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둘 다 실현할 것인가 – 전대미문前代未聞의 성공과 매력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어떻게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둘 다 실현할 것인가 – 전대미문前代未聞의 성공과 매력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이단헌트님이 제시하시는 일과 연애에서의 균형잡힌 성공과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것이 정말 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결코 허황된 꿈이나 이상이 아닌 나 자신의 새로운 현실이 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최근 들어 확실히 느끼고 있다.

 
 

처음에 이단헌트님을 찾아왔을 때는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조차 하늘의 별따기처럼 느껴졌었다.

 
 

하지만, 그러한 문제는 내가 트레이닝 시작 이후 2주만에 여자친구를 사귀기 시작한 시점부터 몇 달 안에 빠르게 해결되기 시작했고, 지금은 나를 이 분야에서 최고로 만들어주시겠다는 약속을 지켜주신 이단헌트님께 매일 감사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연애 외적으로도 학업에서의 성취나 일에서 예전에 비해 몇 배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는 등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고 앞으로는 더 나아질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

 
 

정직한 사람은 정직한 결과를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어드밴스드 과정’ 수강후기 中

 
 

 
 

 
 

차원이 다른 매력과 성공

 
 

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Work Life Balance)…

 
 

요즘과 같은 상황에서는 한 가지도 이루기가 어려운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더군다나 자본이나 인맥 없이 자기 스스로의 노력으로 이러한 목표들을 실제로 실현한다는 것은 하늘에 별따기에 가깝다.

 
 

 
 

그러나 아무리 크고 먼 목표라 하더라도, 시간이 조금 더 걸릴 뿐, 불가능한 목표는 없다.

 
 

사람마다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과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의 범위가 다르며, 이러한 범위도 방법과 노력여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지속적으로 불가능한 일의 범위를 좁히고, 가능한 일의 범위를 넓히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미 오래 전에 일반인이 상상할 수 없는 수준의 연애, 매력 계발의 신기원新紀元을 실현했다.

 
 

그러나 거기서 멈추지 않고, 스스로 더 높은 목표와 기준을 설정하고, 그것을 매번 실제로 갱신하며, 말이 아닌 실제 사실로써 사람들에게 증명해왔다.

 
 

 
 

우리가 실현하고 있는 것들이 다소 쉽게 이루어지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는 정말 쉽지 않은 것들이다.

 
 

‘정말 가능하기나 한 것들일까?’

 
 

라고 생각될 정도로…

 
 

 
 

위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 또한 처음에는 여자친구를 사귀는 일조차 어렵게 느끼셨지만, 트레이닝을 시작한지 2주만에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셨고, 그것은 끝이 아니라 시작에 불과했다.

 
 

그 뒤로, 여자친구와의 관계 유지 문제 해결은 물론, 근본적이고 장기적인 매력 계발과 생활 습관의 관리 등을 통해 ‘탁월함(Excellence)’을 갖추기 시작했다.

 
 

 
 

단순히 열심히 하는, 최선을 다하는 차원을 넘어서, 실제로 탁월한 사람들의 방법과 노하우를 한데 접목해 시간을 두고 차근 차근, 그리고 빠르게 훈련해왔다.

 
 

그 결과, 함께 연애, 매력 계발을 시작했던 사람들에 비해 비교할 수 없는 실력에 도달하셨음은 물론, 필드에서의 실제 결과를 실현하는데 있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클래스로 올라서는데 성공하셨다.

 
 

 
 

성취와 성공은 이뿐만이 아니다.

 
 

나아가, 학업과 비즈니스 등의 영역들에서도 최선을 다하며 ‘실제 가치(Real Values)’를 꾸준히 증가시켰다.

 
 

이러한 선순환의 변화에 힘입어, 필드에 나가면 아름다운 여성들로부터 접근을 받는 일이 ‘일상화’되었으며, 예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4배 이상의 수익 또한 덩달아 창출하시고 계신다.

 
 

 
 

이제는 눈에 보이는 성공, 사람들이 말하는 기준에 더 이상 일희일비一喜一悲하지 않는다.

