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 제대로 된 이론 공부가 중요한 이유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 제대로 된 이론 공부가 중요한 이유

 
 

이론 공부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실전 경험이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실전에서의 결과 또한 이론 공부의 발현發現일 뿐입니다.

 
 

정글 속의 호랑이는 아무리 힘이 세고 강해도 정글 속의 호랑이일 뿐입니다.

 
 

정글 속의 호랑이가 할 수 있는 일에는 분명히 한계가 있습니다.

 
 

즉, 모든 사람들은 직접 공부해서 알게 되었든, 간접적으로 보거나 들어서 알게 되었든, 자신이 이론을 공부한 만큼 성취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굳이 생각나지 않는 걸 생각해내려 애쓰지 마세요.

 
 

이미 성공한 사람들, 매력적인 사람들의 방법을 배워서 현실에 응용하는데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시기 바랍니다.

 
 

학자가 아닌 보통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그게 더 현명한 방법입니다.

 
 

간혹, 이론은 너무 추상적이다, 어렵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아무리 자세하게 서술된 이론이라 하더라도 실제로 경험, 실천해보지 않은 사람의 입장에서는 어떠한 이론이든 추상적이고 어렵게 느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분들께서는 이론 공부를 멈추실 것이 아니라, 실전 경험의 비중을 높이시면서 둘 사이의 균형을 맞춰나가셔야 합니다.

 
 

그러면 추상적이고 어려운 이론들도 점차 구체화가 될 텐데, 이러한 구체화가 바로 여러분이 얻게 될 현실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니면 어떤 곳에서도 알려드리지 않는 굉장히 중요한 이야기이므로,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좋은 이론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일레븐 에센셜즈를 비롯한 그레이트라이프의 이론 제품들이 바로 그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은 30대가 되시기 전까지 어프로치 한 번 제대로 해보신 적이 없으실 정도로 소셜, 연애와는 거리를 두고 살던 분이셨는데, 최근 들어 그레이트라이프의 전매특허인 ‘매력 계발의 포트폴리오 이론(The Portfolio Theory of Attraction Development)’부터 시작해, ‘크리테리아 플랫폼(Criteria Platform)’, 그리고 접근부터 클로징까지, 하나 하나 차근 차근 배우고 계신데,

 
 

이렇게 기초부터 확실하게 다져나가면서 얻게 되는 실력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상황과 장소가 변해도, 계속 성장하고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이것은 마치 싸움꾼과 무술가의 차이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싸움꾼은 자신이 익숙한 기술만 사용하면서 감으로만 접근하기 때문에 한계가 있지만, 무술가는 기초 체력부터 기본기, 응용기 등을 하나 하나 체계적으로 배워나가기 때문에, 중, 장기적으로 볼 때 싸움꾼은 무술가를 능가할 수가 없습니다.

 
 

근래에 들어서, “실전 경험을 많이 해봤지만, 실력은 여전히 제자리걸음인 것 같다.”는 하소연을 많이 듣곤 합니다.

 
 

몇 년 동안 같은 방법으로 애를 써봤지만 안 된다면 뭔가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바로 이러한 고충을 갖고 계신 분들께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소셜, 연애에 끝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아마도 대담한 사람일 것입니다.

 
 

저희가 보기에, 소셜, 연애에는 끝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기준이 끊임없이, 끝없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올바른 방법을 일찍부터 배워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력은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데 있어서 필수적인 경쟁력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으며, 소셜, 연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와 인생에서도 매력 계발은 꼭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