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지금 당장 실제로 이상형과 연애할 것인가, 실제 연애의 성공에 관한 유일한 진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떻게 지금 당장 실제로 이상형과 연애할 것인가, 실제 연애의 성공에 관한 유일한 진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로드 어프로치를 연습하던 중,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내 눈을 사로잡는 여성을 보게 되었다.

 
 

 
 

정말로 신비롭고 아름다웠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키에 이목구비는 아주 뚜렷하고 진했다.

 
 

지하철이었고 그녀가 내리는 역까지 같이 간 후 따라내려서 번호를 받을 수 있었다.

 
 

 
 

내 생에 최고로 아름다운 여성의 번호였고, 그래서 더 각별했다.

 
 

비록 폰게임에서 조금 막히는 듯 하나 더 공부하고 더 분발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갔으면 싶다.

 
 

 
 

평일에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자주 오는 단골들 중 어떤 외국인 여성에게 그레이트라이프의 이론들을 바탕으로 대화하는 것과 바디랭귀지 등을 연습하고 있었다.

 
 

그러다 보니 어느새 그녀는 매일 우리 가게를 찾고 있었고, 나에게 항상 아이스크림과 초콜렛을 주며, 할 말이 없는데도 자리를 떠나지 않고 굳이 대화를 이어가려는 모습을 내게 보이고 있다.

 
 

가끔은 나에게 가면서 전화하라는 말도 한다.

 
 

 
 

매우 신기한 일들이 내게 나타나고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예측불가능한 상황들에 대비하라

 
 

길을 가다가 한번쯤은 볼 수 있을법한 끝내주는 몸매를 가진 여성과의 연애, 아이돌 연예인과의 비밀 연애, 학교에서 수많은 남학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퀸카와의 연애, 우연한 장소에서 우연한 계기로 알게 된 낯선 매력적인 여성과의 연애…

 
 

누군가에게 이런 것들이 꿈이나 환상일지 모르지만, 나에게는 전부 현실이었고, 지금도 생생하게 떠올릴 수 있는 실제로 이루어진 경험들이다.

 
 

 
 

여태까지 나의 연애 라이프에서 가장 좋은 결과들, 가장 기쁘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떠올려보면, 그러한 순간들은 예측하지 못했던 타이밍에 찾아왔던 것들이다.

 
 

 
 

하지만 내가 봐왔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러한 타이밍을 기다리지 못했다.

 
 

어떤 방법을 배워서 그것을 실제로 적용해보고 바로 통하지 않으면, ‘아, 연애 기술을 배워도 나는 안되는구나’ 혹은 ‘연애 기술은 현실에서 통하지 않는 거구나’라고 생각하며, 그 자리에서 더 나아가지 않고 멈춘다.

 
 

내가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들은 이것과는 반대로 이루어진 것이다.

 
 

 
 

 
 


 
 

 
 

 
 

간혹, 운이 좋게 처음부터 좋은 결과를 실현한 경우들도 있었지만, 대체로 처음에는 잘 안되는 게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받아들였다.

 
 

심지어, 이것을 머리 속으로 이해하더라도 막상 현실에 직면하면 이러한 모든 것들을 망각하고 불합리한 상념에 빠져드는 게 인간임을 나는 알고 있다.

 
 

 
 

어쨌든 그렇든 그렇지 않든,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고,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는 자만이 기회를 잡아 성공할 수 있다.

 
 

 
 

나는 연애의 이론과 기술이 ‘필요조건’임을 이해하고 있었다.

 
 

이론과 기술을 배운다고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론과 기술을 배우지 않으면 시도조차 하기 어렵고, 막다른 길에 봉착했을 때 현명하게 헤쳐나갈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에, 학습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가끔씩 자만에 빠질 까봐 스스로를 다그치기도 했다.

 
 

 
 

나는 현실에서 바람직한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그것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했으며, 문제의 난이도에 따라 시간의 차이가 있었지만 언제나 그 답을 찾았다.

 
 

이 과정이 내가 현실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보상에 대해 내가 치르는 대가다.

