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넘어선 혁명 – ‘이상형과의 진짜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진짜 성공’ 등 그저 원하는 삶을 진짜로 실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변화를 넘어선 혁명 – ‘이상형과의 진짜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진짜 성공’ 등 그저 원하는 삶을 진짜로 실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지금도 진행중인 그레이트라이프의 진짜 성공 사례들

 
 

 
 

 
 

[Before]

 
 


 
 

 
 

[After]

 
 


 
 

 
 

20대 초반 대학생 수강생 분 / Criteria Mastermind Advanced Course

 
 

 
 

서적과 영상을 봤지만 현실에 적용하기가 어렵다고 하시면서 찾아오셨다가, 수개월이 지난 현재는 하루에 3명, 주말 동안 5명의 여성들과 사랑을 나누시는 등 카사노바가 전혀 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계시는 중이다.

 
 

그리고 이러한 결과는 아무나가 아닌,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과 함께 이루어지는 진짜 현실에서의 결과이다.

 
 

심지어, 지금도 계속 성장, 발전하시고 계신다.

 
 

 
 

[Before]

 
 


 
 

 
 

[After]

 
 


 
 


 
 

 
 

30대 초반 직장인 수강생 분 / Criteria Mastermind Advanced Course

 
 

 
 

여성의 말과 행동이 전혀 이해가 되지 않고, 일에서도 만족스러운 수익이 나오지 않아, 인생에 있어서 답답한 심정으로 나를 찾아오셨던 분.

 
 

 
 

현재는 다양한 여성들과 사랑을 나누는 한편으로, 수익도 예전에 비해 훨씬 더 (2~3배 이상) 증가하셨으며, 지금도 계속 증가 중이다.

 
 

 
 

※ 참고로, 이분 이전에 비즈니스 코스를 처음으로 수강하셨던 분은 3개월만에 월 500, 6개월만에 월 1000에 도달하셨으며, 현재까지 월 500~1000 정도의 수익을 유지하시고 계신다.

 
 

그 분의 나이는 놀랍게도 20대 초반.

 
 

해당 분야에 대한 정규교육을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는 사람을 수개월 안에 실제 성과를, 그것도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사람으로 변화시킨다는 게 얼마나 엄청난 일인지 아는 사람은 알 것이다.

 
 

 
 

 
 


 
 

 
 

 
 

다음은 비교적 최근부터 수강을 시작하신 분들에 대한 현황이다.

 
 

 
 

 
 


 
 


 
 


 
 

 
 

20대 초중반 대학생 수강생 분 / Criteria Mastermind Basic Course

 
 

 
 

헤어진 여자친구로 인한 슬픔으로 몇 년의 시간을 자괴감으로 보내셨지만,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신 이후, 아직 늦지 않았다는 걸 깨달으시고, 지금부터라도 철저하게 준비해서 다음 연애에서는 꼭 성공하겠다는 열의를 불태우시고 계신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차근 차근 실행에 집중하면서 기초 개념부터 튼튼하게 쌓아나가는 것이 결국 대부분의 상황에서 가장 빠른 결과를 가져다준다.

 
 

 
 

지금도 여전히 수많은 사람들이 연애가 언젠가 저절로 이루어질 거라는 막연한 기대나 희망만을 갖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

 
 

연애는 그 어떤 분야보다도 경쟁 법칙이 치열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막연한 기대나 희망이 실제 현실로 이루어질 가능성은 거의 없을 것이다.

 
 

 
 

행운은 노력하는 자에게 주어지고, 성공은 준비된 자에게 주어진다는 것은 만고불변萬古不變의 진리다.

 
 

 
 


 
 


 
 

 
 

20대 중후반 직장인 수강생 분 / Criteria Mastermind Basic Course

 
 

 
 

긍정적인 감성 에너지가 넘치시는 분으로,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시기 전까지는 좋아하는 이성과 뜻대로 되지 않아 인생 전반에 있어서 다소 의기소침하신 상태셨다.

