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어려워진 필드 상황, 이제는 답이 없는 것인가?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어려워진 필드 상황, 이제는 답이 없는 것인가?

 
 

전설적인 야구 선수 요기 베라는 “야구 선수가 되기 위해 세계적인 철학자가 될 필요는 없다.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들을 깨닫는다.”는 말을 남겼다.

 
 

이것은 소셜, 연애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되는 말이다.

 
 

소셜, 연애에 있어서 세계적인 수준의 철학자가 될 필요는 없다.

 
 

소셜, 연애의 관계는 관계 형성 이전과 관계 형성 이후로 나뉘는데, 특히 관계 형성 이전의 경우, 더욱 더 단순하고 정형화된 형태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놀라울 만큼 굉장히 쉽고 단순한 과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수많은 사람들이 갈수록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걸까?

 
 

우선 그 이유와 방법론을 논하기 이전에, 현재의 상황에 대해 이해할 필요가 있다.

 
 

관계 형성은 원래는 굉장히 힘들고 어려운 것이었다.

 
 

원시 시대를 예로 들어보면, ‘원하는 상대와의 관계 형성’은 소수가 독점하는 것이었으며,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관계 형성을 위해 목숨을 걸어야만 했으며, 일부 역사가들은 실제로 목숨을 잃는 경우도 종종 있었을 거라고 추정한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문명화가 진행되면서, 관계 형성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되었다.

 
 

이러한 거시적인 흐름이 진행되는 한편, 우리나라의 경우 약 5년 전에 소셜, 연애 분야의 조류(Tidal waves)가 물밀듯이 밀고 들어오면서, 한때 소셜, 연애는 ‘그냥 별 준비 없이 말만 걸어도 될 정도로’ 더없이 쉬운 것이 되었으며, 때때로 이것은 비정상적일 정도로 쉽게 진행되곤 했다.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은 이런 흐름이 앞으로도 계속 지속될 거라고 낙관했지만, 사실상 그 흐름은 그리 오래 가지 않았다.

 
 

머지 않아 썰물이 빠지게 되면서, 사람들의 (매력 혹은 관계 형성 능력으로써의) 실력은 여지 없이 바닥 위에 드러나게 되었다.

 
 

잘하는 사람들은 더욱 잘하게 되었고, 못하는 사람들은 더욱 못하게 되었다.

 
 

IMFGLC는 이러한 양극화 현상을 일찍이 예견한 바 있지만, 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은 이러한 예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그 결과 비참한(?), 혹은 실망스러운 결과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리고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앞으로도 이러한 양극화 현상은 더욱 심화될 전망이다.

 
 

(IMFGLC는 이미 소셜, 연애의 미래가 되고 있다.)

 
 

잘하는 사람들은 더더욱 잘하게 될 것이고, 못하는 사람들은 더더욱 못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이제는 포기해야만 하는 것인가?

접어야만 하는 것인가?

 
 

글쎄… 원한다면 그래야 할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그러한 결심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소셜, 연애는 결국 사람의 인생과 뗄래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소셜, 연애로부터 일시적으로 거리를 두고 살아갈 수는 있을지언정, 영원히 거리를 두고 살아갈 수는 없다.

 
 

어차피 이런 결과가 예상된다면, 다르게 접근해보는 건 어떨까?

 
 

그러한 다른 접근이란, 소셜, 연애에 하루라도 일찍 적응하는 것이다.

 
 

거시적인 전망으로 볼 때, 소셜, 연애는 모든 사람들에게 점차 쉬운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미시적인 전망으로 볼 때, 소셜, 연애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일이 될 것인 반면, 또 다른 일부 사람들에게는 쉬운 일이 될 것이다.

 
 

이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은 혼란을 느끼곤 한다. (대체 쉬워지는 것인지, 어려워지는 것인지에 대해서…)

 
 

그리고 그 가운데 당신이 어느 쪽에 속할 것인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물론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접하시고 제대로 공부하시는 분들, 강의와 컨설팅으로 주기적인 이론 교육과 실전 훈련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소셜, 연애가 ‘세상에 이보다 더 쉬운 일은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쉬운 일이 될 것이다.

 
 

어차피 비슷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한다면, 결과 또한 비슷하다면, IMFGLC는 비교적 쉬운 방법을 택해서 하루라도 빨리 보다 즐거운 소셜, 연애 라이프를 누리실 것을 권해드린다.

 
 

그렇다면 IMFGLC는 어떻게 당신의, 그리고 사람들의 소셜, 연애를 쉽게 만들어드릴 수가 있는 것일까?

 
 

소셜, 연애에서 탁월한 실력을 갖게 되는 과정은 마치 스포츠나 예술 분야에서 탁월한 기량을 갖게 되는 과정과도 유사한데, IMFGLC는 이렇듯 소셜, 연애 분야의 본질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으며, 또한 이러한 본질에 기초한 이론 교육 및 실전 훈련을 진행하기 때문에 사실상 좋은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것은 아주 단순한 형태의 활동인 자전거 타기에서부터 아주 복잡한 형태의 활동인 악기 연주까지, 동일한 원리가 적용된다.

 
 

그러한 원리란,

 
 

– 당신 자신의 자질(Attributes)을 계발하는 한편,

– 그렇게 계발된 자질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극대화할 수 있는 기술(Techniques)을 훈련하는 것

 
 

이다.

 
 

스포츠 선수에게 필요한 자질은 체력, 운동신경, 반사신경, 근력, 지구력 등과 같은 운동과 관련된 능력일 것이며, 그 중에서도 자전거 선수에게는 지구력을 상황 별로 어떻게 발휘하느냐가 경기에서의 퍼포먼스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관건이 될 것이다.

 
 

소셜, 연애는 어떨까?

 
 

결과에 직, 간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들로 외모, 능력, 스펙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자질들이 있을 것인데, 그 중에서도 관계 형성과 관련된 매력이 가장 중요하고, 이러한 매력을 상황 별로 어떻게 발휘하느냐가 관계에서의 성공을 좌우하는 가장 핵심적인 열쇠가 될 것이다.

 
 

당신이 IMFGLC의 칼럼을 통해 이 정도의 지식만 숙지하더라도 밑도 끝도 없이 아무런 초점도 없는 자기계발을 하자고 외치는 아무 생각 없는 사람들보다 훨씬 더 빠르게 앞서나갈 수 있을 것임은 자명하다.

 
 

IMFGLC는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소셜, 연애에서 성공하기 위한 (거의 비법이나 마법에 가까운, 그러나 물론 실제로 통하는) 상상을 초월하는 방법들을 많이 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많은 곳에서는 IMFGLC의 방법들을 모방하고 있으며, 이렇게 모방된 방법들을 배우려는 시도 자체가 이미 뒤쳐지는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방법들을 숙지하고 당신의 소셜, 연애에 적용할수록, 외부 환경의 변화에 관계 없이 일정 수준 이상의 실력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