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연애는 그 자체로 인생이다. 어떻게 매력과 변화를 성취할 것인가?


 
 

 
 

 
 

소셜, 연애는 그 자체로 인생이다. 어떻게 매력과 변화를 성취할 것인가?

 
 

함께 있어도 동상이몽同床異夢인 경우가 있고, 멀리 있어도 동고동락同苦同樂인 경우가 있습니다. 😀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신 여러분께서 앞으로 만나게 될 모든 인연들이 후자와 같은 인연들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소셜, 연애는 좋든 싫든 인생의 일부이고, 인류가 계속해서 다음 세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탱하며 지속되도록 하는 근원입니다.

 
 

이것은 태초에 인류가 생겨난 이래 끊임없이, 끝없이 계속되어온 활동이며, 앞으로도 영원히 이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과정은 단지 흘러가는 대로 내버려 둔다고 해서 저절로 이루어지거나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 과정 속에 끝없는 고뇌와 난관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어쩌면, 이 모든 과정은 힘겨움, 어려움의 연속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꿈과 희망, 그리고 용기를 잃지 말고 계속 굳건히 나아가야 합니다.

 
 

같은 맥락에서, 긍정적이고 지혜로운 사고방식(Positive & Intelligent Thinking)은 저절로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차디 찬 냉혹한 현실을 겪어보고 그 과정에서 길러지고 훈련되는 것에 더 가까울 것입니다.

 
 

가끔, 어떤 분들께서는 책에서 나오는 인간적인 매력, 인간성을 고양하는 감동적인 이야기들에 대해, “결국 다 뻔한 내용 아니냐. 본질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니냐.”라고 말씀하시기도 하는데, 이렇게 본다면,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은 다 뻔하고 같은 본질의 내용에 불과합니다.

 
 

즉, 이것은 비관론이며, 이러한 비관론은 받아들이는 사람의 시각과 태도의 차이에서 기인합니다.

 
 

누군가에게는 뻔한 이야기일 것이요,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희망과 용기의 언어이며, 가뭄의 단비와도 같을 수 있습니다.

 
 

좋을 때나 나쁠 때나 의식적으로 후자와 같은 태도를 견지해나가는 일은 몹시 힘들고도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과정을 이겨내고 성공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 성공을 이어가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극히 드문 것입니다.

 
 

이렇듯, 자기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터득한 사람은 더 이상 일희일비하지 않으며, 항구적인 축복을 얻게 됩니다.

 
 

 
 

 
 


 
 

 
 

 
 

이 분을 뵙게 된지가 벌써 1년입니다.

 
 

이 분은 저와 처음 만날 당시에 핸섬한 외모를 지니셨지만, 초반 관계 형성 및 중간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고, 이러한 상황으로 말미암아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아오셨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1년은 마치 찰나의 순간처럼 빠르게 지나갑니다.

 
 

발전이 클수록, 부족함은 더 크게 느껴지는 법이지만, 이 분을 뵐 때마다 괄목상대刮目相對라는 말을 실감케 할 정도로,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시기 전과 후-Before & After of Greatlife-가 확연하게 다르다는 걸 저조차도 새삼스럽게 느끼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화는 어디까지나 본인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 동안 이 분께서 매력적으로 변화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레이트라이프의 노력도 있었지만, 이 분의 노력이 가장 컸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분의 노력을 다시 한 번 격려해드리고 싶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고 해서 실망하거나 조급할 필요도 없습니다.

 
 

만족에 대한 인간의 열망은 끝이 없고, 사람의 기준은 매년 새롭게 달라지기 때문에, 사실, 이것은 스스로 만족하지 않는 이상 영원히 완전히 채워질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저도 한때 ‘당일의 결과를 얼마나 빠르게 많이 이끌어낼 것인가’와 같은 것들에 연연했던 적이 있습니다.

 
 

물론, 프로페셔널리즘(Professionalism)을 견지하는 그레이트라이프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것들이 여전히 중요하고, 이 세상의 누구보다도 가장 탁월하게 해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이러한 것들이 결코 전부는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시는 여러분께서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를 누리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있을 수 있는 모든 역경과 어려움들을, 함께 헤쳐나가기 바랍니다. 🙂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