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매력적인 이성이 먼저 접근하게 만들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떻게 매력적인 이성이 먼저 접근하게 만들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요즘은 이단헌트님과 함께 지속적으로 로드 어프로치 연습을 하고 있다.

 
 

 
 

할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신기하게도 이단헌트님과 함께 하면 AA가 없어지는 것을 느낀다.

 
 

혼자 필드에 나서면 첫 어프로치 시도까지 제법 시간이 걸리는데 이단헌트님과 함께 있으면 바로 오픈을 하게 된다.

 
 

 
 

그의 “저 분 어떠세요?”라는 말에는 도대체 어떤 힘이 있는 것일까..?

 
 

 
 

이러한 시도가 지속되어서인지 요즘에는 혼자 필드에 나서도 첫 오픈까지의 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것을 느낀다.

 
 

 
 

첫 로드 어프로치를 이단헌트님과 함께 했던 그 순간을 잊지 못한다.

 
 

그는 나에게 절대적인 경험의 수가 부족하다 하였고 이것의 100~1000배는 숫자를 늘려야 한다고 말해주셨었다.

 
 

이 때 난 내 생각의 한계점이 깨지게 되었고, 내가 날 굉장히 제한시키고 억제시킨다는 것을 느꼈다.

 
 

매일 매일 한계에 부딪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자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것

 
 

“성공한다고 믿든, 실패한다고 믿든, 둘 다 옳다. 성공한다고 믿으면 성공할 것이고, 실패한다고 믿으면 실패할 것이다.”라는 헨리 포드의 격언은 연애, 매력 계발에서도 그대로 적용된다.

 
 

 
 

사람마다 실제로 가능하다고 믿는 한계의 범위, 그리고 크기가 제각각 다르다.

 
 

 
 

누구나 인생을 살아가면서 저마다의 믿음체계, 패러다임이 형성되고, 그러한 프레임(Frame)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게 되는데, 의미 있는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그러한 프레임 안에서 머무르기보다, 프레임의 크기 자체를 확장시킬 필요가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진행하는 주된 부분들 중의 하나도 수강생 분의 프레임 자체를 확장시키는 것이다.

 
 

 
 

‘비전 공유’라고도 불리는데, 이것을 실제로 제대로 하고 있는 곳은 커녕, 이것이 무엇인지조차도 아는 곳이 거의 없다는 게 현재의 실정이다.

 
 

 
 

비전 공유라는 것은 단지 이상적인 미래의 청사진을 보여주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트레이너가 아닌 철저하게 수강생의 입장에서 이상적인 목표가 현실적으로 가능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게끔, 구체적인 방법과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솔선수범으로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왜 성공을 향해 멈추지 않고 계속 나아가는 것일까?

 
 

그 원동력이 무엇일까?

 
 

 
 

초인적인 의지가 있기 때문에?

 
 

엄청난 능력과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단지 실제로 성공할 만 하니까 그렇게 하지 않을 이유가 없기 때문에 계속 나아가는 것이다.

 
 

 
 

물론, 이것이 말처럼 쉽지만은 않다는 건 실제로 시도해본 사람들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모방으로는 성공을 실현할 수 없다

 
 

이 세상에는 매력적인 개성을 갖춘 수많은 배우들, 수퍼스타들이 있다.

 
 

 
 

톰 크루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

 
 

이런 사람들을 그대로 모방하면 그들처럼 될 수 있을까?

 
 

 
 

천만에.

 
 

어느 정도는 나아질 수도 있겠지만, 당신이 현실에서 정말로 매력적인 사람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제2의 톰 크루즈 혹은 제2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아니라, 제1의 당신이 되어야 한다.

 
 

즉, 매력적인 당신 자신을 재창조하여,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모방하고 싶다고 느낄 정도로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갖춰야 한다.

 
 

 
 

나는 나의 수강생 분들로 하여금 나의 방법을 그대로 따르도록 강요하지 않는다.

 
 

단지 그분들의 고유한 외모와 잠재력을 분석하여, 그것들을 가장 이상적인 형태로 구현하기 위한 전략을 설계하며, 이것을 이해하기 쉽게 제시해드릴 뿐이다.

 
 

 
 

앞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 또한 처음에는 필드에 나가면 몇시간 동안 발걸음조차 떼지 못하셨을 정도로 AA가 심하셨지만, 지금은 혼자서도 어프로치를 즐길 수 있는 수준에 이르셨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볼 때, 삶에서 매우 큰 차이를 만들어낸다.

