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ken the attraction in your mind.


 
 

 
 

 
 

Awaken the attraction in your mind.

네 안에 잠든 매력을 깨워라.

 
 

동창회에 나가거나 친구들의 소식들을 오랜만에 접하고 있노라면, 만감이 교차하게 된다.

 
 

그 중에서, 몇 년 전에 눈에 잘 띄지 않던 친구가 몇 년 만에 괄목상대刮目相對할만한 모습으로 나타나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부러움 반, 놀라움 반일 것이다.

 
 

한편, 몇 년 사이에 어떻게 저렇게 성장, 발전했을까 하는 궁금증도 들 것이다.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이것이 놀랄만한 일일 수도 있겠지만, IMFGLC의 입장에서는 이것이 그다지 놀랄만한 일은 아니다.

 
 

꽤 자주 접하는 사례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비교적 높은 확률로 이끌어내는 과학적인 메커니즘(Mechanism) 또한 확립하고 있다.

 
 

우리의 메커니즘을 따라온다면, 당신도 얼마든지 괄목상대할만한 변화를 이끌어낼 수가 있다.

 
 

우리는 어떻게 이렇게 혼자서는 이루기 힘든 변화를 비교적 단시간에 이끌어낼 수가 있는 걸까?

 
 

그 비밀은 바로 잠재능력을 활성화하는데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생을 살면서 자신들이 가진 두뇌 잠재력의 20%도 채 사용하지 못한 상태로 죽는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신이 아니기에 영화 루시에서 나오는 것처럼 사람들이 가진 두뇌 잠재력을 20% 이상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지는 못한다.

 
 

그러나 한 가지 희망적이면서도 분명한 사실은, 인간이 천부적으로 타고난 능력들 중에서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는 자원이 비단 두뇌뿐만이 아니라는 점이다.

 
 

인간은 자신의 감각, 신체, 본능, 직관, 신경, 외모 등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일컫는 두뇌 능력 외에, 다른 능력들 또한 충분히 활용하지 않거나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당신이 IQ가 200이거나 키가 2미터가 아니어도 얼마든지 소셜과 연애에서 성공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학창 시절에 공부를 못했거나) 생각하는 능력이 크게 뛰어나지 않더라도 너무 고민하거나 걱정하지는 말자.

 
 

다른 능력으로도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고 매력적으로도 변화할 수 있으니까.

 
 

지금부터가 중요하다.

 
 

누구나 한번쯤 자신의 삶에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우수한 성취를 거둔 적이 있을 것이다.

 
 

문제는 보통 그러한 우수한 성취가 좀처럼 지속되지 않는다는 점일 것이다.

 
 

그리고 성공과 매력의 관건은 어떻게 그러한 우수한 성취를 지속시킬 것인가 일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문제에 대해 (IMFGLC의 도움을 받아) 효과적인 해답을 얻는 한편, 일찍부터 좋은 습관을 형성, 훈련해나간다면, 당신은 굳이 당신이 타고나지 않은 재능이나 조건들에 대해 고민하거나 좌절, 또는 걱정할 필요 없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나은 성취를 거두고,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성공과 행복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안전하고 예측 가능한 순서에 따라 이루어진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소셜과 연애에 있어서 효과적인 프로세스를 제시하고, 나아가 이러한 프로세스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본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멘붕’을 극복하는 법

 
 

“건강이 제일”이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은 건강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말로, 이러한 건강의 중요성은 누구나가 알고 있다.

 
 

그러나 정신 건강(Mental Health)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는 사람들은 드물다.

 
 

유독 우리 나라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나라에서는 ‘정신병’이라고 하면 뭔가 이상하거나 비정상적인, 혹은 하얀 집에 가야만 할 것 같은 특이 케이스만을 떠올리곤 하는데,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정신병은 꽤나 널리 퍼져 있다. 물론 지금도 퍼지고 있다.

 
 

정신병이라는 게 꼭 정신적으로 이상한 상태를 의미하는 게 아니라, 감기도 질병인 것처럼, 정신 질환도 아주 작고 미세한 것에서부터 크고 심각한 것까지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난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아무리 정신력이 강하고 건강한 사람이라 하더라도, 언제 어디에서나 이러한 정신병에 걸릴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는 점이다.

 
 

심지어 이러한 정신병은 쉽사리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육체적인 질병보다 훨씬 더 위험하거나 경우에 따라 치명적일 수 있다.

 
 

(지금 이야기하는 내용은 의학적인 소견이 아님에 유의하시기 바란다.)

