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와 비즈니스에서 진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것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진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것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나는 아주 예전부터 그레이트라이프와 IMF를 알고 있었다.

 
 

그 당시에 보여주었던 그레이트라이프와 대표님은 정말 어마어마했었고, 보여 준 모습이나 내용이 자세하고 나에게 꿈을 실어주기에 충분했었다.

 
 

 
 

그래서 이곳을 찾아오게 된 것이고, 그러나 처음 강의를 듣고 피드백들을 들을 때에는 긴가민가한 느낌도 들었다.

 
 

왜 이런 말씀을 하시는지 알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한 달 후 내가 이해할 수 있는 대표님의 말들이 더욱 많아지기 시작했고, 그 한 달 후에는 내가 ‘와, 이것을 이렇게 생각하시는구나’ 하며 신기해지기 시작했고, 지금은 그저 감탄하는 중이다.

 
 

 
 

내가 10만큼 보는 부분을 대표님은 100만큼 자세히 보시고 설명해주신다.

 
 

연애와 여성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쌓일수록 대표님이 얼마나 거대한 분인지 알게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모두가 다 그렇게 느낄 것이다.

 
 

부디, (그레이트라이프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서) 흔들리지 말기를..”

 
 

 
 

 
 


 
 

 
 

 
 

필요한 것은 말이 아니라 연습이다

 
 

 
 

연애에 있어서, 대한민국에서 나보다 성공적인 경험을 가진 사람은 없을 것이다.

 
 

내가 그런 경험을 할 수 있었던 이유가 부자였거나 연예인 급 외모를 가졌기 때문이었을까?

 
 

 
 

그렇지 않다.

 
 

나는 무에서 유를 창조했다.

 
 

 
 

그리고 나는 지금 또 다른 거대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계속 나아가고 있다.

 
 

 
 

내가 처음 시작할 때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말한다.

 
 

“성공하려면 돈이 많아야 돼.”

 
 

“외모가 빼어 나야 해.”

 
 

“인맥이 있어야 돼.”

 
 

“학벌이 좋아야 돼.”

 
 


 
 

 
 

이런 이야기들을 들으면 나는 그저 실소를 금할 수가 없다.

 
 

언제까지 이런 초등학교 수준의 생각들에 머무를 것인가?

 
 

 
 

초등학생들, 유치원생들도 다 알고 있는 내용들에서 머무르는 수준을 넘어, 하루라도 일찍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편이 보다 건설적이지 않을까?

 
 

 
 

아직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지 않은 당신이 지난 6개월 동안 고민만 하면서 시간을 허비하는 동안,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지난 6개월 동안 실제로 연애에서의 전례 없는 성공을 실현하셨고, 지금도 그 성공을 키워나가시는 중이다.

 
 

 
 

많은 사람들이 관계의 기술에 대한 중요성을 과소평가한다.

 
 

인간관계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임에도 불구하고, 평소에 인간관계에 대한 탐구와 학습을 게을리하면서,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그제서야 문제를 수습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인다.

 
 

나는 이런 모습들을 보면 그저 안타까울 뿐이다.

 
 

 
 

언론이나 매스컴에서는 여전히 수준 낮은 주제, 수준 낮은 토론을 다루고 있다.

 
 

연애의 기술이 무엇인지도 모르면서 그것을 배우는 사람들이나 가르치는 사람들이나 둘 다 잘못되었다는 식으로 호도하며 뻔한 결론을 내리기를 좋아한다.

 
 

언제부터 그렇게 도덕적이었나?

 
 

이솝우화만으로 복잡한 현실에 적응할 수 있을까?

 
 

 
 

왜 자꾸 답이 없는 문제들에 대해 뻔한 결론을 내리려 하는가?

 
 

전제가 잘못되었는데 올바른 답이 나올 리가 없지 않은가?

 
 

 
 

우리나라의 입시제도도 전세계의 변화 추세를 따라가기에 너무 구식에 머무르고 있다.