 
 

 
 

어프로치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상당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어프로치에서 올바른 방향을 찾지 못하고 계속 실패만을 거듭하는 사람은 자괴감을 느끼고 포기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어프로치에서 올바른 방향을 찾고 성공을 거듭하는 사람은 날마다 더 강한 자신감과 확신에 찬 자기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실제 현실에서 지속적으로 성공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그러한 성공을 실현할 만한 더 나은 자기 자신이 되었음을 의미한다.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다.

 
 

 
 

  • 훈련의 영역 : 나 자신에 못지 않은 혹은 그 이상으로 매력적인 이성에게 위축되지 않고 다가갈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이 있다

 
 

  • 이론과 기술에 대한 이해와 적용의 영역 : 접근 시점 뿐만 아니라 접근 이후에 있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에 대처할 수 있는 사회적 지능과 기술을 갖추고 있다

 
 

  • 준비의 영역 : 처음 접하는 이성에게 이성으로서의 호감을 갖게 할만한 매력과 외모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것들은 혼자만의 노력으로도 어느 정도 갖출 수가 있는 것들이다.

 
 

 
 

그렇다면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는 어떤 이점들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가 있을까?

 
 

 
 

연애, 매력 계발에서 실현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목표는, 이상형이라고 생각하는 상대 이성보다 현실적으로 더 매력적인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다.

 
 

 
 

실제로, 나는 몇일 전에 라운지 바에 놀러갔다가 한 여성으로부터 접근을 받았다.

 
 

그 여성은 함께 온 일행에게 “내가 말했던 사람”이라며 나를 소개시켜 주었다.

 
 

일행으로 보이는 또 다른 여성은 나를 보더니 “아, 이 사람 알아. 아까 봤는데 여기서 제일 낫다고 생각했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나는 매력적인 여성들로부터 접근을 받는 경우가 많다.

 
 

이런 일은 거의 일상적으로 이루어진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런 일들에 대해 자랑하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내가 하는 일과 관련해 성공 결과와 가능성을 보여줄 필요는 있다고 생각해서 언급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단지 여성에게 잘 보이기 위해 자기계발이나 매력 계발을 하는 것이 아니다.

 
 

나에게는 날마다 더 나은 사람으로 끊임없이, 끝없이 성장하고 싶은 열망이 있다.

 
 

그래서 나태함이나 게으름을 멀리 하고, 독서와 운동을 하는 건 기본이고, 그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매력 계발을 하고 있다.

 
 

 
 

이런 식의 노력이 장기간 동안 누적되면 매력적인 이성으로부터 역으로 접근을 받게 되는 것은 우연이 아니라 필연에 가까워진다고 본다.

 
 

그리고 나는 그 필연을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이미 한참 전부터 경험하고 있다.

 
 

더 나아가, 나는 오랫동안 이루어진 그동안의 과정에서 알게 되었거나 깨닫게 된 나만의 노하우를 수강생 분들께 전수함으로써, 다른 사람들도 단기간에 극적인 변화를 실현할 수 있음을 이미 셀 수 없이 확인했다.

 
 

 
 

지금의 나는 연애에서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이상적인 목표들을 한참 전에 실현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애, 매력 계발에 대한 끝없는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는 이유는 나 자신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산업 전체를 발전시키기 위함이다.

 
 

 
 

 
 


 
 

 
 

 
 

행복은 어디에서 오는가

 
 

그레이트라이프의 영상 강의, ‘일레븐 에센셜즈’에서는 다음과 같이 가르친다.

 
 

 
 

“예쁘고 어린 여성을 사귀게 된다고 해서, 그 여성이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지는 않습니다.

 
 

그보다, 그러한 여성을 사귈 수 있는 당신 자신이 스스로에게 행복을 줍니다.”

 
 

 
 

성공학 분야의 동기부여 전문가인 브라이언 트레이시도 언급하였듯이, ‘자기통제감’은 인생의 행복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들 가운데 하나다.

 
 

자기 스스로가 자신의 삶을 통제하고,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을 때, 행복감은 커지게 되고, 반면, 자기 스스로가 자신의 삶을 통제할 수 없고,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믿을 때, 불행감은 커지게 된다.

 
 

 
 

즉, 인간의 행복이라는 것은 단지 ‘나는 기분이 좋아’, ‘나는 좋은 사람이야’라고 믿거나 자기 위안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히 실현되기가 어렵다.

 
 

실제로 할 수 있는 일 또는 활동에 대한 능력 범위를 넓혀나갈 때, 그 과정에서 만족과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연애, 매력 계발에서도 인간이 할 수 있는 활동의 범위와 이를 개척할 수 있는 여지는 무한하다.

 
 

이 광대한 여정 앞에서, 우리가 처한 현실은 아직 걸음마 단계에 지나지 않는다.

 
 

 
 

그 위대한 여정을 그레이트라이프가 늘 함께 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