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그레이트라이프 – 진정한 변화의 시작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그레이트라이프 – 진정한 변화의 시작

 
 

뭔가 바뀌긴 바뀌어야 할 것 같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대야 할지 도통 감조차 잡기 어려우신 분들이 많이들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대야 할지를 안다면, 그 사람은 이미 해당 분야의 전문가, 혹은 마이더스의 손이라고 할 수 있겠죠.

 
 

원래 그게 가장 어렵습니다.

 
 

여러분이 바보라서 그걸 모르는 게 아닙니다.

 
 

경쟁은 치열한데 뭔가 뾰족한 수가 보이질 않으니까 복잡성이 가중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고민을 해봐도 뚜렷한 답이 나오지 않는다면, 그러한 고민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곳을 찾아 도움의 손길을 내미세요. ( 그레이트라이프 🙂 )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맞고요,

 
 

그 동안 운영, 관리, 양성 위주로 하다가, 몇 년 만에 제가 직접 강의, 트레이닝 하고 있습니다.

 
 

지금 새롭게 데뷔를 준비 중이신 잠재력 충만하신 강사 분들이 계신데, 몇 년 전과 마찬가지로, 제가 먼저 나서서 직접 보여 드리면서 업계가 어느 정도 활성화될 때까지 계속 할 생각입니다.

 
 

그 이후에도 여력이 된다면 계속 할 생각이 있고요. (지금도 하루가 충분하지 않을 정도로 바쁘긴 하지만, 예전처럼 엄청나게 바빠지면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다람쥐 쳇바퀴 돌듯이 몇 년 째 같은 방법을 되풀이하시면서 뚜렷한 성장, 발전이 없다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요.

 
 

사람이 다람쥐는 아니죠…

 
 

이런 고통과 고민을 해결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대답은 이건희 회장님의 말씀을 인용하는 것으로 대신할게요.

 
 

“제트기가 음속의 2배로 날려면 엔진의 힘만 두 배로 있어서 되겠는가, 재료공학부터 기초물리 등 모든 재질과 소재가 바뀌어야 초음속으로 날 수 있다.”

 
 

제가 이런 말씀을 드리면 또 어떤 곳에서는 이것을 겉모양만 그럴 듯하게 베껴 흉내를 내겠지만, 가짜는 결국 그 한계를 벗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제가 수많은 사람들을 지켜보면서 내린 결론이지만, 위 마하 경영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깨달음에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은 몇 안 됩니다. (사실, 아직 못 봤습니다. 그랬다면 이미 두각을 드러냈겠죠.)

 
 

선천적 재능, 후천적 노력 등 모든 게 따라줘야 하고, 머리 속으로 대략적인 개념 파악은 할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것을 실제로 구현하는 것과는 천지 차이입니다.

 
 

제대로 된 혁신을 통해 악순환의 고리를 (하루라도 일찍, 가능한 한 지금 당장) 끊어야 합니다.

 
 

 
 

 
 


 
 

저의 방법론을 직접 부딪혀가면서 배우시는 것도 흥미로운 과정이겠지만, 결국에는 그 말이 다 맞다는 걸 깨닫게 되실 텐데, (이미 깨달으셨겠지만) 그 이유는 저 또한 머리 속에만 있는 개념을 떠든 게 아니라, 전부 다 실제 현실에서 부딪혀보고 내린 결론들이기 때문입니다.

 
 

고로, 직접 하고 계신 노력을 계속 하시면서, 저에게 직, 간접적으로 강의, 트레이닝 또는 상담(컨설팅)을 받으신다면, 일취월장日就月將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용어 설명 고HB = High Quality Hot Buddy의 줄임말, 즉, 높은 가치를 지닌 여성을 두고 이르는 말.

 
 

※ 코키 앤 퍼니는 성격을 나타내는 하나의 유형일 뿐입니다. 이것만 바꾼다고 전체적인 진정한 변화가 일어날 리는 만무합니다.

 
 

※ 점진적인 변화는 유혹적이지만, 되려 함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눈 앞의 작은 변화에 사로잡혀 큰 것을 놓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경험도 중요하지만, 방법과 방향이 맞아야 지속적인 성장,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비슷한 고민과 고충을 갖고 계시고,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를 찾아오신 거라면,

 
 

Welcome to the Right Place!

 
 

올바른 곳에 잘 찾아오셨습니다.

 
 

당신의 변화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