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를 비롯한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유일한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를 비롯한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유일한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인생의 가이드라인이 존재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한 개인이 성공하기까지 도달하는데 필요한 자원, 시간, 노력은 어마어마하다.

 
 

거기에 운과 가정환경, 성격, 외모, 사고방식, 지적 수준, 적성, 만나는 사람 등등…

 
 

이러한 부분에 대해 총체적으로 검토해보고, 앞으로의 미래를 설계하는데 소홀히 하거나 중요치 않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자기계발이란 끝도 없고, 책을 쓰는 법, 사람을 설득하는 법, 외모 계발, 지식과 경험을 틈틈이 앞으로 해야만 하고 능숙해져야 할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중에 가장 중요한 건 자신감이고 열정이다.

 
 

저처럼 인생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성공적으로 계발하고자 하는 욕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옆에 조언자, 스승을 두길 바란다.”

 
 

 
 

 
 


 
 

 
 

 
 

자기주도적 연애

 
 

많은 사람들이 연애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을 꼽으라면 외모나 재력, 혹은 성격과 같은 것들을 꼽을 것이다.

 
 

그렇지만 문제는 단순히 외모와 재력이 중요한가가 아니라(그것들이 중요한지는 요즘의 초등학생들도 알고 있다.), 그러한 것들을 어떻게 종합적으로 계발하면서 연애 기술도 함께 훈련할 것인가에 있다.

 
 

 
 

얼마 전에 나는 30대 후반의 남자분이 가진 연애 고민에 대한 상담을 도와드렸다.

 
 

그분이 나에게 털어놓은 고민은 다음과 같다.

 
 

“열심히 일하며 살다 보면 언젠가 이상형에 가까운 여성과의 연애가 어떻게든 될 줄 알았다. 그 동안 연애를 못해본 건 아니지만, 더 늦기 전에 정말 마음에 드는 여성과 연애를 해보고 싶다. 욕심일 수도 있지만, 한 번 사는 인생인데 그렇게 못해보면 후회할 것 같아서 연락 드렸다.”

 
 

 
 

아직도 당신은 이런 고민을 연애만, 혹은 일만 해본 (그것도 그다지 탁월하지 않은) 강사가 해결해줄 수 있을 거라고 믿는가?

 
 

답은 언제나 ‘성장’에 있고, 그 성장에 대한 비밀은 현실의 연애 상황에서 직면하는 힘들고 어려운 난관들을 실제로 돌파해본 경험자만이 알고 있다.

 
 

 
 

당신이 연애에서 구상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목표는 ‘매력적인 이성에 비해 총체적으로 앞서가는 것(우위를 점하는 것)’이다.

 
 

직설적으로 표현하면, ‘매력적인 상대방보다 전체적으로 더 잘난 사람이 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대체로 시간이 걸리고, 조언자가 없으면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실현되지 않는(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할 수 있었다면, 진작 하지 않았을까?)

 
 

 
 

이것을 단기 목표로 재설계하면, ‘적어도 상대방에 비해 앞서갈 수 있는 모멘텀(흐름)을 형성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은 바로 이러한 목표를 지향하고 있다.

 
 

여기에 있어서 어떤 정해진 답이나 방법도 없다.

 
 

내가 직접 변화하는 현실에 계속해서 직면하면서, 그 과정에서 얻는 성공 노하우들을 개개인에 맞게 전수할 뿐이다.

 
 

 
 

물론, 당신이 상대방보다 잘난 사람이 아니어도 연애나 결혼에 골인할 수는 있다.

 
 

조건이 부족해도 열정만으로 결과를 실현할 수는 있을 것이다.

 
 

하지만 결과가 전부는 아니다.

 
 

모래 위의 성처럼 부실하게 이루어진 결과는 머지 않아 지속성과 안정성의 문제, 그리고 자기통제감의 결여에서 오는 불행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내가 목격한 사례들 중에서 한 남자의 이야기를 들려주겠다.

 
 

그 남자는 평소에 학력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어서, 명문대를 나온 여자와 결혼을 하는 게 목표였다.

 
 

그런데 운이 좋게도,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여자를 실제로 만나게 되었다.

 
 

 
 

하지만 그 남자는 현실적으로 그 여자에 비해 여러 가지 조건들이 부족했으므로, 그 여자를 붙잡기 위해서는 자신의 조건을 과장하는 방법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었다.

 
 

자신의 조건을 과장하는 방법으로 그 여자의 호감을 샀고(기준점을 통과했고), 어떻게든 상대의 비위를 거슬리지 않기 위해 가까스로 애를 썼다.

 
 

그렇게 일정 시간이 지나자, 실제로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가 있었다.

 
 

 
 

그리고 서둘러서 결혼 준비에 착수했는데, 그 과정에서 여자 쪽이 원하는 것들을 어쩔 수 없이 대부분 받아들였다.

 
 

그 중에는 매달 수백만원의 생활비 지급, 천만원이 넘는 신혼여행과 같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 남자는 그런 것들을 감수하더라도 일단 결혼을 하면 어떻게든 될 거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그 남자는 상대방에게 자신을 과대포장했기 때문에 그런 무리한 요구들도 들어줄 수밖에 없었고(안 들어주면 앞뒤가 맞지 않고 상대방을 속인 이상한 상황이 되므로), 결국 결혼을 하기는 했다.

 
 

하지만 이러한 결혼이 행복할 수 있을까?

 
 

그 남자가 그러한 생활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지 않는 이상, 어려움을 피할 길은 없어 보인다.

