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연애에 있어서 선택 받는 사람인가, 선택하는 사람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당신은 연애에 있어서 선택 받는 사람인가, 선택하는 사람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월요일은 우연한 기회로 마스터이신 대표님과 술자리를 가지게 되었다.

 
 

 
 

그 자리에서 두 명의 여성 테이블이 역으로 2차 술자리 제안을 했었고, 더 나은 쪽을 선택하였다.

 
 

중도에 다른 팀에서 전화 통화가 계속 오던 상황이었다.

 
 

 
 

남자 2명 여성 3명인 상황에서 여성 1분이 남자친구로 인해 울면서 귀가를 하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술자리가 파도가 될 상황이었다.

 
 

남은 여성 2명도 귀가를 하고 있던 상황에서 갑자기 연락이 와서 대표님과 제가 있던 쪽으로 가겠다고 제안이 왔다.

 
 

 
 

흔치 않은 이런 상황을 겪으면서 중간에 대표님께서 발휘하신 통찰력, 상황 통제력, 여유로움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행위를 통해 원하는 상황을 만드는 것과 원하는 상황이 알아서 되게끔 유도하는 것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어떻게 목표를 현실로 만드는가

 
 

 
 

적어도 삶에 대한 의지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나름대로의 목표를 세우고 살아갈 것이다.

 
 

그런데 목표를 실제로 실현하는 사람과 실현하지 못하는 사람 간의 차이는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목표를 실현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행력’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일단 마음 먹은 것을 미루지 않고 제때 실천할 수만 있다면 원하는 꿈이나 목표를 실현할 수 있을 거라는 게 일반적인 생각일 것이다.

 
 

 
 

물론, 보편적인 수준의 목표들은 실행력만 제대로 갖추어도 대부분 실제로 이룰 수 있다.

 
 

예컨대,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거나, 원하는 직장에 취직을 하거나, 안정적인 삶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목표들은 뛰어난 실행력만으로도 실현 가능하다.

 
 

 
 

하지만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처럼 비즈니스 분야에서 대가의 반열에 오르거나, 톰 크루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같은 사람들처럼 세계적인 수퍼 스타가 되는 데는 노력이나 실행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그리고 사람은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인생을 살면서 항상 뜻대로 실행하면서 살아가기도 힘들다.

 
 

 
 

보통 사람들이 상상하기 어려운 수준의 큰 성공을 실현한 사람들은 오히려 여유롭게 사는 경우가 많다.

 
 

단지 경제적인 측면에서만 여유로운 게 아니라, 삶의 전반적인 영역에서 여유롭다.

 
 

 
 

혹자는 경제적으로 부유하기 때문에 그렇게 여유롭게 살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생각은 순서가 뒤바뀐 생각이다.

 
 

큰 성공을 실현한 사람들은 부유하기 때문에 여유로운 게 아니라,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 활용했기 때문에 부유함과 시간적 여유를 둘 다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전략과 계발

 
 

 
 

나는 이미 이 업계에서 ‘매력 계발(Attraction Development)’이라는 단어가 생소했던 5년 전부터, 사람들에게 매력 계발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리면서 연애에도 전략이 필요함을 설파해왔다.

 
 

 
 

그 결과,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으셨거나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성공적이고 풍요로운 연애 라이프를 실현하시는 중이다.

 
 

심지어, 연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전례 없는 성공을 실현하시는 경우들도 많다.

 
 

 
 

사람들은 ‘전략’이나 ‘계발’과 같은 단어들을 들으면 이러한 단어들을 다소 뻔한 의미로 해석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아마도 그 이유는 이러한 단어들이 잘 모르는 사람들에 의해 너무 자주 남용되거나 오용되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마치 양치기 소년에 관한 우화처럼, 전략이나 계발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아는 척을 하거나 허세를 떨다 보니, 학습 효과에 의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단어들을 들었을 때 뜬구름 잡는 이야기라고 받아들이는 현상이 생기는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략과 계발은, 그 의미만 제대로 이해한다면, 인생의 모든 영역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개념들이다.

 
 

 
 

사실, 거창하게 설명할 필요도 없이, 전략과 계발은 이미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 깊숙이 침투해 있다.

 
 

 
 

우리는 왜 너나 할 것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을까?

 
 

단지 그것이 거스를 수 없는 시대적 흐름이자, 대세이기 때문이었을까?

