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이상형과 연애할 것인가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변화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지만, 즉각적으로도 이루어진다.


 
 

 
 

 
 

어떻게 이상형과 연애할 것인가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변화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지만, 즉각적으로도 이루어진다.

 
 

누구나 꿈 같은 연애, 매력 계발, 인생의 변화를 꿈꾸지만, 이것을 실현하는 경우가 드문 이유는 바로, 실천에 옮기지 않기 때문입니다.

 
 

6년에 한 번이더라도 실천하는 것과 하지 않는 것의 차이는 큽니다.

 
 

단 한 번의 실천, 시도가 인생 전체를 완전히 바꿀 수 있는 중요한 변화의 계기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분은 6년만에 인생의 변화를 이루어내신 분으로,

 
 

‘결국 이 모든 게 다 내가 극복해야 할 것들이 아닐까?’

 
 

라는 의문 반 기대 반으로 저를 찾아오신 분이셨습니다.

 
 

저의 대답은,

 
 

“궁극적으로, 자기 힘으로 해낼 수 있는 것들이 지속 가능한 것들이 된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속도와 능률의 문제를 배제할 수 없는데, 이 두 가지가 바로 다른 사람으로부터 어떻게 배우느냐, 혹은 어떻게 협력하느냐에 달려 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제가 그것을 보여드리겠다.”
 

였고,

 
 

실습이 끝난 뒤, 이 분의 마음가짐은,

 
 

“역시 사람은 배워야 되는구나!”

 
 

로 바뀌셨습니다.

 
 

 
 

 
 


 
 

 
 

 
 

이 분은 관련 업계에서 국내에서 내로라 할만한 실력으로 유명한 업체에서 일하시는, 즉, 좋은 직업을 가지셨지만, 상대적으로 여성들과 접촉할 수 있는 범위가 좁은 환경에 계셨던 분으로, 매력 계발을 접하신 지 6년의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어프로치 경험이 1회 안팎으로 거의 전무하신(사실상 거의 안 하신 상태나 다름이 없으신) 상태에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이대로는 도저히 안되겠다는 생각으로, 그레이트라이프의 문을 두드리셨습니다.

 
 

혼자서 보낸 6년 동안의 시간과,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보낸 하루(정확히는 반나절)의 차이는 무엇이었을까요?

 
 

후기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이 분은 처음에는 괜찮은 여성을 보시고도 갈까 말까 망설이시면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시는 상황에서, 실전 코칭을 중심으로 기초부터 차근 차근 서두르지 않으면서, 그러나 속도는 높이는 그레이트라이프의 전매특허 실전 트레이닝으로, *실제로 거의 즉각적인 결과들을 연속적으로 창출하면서 배워나가는* 어프로치 실습이 이루어졌습니다.

 
 

주말 저녁 번화가에서 비교적 눈에 띄는 괜찮은 외모 기준으로(처음에는 외모를 중심으로 첫인상을 판단하는 게 일반적이므로) 엄선된 여성들을 중심으로 약 20회 정도의(지난 6년 동안 시도한 횟수에 비해 약 2000% 이상의 향상이 있는 극명할 정도의) 접근 시도가 있으셨으며, 그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3분의 연락처를 받게 되셨습니다.

 
 

무례하거나 강압적인, 혹은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는 식의 어프로치 형태는 일체 지양하였고, 매너 있고 정중하게 다가가는 어프로치 방식을 택하였으며, 온전히 자기 고유의 매력과 가치로 승부하는 엄숙한 자기 검증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30대 중반의 나이에 ‘과연 내가 이 나이에 할 수 있을까? 점점 더 힘들어지지 않을까?’라는 불안에서, ‘정말로 나도 할 수 있구나! 아직도 늦지 않았구나!’라는, 현실적이고 실제적인, 그러면서도 희망적이고 낙관적인 자신감, 확신을 얻게 되셨고, 이전보다 더 사교적이고 적극적인 사람으로 거듭나겠다는 결심까지 하게 되셨습니다.

 
 

“완전히 기적적이다.”

“지금까지 멘트를 외우고 그대로 따라 하는 어프로치 방법이 전부인 줄 알았는데, 완전히 다른 방법인 것 같다. 내가 생각지도 않게 멘트가 자연스럽게 술술 나온다.”

“다른 때 같았으면 코치님의 시연을 요구했을 수도 있는데, 내가 바로 바로 결과를 낼 수 있게 도와 주시니까 그 자체로 대표님께 강한 신뢰감이 생겼다.”

“이렇게 빠른 속도로 변화가 이루어질 수가 있다니, 정말 놀랍다.”

“잠시 동안의 시간이었지만, 전과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

“원래 있던 능력을 이끌어 내주시는 건지, 특별한 능력을 부여 해주시는 건지는 몰라도, 코칭에 재능이 있으신 건 확실한 것 같다.”

“여성과의 관계도 좋지만, 앞으로 내가 하게 될 일이나 사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등의 말씀들을 해주셔서, 코치로 임하는 저도 뿌듯하고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한때, 필드에 나가면 거의 백발백중의 성공률이 나오던 저의 예전 시절이 떠오르며, 잠시나마 격세지감도 느껴졌고, 한편으로 메써드(Method)의 본질은 여전히 변하지 않는다는 걸 다시 한 번 재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들어 회원 분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과거의 실력을 하루가 다르게 되찾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코칭에 참여하신 회원 분께서는 하루 만에(정확히는 몇 시간 만에) 이상형, 또는 이상형에 근접하는 여성의 번호를 3개씩이나 받으셨으니, 이것을 유지하기만 잘해도 한 달에 90개를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이고, 앞으로의 성장, 발전과, 다른 분야로의 파생 효과까지 감안하면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얻게 되시는 격이며, 이것이 인생의 변화가 아니면 이 세상에 어떤 것이 인생의 변화라 할 수 있겠는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AA 극복 및 자신감 훈련 정도를 목표로 잡고 오셨는데, 이상형의 번호까지 받아가시는 쾌거를 이루신 회원 분께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행복한 연애 라이프를 누리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