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essential of succe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관계, 사업, 투자, 성공, 부, 행복, 꿈, 라이프스타일, 비전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essential of succe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관계, 사업, 투자, 성공, 부, 행복, 꿈, 라이프스타일, 비전

 
 

 
 

 
 

성공의 필수 조건

 
 

 
 

돈을 벌게 되는 기본적인 원리는,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감당할 수 있느냐의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이 부분도 주기적으로 사람들이 혼란을 겪는 듯 해서, 한 번 정리를 해본다.

 
 

 
 

돈을 버는 방법, 과정은 기본적으로 2가지가 있다.

 
 

1) 자기 자신을 포함해서, 조직화에 대한 스트레스를 감당하는 과정

 
 

2) 자본에 대한 리스크를 감당하는 과정

 
 

이렇게 2가지가 있다.

 
 

 
 

물론, 아르바이트를 해서 시급을 받거나, 직장에서 급여를 받는 것도 돈을 버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지만, 그건 당신이 사전에 약속된 (보통은 최소한의) 임금을 받는 개념이고,

 
 

엄밀히 봤을 때, ‘본질적인 경제 가치를 스스로 창출해서 돈을 벌게 되는‘ 과정은 아니다.

 
 

 
 

경제 관련 베스트셀러인 ‘부의 추월차선’에서 말하는 개념은 주로 위에 언급한 1번에 해당한다.

 
 

다른 사람들이 고통, 불편, 귀찮음 등을 느끼는 부분들에 대해서, 그것들을 해소해줄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해서, 돈을 버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이 사실 가장 일반적, 대중적으로 흔히 이루어지는 과정,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그동안 근 10년 정도의 기간 동안 내가 주로 해온 과정, 방법은 1번이 아닌, 2번에 해당한다.

 
 

가령, 나는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무언가에 투자를 하면, 거기서 확실한 이익을 얻을 수가 있다.

 
 

그동안 나는 이 부분에 대해 무수히 많은 실험들을 해보았으며, 내가 하는 과정과 방법이 언제든지 얼마든지 반복가능하게 확실히 실현이 가능한 방식임을 발견했다.

 
 

 
 

마찬가지로 사업에서도, 누군가가 나에게 100만원을 주면, 나는 그 사람에게 그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

 
 

매출 100만원 미만의 쇼핑몰이 3개월만에 월 2000만원 매출에 도달한 적도 있고,

 
 

월 매출 3000만원 정도 되는 온라인 쇼핑몰의 매출을 2~3개월만에 4~5배 이상으로 증가시켜본 경험과 사실도 있다.

 
 

 
 

나는 내 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업종에서의 실력 발휘 경험을 통해,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잘할 수 있겠다는 확신에 도달했기 때문에, 그 확신을 바탕으로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주식 투자에 뛰어들게 된 것이다.

 
 

+

 
 

그런데, 내가 궁극적으로 하고자 했던 것은 주식 투자(자본가가 되는 것)가 맞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었다.

 
 

 
 

나는 워렌 버핏처럼 실제로 사업과 주식을 둘 다 잘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였다.

 
 

– ‘더 나은 사업가가 됨으로써 더 나은 투자가가 되고, 더 나은 투자가가 됨으로써 더 나은 사업가가 된다’

 
 

이것이 내가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개념이다.

 
 

 
 

어떤 사람이 나에게 “예전에 했던 사업은 더 이상 안하는 건가요?”라고 물은 적이 있는데,

 
 

나는 예전에 했던 사업을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그러나 더이상 적극적으로 확장하지는 않으면서)

 
 

사업 자체를 잘하게 되는 한편으로, 투자에 대한 경험과 능력을 쌓는 것이 오래 전부터 내가 설정한 목표였다.

 
 

 
 

나는 예전에 했던 사업에서 실패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성공을 했었지만, 지금은 더 ‘진화‘한 상태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지금은 이미 내가 목표한 것들을 대부분 이뤄서, 본격적으로 실전에 돌입한 상태이다.

 
 

나는 지금 다양한 실험들을 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는 사업의 성공을 돕고 있다.

 
 

그 과정에서도 이미 놀라운 결과들이 실현되어오고 있는 중이다.

 
 

 
 

나는 무엇을 하든지, 실제 결과는 항상 좋은 편이었다.

 
 

다른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나는 실제 결과가 너무 좋아서 일부 사람들과 갈등을 겪게 된 적이 있었다.

 
 

실제 현실에서는, 자기객관화(+ 현실 인식)가 잘 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드물기 때문에, 결과가 실현되기 전과 후를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위에 언급한, 월 매출 100만원 미만 => 3개월 만에 월 매출 2000만원 도달한 사례도 그렇고,

 
 

월 매출 3000만원 => 3개월 만에 월 매출 1.6억에 도달한 사례에서도,

 
 

해당 사업체들의 오너들은 내가 도와줬기 때문에 그런 결과에 도달할 수 있었다는 사실을 잘 인지하지 못했고,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내가 있어야만 그런 결과를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 또한 깨닫지 못했다.