 
 

그렇다면 이러한 정신병(이라기보다는 여기서부터는 정신적인 핸디캡이라고 해두자.)은 어디에서부터 비롯되는 걸까?

 
 

여기에는 다양한 원인들이 존재하겠지만, 내가 볼 때 가장 크게는 심리적인 문제들(Psychological Problems)에서 비롯되며, 이러한 심리적인 문제들이 적절하게 케어되거나 관리되지 않음으로 인해 정신적인 핸디캡으로 심화되는 경우가 보통이다.

 
 

이러한 현상은 소셜, 연애 분야에서도 어김 없이 나타나는데, 우리가 상대하는 많은 고객 분들 중 상당수는 소셜과 연애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 혹은 만족과 행복을 얻지 못하는 이유가 뭔가 더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이나 스킬을 몰라서가 아니라(물론 방법과 스킬도 언제나 중요하다.), 그들 자신이 가진 정신적인 핸디캡이 그들 스스로를 옭아매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를 육체 건강으로 비유하자면 질병에 걸린 상태에서 운동을 하거나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과 유사하다. 즉, 방해요인을 제거하지 않은 채 성장요인만을 추구한다면, 그러한 성장이 그만큼 더뎌지거나 전체적으로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보기에 이러한 정신적인 핸디캡은 다양한 원인들로부터 비롯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어린 시절에 이성 관계에서 겪은 상처와 같이 직접적인 경험으로부터 비롯되기도 하고, 부모님의 불화나 불행한 가정 환경처럼 간접적인 경험으로부터 비롯되기도 한다. 그리고 이 두 가지 요인이 복합적인 경우도 많다.

 
 

국내 최초 매력 계발 컨설턴트로서 우리 IMFGLC, 그레이트라이프는 사람들의 매력을 계발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일을 도울 때, 이론이나 기술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의 의식적이고 정신적인 측면까지도 함께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이렇듯 종합적인 측면에서 이루어지는 통합된 토탈 솔루션(Integrated Total Solution)이야말로 진정 근본적이고 장기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암(Cancer)에 걸린 사람을 생각해보라.

 
 

암이 알약 한 알, 주사 한 방으로 치료될 수 있는가?

 
 

당연히 불가능에 가깝다.

 
 

운동, 식이요법, 약, 수술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처방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게 상식이자 정설이다.

 
 

그리고 암이든, 어떤 질병이든, 가장 이상적인 치료는 치료 그 자체가 아니라 질병이 발병되기 이전 단계에서 이루어지는 예방과 관리다.

 
 

예방과 관리가 적절하게 이루어지기만 한다면 치료는 필요치 않게 되고 그게 바로 가장 이상적인 치료다.

 

이러한 맥락에서 볼 때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소셜과 연애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백신(Vaccine), 예방주사에 비유할 수 있다.

 
 

올바른 마인드의 확립과 멘탈 헬스의 추구로, 당신은 보다 건전하고 건강한 소셜, 연애 라이프를 영위해나갈 수가 있다.

 
 

한편, 이 과정에서의 빠른 회복도 간과할 수 없다.

 
 

때때로, 인생을 살면서 소셜과 연애를 비롯한 전반적인 인간관계에서 겪게 되는 상처나 고통은 거의 피할 수가 없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상처나 고통에 매몰될 게 아니라 빨리 극복하는 게 상책이다.

 
 

물론 이것은 쉽지 않은 일이겠지만, 쉽다면 상처나 고통이 아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빨리 극복하는 게 (정신 건강을 위해서) 좋다는 사실만큼은 자명하다.

 
 

빠른 회복은 어디에서 오는가?

 
 

이것은 올바른 처방에서 온다.

 
 

감기와 같은 경미한 질병에 걸렸다고 하더라도 처방이 잘못되면 증상이 오히려 악화되고 치료가 더뎌질 수 있다.

 
 

따라서 감기든 암이든 올바른 처방이 필요하며 이것은 빠른 회복을 위해 중요하다.

 
 

IMFGLC는 이런 부분까지도 소홀히 여기거나 놓치지 않는다.

 
 

그리고 그게 바로 헤어진 연인 분들께서 IMFGLC를 가장 많이 찾으시는 이유이기도 하다.

 
 

IMFGLC를 찾으시는 고객 분들 중에는 더 나은, 더 만족스러운 소셜, 연애 라이프를 위해서 찾으시는 경우도 많지만, 다른 한편으로, 혼자서는 도저히 극복하기 힘든 아픈 상처나 실연, 좌절감, 패배감, 절망감 등을 가능한 한 가장 빠르게 딛고 일어서기 위해 찾으시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이런 분들은 대부분 전화위복轉禍爲福을 경험하시게 된다.