 
 

 
 

연애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상대 여성으로부터 자신의 가치를 확인하려는 의존 심리부터 버려야 한다.

 
 

자신의 가치는 자기 스스로가 높이는 것이다.

 
 

 
 

의기소침도, 과대망상도 아닌, 객관적인 자기평가와 정밀한 분석을 통해,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목표를 수립하며, 실제 실천을 도모함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높여나갈 수 있다.

 
 

 
 

자신의 가치를 실제로 높여나갈 때, 사람들은 그런 사람에게 자연히 주목하고 관심을 갖게 된다.

 
 

그리고 그러한 관심의 영역을 다루는 분야가 바로 연애다.

 
 

 
 

나아가, 한 명의 특정한 이성과의 관계에서 성공하고자 한다면, 먼저 보편적인 매력의 특질과 연애 관계에서 발생하는 역학적인 원리들을 이해하고, 이러한 것들을 현실의 다양한 상황들 속에서 경험해볼 필요가 있다.

 
 

그래야 연애, 매력 계발을 바라보는 눈(시야)이 넓어지고, 그만큼 같은 시간 대비 더 많은 것들을 얻게 된다.

 
 

 
 

위의 메시지를 보면, “마인드를 바꾸고 프레임을 바꾸고 행동을 바꿨더니 더 긍정적으로 바뀌고 사는 게 많이 재밌어졌어요”라고 하신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은 나와 내 수강생 분 사이에서 공유되는 관점으로,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 보신다면 ‘변화라는 게 저렇게 간단하게 이루어질 수도 있구나’라고 오해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

 
 

마인드, 프레임, 행동, 긍정적인 관점과 삶의 태도 등 이런 것들을 바꾸는 것은 말처럼 간단하지만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이런 것들을 바꾸지 못하는 경우가 훨씬 더 많기 때문에 능률적인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하시는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 실제 현실에서 비교적 더 나은 결과들을 얻으시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위 수강생 분께서는 썸녀와의 관계 회복을 실제적으로 준비하시는 한편으로, 지금 현재 다양한 이성들과의 관계를 발전시켜나가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즐거움과 행복을 얻으시는 동시에, 실제로 매력적인 남자로 거듭나고 계신다.

 
 

일에서도 인정 받으시며 보너스까지 받으시는 등 일상의 변화를 빠르게 실현해나가고 계신다.

 
 

 
 

‘지금처럼’을 유지하면 이 분의 미래는 (지금까지 그레이트라이프의 다른 수강생 분들께서 그래오셨듯이) 둘 중 하나, 혹은 둘 다로 귀결될 것이다.

 
 

좋아했던 이성과 뜻대로 되시거나, 더 나은 이성을 만나시거나, 혹은 둘 다이거나.

 
 

 
 


 
 

 
 

20대 중반의 대학생 수강생 분 / Criteria Mastermind Basic Course

 
 

 
 

이 분은 국내 최고의 명문대생으로, 외모, 학력 등 빠지는 게 없으시지만, 더 높은 수준으로 나아가고자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셨다.

 
 

 
 

이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다.

 
 

완벽한 사람이라는 기준이 없고, 있을 수도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것(Being better than yesterday)’은 존재할 수 있다.

 
 

이것은 노력여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방법이나 방향 등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다.

 
 

 
 

여러 가지 면에서 균형이 잘 잡혀 있으신 이 분과 같은 경우도 한가지에 집중하신 만큼 다른 무언가를 간과하셨을 수 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는 방법은 ‘보다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협력’이 유일하다.

 
 

 
 

20대에는 자신의 능력을 계발하고, 30대부터는 그 동안 갈고 닦은 능력과 기량을 바탕으로, 세상을 무대로 실전에 뛰어들어야 한다.

 
 

이렇게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인생의 전환기에서 여러 가지 혼란들이 있을 수 있는데, 그 혼란의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가 인생에서의 큰 차이를 만든다.

