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행복은 당신이 선택한 사람과 사랑할 때 실현된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진짜 행복은 당신이 선택한 사람과 사랑할 때 실현된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번 수업에서 내가 AA가 생김에도 극복해야만 하고 어프로치해야만 하는 이유와 어프로치 할 때의 필요한 능력들, 가지고 있어야만 하는 마인드 등에 대해서 배워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AA를 극복해야 할 때에 ‘어차피 여자한테 거절 당하기 밖에 더 하냐 죽기를 하냐 뭘하냐’라는 식의 조언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이단헌트님이 내게 해주신 말씀은 ‘AA가 생기든 말든 어차피 어프로치를 하고 싶고 또 해야만 하지 않느냐’였습니다.

 
 

이 마인드의 차이는 저에게 다시금 어프로치의 필요성을 일깨워주었고 결국 그것이 연결되어 어프로치 할 때에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AA 극복 뿐만이 아니라 어프로치 할 때의 자세, 태도에 대한 부분에서도 많은 말씀을 해주셨는데 특히나 저에게 있어 깨우침을 주었던 부분은 ‘진정성’의 부분이었습니다.

 
 

연애, 매력 계발이라는 학문을 수박 겉핥기 식으로 잘못 배운 제가 크게 오해하고 간과하고 있던 부분이었습니다.

 
 

그 동안 연연해하면 안 된다, DLV 보이지 마라, 니디해지지 말아야 한다 하는 말들을 들으며 이 진정성에 관련해서는 잊고 있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그 뜻을 정확히 모르고 제가 잘못 판단하고 오해했었기 때문에 말이죠.

 
 

 
 

그리고 자아이미지 설정으로 그러한 모습을 내보이려 하고, 이미 그것이 되어 있다고 믿어라 라는 말씀도 영향력에 대한 설명해주실 때 말씀해 주셨는데 이해하는 단계에만 제가 머물러 있었지 얼마나 필요하고 중요한지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어프로치 시도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위를 바탕으로 하여 크리테리아 마스터플랜을 항시 참고해 급변해가는 저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수강후기 中

 
 

 
 

 
 


 
 

 
 

 
 

시대가 변화하면, 요구되는 능력도 달라진다

 
 

과거 수렵, 채집, 사냥 등을 하던 시절에는 항상 바깥 세상을 돌아다니며 식량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신체적인 능력을 많이 필요로 했으나, 현대 사회에서는 앉아서 일을 하는 경우가 많고, 육체적인 부분보다 정신적인 부분을 많이 사용하는 일의 형태가 많아졌다.

 
 

 
 

그리고 연애를 하는 방식도 달라졌다.

 
 

조선 시대에는 연애를 하거나 결혼을 할 때 이른 나이에 어른들이 정해준 짝과 만나는 경우가 많았으나, 오늘날에는 자신이 원하는 짝을 스스로 찾아나서야 한다.

 
 

 
 

수동적이고 점잖은 태도는 더 이상 연애에서 긍정적인 자질로 여겨지지 않으며, 오히려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태도, 명랑한 기질과 같은 것들이 매력적인 자질로 여겨진다.

 
 

예컨대, 예전에는 소개팅 자리에서 말이 별로 없으면 “점잖은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었겠지만, 지금은 “재미없고 따분한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게 될 뿐이다.

 
 

심지어, 외모나 직업이 괜찮아도 성격적인 매력이 매우 중요하게 요구되고 있다.

 
 

 
 

뉴스나 인터넷에서도 많은 기업들이 신입사원을 뽑을 때 그 사람의 능력이나 스펙도 중요하게 고려하지만, 비슷하거나 같은 조건이라면 (심지어 조건이 다소 부족하더라도)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인가’, 즉, 호감도를 무척 중요한 기준으로 삼고 있다는 사실도 엿볼 수 있었을 것이다.

 
 

 
 

‘어프로치’라는 것을 왜 해야 하는 것일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어프로치라는 행위를 왜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며, 그 필요성도 느끼지 못하고 있을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CEO였던 스티브 발머는 다음과 같은 말을 했다.

 
 

“There’s no substitute for innovation, of course, but innovation is no substitute for being in touch, either.”

