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인연을 얻는 법 – 매력 계발의 혁명 – The Revolutionary Attraction


 
 

 
 

 
 

원하는 인연을 얻는 법 – 매력 계발의 혁명 – The Revolutionary Attraction

 
 

기술을 기술이라 한다면, 그것은 이미 기술이 아니다.

 
 

기술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오해는 아마도 ‘어떤 마법과도 같은 멘트를 사용하면 여자들(혹은 남자들)이 넘어 올 거야…’와 같은 생각을 갖는다는 점이다.

 
 

하지만 슬프게도(?) 사람은 그렇게 단순하지가 않다.

 
 

사람은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어떤 사람에게든 단순한 입력-출력(Input to Output) 식의 반응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곳에서 이런 식의 기계적인 접근을 시도하는 오류를 범하고 있다.

 
 

이것은 매직 불릿, 일레븐 에센셜즈에서 닉 사보이가 지적하듯, 간단함에 대한 유혹에서 기인한다.

 
 

뭔가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유혹적이지만, 그것이 언제나 정답, 또는 해답은 아니다.

 
 

우리를 찾아오시는 분들 중에서도, “교육과정에서는 뭘 알려주시나요? 상대방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 멘트를 알려주시나요?”라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다.

 
 

사실, 이것은 틀린 말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적절한 접근이라고 보기도 어렵다.

 
 

물론, 우리는 클라이언트가 실제로 사용하게 될 멘트나 루틴까지도 상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지만, 그런 경우에도 멘트나 루틴 자체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라기보다는, 멘트나 루틴에 담긴 원리를 실제로 이해하도록 돕고, 상황 대처 능력을 훈련하도록 돕기 위한 목적이 더 크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루틴 매뉴얼 시리즈(Routines Manual Series)가 단순한 멘트집이 아니라, 세계 최고의 ‘루틴 매뉴얼’인 첫 번째 이유는, 감정적으로 관계가 진행되는 흐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멘트의 집합, 즉, 루틴을 담고 있기 때문이고, 두 번째 이유는 이러한 루틴을 사용자가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원리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제대로 된 루틴이라면 루틴처럼 보이지 않는 게 중요하고, 그렇게 될 때 비로소 진정한 루틴이라 할만하다.

 
 

하지만, 이제 막 이론을 배우고 훈련하는 초심자의 입장에서는, 아직 모든 게 다 부자연스럽게 느껴지고 어설프게 보이는 건 당연지사다.

 
 

여기에 익숙해져선 안 되겠지만, 그렇다고 실수하는 걸 겁낼 필요는 없다.

 
 

기술이 기술이 아닌 것이 될 때까지, 기술을 배우고 훈련할 필요가 있다.

 
 

Learn the unnatural ways to be natural.

 
 

 
 

 
 


 
 

 
 

 
 

눈에 띄는 매력

 
 

이론이 가진 가장 큰 장점들 중의 하나는 관점의 틀과 해석의 범위를 가장 빠른 시간 안에 가장 크게 넓혀준다는데 있다.

 
 

(현실에서는 무한한 시간이 주어지지 않으므로, 모든 걸 직접 경험할 수는 없다.)

 
 

당신은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그들의 매력 포인트를 당신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가?

 
 

같은 영화나 드라마를 보더라도, 단순히 보기만 하는데 그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거기서 배울만한 점들을 자신의 현실에 응용하는 사람이 있다.

 
 

후자에 해당하는 사람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증가시켜나갈 것이다.

 
 

영화나 드라마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다.

 
 

현실에서도 눈에 띄는 매력을 가진 사람들은 (많지는 않아도) 어디에나 있다.

 
 

그런 사람들을 보고 부러워만 할 것인가?

 
 

아니면 그들의 매력을 당신도 계발할 것인가?

 
 

결과는 지금부터 당신이 하는 선택과 행동에 달려 있다.

 
 

 
 

 
 


 
 

 
 

 
 

매력은 자신의 준비와 노력에 대한 확신에 기초한다.

 
 

매력은 운명의 장난도 아니고 우연의 산물도 아니다.

 
 

매력은 어디까지나 자신의 준비와 노력에 대한 확신에서 온다.

 
 

그렇다면 매력을 계발하기 위해 어떤 준비와 노력을 해야 할까?