 
 

 
 

 
 


 
 

 
 

 
 

꿈에 그릴 수 있는 이상형을 실제로 만나는 일

 
 

꿈에 그릴 수 있는 이상형을 실제로 만나는 일에 있어서, 사람들은 소설을 많이 쓴다.

 
 

돈이 많아야 된다는 둥, 외모가 출중해야 된다는 둥…

 
 

누구나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고 해서 그것이 언제나 옳은 답은 아니다.

 
 

 
 

당신도 이미 알고 있겠지만, 흥미로운 사실은 그런 사람들의 특징이 아무런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당신이 원하는 이상형 또한 한 명의 사람이고, 그 사람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매력을 전달할 수 있다면, 그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돈이 많거나 외모가 출중한 사람들은 누구나 이상형과 꿈꾸는 연애를 할 수 있거나 이미 하고 있을 것 같은가?

 
 

천만에.

 
 

그 사람들은 그러한 조건을 갖추기 위해 다른 것들을 희생했고, 그 희생된 것들로 인해 보통의 연애에서 참가권조차 얻기 어려운 경우들도 많으며, 연애를 하더라도 유지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돈이 많거나 외모가 출중한 사람들 스스로도 인정하고 있고, 알고 있는 부분이다.

 
 

 
 

돈이 많으면 외모가 별로인 경우가 많고, 외모가 괜찮으면 성격이 별로인 경우가 많으며, 이런 현실을 반복적으로 경험하다 보면 환상이 그저 환상에 지나지 않는다고 결론 내리게 되고, 그래서 매력적이거나 뭘 좀 아는 여자들은 모든 것을 두루 갖춘 남자를 선호한다.

 
 

그리고 물론, 그런 남자는 쉽게 만날 수 없다.

 
 

 
 

사람들 자신들이 원한다고 말하는 부분과 실제로 끌리는 부분 사이에는 대부분 어느 정도의 괴리가 존재한다.

 
 

그래서 연애 경험이 많거나 관계에 노련한 사람들은 표면적으로 말하는 것들을 믿지 않고, 실제로 끌리는 것들에 집중한다.

 
 

 
 

간혹, 여자들 중에는 돈이 많은 남자를 만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게 만난 커플이 진정 행복하게 진실된 연애를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나도 꽤 많은 돈을 벌었던 때가 있었으며, 그렇게 되면 인생에서 큰 변화가 찾아올 거라고 기대했지만 현실은 달랐다.

 
 

 
 

마치 예쁜 여자가 자신의 외모만 보고 다가오는 남자들이 뻔하다고 느끼듯이, 스스로의 힘으로 부를 이룬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자신의 돈을 보고 다가오는 이성을 보면 그것이 눈에 뻔히 보이고, 염증을 느끼게 된다.

 
 

이것이 나만의 성향일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그랬고, 그럴수록 더 진실된 사람과 관계를 찾게 된다.

 
 

 
 

 
 


 
 

 
 

 
 

부를 실현하는 일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능력을 계발하는 일이다.

 
 

자기통제감은 비즈니스에도 똑같이 적용되는데, 지금 당장 돈이 많다고 해서 그러한 돈으로부터 만족을 얻는 게 아니라, 언제든지 자신의 능력으로 그러한 돈을 벌 수 있다는 확신에서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연애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균형’이다.

 
 

이것은 대충, 적당히 필요한 것들을 갖추는 걸 넘어,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개념에 가깝다.

 
 

 
 

어린 나이에도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다.

 
 

예컨대, 고등학생은 이상형과의 연애를 할 수 없을 것 같은가?

 
 

어리고 갖춘 게 없다는 이유로?

 
 

 
 

전혀 그렇지 않다.

 
 

공부와 운동에 능하고 자기 관리에 철저한 학생이 있다면, 그 학생은 어린 나이에도 원하는 연애를 하고 있거나 그러한 연애를 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고 있을 것이다.

 
 

비슷한 시도를 해본 또래의 사람들이 봤을 때, 그러한 것들이 그저 주어지는 것들이 아님을 알고, 인정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기술은 통하는가 – 연애 기술의 본질

 
 

나는 어떤 사람의 말이나 글만 봐도 그 사람이 연애에서 진짜 실력이나 매력을 갖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

 
 

사람들은 단편적인 결과만 보고 그 결과를 ‘믿고 싶어’ 하겠지만, 나는 과정과 방법에 입각해서 그러한 결과가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를 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과정과 방법에 있어서, 인터넷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것들은 말 그대로 쓰레기 더미에 불과하다.

