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의 시간, 40년의 변화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유일무이한 돌파구


 
 

 
 

 
 

4일의 시간, 40년의 변화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유일무이한 돌파구

 
 

“순간을 지배하는 사람이 인생을 지배한다.” – 볼프람 에셴바흐

 
 

개인적으로, 비즈니스스쿨(MBA)에 다니는 친구를 알고 있어서, 그 친구를 통해 증권가의 이야기들을 전해 듣곤 하는데,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의 본질이 그와 유사하다는 생각을 종종 하곤 합니다.

 
 

학교에서는 아주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들을 가르치지만, 결국 투자란, 언제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그리고 언제 팔 것인가(혹은 팔지 않을 것인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며, 벗어날 수도 없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년간 축적된 고도의 전문성을 토대로, 전문서적을 10권 이상 발간하였지만, 이것을 가르칠 때에는 중학생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쉽게 가르쳐드립니다.

 
 

어느 정도로 쉽게 가르치느냐 하면, 가르침을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 원래부터 알고 있었다고 느낄 정도로, 그러나 실제로는 변화하는 정도로 쉽게 가르쳐드립니다.

 
 

그리고 가끔, “결국 잘생기고 돈 많으면 되는 거 아니냐”는 말을 듣곤 합니다.

 
 

그러나 외모와 부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매우 일시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그레이트라이프만의 노하우를 적용하여 클라이언트가 선천적인 핸디캡을 따라잡거나 능가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이 부분은 모두에게 적용되는 부분은 아니며, 인연이 닿는 극소수의 분들께만 특별히 전수해드립니다.)

 
 

 
 

 
 


 
 

 
 

 
 

저성장, 장기침체 현상은 개인의 연애, 매력 계발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이 분은 다이내믹 연애 라이프, 그리고 매력 계발을 접하신 지 약 6년 정도 되셨고, 그 동안 혼자서도 나름대로 경험을 쌓아 오시며 많은 도움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기존의 한계를 넘어서고자, 저에게 퍼스널 트레이닝(PT)을 신청하셨고, 저는 그 신청을 기꺼이 받아들였습니다.

 
 

이 분은 지방에서 먼 길을 통해 오셨고, 저 하나만을 믿고 찾아 오신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저도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어 기뻤고, 마음씨가 선한 분이신 것 같아 저도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사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알려드리는 내용들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내용들을 개인적으로 맞춤화하여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사실상 혼자서 하시는 노력들에 비해 단기간에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성장, 발전하실 수밖에 없습니다.

 
 

답이 없을 것처럼 보이는 문제들도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곧잘 해결이 됩니다.

 
 

한편, 저의 생각으로는 “이 세상에는 특별할 것이 없다.”고 보기도 합니다.

 
 

물론,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현재 매우 매우 특별한 내용들을 가르쳐드리고 있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제공할 수 있는 더 큰 가치는 바로, 강력한 변화의 계기를 마련해드린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특별한 내용이라 하더라도, 요즘과 같은 세상에서는 금방 모방이 이루어지기 마련입니다.

 
 

비단 저만 하더라도, 이 업계에 오래 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원래부터 이런 능력이 있었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리 복잡하게 꼬아 놓은 내용들도 보는 순간 어떤 내용인지 거의 즉시 간파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간파한 내용들을 저의 수강생 분들께서 이해하시기 쉽게 설명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세상에서도, 그리고 앞으로도 쉽게 모방되지 않는 부분은 바로 의욕과 열정일 것입니다.

 
 

이런 부분은 거의 절대적으로 어떤 업체, 어떤 강사를 만나느냐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학교에 다닐 때를 생각해보시면, 어떤 선생님을 만났느냐에 따라 공부를 열심히 하기도, 게을리 하기도 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게으른 학생들도 그레이트라이프에 오게 되면 긴장감의 열기 속에서 1분 1초도 아까울 만큼 열심히 매력 계발에 임하게 됩니다.

 
 

눈 앞에서 실현 가능성을 보여주고, 판에 박힌 이야기를 하지 않으며, 개개인의 깊은 내면까지 철저히 분석하여, 그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이제, 이 업계는 두 부류의 사람들로 나뉘고 있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한 사람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를 아직 접하지 않은 사람들.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한 사람들은 보다 매력적이고 특별한 사람들로 거듭나는 반면,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평범함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단 한번뿐인 인생이 주어진다면, (이미 단 한번뿐인 인생이 주어졌지만) 어떤 인생을 살겠습니까?

 
 

그레이트라이프는 내용 면에서도 이미 충분하게 차별화가 되어 있지만, 한편으로 훌륭한 동기부여가, 리더, 이노베이터, 빅 씽커(Big Thinker)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으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께서는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를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모든 면에서 더 쉽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Make it easy, Great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