 
 

여기에는 수 만가지 방법들이 존재하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방법은 자신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매력적인 행동은 그 자체로 매력적이다.

 
 

오랜 습관으로 고착화된 자신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일이 결코 쉽거나 만만한 일은 아니다.

 
 

하지만 불가능하지도 않다.

 
 

그리고 충분히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미 그 자체로 자신의 인생을 변화시키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매력적인 행동을 배우고 훈련할 수 있을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이미 이것을 깨우친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매직 불릿(Magic Bullets), 내츄럴(Natural), 레블레이션(Revelation), 어트랙션 크리테리아(Attraction Criteria) 등의 대표적인 매력 계발 지침서들에서는 매력적인 행동들의 유형과, 그러한 행동들이 왜 매력적인지에 대한 원리를 알려준다. (Types & Principles)

 
 

이러한 매력적인 행동이란, 국민체조처럼 정해져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니다.

 
 

그보다, 그러한 행동 속에 숨겨진 매력의 본질을 이해하고, 이것을 현실에 응용하는 일에 가깝다.

 
 

당신의 말을 넘어(Beyond Words), 당신의 행동을 변화시킬 때, 사람들은 당신을 진정으로 매력적이라고 여길 것이다.

 
 

 
 

 
 


 
 

 
 

 
 

편견과 선입견의 배제

 
 

어떤 일, 어떤 분야에서든 초심을 견지하는 태도의 중요성은 다들 이미 알고 계실 것이다.

 
 

이렇듯, 초심을 견지하는 태도와 더불어, 두 번째로 중요한 것은 편견과 선입견을 배제하는 것이다.

 
 

당신이 편견과 선입견으로 상대방을 대한다면, 상대방 또한 당신을 그렇게 대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편견과 선입견을 배제하고 상대방을 대한다면, 상대방 또한 당신을 그렇게 대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모험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마다, 당신은 새로운 마음가짐을 지녀야 하고, 그렇게 할 때 비로소 당신은 새로운 인연을 시작할 수 있다.

 
 

마음가짐은 그대로인데,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면, 그것은 아직 완전히 새로운 인연이라 할 수 없다.

 
 

반면, 마음가짐은 새로운데, 새롭지 않은 사람을 만난다면, 그 또한 완전히 새로운 인연이라 할 수 없다.

 
 

마음가짐도 새롭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비로소 완전히 새로운 인연因緣이 시작된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나침반

 
 

“아무것도 진행된 게 없는 것 같이 느껴져도 바른 방향만 잡고 있다고 느껴진다면, 그에 만족하면 될까요?”라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습관의 사슬은 너무나도 가벼워서 그것이 깨어지기 전까지는 자각하기 어렵다.”라고, 워렌 버핏은 지적한 바 있다.

 
 

내가 볼 때 이것은 반대로도 적용된다.

 
 

즉, 습관이 형성되는 동안에도 자기 자신은 이것을 자각하기가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것도 진행되는 게 없는 것처럼 느끼기도 하는 것이다.

 
 

그러나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이미 변화가 시작되어 진행되고 있다는 뜻이다.

 
 

때때로 언급하는 것이지만, 우리는 너무나도 극심한 복잡성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바른 방향을 항상 견지하는 일이 그리 쉽거나 만만한 일이 아니다.

 
 

바른 방향을 설정하고 실제로 나아간다는 것은 이미 그 자체로 반 이상 진행된 셈에 가깝다.

 
 

일에서든, 연애에서든, 바른 방향을 항상 견지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며, 사실상 성공할 수밖에 없다.

 
 

계속 정북향으로 나아가고 있는데, 어떻게 목적지에 도달하지 않을 수가 있겠는가?

 
 

물론, 인간이니까 바른 방향을 ‘항상’ 견지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렇지만 의식적으로, 바른 방향을 견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필요는 있다.

 
 

바른 방향을 설정하는 것만으로 충분하지는 않겠지만, 여기에 “멈추지 않는 노력”까지 더해진다면, 결국 바라는 바를 이루게 될 것이다.

 
 

즉, 바른 방향을 설정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도중에 포기하거나 멈추지 않는 것이다.

 
 

바른 방향을 설정하고, 멈추지 않는다면, 결국 바라는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