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예쁜 여자를 쉽게 만나는데 당신은 죽었다 깨어나도 만나지 못하는 진짜 이유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다른 사람들은 예쁜 여자를 쉽게 만나는데 당신은 죽었다 깨어나도 만나지 못하는 진짜 이유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대한민국의 몇 %의 사람들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판단하고 주도적으로 능력을 계발하면서 살아가고 있을까?

 
 

그저 부모님이 말씀해주시는 대로, 대다수의 사람들이 가고 있는 대로 따라가고 있지는 않을까?

 
 

 
 

물론 어른들의 말씀은 귀담아 들어야 한다.

 
 

훌륭한 선생님들이고 선배님들이다.

 
 

다만 그 분들이 그 시절 겪었던 대한민국 실정과 현재의 20~30대들이 겪고 있는 상황이 아주 많이 다를 것이라는 점을 우리는 주목하지 못하는 것 같다.

 
 

 
 

세계 어느 나라도 우리처럼 빠른 경제성장을 이룬 나라가 없다.

 
 

그만큼 우리는 아주 특이한 상황을 거치고 있고, 경제 성장 시기에 느끼셨던 살아가는 방식이 경제 침체기인 지금과는 아주 맞지 않은 부분이 많을 것이라는 것이다.

 
 

 
 

나 역시도 인지하지 못했었다.

 
 

매번 나를 깨우쳐 주시고 알을 깨고 나오게끔 해주시는 ‘이단헌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연애에서의 불평등, 격차가 발생하는 이유

 
 

니얼 퍼거슨의 ‘문명(Civilization)’을 읽어본 적이 있는가?

 
 

인류의 역사에 경쟁, 과학, 재산권, 의학, 소비, 직업 등이 등장하면서 전세계의 역학 관계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났는지를 살펴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하고 그곳에 도착했을 때, 그곳에 살고 있던 원주민들은 자신들이 직면하는 세계가 이 세상의 전부라고 믿고 있었을 것이다.

 
 

갈릴레이가 지동설을 주장하기 이전의 세계에서, 사람들은 지구가 둥글지 않고 평평하다고 믿고 있었을 것이다.

 
 

 
 

지금 현 시점에서 과거 역사에 존재했던 사람들을 바라본다면, 참으로 원시적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묻건데, 우리 자신이 어떤 사람들이 보기에는 매우 원시적일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는가?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일반적인 기준에서 보더라도 비범하거나 탁월한 사람들이다.

 
 

그런데 종종 그레이트라이프를 아직 접한 적이 없는 사람들, 혹은 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해보면, 그 사람들이 연애, 매력 계발을 바라보는 관점에 있어서 얼마나 뒤쳐져 있는지를 발견할 때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여전히 수많은 사람들이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최첨단의 정보와 지식을 접하지 못하고 있다는 게 지금의 현실이다.

 
 

 
 

거듭 말씀 드리는 부분이지만, 연애는 현실이다.

 
 

나는 수강생 분들의 현실 개선을 도우면서, 그분들의 연애 라이프 또한 자연히 개선되는 과정을 수없이 지켜봐 왔다.

 
 

이것은 쉽지 않은 과정이지만, 그 동안의 꽤 많은 성공 경험을 통해 나름대로의 노하우를 터득한 것도 사실이다.

 
 

 
 

나는 다방면의 독서와 연구, 그리고 실증적인 시도들을 통해 현실 세계에서 통하는 (원시적인 방법들과는 차원이 다른) 실용적인 방법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선진국의 유리한 교육 환경에서 연구하는 석학들에 비해 어려운 점들도 많았지만, 각고의 노력 끝에 그러한 어려움들도 어느 정도 극복할 수 있었다.

 
 

 
 

이렇게 말씀을 드리면 일부 사람들은 연애 컨설팅을 하는 사람이 혼자만의 착각을 하는 거 아니냐고 조소 섞인 눈으로 바라보실 수도 있겠지만, 사실에 입각한 진보는 결국 우리의 미래가 될 것이다.

 
 

나는 보다 큰 기회를 모색하면서 능력을 계발하는 과정에서 연애 컨설팅을 하고 있을 뿐, 다른 할 수 있는 것들이 없어서 연애 컨설팅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현재 실무적인 비즈니스 컨설팅도 함께 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전례 없는 성공을 실현하고 있고, 여러 개의 기업체들을 관리하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시키고 있다.

 
 

 
 

앞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 또한 처음에 나를 찾아오셨을 때에는 평범한 학생의 입장에서 학업을 진행중인 상황이셨으나, 지금은 연애, 매력 계발에서 대다수 일반 남성들과 현저하게 격차를 벌리면서 조금씩 가시적인 성공을 만들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학업을 병행하시는 한편으로, 자기만의 사업도 함께 준비하시고 계신다.

 
 

이것은 불과 수개월 만에 이루어진 일이다.