 
 

 
 

내가 굳이 설명하지 않더라도 이러한 방향 외에 더 나은 대안들이 있을 수 있다는 건 충분히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자기 자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상대방과의 관계도 신경 써야 하고, 자기 발전도 도모해야 하니,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Balanced Lifestyle)을 실현하는 일이 누구에게나 쉽지만은 않다.

 
 

 
 

어떤 사람이 빌 게이츠에게 “연봉이 10만 달러(1억) 미만인 사람이 수입을 증가시키려면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라고 질문하자, 빌 게이츠는 “자기 자신을 교육하는데 ‘지속적인’ 비용을 투자하라.”는 답을 했다.

 
 

매우 간단한 조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지키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부터 높은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일’을 찾아다닌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이 세상에서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사실 한 번도 못봤다.)

 
 

있더라도 뭔가 문제가 있거나 그만한 대가(위험성 등)를 요구하는 일인 경우가 십중팔구일 것이다.

 
 

조금만 생각해보면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사람들이 원하는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시장에는 언제나 경쟁 법칙이 작용하기 때문이다.

 
 

(애덤 스미스의 보이지 않는 손이 이런 상황에서는 거의 예외가 없다.)

 
 

 
 

쉽고 편하게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일을 찾기보다, 자신이 능력을 (뛰어나게) 발휘할 수 있는 일, 혹은 자신의 적성에 맞게 재능을 계발할 수 있는 일을 찾는 편이 보다 바람직한 (그리고 생산적이고 건설적인) 방향이다.

 
 

그리고 이것은 성장의 과정을 포함하는 것이므로, 절대적으로 일정 기간 이상의 시간이 걸린다.

 
 

이 과정을 받아들이지 않거나 못하는 사람은 영영 겉도는 수준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나는 20대에 비교적 일찍 경제적 성공을 실현했다.

 
 

나의 성공을 피상적으로 이해하는 사람들은 내가 그 당시에 다시 올 수 없는 기회를 운이 좋게 잡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완전한 무지이자, 오해다.

 
 

 
 

오늘날의 나는 그 정도 기회는 하루 아침에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비즈니스 뿐만 아니라 금융과 투자에도 눈을 뜬 지금의 관점에서 보면, 그 당시의 기회는 오히려 기회라고 할 수도 없는 것이었다.

 
 

 
 

내가 성공할 수 있었던 진짜 이유는 미지의 분야를 개척하고, 기회 비용과 리스크를 감수했으며, 오랜 기간 동안 한 가지 분야에 올인하다시피 집중하고, 나이 대비 대규모의 조직체를 운영하면서 아무도 시도하지 못했던 성공 원칙들을 실제로 실천하며 가시적인 결과들을 실현했기 때문이다.

 
 

당시에도 나와 같은 분야에 먼저 뛰어든 사람들은 많이 있었고, 그 이후에도 많았다.

 
 

하지만 그 중에 나와 같은 규모의 성공을 실현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심지어 지금까지도.

 
 

 
 

1명에서부터 시작해 10만명이 넘는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100명에 가까운 파트너십을 결성하며, 세상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분야에서 업계 점유율 90%에 달하는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운만으로 가능할까?

 
 

그렇게 생각하고 싶다면 그렇게 생각해도 상관 없다.

 
 

당시에 나와 성공을 함께 경험했던 사람들은 알겠지만, 나는 과거나 현재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으며, 끝없는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는 사람으로서, 지금도 이미 그 당시와는 비교할 수 없는 능력과 경험을 갖추었다.

 
 

 
 

나는 지금 더 큰 모험을 준비하며 숨 고르기를 하고 있다.

 
 

내가 본격적으로 뛰어든다면, 아무도 따라올 수 없을 것이며, 사람들은 그런 나를 보면서 운이 좋다고 말할 것임을 알고 있다.

 
 

 
 

앞서 언급한 내용이 실제로 성공을 실현한 사람의 말이자 경험이다.

 
 

알만한 사람들은 분별할 수 있겠지만, 실제 성공이 이루어지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생각과는 차원이 다르다.

 
 

그것은 아무도 시도할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영역을 불굴의 의지와 노력으로 개척하는 과정이다.

 
 

 
 

한 두가지 방법만으로 큰 성공을 실현한다?

 
 

어림도 없는 생각이다.

 
 

 
 

원대한 목표를 실현하는데 있어서 무언가를 아는 것은 최소한일 뿐이다.

 
 

성공 원칙들을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것은 물론이고,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어야 하며, 때로는 정답이 없는 선택의 기로에 서거나 막다른 장벽에 부딪혔을 때 창의적으로 길을 만들어가며 다른 사람들을 리드할 수도 있어야 하고, 필요한 경우 리스크까지도 감수할 수 있어야 한다.

 
 

(실제 현실이 이런데도 인터넷에 나와 있는 조각 정보만으로, 그마저도 허접한 자료들로 성공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과연 어느 세월에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을까?)

 
 

 
 

빌 게이츠의 조언에 첨언을 하면, 지속적인 비용 투자는 물론이고, 지속적인 노력과 열정까지도 쏟아 부을 수 있어야 한다.

 
 

그러한 투자, 노력, 열정 등이 오랫동안 ‘축적’되고, 마침내 ‘돌파’가 이루어졌을 때, 사람들은 그것을 성공이라 말할 것이다.

 
 

이러한 성공을 실현할 수 있다면, 당신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