 
 

물론 그런 이유도 작용했겠지만, 무엇보다도 누군가가 스마트폰을 대중화하겠다는 전략을 세웠고, 그 전략을 실행했기 때문이라는 점도 간과할 수 없다.

 
 

 
 

그리고 왜 사람들은 수퍼스타들에게 열광하는 걸까?

 
 

그들이 선천적으로 보기 좋은 외모를 타고났기 때문일까?

 
 

물론 그런 이유도 있겠지만, 더 중요한 이유는 수퍼스타들이 그렇게 되기 이전에 잠재된 매력을 계발하고, 그 매력을 사람들이 원하는 형태로 표현해서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지금 내가 전달하는 이야기들 또한 생소하게 느끼면서도 궁극적으로 맞다고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이러한 (누구나 접해왔지만, 아무도 제대로 이해하거나 설명하지 못했던) 개념들을 사실상 최초로 제시해왔고, 지금도 이 분야를 개척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연애, 매력 계발 분야의 살아 있는 역사가 되고 있다.

 
 

 
 

우리가 과거에 선견지명先見之明으로 사람들의 삶과 그들 자신들을 변화시켰을 때, 그 결과가 오늘날 어떻게 나타나게 되었는지를 알게 된다면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앞으로도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앞서 언급한 전략과 계발을 직접적으로 경험하면서 변화를 실현하게 될 것이다.

 
 

그로 인해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매력’을 얻게 될 것이다.

 
 

 
 

 
 


 
 

 
 

 
 

처음부터 될만한 상황을 설계하는 것

 
 

 
 

인간이 항상 기계처럼 행동하면서 살아갈 수는 없기 때문에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

 
 

그리고 그 방법이 바로 전략의 설계다.

 
 

 
 

전략이란 무엇일까?

 
 

마이클 포터는 전략에 대해 “전략의 본질은 하지 않을 일을 선택하는데 있다”고 하였는데, 전략에 대한 나의 생각은 “시간을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것”, 즉, 시간을 나 자신에게 이롭게 작용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쉬운 예로, 워렌 버핏은 금융이라는 분야에서 전략에 능한 사람이다.

 
 

그가 투자한 종목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상승하고, 그 가치는 상승한 폭만큼 높은 가격에 되팔 수 있다.

 
 

 
 

당신이 하고 있는 행위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가, 아니면 하락하고 있는가?

 
 

혹은, 이러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해본 적조차 없는가?

 
 

 
 

내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주로 하는 일들 가운데 하나는, 수강생 분들께서 이러한 복잡한 개념들에 대해 신경 쓰실 필요가 없으실 만큼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수강생 분들의 삶의 질이 시간이 지날수록 놀라울 정도로 개선되도록 돕는 것이다.

 
 

여기에는 아주 많은 방법들이 있을 수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요인들이 바로 습관과 의사결정 같은 것들이다.

 
 

 
 

우리가 다루는 습관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식의 단편적인 개념이 아님을 이미 오래 전에 언급한 바 있다.

 
 

이것은 치열한 경쟁 사회에서 살아남고, 나아가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고도의 적응 시스템이다.

 
 

 
 

그리고 생활 속에서 이루어지는 크고 작은 의사결정들, 경제적인 지출이나 소비에서부터 시간 관리와 활용, 친구나 배우자의 선택에서부터 인생의 진로 선택까지…

 
 

거의 모든 것들이 의사결정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의사결정의 순간은 의식이 있는 한 매순간 주어진다.

 
 

 
 

내가 생각하고 실제로 관리하는 수많은 개념들 중에 가장 기본적인 것들만 언급한 것이다.

 
 

그리고 이 기본적인 것들만 제대로 변화시켜도,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이 말 그대로 ‘엄청나게(Tremendously)’ 변화한다는 사실을 나는 지금까지 수없이 경험해왔다.

 
 

 
 

물론, 우리는 일부 사람들이 그러는 것처럼 억지로 혹은 강제로 시키는 방식으로 이러한 것들을 진행하지 않는다.

 
 

반드시 필요한 이유를 스스로 생각할 수 있도록 돕고, 원하는 것을 실현하고자 하는 열정을 품게 만든다.

 
 

그래서 많은 경우 원하는 것을 정말로 실현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경쟁 상대로 여기면서 두려워하겠지만, 우리는 그런 사람들에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

 
 

그러한 노력이 우리를 더 빛나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