 
 

 
 

“가시적인 결과가 그렇게 있는데, 눈이 삔 것도 아니고, 어떻게 모를 수가 있냐”고 물을지 모르지만,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그렇게 앞뒤가 다르고,

 
 

가시적인 결과가 실현이 된다 하더라도, 그 결과를 보는 ‘관점(해석)‘이 달라서,

 
 

자명한 결과가 이미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그 결과를 부인, 부정하는 경우들이 있다.

 
 

(이렇게 되면, 당연히 머지 않아 멸망, 내지는 급격한 쇠퇴가 시작된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에너지인데, 인과법칙 면에서 절대적으로 유지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사실, 내가 주식 투자를 하게 된 계기도 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주식 투자에서는 저런 부분들에 대한 설명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따로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내가 보유한 지분율에 따라 수익이나 배당금이 자동으로 정확하게 계산되서 지급이 된다.

 
 

만약 이것이 엄격히 지켜지지 않는다면, 해당 기업은 자본시장에서 퇴출될 것이고, 애초에 그럴 가능성이 희박한 극소수의 회사들만이 상장기업의 반열에 들어갈 수가 있다. (= 즉, 진입장벽이 일반적으로 엄청나게 높다.)

 
 

+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나는 사업을 접거나 포기한 것이 아니고, 이제 겨우 시작일 뿐이다.

 
 

 
 

나는 신뢰할 수 있는 훌륭한 인성과 뛰어난 능력을 겸비한 사람들과 함께,

 
 

내가 이상적으로 지향하는 목표들을 반드시 실현, *유지*할 것이다.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하기 위해서,

 
 

많은 이들이 방법이나 능력, 혹은 경험이 전부라고 생각하는데,

 
 

그건 진실이 아니다.

 
 

 
 

뛰어난 능력과 더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 ‘인성’이다.

 
 

 
 

‘감사할 줄 아는 마음과 태도’가 핵심이고,

 
 

– 뛰어난 사람을 내 편(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지,

 
 

– 그리고 서로간에 협력을 통해 상호보완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지,

 
 

이런 것들이 굉장히, 몹시 (치명적으로) 중요하다.

 
 

규모, 스케일이 커질수록, 이런 부분들이 가장 중요한 것을 넘어서, 거의 모든 것이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에 내가 가장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은 바로 이 부분이다.

 
 

 
 

“감사의 재발견”이라는 책을 보면, 인간이 감사하는 마음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혜택들을 누릴 수가 있게 되는지에 대해 나와 있다.

 
 

즉, 감사하는 마음뇌과학, 인성, 지능과 같은 요소들과도 관련이 깊다.

 
 

 
 

똑같은 성공적 결과를 보거나 경험하고도, 왜 사람마다 그것을 대하는 관점과 태도가 달라지게 되는지,

 
 

이 부분에 대해 확실하게 잘 알게 되는 것, 완전히 숙달하고 터득하는 것이, 현 시점에서 내가 가장 중요하게 추구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

 
 

나는 결국 인간이 자신이 바라는 원대한 꿈과 희망을 실제로 실현하고,

 
 

그것들을 항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기 위해서는,

 
 

자신의 작은 욕망들을 초월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건 이상론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오히려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다.

 
 

 
 

사람들이 겪게 되는 대부분의 불행, 비극은 주로 근시안이라든지,

 
 

‘우물 안의 개구리’처럼 너무 작은 것들에 집착하는 관점과 마음, 이러한 것들 때문이다.

 
 

(이는 이전에 내가 말한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해서 하는 마음과 태도‘와는 전혀 다른 부분이다.)

 
 

 
 

“아이디어맨”이라는 책을 보면,

 
 

빌 게이츠와 폴 앨런이 열심히 협력해서 마이크로소프트라는 희대의 성공적인 회사를 만든 것이, 시간이 지나고 보면 두 사람이 합작한 결과라는 사실이 자명하지만,

 
 

초창기만 하더라도 두 사람 사이에는 갈등이 잦았으며, 어느 시점에 폴 앨런은 회사를 떠나기도 했다.

 
 

 
 

그런데 사실, 이조차도 빌 게이츠가 상당히 운이 좋은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폴 앨런처럼, 그렇게 갈등을 겪고도 자신의 회사에 대해 애착을 갖고, 기여를 하는 경우는 현실에서 극도로 찾아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물론, 빌 게이츠 또한 성공 관성(모멘텀)과 인재의 중요성을 알았던 보기 드문 사람이기도 했다.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흔들리지 않는 강한 확신을 갖는 것도 중요하고,

 
 

동시에, 냉철하게 현실을 인식, 자각하는 자기객관화도 필요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