 
 

 
 


 
 

 
 

30대의 직장인 수강생 분 / Criteria Mastermind Basic Course

 
 

 
 

유학파에 깔끔한 외모, 좋은 직업, 재력까지 갖추셨고, 연애 경험도 비교적 있으신 편이시지만, 더 높은 기준을 실현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춰 나가시는 한편으로, 연애, 매력 계발에 대한 습관을 제대로 훈련하시고자 하는 뜻으로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셨다.

 
 

 
 

나중에 자세히 다루게 될 것이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생각의 흐름’을 다루고 있다.

 
 

‘사람은 자신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생각하는 대로 된다.’는 말이 있듯이, 생각의 흐름을 어떻게 다루느냐가 연애와 비즈니스 성패의 중요한 관건이 된다.

 
 

 
 

물론, 이것은 막연한 희망이나 고민과는 차원이 다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뜬구름 잡는 이야기들은 배제하고, ‘현실의 개선’을 1차적인 목표로 설정하고 있다.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고도의 전략 수립과 강력한 실행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어떻게 전략을 잘 세우면서도 실행까지 잘할 수 있냐고?

 
 

둘 다 열심히 하되, 둘 중에 하나라도 잘하면 된다.

 
 

그러면 어느 모로 가든 결국 잘될 것이다.

 
 

물론 이것은 말처럼 쉽지만은 않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20대 중후반 직장인 수강생 분 / Criteria Mastermind Advanced Course

 
 

 
 

그동안 한국 사회에는 ‘다양한 재능을 꽃피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지 않다’는 불만이 제기되어온 것으로 아는데, 내가 조금이나마 이 부분에 대해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분은 학력이나 재력 등 겉으로 보이는 화려한 스펙 같은 게 있으신 건 아니지만, 내가 보기에 성공하실 수 있는 충분한 잠재력을 갖고 계신 분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정확히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어떻게 해야 더 나아질 수 있는지,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는 게 현명한지 등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이른 나이부터 이 부분에 대한 체계적인 준비를 해나갈 수 있다는 건 어드밴티지를 얻게 되는 것임을 넘어, 크나 큰 축복이요, 행운이다.

 
 

 
 


 
 

 
 

20대 초반 대학생 수강생 분 / Criteria Mastermind Advanced Course

 
 

 
 

거의 모태솔로에 가까우신 분으로, 앞으로는 학업으로 인해 바빠질 것 같아 연애, 매력 계발을 시작하기에는 지금이 적기라는 판단으로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셨다.

 
 

나는 이 분의 재능과 발전 방향 등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있고, 그렇기에 서로간의 시너지를 통해 또래의 학생들과는 비교조차 되지 않는 속도로 성장, 발전하게 될 날이 머지 않았다.

 
 

 
 

 
 

눈치 빠른 사람들이라면 이미 직감하셨을 수도 있지만,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 사이에서는 다음과 같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 수강생 분들 대다수가 20대 혹은 30대를 이루고 있으며, 그 중에서 특히 20대 초중반의 젊은, 어떻게 보면 어리기까지 한 분들의 활약이 갈수록 돋보이고 있다. 이런 분들은 20대 초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성숙하고, 지혜로우며, 실천력까지 갖추고 계신 경우가 많다.

 
 

  • 고학력자분들, 이미 성공가도에 계신 분들께서도 그레이트라이프가 주도하는 연애, 매력 계발의 혁명에 동참하시고 계시며, 그 수는 해가 지날수록 계속 증가하고 있다.

 
 

  • 스펙이나 학력과 같은 요소들 사이에 존재하는 장벽이 빠르게 허물어지고 있다. 평범한 스펙이나 학력을 가지신 분들께서도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비범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 다양한 기준에 따라, 성공과 변화의 양상이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과거에는 키나 얼굴, 혹은 직업이나 경제력 같은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인식이 만연했지만, 지금은 그런 것들이 없이도 성공을 실현할 수가 있으며, 심지어 그런 것들도 어떻게 노력하느냐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음을 실제 사실로써 보여드리고 있다.

 
 

 
 

이외에도 소개해드릴 분들이 많으며,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는 앞으로도 계속 변화의 중심을 선도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