받고 있다.

 
 

최대 다수의 사람들이 최고의 건강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는, 의료 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개별적으로 맞춤화된 의료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한다.

 
 

하지만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추구하고 노력해야 할 인류 사회의 영원한 숙명이요, 과제이다.

 
 

 
 

교육이든, 건강이든, 궁극적인 성공은 스스로 돕는 노력에 의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스스로 돕지 않는다면, 심지어 스스로를 망친다면, 성공과 행복은 멀어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연애와 매력 계발에 있어서도 ‘스스로 돕는 방법을 알고, 실제로 그런 사람이 되는 것’은 매우, 아니, 가장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앞의 자필 후기에 보면, 마지막 부분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다.

 
 

“실제로도 난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꽤 괜찮은 직장을 얻게 되었고, 식습관, 건강, 연애 등 전반적인 생활습관 자체가 몰라보게 나아지고 있으며, 이를 지속적으로 실천, 적응하다 보면, 내가 원하는 이성관계에서의 성공은 물론이고, 스스로를 더욱 좋아하게 될 거라는 확신이 든다.”

 
 

 
 

이것은 이분이 ‘의미 있는 전환점(Substantial Momentum)’에 진입하였음을 의미한다.

 
 

 
 

이 분이 수개월 전에 처음 나를 찾아오셨을 때만 하더라도, 직장을 그만두게 되어 생활이 불안정했으며, 피부, 외모, 습관, 연애, 일, 건강 등 수많은 고민들로 하루 하루가 스트레스의 연속이셨다.

 
 

그러나 지금은 보시다시피, 자기 자신을 좋아하는 마음을 갖기 시작하셨다.

 
 

 
 

나는 이 분께 다음과 같은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 스스로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직장을 찾도록 도와 드림

 
 

  • 목표가 없었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활 습관을 전반적으로 재정립하도록 도와 드림

 
 

  • 고민이 컸던 외모에 대해, 효과적인 피부 개선 방법을 알려 드렸고, 실제로 큰 효과를 봄

 
 

  • 광범위한 연애와 매력 계발에 가장 올바르게 접근하는 방법과 전략을 알려 드림

 
 

 
 

지금은 이 모든 것들을 실제로 상당 부분 실현하셨고, 더욱 가속도를 내고 계시는 중이다.

 
 

 
 

내가 이분을 코칭하면서 가장 초점을 맞추고 신경을 썼던 부분은, ‘연애와 매력 계발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하고 도리어 실패하는 이유는, 실제로 성공을 돕는 제대로 된 방법이 드물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실패를 더욱 악화시키는 유혹과 혼란스럽고 잘못된 길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기도 하다.

 
 

 
 

다이어트를 예로 들어보자.

 
 

정상 체중이 70KG인 사람이 어떤 이유로든 체중이 100KG을 초과했다면, 그 사람은 이미 비만이고, 어떻게든 체중을 줄이는 게(비만을 해결하는 게) 우선이다.

 
 

이것은 매우 단순하고도 자명하다.

 
 

 
 

그런데 현실에서는 아이러니하게도, 믿을 수 없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유혹과 잘못된 길들에 빠진다.

 
 

 
 

아무리 몸에 좋은 보양식도 비만인 사람에게는 해로울 수 있다.

 
 

비만인 사람은 몸에 좋은 보양식을 더 먹기 위해 애쓸 것이 아니라, 덜 먹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단순한 원칙이지만, 비만인 사람이 이것을 실제로 실천하기는 생각보다 어렵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어느새 안 좋은 습관들에 젖어 들게 된다.

 
 

 
 

하지만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다.

 
 

삶의 의욕과 활력을 저하시키고, 외모에 있어서 대체로 핸디캡이 되며, 일과 연애에도 지장을 준다.

 
 

 
 

취향이나 가치관에 따라 비만인 상태를 유지하며(?)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도 비만을 바라보는 사회 대다수 사람들의 시선이 바뀔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본다.

 
 

 
 

나는 외모지상주의를 비롯해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는 게 옳은지 그른지를 따지는 철학자가 아니다.

 
 

단지 연애와 매력 계발에 있어서, 그 사람에게 외모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또한 그 사람이 그것을 원하면, 그에 대한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뿐이다.

 
 

 
 

 
 


 
 

 
 

 
 


 
 

 
 

나는 이 분이 그동안 온갖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도 해결하지 못했던 피부 문제(여드름)의 해결을 도와드렸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의사의 도움을 받아도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해본 경험이 많다.)

 
 

이분의 피부는 날마다 놀라울 정도로 깨끗하게 개선되고 있다.

 
 

 
 

화장품만 하더라도, 좋다고 광고하는 곳들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은 그런 걸 써야만 피부가 좋아질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정작 반드시 써야 할 제품이나 방법은 제대로 가려내지 못한다.

 
 

 
 

내가 하는 중요한 일들 중의 하나는, ‘문제 해결(Problem Solving)’이다.

 
 

연애와 매력 계발을 가로막는, 이것에 지장을 줄 수 있는 것들, 예를 들어, 체중 관리, 피부 관리, 외모 관리 등에 있어서도, 나는 이것들을 오랜 기간 동안 심도 있게 연구하고 실험해본 경험이 많다.

 
 

내가 의사는 아니지만, 왠만한 전문가들보다 이런 것들에 대해 더 경험이 많고 (실제 성공 경험에 기초한) 실력도 있다고 자부한다.

 
 

만약 이런 것들에 있어서 의사를 찾아가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면, 그것은 이미 평소에 관리를 잘못하고 있다는 뜻이다.

 
 

 
 

빌 게이츠는 어느 시점부터 프로그래밍을 직접 하지는 않았지만 소프트웨어의 가치를 알아보는 눈썰미가 있었다고 한다.

 
 

나도 연애와 매력 계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분별하고, 그것들을 관리할 줄 안다.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내가 문제 해결과 올바른 의사결정을 도와드리는 부분에 있어서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기 위해서이다.

 
 

 
 

 
 


 
 

 
 

 
 

사실에 입각한 정확한 정보와 올바른 의사결정은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있어서 결정적으로 작용한다.

 
 

 
 

내 수강생 분들 중에는 외모, 이미지가 그분들의 소득에 핵심적인 영향을 미치는 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나는 그분들의 코디와 이미지 메이킹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그분들은 나의 도움을 바탕으로 탁월한 결과를 실현하시는 중이다.

 
 

나는 패션 디자이너가 아니고 옷을 만드는 방법도 모르지만, 이성에게 효과적으로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를 갖춰야 하는지는 패션 디자이너나 옷을 만드는 사람들에 비해 훨씬 더 잘 알고 있고, 실제 성공 경험도 많다.

 
 

/

 
 

국내에서 유일하게 매력 계발 컨설턴트로서 일한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려울 만큼 다양하고 많은 공부와 훈련을 필요로 한다.

 
 

이렇게 많은 노력을 하는 이유는 단순하다.

 
 

 
 

나의 수강생 분들, 클라이언트 분들이 애쓰지 않고 가능한 한 쉽게, 효율적으로 목표 실현을 하실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이다.

 
 

 
 

연애와 매력 계발의 길은 끝이 없다.

 
 

그 길을 즐기면서 나아갈지, 고통스럽게 나아갈 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