 
 

외국의 명문대 졸업생이 우리 나라 수능 영어 시험 문제를 틀리는 경악을 금치 못할 사례도 이제 웃지 못할 해프닝을 넘어 실제 현실이 된지 오래되었다.

 
 

 
 

한마디로 “노답”이다.

 
 

 
 

나는 이런 광경들을 보고 있노라면 가슴이 먹먹하고 군대에서 하루 종일 비효율적인 노가다를 했던 암울한 기억들이 떠오른다.

 
 

 
 

당신이 실제 현실에서 진짜 성공을 실현하려면 헛된 환상이나 자만심을 버리고 기본으로 돌아가야 한다.

 
 

철저하게 기본과 단순함, 간결함을 추구하면서, 인과법칙에 기초해 정직한 노력들을 해야 한다.

 
 

 
 

돈, 외모, 인맥, 학벌… 이 모든 것들은 단지 결과일 뿐이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돈이 얼마나 있으면 연애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은가?

 
 

10억?

 
 

100억?

 
 

1000억?

 
 

 
 

1000억이 있어도 근검절약하는 습관이 바로잡혀 있지 않으면 그러한 돈도 순식간에 증발해버릴 것이다.

 
 

그리고 돈도 단순히 가지고 있느냐 보다 어떻게 사용하느냐, 어떻게 투자하느냐가 중요하다.

 
 

 
 

인생을 살면서 시간은 누구에게나 비슷하게 주어지는데, 가장 소중한 자원인 시간조차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서 왜 신기루를 쫓으며 헛된 마음을 품는가?

 
 

내 말은, 속세에서 벗어나 승려가 되자는 말이 아니라, 실제 현실에서 원하는 것을 이루고 싶으면 그것을 진짜로 이룰 수 있는 방법들을 똑똑하게 생각해보고 실천해보자는 뜻이다.

 
 

 
 

당신의 수중에 1000억에 달하는 돈이 있다면, 아무나 만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 수준에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 것인데, 그런 사람은 당신이 돈만 많다고 해서 당신을 좋아할 리 만무하다.

 
 

즉, 그런 돈을 가질만한 자격이 있는지를 볼 것인데, 역설적으로, 그러한 자격을 갖춘 사람이 결국 그만한 돈을 갖게 된다.

 
 

그러므로 단순히 돈만 쫓는 사고방식은 어느 모로 보나 현명하지 못한 생각인 것이다.

 
 

 
 

이것은 단지 돈에만 해당하는 이치가 아니다.

 
 

연애도 마찬가지다.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들을 다 갖춰야 했다면, 나는 아무런 성공도 이루지 못했을 것이다.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그냥 개나 줘라.

 
 

 
 

또한, 연애에 있어서 한 가지 목적만 생각하는 사람들도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할 것이다.

 
 

 
 

세상에는 자기가 실제로 진지하게 해보지도 않았으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아무렇게나 조언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 조언들을 걸러내는 게 오히려 일이다.

 
 

그래서 컨설팅이라는 불필요한 직업이 생겨났다.

 
 

 
 

나는 홍보 차원에서 컨설팅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컨설팅을 하지 않는다.

 
 

나는 트레이닝을 할 뿐이다.

 
 

 
 

 
 


 
 

 
 

 
 

Practice makes perfect

 
 

연애에서 기억할만한 조언은 한가지로 충분하다.

 
 

“지금 당장 실제로 좋게 만들 수 없다면, 적어도 좋아 보이게 만들고, 장기적으로 실제로 좋게 만들어라.”

 
 

 
 

당신이 실제로 시도해보면 알겠지만, ‘실제로 좋게 만드는 것’은 커녕, ‘좋아보이게 만드는 것’조차도 쉽지만은 않다는 걸 깨닫게 될 것이다.

 
 

 
 

연애 관계의 기술이라 불리는 것들은 대부분 본질적으로 스스로를 더 나은 사람, 더 매력적인 사람, 더 가치 있는 사람처럼 보이게끔 연출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이다.

 
 

이것은 사기와는 다르다.