 
 

폄하하는게 아니라 사실이다.

 
 

 
 

연애 기술의 본질은 ‘역학(Dynamics)’이다.

 
 

이말은즉슨, 현실에서 A를 대입하면 A에 대응되는 A’라는 결과가 나오는 게 아니라, B가 나올 수도 있고, C가 나올 수도 있으며, Z가 나올 수도 있다는 뜻이다.

 
 

 
 

당신은 절대로 연애에서의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

 
 

단지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뿐이며, 부단한 연습과 훈련, 그리고 준비를 통해 그 가능성(확률)을 극점에 가깝게 높인다 하더라도, 여전히 상대방이 선택할 수 있는 영역이 존재하기 때문에 100% 확실하게 결과를 예측할 수는 없다.

 
 

 
 

 
 


 
 

 
 

 
 

일반 사람들의 예측이 터무니 없다는 걸 알 수 있는 쉬운 예가 있다.

 
 

 
 

오늘밤 당장 사람이 많은 아무 필드에 나가보라.

 
 

거기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접근하려고 하면, 접근 공포증이 엄습할 것이며, 그로 인해 누군가가 쳐다보거나 거절 당할 까봐 발걸음조차 떼기 어려울 것이다.

 
 

 
 

그곳에서 당신, 혹은 일반 사람들이 ‘예측’한 것처럼 잘생긴 남자가 예쁜 여자를 만나는가?

 
 

그 잘생겼다는 기준 마저도 제각각 다르고, 심지어 당신이 보기에 전혀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이 매력적인 이성과 함께 있는 경우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한 상황에서 적극적인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얻을 가능성을 조금 더 높일 수 있다.

 
 

적극적인 태도에 사람들의 예측을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이 있기 때문이다.

 
 

 
 

물론, 당신은 ‘하면 할 수는 있는데,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으니까…’, ‘나중에 돈과 외모를 갖춰서 다시 시도 해야지…’, ‘돈과 외모를 갖추면 쉽게 결과를 얻을 수도 있는데, 저 바보는 참 힘들게 애를 쓰네…’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남들이 모르는 중요한 뭔가를 알고 있다는, 스스로 현자라도 된 듯한 착각에 빠질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알면 뭐?

 
 

시도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건 ‘자명’하고, 이것은 ‘자연법칙’이다.

 
 

 
 

정글에서 가장 힘이 세고 민첩한 사자나 호랑이도 뛰어야 토끼라도 잡을 수 있다.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당신이 ‘가짜 현자 패러다임’에 갇힌 사람이라면, 다른 곳에 가서도 마찬가지로 생각하고 행동할 것이다.

 
 

예컨대, 일을 하려고 할 때에도 ‘왜 이렇게 힘들게 일을 하지? 빽이 있으면 낙하산이라도 탈 수 있는데…’, ‘너희들이 그렇게 열심히 일해 봤자 개미 같은 신세일 뿐이야. 가진 자들의 배만 더 불려줄 뿐이라고. 자본주의의 생리를 모르는 멍청한 놈들…’ 매사에 이런 식이다.

 
 

이래서 ‘될놈될 안될안(될 놈은 뭘 해도 되고, 안될 놈은 뭘 해도 안된다)’이라는 말이 생겨났다.

 
 

 
 

아무리 뛰어난 생각도 적극적인 행동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

 
 

그 행동이 가장 중요한 ‘변화’를 만들기 때문이다.

 
 

 
 

현실은 계속 변화한다.

 
 

그것만이 유일한 진실이다.

 
 

 
 

 
 


 
 

 
 

 
 

선순환에 대하여

 
 

빌 게이츠의 저서 ‘미래로 가는 길’에는 다음과 같은 대목이 나온다.

 
 

 
 

“이제까지의 상식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어제의 상식은 어제의 시장에서만 통용된다. 지난 30년 동안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장은 확실히 기존의 시장과는 판이한 발전 양상을 보여주었다.