 
 

건강에 있어서 혈액순환이 가장 중요하듯이, 소셜, 연애, 인생사도 순환이 중요한 법이다.

 
 

 
 

 
 

Less Doing, More Loving (적게 일하고, 많이 사랑하기)

 
 

이것은 우리 사회가 지금까지 가져왔던 패러다임과는 조금 다를지도 모른다. 아니, 완전히 다를지도 모른다.

 
 

지금까지의 우리 사회의 주요 패러다임은 “많이 일하고, 일찍 성공해서, 행복하게 살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IMFGLC의 등장으로, 이러한 패러다임은 조금씩 변화하고 있다.

 
 

우리가 6~7년 전부터 꾸준히 전파해온 패러다임을 간략하게 말씀 드리면 다음과 같다.

(정말로 간략하게 말씀 드리는 것이다. 이것이 우리의 전부라고 생각하신다면, 그것은 오해다.)

 
 

– 적게 일하고, 많이 사랑한다. (Less Doing, More Loving.)

– 성공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게 아니라 평생에 걸쳐 계속되는 (어쩌면 영원히 계속될지도 모르는) 일련의 과정임을 인식한다.

– 일, 건강, 사랑의 균형을 추구한다.

– 사랑과 행복을 뒤로 미루지 말고, 가능한 한 매일 매일 참된 기쁨을 느낀다.


 
 

이것은, 일부 분들께서 오해하시는 것처럼, 아무 생각 없이 물리적으로 일, 건강, 사랑에 대하여 같거나 비슷한 정도의 시간을 할애하는 일이 아니다.

 
 

그분들이 하시는 비판의 주된 논지는 “일과 연애는 양립할 수 없다.”이며, “이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이다.

 
 

우리가 보기에, 그런 경우는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를 모르는 경우로,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를 모르기에 그곳에 도달할 수 없는 것은 별로 놀라운 일도 아니거니와, 당연한 이치다.

 
 

적게 일하고, 많이 사랑하는 삶, 일, 건강, 사랑이 균형 잡힌 삶은 결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 또한 많이 일해서 일찍 성공하는 삶에 못지 않게 적지 않은 연습과 훈련, 그리고 꾸준한 교육과 학습이 필요하다.

 
 

사실, 나는 이미 5년 전에 개인적으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였지만, 지금까지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점은, 다른 사람들 또한 나처럼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이었다.

 
 

그들에게는 오래 전부터 형성되어온 습관과 관성이 있었기에, 변화를 하기란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었다.

 
 

그래서 이것은 말처럼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중도에 그만두거나 포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결국 이 목표를 달성했다.  

 
 

어떻게 적게 일하고 많이 사랑할 수 있는지, 심지어 일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지 궁금한가?

 
 

그렇다면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IMFGLC의 문을 두드려라.

 
 

우리가 그 놀라운 비밀을 가르쳐주겠다.

 
 

 
 

 
 

죽거나, 아니면 배우거나.

 
 

오늘날의 소셜과 연애에서, 당신은 궁극적으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선택에 직면하게 된다.

 
 

죽거나, 아니면 배우거나.

 
 

물론, 소셜과 연애에 능하지 못하다고 해서 당신이 진짜로 죽을 가능성은 낮을 것이다.

 
 

그러나 소셜과 연애에 능하지 못할 경우 일평생 고통스러울 거란 사실만큼은 분명할 것이다.

 
 

이것은 굳이 먼 미래를 내다 보지 않더라도 쉽게 알 수 있는 일이다.

 
 

당신의 지난 과거를 돌아보라.

 
 

당신의 인생에서 힘들고 어려웠던 순간이 있다면, 그러한 순간은 소셜과 연애에 관한 것이 아니었는지?

 
 

“인생에서의 성공과 행복은 80% 이상이 인간관계에 의해 좌우된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이러한 인간관계의 핵심이 바로 소셜과 연애이다.

 
 

당신이 소셜과 연애에 능하다면, 당신의 남은 삶은 대부분 평탄할 것이다.

 
 

불과 5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소셜과 연애는 배움의 대상이 아니라 단지 운에 맡기는 것이라는 인식이 팽배했다.

 
 

그러나 지금은 어떤가?

 
 

소셜과 연애를 모르면 고통스럽다.

 
 

앞으로는 소셜과 연애를 모르면 살아남기조차 힘든 시대가 올 것이다.