 
 

 
 

사기는 상대방을 기망해서 손해를 끼치는 것이지만, 자기 자신을 더 좋아 보이게 만드는 것은 인생을 살면서 무엇을 하든지 반드시 필요한 기술들 가운데 하나다.

 
 

사기는 범죄이고, 연애의 기술은 시대의 흐름이다.

 
 

 
 

이것조차도 구분, 분별하지 못하면서 연애의 기술을 논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주 많다.

 
 

 
 

당신이 그런 사람들과 노닥거리기를 좋아한다면 100년이 지나도 연애에서 원하는 목표의 실현은 커녕, 그 근처에도 가지 못할 것이다.

 
 

그만큼 현실은 치열하고 만만치가 않다.

 
 

 
 

 
 


 
 

 
 

 
 

당신은 그저 그런 무리들 사이에서 동질감을 느끼며 마음의 위안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실제 현실에서 원하는 목표를 진짜로 실현해 가슴 벅찬 행복을 느끼고 싶은가?

 
 

 
 

후자를 선택하기로 했다면, 평범한 삶으로부터 기꺼이 멀어져라.

 
 

 
 

나는 불광불급不狂不及이라는 말을 실제로 실천해본 적이 있다.

 
 

이 말은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서 미치광이처럼 그 일에 미쳐야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는 뜻이다.

 
 

 
 

알다시피, 우리나라에서는 초등학교나 중학교 때 성적을 올리는 건 쉽지만, 고등학교 때 성적을 올리는 건 쉽지 않다.

 
 

하지만 나는 고등학교 때에도 기하급수적으로 성적을 올려본 경험이 있다.

 
 

 
 

당시의 우리 집 환경이나 경제 형편상 나에게는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무지막지한 노력을 들이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나는 수업시간은 물론이거니와, 쉬는 시간, 야간 자습 시간까지도 또래 학생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계속 공부에 매진했다.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당시에는 공부를 열심히 하면 주변에서 놀리거나 그렇게 열심히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열심히 해도 못한다는 식으로 비아냥거리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어서, 나처럼 시종일관 열심히 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나는 그러한 압박들을 이겨내고 매일 새벽 1~2시까지 집중해서 공부했다.

 
 

 
 

그 결과, 한 두 달 만에 전교 최상위권으로 올라갈 수 있었다.

 
 

이 때 나는 교무실로부터 호출을 받아서 개인 면담을 받기도 했는데, 이런 케이스는 매우 드물다며, 지금과 같은 추세를 계속 이어가면 원하는 어떤 대학이든 갈 수 있을 거라는 말을 들었다.

 
 

그래서 생각하기를, 나중에 내가 일을 하게 되면 이 때처럼 노력하겠다고, 그것도 멈추지 않고 그렇게 하겠다고 결심했다.

 
 

 
 

그리고 나는 20대 초 중반 이후부터 지금까지 약 10년 가까이 계속 열심히 노력하는 삶을 유지하고 있다.

 
 

결과도 꽤 괜찮은 편이었지만, 그 이면에서 그동안 해온 노력의 양과 질은 보통 사람들이 상상하기 어려울 것이다.

 
 

 
 

사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연애에서든 비즈니스에서든 성공을 너무 안일하게 바라보는 경향이 있다.

 
 

최선을 다해도 될까 말까 하는 것이 성공이다.

 
 

그리고 그러한 노력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도 있어야 한다.

 
 

이것이 일단은 기본이다.

 
 

 
 

실제로 집중은 하지 않고 단지 많은 시간을 들이는 듯한 시늉을 할 뿐이면서 열심히 하고 있다며 자기 자신을 속이는 사람들에게는 해줄 말이 없다.

 
 

그런 사람들은 세상이 보상을 하지 않는 게 아니라 자기 자신이 스스로 그러한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나는 많은 시간을 투입하는 것은 물론, 열정과 집중력까지도 발휘해서 일을 한다.

 
 

이것은 연애, 매력 계발을 할 때에도 마찬가지였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기 위한 노력을 하는 단계는 이미 한참 전에 지나왔다.

 
 

나는 나의 길을 간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