(혁신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러나 그러한 혁신조차도 접촉을 대체할 수는 없다.)

 
 

 
 

스티브 발머는 영업사원 출신의 CEO로, 고객과의 소통과 접촉을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고 마이크로소프트사를 운영했던 사람이다.

 
 

이처럼 비즈니스에서도 어프로치는 중요한 과정이다.

 
 

 
 

아마도 일부 사람들이 어프로치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이유는 실제로 좋지 않은 의도로 어프로치를 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고, 또 다른 이유는 어프로치라는 행위를 단편적인 시각으로만 바라보기 때문일 것이다.

 
 

어떤 곳에서든 뭔가를 악용하는 사람들은 항상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전자에 해당하는 사람들에 대해 우리가 왈가왈부할 수는 없을 것 같고, 후자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어프로치가 주는 이점들과 그 필요성에 대해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Approach is not a choice

 
 

많은 사람들이 ‘어프로치를 할까 말까’, ‘AA라도 극복이 되면 좀 나아질 텐데…’와 같은 생각을 가진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어프로치는 생각보다 더 중요하며, 필요에 가까운 행동이다.

 
 

 
 

당신은 두 가지 진실을 깨달아야 한다.

 
 

 
 

1. ‘어프로치를 할까 말까’ : 당신이 이렇게 망설이는 동안에, 이미 누군가는 어프로치를 하고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 .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 어딘가에서는 누군가가 어프로치를 하고 있을 것이다.)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항상 얻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더 많은 가능성을 얻는 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필드에서는 실제로 실력이 뛰어난 사람보다 적극적인 사람이 더 많은 관계의 기회를 얻는 경우가 많다.

 
 

 
 

2. ‘AA라도 극복이 되면 좀 나아질 텐데…’ : 이것은 마치 ‘공부를 할 때 잡생각이 좀 사라지면 좋을 텐데…’, ‘운동을 할 때 게으름이 좀 없어지면 좋을 텐데…’와 같이 생각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이 부분에 관한 나쁜 소식은, 당신이 AA를 극복하더라도 이후에 여전히 많은 과정들이 남아 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당신이 훈련을 통해 AA를 극복하면 그만큼 다른 사람들에 비해 앞서갈 수 있다는 사실이다.

 
 

 
 

사람의 생각에는 항상 어느 정도의 관성이 작용한다.

 
 

이말은즉슨, 특별한 계기가 없는 한 여태까지 생각해왔던 대로 계속 생각하게 된다는 뜻이다.

 
 

 
 

당신은 따로 시간을 내서 어프로치를 하는 사람들을 보며,

 
 

‘참 한심하군. 저럴 시간에 자기계발이나 하겠다.’

 
 

이런 생각을 할지도 모른다.

 
 

 
 

이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그동안 그렇게 학습되어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자기계발의 형태도 계속 달라지고, 변화에 있어서 경험이 주는 충격 요법이 더 효과적이다.

 
 

호감이 가는 이성, 또는 이상형에게 처절하게 거절 당하는 경험을 해보면, 그 거절을 극복하기 위해 전의를 불태울 것이다.

 
 

이러한 투지가 방 안에 가만히 앉아 고민만 하는 사람들을 추월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무언가에 대해 엄청난 갈망을 가진 사람은 결국 그것을 얻게 될 것이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모르면서도 하지 않는다

 
 

기회는 ‘항상’ 있다.

 
 

정말로 “항상” 있는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로 모르면서도 하지 않기 때문, 심지어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용기를 내서 어프로치를 하는 순간, 이미 50~80%에 해당하는 사람들보다 앞서가는 것이다.

 
 

그리고 그 과정을 훈련으로 습관화할 수 있다면, 상위 10~20% 안에 들 수 있게 된다.

 
 

 
 

더 나아가, 체계적인 학습으로 이후에 있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에 대해 적응하고 숙달한다면, 상위 5~10% 안에 들 수 있게 된다.

 
 

당신이 노력을 통해 여기까지 도달한다면, 일반적인 범위의 연애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해방될 것이다.

 
 

 
 

그 다음에 남은 것은 Class에 관한 것이다.

 
 

이 부분은 오로지 실제로 성공한 사람과의 교류를 통해서만 극복할 수 있다.