 
 

한때 천문학적인 매상을 올리고 수많은 고객을 거느리던 굴지의 기업들이 하루 아침에 자취를 감추었다. 애플, 컴팩, 로터스, 오오러클, 선, 마이크로소프트처럼 무일푼에서 출발한 신생기업들이 눈깜빡할 사이에 수십억 달러의 매출액을 올리는 대기업으로 성장했다. 나는 이 젊은 기업들의 성공이 부분적으로는 내가 상승나선곡선 이라고 부르는 요소에 의해 촉진되었다고 본다.

 
 

투자자들은 좋은 제품을 가진 기업에 관심을 두고 그 기업에 돈을 대려고 한다. 여기저기서 인재들이 모여든다. 장래성 있는 유망한 기업에서 일하고 싶기 때문이다. 인재 하나가 문을 두드리면 또 다른 인재가 찾아온다. 유능한 사람들은 끼리끼리 모여서 일하고 싶어한다. 절로 신바람이 난다. 협력업체와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며 상승나선곡선이 이어진다. 다음 번에도 성공을 거둘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와는 반대로 기업이 휘말릴 수 있는 하강나선곡선이라는 것도 있다. 상승나선곡선을 타는 기업은 지향점을 갖고 있는 반면, 하강나선곡선을 긋는 기업에는 몰락의 기운이 감돈다. 어떤 기업의 시장점유율이 떨어지거나 새로 나온 제품이 신통치 않으면 세간의 평가가 달라진다. 왜 그런 회사를 다니지? 다른 회사에 투자하지 그래? 그 회사 물건은 안 사는 게 좋다니까. 언론과 투자분석가는 냄새를 맡고 누가 싸웠다느니 누구의 경영 잘못 때문이라느니 따위의 안 좋은 소문을 퍼뜨리기 시작한다. 소비자는 그 회사의 제품을 앞으로도 계속 사야 할 것인지 고민에 빠진다. 병든 기업은 모든 것을 의심 받는다. 아무리 잘해도 빛이 나지 않는다. 아무리 좋은 전략을 수립해도 사람들은 고루한 방식을 고수할 뿐이라며 색안경을 끼고 대한다. 회사는 점점 수렁에 빠져든다.

 
 

그래서 하강나선곡선을 반전시킨 리 아이아코카 같은 사람이 위대한 인물로 대접받는 것이다.”

 
 

 
 

빌 게이츠는 성공으로 나아갈 때 나타나는 징후와 양상들을 ‘상승나선곡선’이라는 단어로 표현했지만, 나는 이것을 ‘모멘텀’이라 표현한다.

 
 

그리고 나는 여러 분야들에서 모멘텀을 경험해본 적이 있고, 지금도 경험하고 있다.

 
 

 
 

 
 


 
 

 
 

 
 

나는 예측 가능한 범위 안에서 노력을 하지만, 내가 실현하는 결과들은 예측 불가능한 범위 안에 있다.

 
 

 
 

성공에는 예측 가능한 요소들과 예측 불가능한 요소들이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예측 불가능한 요소들에 대한 잡념을 배제하고, 예측 가능한 요소들에 실제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다.

 
 

이것이 스티븐 코비가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에서 말하는 ‘주도적이 되는 것(Being proactive)’이자, ‘영향력의 원에 집중하는 것(Concentrating on the circles of effectiveness)’이다.

 
 

아주 단순한 원리이지만, 이것을 실제로 꾸준히 실천하기란 쉽지 않다.

 
 

 
 

나는 성공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말을 믿지 않는다.

 
 

내가 성공을 실제로 경험해봤을 때, 성공은 방법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방법이 효율성 면에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방법만으로 실제 결과를 실현하기에는 부족하다.

 
 

 
 

쉬운 예로, 고등학교 때를 생각해보면 된다.

 
 

누구에게나 비슷한 품질의 교과서나 참고서는 균등하게 주어지지만, 개개인이 실현하는 퍼포먼스와 성적은 천차만별로 나뉜다.