 
 

그 이상을 넘어, 성공을 하면 그 성공을 더 큰 성공으로 만들고, 실패를 하면 그 실패를 성공의 초석으로 만든다.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성공과 실패를 넘어서, 더 나은 자기 자신으로 끊임없이 거듭난다는 내면의 목적의식目的意識을 항상 견지見地하고 있기 때문이다.

 
 

 
 

믿음을 넘어 확신을 품은 사람에게 성공과 매력은 따라오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일석삼조 그 이상

 
 

마음에 드는 이상형과 연애도 하고, 비즈니스에서도 성공하며,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까지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중에서 하나도 실현하기가 어려운데, 어떻게 이 모든 것들을 동시에 실현할 수가 있을까?

 
 

정답은 ‘방향’에 있다.

 
 

 
 

‘인생은 속도보다 방향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지만, 이 말의 참된 의미를 이해하고, 실천까지 하는 사람은 여전히 드물다.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인 비전 없이 단기적으로 눈에 보이는 것들에만 골몰하고 있기에, 일정 수준 이상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한다.

 
 

 
 

성공과 행복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한 가지 정해진 답은 없다.

 
 

방법은 계속 변화하고, 환경도 계속 변화하기에,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면 성공과 행복을 유지하는 것은 커녕, 살아남기조차 어려워진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세상에는 시기에 관계 없이 거의 언제나 성공적인 사람들이 존재한다.

 
 

그런 사람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요인은 바로 ‘습관’이다.

 
 

 
 


 
 


 
 

 
 

위 자료는 나의 수강생 분께서 갖고 계신 여러 가지 고민들에 대해 나에게 털어놓으신 부분들에 대해, 내가 실제로 답변하는 과정을 나타낸 것이다.

 
 

변화는 단순히 방법을 제시하는 것만으로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변화를 하고자 하는 사람은 자신이 현재 맞게 하고 있는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놓치고 있거나 간과하고 있는 것들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어떤 것들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실제 성공과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서 알고 있는 방법들을 실제 현실에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느 시점에 어떤 행동들을 취해야 하는지 등 다양한 문제들에 직면하며, 이러한 문제들에 어떻게 대처하고 해결하느냐에 따라 변화의 능률이 달라지고, 목표를 성취하는 속도가 달라지며, 나아가 성공과 실패가 달라진다.

 
 

 
 

사실, 왠만한 방법들은 책에 이미 나와 있다.

 
 

하지만 하루에도 수천권 이상의 책들이 시중에 쏟아지는 가운데에도, 사람들의 변화는 좀처럼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 이유는 원하는 목적지에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도달하고 싶은데, 알아야 할 것들은 많고, 그것들을 실천까지 하자니 혼자 힘으로는 벅차기 때문이다.

 
 

엄청난 의지를 가진 사람이 아니고서야 웬만해서는 변화를 실현하기가 어렵다.

 
 

심지어 의지가 강하고 능력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은 필요하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도 웬만한 이론들은 거의 다 섭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중, 고등학교 때부터 자기계발 서적들이나 경제, 경영 서적들을 취미로 읽었으며, 지금까지 읽은 권수가 족히 1000권은 넘어간다.

 
 

이론은 중요하지만, 그 이론을 현실에 적용하는 것은 또 다른 차원의 문제다.

 
 

필요한 내용을 습득하는 것은 물론, 실행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불필요한 내용을 배제하는 과정도 함께 필요하다.

 
 

현실에서 보다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도 함께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전략을 세워 장기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단기적인 측면에 있어서도 그들보다 앞서 목표를 실현하는 일은 결코 만만치가 않다.

 
 

 
 

무엇보다도 힘들고 어려운 일은, 처음 시작할 때와 다름 없이 초심을 견지하고 시종일관 열심히 하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동기부여를 하는 과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로 이 과정에서 무너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놀랍게도 그레이트라이프가 지닌 장점이 바로 이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도 백이면 백 모든 사람들을 동기부여하는데 성공한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혼자서만 노력하는 것에 비해 훨씬 더 능률적이고,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을 움직이는데 성공했으며, 동기부여를 넘어 실제 성공을 실현한 경우도 셀 수 없이 많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코칭에 대한 가장 성공적인 경험을 축적하였으며, 이 경험을 당신에게 전수한다면, 당신 또한 틀림 없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성공을 실현하실 수 있으리라 믿는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