 
 

그 날이 언제가 될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언젠가는 온다는 사실만큼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니까 그 날이 올 때까지 마냥 기다리지만 말고, 지금부터라도 차근 차근 준비해나가자.

 
 

IMFGLC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비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도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도서, 제품, 서비스를 가장 빠르고 유연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지능형 학습조직을 구축하고 있다.

 
 

당신은 IMFGLC의 학습조직을 통해 더 나은 방법이나 방식(Ways)을 넘어, 더 나은 체계(Methods)에 따라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체계적인 배움과 학습을 통해 소셜과 연애의 시대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힘과 지혜를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이 곧 미래다.

 
 

소셜, 연애가 우리 나라에 처음 도입되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할 일 없는 사람들을 위한 놀이 수단 정도로 생각하곤 했다.

 
 

혹은, 찌질한 사람들이나 연애 불구자들이나 배울법한 뭔가라고 여겼다.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

 
 

소셜, 연애는 소수의 사람들을 넘어서 대중을 상대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고, 어떤 이들은 발 빠르게 소셜, 연애를 배워 자신들의 인생을 변화시키고 있다.

 
 

특히,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은 소셜, 연애를 보다 효과적으로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아주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으며, 이들은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통해 소셜, 연애에서 보다 나은 만족과 행복을 누리고 있다.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이 우리 사회에서 갖는 의의는 아주 쉽고도 명백하다.

 
 

사람들은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통해 자신들이 진정으로 고유하고 매력적인 존재로 재 탄생한다는 느낌을 받게 되고, 나아가 내면적으로나, 외형적으로나 실제로도 변화한다.

 
 

이는 매혹적인 과정이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때 그 즐거움은 더욱 배가된다.

 
 

아무 생각 없이 누군가를 흉내 내는 것이 아니라, 자기 스스로가 천부적으로 타고난 매력을 가시적인 형태로 계발 및 발전시켜, 실제 사람들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그로부터 커다란 만족과 행복을 얻는다는 점에서, IMFGLC의 소비자들은 지속적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보이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천편일률적으로 똑같은 대상을 따라 하거나 흉내 내는데 질려 있으며, 이것은 이들을 지켜보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이와는 다르게,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현실 세계에서 고객이 스스로 자신만의 소셜, 연애 관계를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계 형성에만 그치지 않고 일, 건강, 관계의 조화로운 균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이끈다.

 
 

비단 소비자, 고객의 입장에서뿐만 아니라, 기업 등 판매자, 생산자의 입장에서 보더라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중요성, 필요성은 날이 갈수록 그 의미를 더해가고 있다.

 
 

궁극적으로 볼 때, 거의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은 성공적인 브랜드의 성공적인 구축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그 첫걸음이 바로 매력적인 브랜드의 매력적인 구축이다.

 
 

매력적인 기업은 그렇지 않은 기업들에 비해 고객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많이 갖게 될 것임은 물론, 이는 해당 기업으로 하여금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가져다 주는 요소로 작용할 것이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개선에도 보다 효과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서는 어떤 상품의 판매 랭킹이나 기업의 순위 등을 보더라도 양이나 질과 같은 과거의 단편적인 지표들만으로는 측정하기가 어려워졌다.

 
 

워렌 버핏은 “좋은 기업은 지나치게 자세한 연구 조사를 할 필요 없이 보는 즉시 알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런데 우리가 보기에, 고객이든 기업이든 워렌 버핏이 말한 “보는 즉시 좋다는 걸 알 수 있는 상태”가 되려면 상당히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블리자드 사의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게임의 역사를 다시 썼을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히트를 쳤다.

 
 

이 게임의 눈에 띄는 특징은 복잡한 설명이나 미사여구가 필요 없이 그저 보는 즉시 빠져들게 되며, 흡입력이 워낙 강해 하다 보면 헤어나오기조차 힘들다는 점이다.

 
 

물론 여기에는 다양한 논란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적어도 매력이 중요하다는 현실만큼은 아무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매력의 중요성은 앞으로도 더욱 심화될 전망이며, 따라서 이러한 현실에 하루라도 빨리 적응해 자신만의 매력을 계발하는 일이 보다 나은 미래를 맞이하기 위한 주춧돌, 디딤돌이 될 것이다.

 
 

사실, 매력은 수 천년 전부터 이미 인류 사회와 생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들 중의 하나였다.

 
 

그리고 오늘날에 이르러 매력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정점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러한 현실 가운데, 당신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가?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