 
 

 
 

 
 


 
 

 
 

 
 

진짜 중요한 것은 그 과정에 어떻게 임하는가에 있다.

 
 

 
 

예컨대, 잘될 때나 안될 때나 시종일관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과정에 최선을 다해 집중할 수 있는가와 같은 태도이다.

 
 

그리고 이러한 태도는 하루 아침에 길러지지 않고, 오랜 기간 동안 훈련과 계발을 거듭해야 한다.

 
 

 
 

이것은 검객이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칼의 칼날을 날카롭게 다듬는 과정과도 같다.

 
 

 
 

나는 내 분야에서 통찰력이 뛰어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그 배경은 내가 그만큼 관심을 가진 분야들에 대해 오랜 기간 동안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고, 실제 성공 경험을 쌓으면서 직관을 예리하게 다듬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직관, 통찰력을 바탕으로, 나는 사람들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목표에 도달하는 시간을 단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유일하게 성공을 실현했고, 또한 그것을 유일하게 전수할 수 있으며, 실제로 성공적인 수강생 분들이 그레이트라이프에 가장 많이 계신다는 것은 광고나 과장이 아니라 실제 사실이다.

 
 

실제 성공 사실들이 너무 많아서, 그게 오히려 광고나 과장처럼 보이는 아이러니한 현상이 발생하기도 한다.

 
 

그 이유가 위에 언급한 부분 때문이다.

 
 

 
 

과정에 실제로 임해본 적이 없거나 대충 해본 사람들이 하는 말들은 제대로 해본 사람의 입장에서는 그냥 보면 알 수 있다.

 
 

내가 점술가나 예언자라서도 아니요, 뛰어난 통찰력을 필요로 하는 것도 아니며, 모르는 게 오히려 이상한 것이다.

 
 

 
 

 
 


 
 

 
 

 
 

사람들은 나에게 묻는다.

 
 

“연애의 방법과 기술을 어떻게 가르쳐주시는 건가요?”

 
 

 
 

나는 대답한다.

 
 

“수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그 중에 중요한 것 한 가지를 말씀 드리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제로 통했던 돌파구(Breakthrough)를 제시한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연애에 있어서 어느 누구보다도 압도적으로 더 많은, 그리고 더 뛰어난 실제 성공 결과들을 실현해왔고, 그 과정에서 사람들이 겪게 되는 상황들에 대해 이해하고 있으며, 또한 그것들을 정리한 데이터와 체계를 확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와 체계를 바탕으로, 지난 시간 동안 수많은 다양한 사람들의 연애 라이프를 성공적으로 변화시켜왔습니다.

 
 

 
 

당신이 누구든지, 접근, 연락, 만남, 관계 유지 등으로 이어지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반복되는 상황들을 겪게 되실 것입니다.

 
 

 
 

그 과정 속에서, 누군가는 시작조차 하지 못하고, 또 다른 누군가는 원하는 목표 지점에 실제로 도달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은 실수들을 반복합니다.

 
 

 
 

저는 성공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않거나 못한 사람들 간의 차이를 다루는 사람입니다.

 
 

날마다 그 차이를 연구하고, 전달하며,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단기적으로든, 장기적으로든, 다양한 옵션(선택권)을 갖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만나고 싶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이 없으시다고요?

 
 

 
 

인생에서의 기회는 예측 불가능한 타이밍에 찾아오고, 그 기회를 잡는 것은 물론, 발견하고 개척하는 것까지도 사람의 능력 범위 안에 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연애의 기회를 언제까지나 운에 의존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지금 당장이라도 매력 계발을 통해 스스로 만드시겠습니까?

 
 

 
 

아시다시피, 노력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운에 의존하는 길 외에 다른 대안이 없습니다.

 
 

 
 

하지만 단기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할 수 있는 사람들은 오늘밤, 아니, 지금 당장이라도 필드에 나가 의미 있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장기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할 수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현실, 즉,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한 매혹적인 라이프스타일 안에서, 매력적인 사람들을 주변으로 끌어들입니다.

 
 

즉, 자신의 가치와 매력을 끝없이 개선하고 발전시켜, 원하는 삶을 살아가는 선순환의 궤도 안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연애는 그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