 
 

 
 

나는 수강생 분들로 하여금 자신이 직면한 현실에 최선을 다하게끔 돕고 있고,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그리고 나 스스로도 나 자신의 현실을 변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준비와 노력을 하고 있다.

 
 

내가 실제로 성공을 실현함으로써, 그 성공의 비밀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수하고 있는 것이다.

 
 

 
 

전세계적으로 보더라도 내 분야에서 나보다 앞서가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미지의 세계를 개척하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다.

 
 

하지만 그만큼 흥미진진한 부분들도 많다.

 
 

 
 

 
 


 
 

 
 

 
 

어떻게 현실을 변화시킬 것인가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현실을 변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물어본다면 다음과 같은 대답들을 듣게 될 것이다.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현실을 변화시키는 건 불가능해요. 가능하더라도 오랜 시간이 걸릴 거에요.”

 
 

“잘 모르겠어요.”

 
 

“이제 우리나라에서 성공하는 건 금수저, 은수저가 아닌 이상 희망이 없어요. 저성장, 침체기의 시대니까요.”

 
 


 
 

 
 

지금 현 시점에 성공을 실현하는 일이 어려운 이유는 개인에 따라 과거보다 힘들어진 경우들도 있겠지만, 그보다도 달라진 상황을 직면하지 못하는 이유가 크다고 본다.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우리가 처음에 연애의 기술을 세상에 발표했을 때, 사람들은 연애의 기술을 조금 배우는 정도만으로도 꽤 괜찮은 성공 결과들을 실현할 수가 있었다.

 
 

 
 

하지만 수년이 지나고 경쟁이 심화되며 상황이 변화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연애에 있어서 어려움에 처하게 되었다.

 
 

그러한 가운데에도 우리는 올바른 방법과 방향을 제시해왔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과거의 틀 속에 갇혀 앞으로 나아가지를 못했다.

 
 

그저 ‘예전에 비해 어려워졌다’는 말만 되풀이할 뿐이었다.

 
 

 
 

그 말은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말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성공적이고 풍요로운 연애 라이프를 경험하시는 중이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일 뿐이다.

 
 

이러한 차이가 어떻게, 그리고 왜 발생한다고 생각하는가?

 
 

 
 

노력은 이미 누구나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노력만으로는 변화를 실현하기가 어려운 것이다.

 
 

 
 

노력은 당연히 하면서, 그 외적으로 뭔가를 준비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동안 온라인상에 아무런 대가 없이 무료 정보들을 많이 공유해왔지만, 공개하지 않은 부분은 훨씬 더 많다.

 
 

사실 진짜 중요한 정보들은 공개할 수가 없다.

 
 

앞으로도 공개하지 않은 부분을 접하시는 수강생 분들께서는 나머지 대다수의 사람들과 더 크게 격차를 벌리게 될 것이다.

 
 

 
 

 
 


 
 

 
 

 
 

정보 격차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다면, 그것은 이미 정보가 아니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는가?

 
 

 
 

정보라고 해서 다 같은 품질의 정보가 아니다.

 
 

예컨대, 워렌 버핏이 가장 최근에 분석한 증권 투자에 관한 정보와, 시중에 이미 흔하게 깔려 있는 투자 기법에 관한 정보 간에 어떤 질적 차이가 있을 거라고 보는가?

 
 

 
 

그것은 세상을 바꾸고도 남을 만큼,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다.

 
 

 
 

가장 품질이 뛰어난 정보는 워렌 버핏 혼자만이 알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좋은 정보는 워렌 버핏과 가까운 관계에 있는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공짜 정보는 가치가 없으며, 살아 숨쉬는 좋은 정보를 접하려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는 것이 당연하다.

 
 

 
 

영화 ‘설국열차’를 보면 기차의 맨 뒤 칸에 탄 사람들은 벌레로 만들어진 끔찍한 식량을 배급 받아 먹는다.

 
 

이것은 우리의 현실을 풍자하는 메시지일 것이다.

 
 

 
 

다행히 문명은 계속 발전하고 있기에 우리의 현실이 설국열차에 나오는 것만큼 끔찍한 수준은 아니고, 상대적 박탈감을 고려하더라도 오히려 풍요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

 
 

 
 

어쨌든, 이 세상에 존재하는 빈부격차는 상당 부분 정보 격차에서 기인한다.

 
 

 
 

나는 여전히 수많은 사람들이 정보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고 있다고 본다.

 
 

어떤 사람과 인맥을 형성하고 어떤 정보를 교류하는가가 얼마나 큰 차이를 낳는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거나 자각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나를 찾아오신 분들 중에는 적게는 몇일에서 길게는 5년 이상 눈팅을 하시다가 찾아오시는 분들도 계신다.

 
 

그런 분들께서 하시는 말씀은 하나같이 “왜 더 일찍 찾아오지 않았을까”이다.

 
 

 
 

앞으로의 연애, 매력 계발은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한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로 나뉘게 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