 
 

 
 

당신은 원하는 만큼 성장할 수 있고, 꿈꾸는 만큼 더 높이 올라갈 수 있다.

 
 

물론 그만한 노력과 대가를 치른다는 전제 하에.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말은 잊고, 주변에 그런 사람들이 있다면 거리를 두어라.

 
 

삶은 100%의 희망을 갖고 살아가기에도 부족하다.

 
 

 
 

성공을 실현하는 일은 생각보다 힘들고 어렵지만, 그렇다고 불가능하지는 않다.

 
 

하면 할수록 더 능숙해지고 단련되는 부분들이 존재한다.

 
 

그래서 한 번이라도 성공에 도달해본 사람들이 초심을 잃거나 자만에 빠지지 않는 이상 계속 그 성공을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이다.

 
 

 
 

 
 


 
 

 
 

 
 

Greatlife is in yourself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무엇을 다루고 있을까?

 
 

무엇을 다루고 있기에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짧은 기간 안에도 드라마틱한 변화를 실현하시는 걸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자, 여러분, DHV는 높은 가치의 증명이고, DLV는 낮은 가치의 증명입니다. DHV를 하는 방법으로는 blah blah blah…”

 
 

와 같은 개론 설명에 치우친 강의는 핵심적인 내용들을 위주로 최대한 압축적,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그리고 수강생 한 분 한 분이 개별적으로 필요로 하시는 부분들에 대해 최대한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한다.

 
 

‘이 사람이 (실제 삶이나 연애, 혹은 비즈니스에서) 놓치고 있거나 간과하고 있는 부분들은 무엇인가?’

 
 

‘이 사람이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그리고 그러한 목표의 실현을 기존의 일이나 생활에 가능한 한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이 사람의 강점과 약점,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며, 이것들의 균형은 어떻게 실현할 수 있나?’

 
 

‘이 사람이 가진 고유한 외모와 재능을 최대한 매력적으로 표현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

 
 


 
 

이런 것들이 내가 스스로에게 던지는 질문들이다.

 
 

 
 

나는 지금까지의 삶에서 내가 직면했던 문제들에 대해 답이나 방향을 찾지 못했던 적이 거의 없었다.

 
 

오히려, 다른 사람들에 비해 핵심을 빠르게 파악하고 직관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많이 들어왔다.

 
 

그래서 그런 재능을 십분 활용해서 수강생의 변화를 돕는다.

 
 

 
 

또한, 나는 이미 일과 연애에서 성공을 실현했다.

 
 

그래서 진심으로 수강생 분의 성공을 응원할 수 있고, 더 정확한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나는 여전히 끝없는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며, 멈추지 않고 실행하는 행동가임을 밝혀둔다.

 
 

다른 사람을 코칭하는데 있어서 늘 정확한 방법을 전수하는 일도 어렵지만, 항상 솔선수범하면서 민첩한 행동으로 앞장서서 비전을 제시하는 일은 더욱 어렵다.

 
 

 
 

내 수강생 분들께서 나의 삶을 목격하고, 나처럼 성공하고 싶다고 갈망하게 만드는 일, 혹은 그러한 자극을 받도록 만드는 일도 내가 하는 일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급진적인 변화(Radical Change)의 비밀은 바로 여기에 있다.

 
 

기초부터 하나씩 차근 차근 배워나가는 것도 변화를 위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저 사람처럼 되고 싶다’ 혹은 ‘저 사람을 뛰어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만드는 것은 무엇보다도 효과적인 자극제가 된다.

 
 

 
 

해리포터를 쓴 작가 조앤 K. 롤링은 “인생은 얻어야 할 것과 이뤄야 할 것의 체크리스트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 진정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세상을 바꾸는데 마법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힘은 우리 안에 이미 존재하고 있으니까요.”라는 말을 했는데, 이와 같은 맥락에서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는 콘텐츠의 제공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A부터 Z까지 정해진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차원을 넘어, 성공하는 사람의 사고방식, 태도, 습관, 라이프스타일, 관점 등을 실제로 공유하는 과정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귀중한 경험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이처럼, 그레이트라이프는 ‘태동하는 실제 성공의 숨결’로 함께 호흡한다.

 
 

이것이 그레이트라이프의 Great Difference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