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Re-Innovate Your Lifestyl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Re-Innovate Your Lifestyl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Make It Happen

 
 

 
 

좋은 일들, 행복한 일들은 저절로 발생하지 않는다.

 
 

미리 준비하고, 노력하고, 만들어야 만들어진다.

 
 

 
 

어떤 특정한 목표나 계획이 없더라도, 평소에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느냐,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는 매우 중요한 문제다.

 
 

사람들은 보통 이것을 반대로 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가령, 직장생활을 하다가 도중에 직장을 그만두고 사업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은 사람에 대해 생각해봐라.

 
 

그 사람이 사업 시도를 했을 때, 그 사업은 어떻게 될까?

 
 

정답은 “직장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사업에 대해 어떤 준비를 해왔느냐에 달려 있다”라는 사실이다.

 
 

 
 

이러한 경우, 사람들은 “지금은 아무런 특별한 이슈가 없기 때문에, 준비도 굳이 할 필요가 없다”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위의 예시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과정에서도 얼마든지 충분히 사업에 대한 예행연습을 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많았음에도, 그 시간과 기회를 모두 놓쳐버리고, 자신이 그랬다는 사실조차 인지하지 못한채,

 
 

어느 날 괜찮은 혹은 해볼만한 사업기회가 왔다고 생각되면, 그 기회를 덥썩 잡아 뛰어들게 되는 경우들이 많다. (그런 경우, 당연하게도 결국 잘 되지 않는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바보처럼 보이겠지만, 나는 실제로 이런 사람들을 많이 봐왔고,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더라.

 
 

 
 

사업 준비만 그런게 아니라, 연애, 픽업도 마찬가지다.

 
 

연애, 픽업에 대한 준비, 매력 계발, 훈련 등은 평소에 꾸준히 이뤄져야 하는 것인데,

 
 

가끔씩 사람들과 대화를 나눠보면,

 
 

“지금은 관심 가는 사람이 없어요.”

 
 

“지금은 딱히 연애, 픽업에 대한 생각이 없어요.”

 
 


 
 

이러한 이야기들을 하는 경우가 있다.

 
 

즉, 지금은 관심 가는 사람이 없거나, 딱히 연애, 픽업에 대한 생각이 없기 때문에, 아무런 준비, 노력, 공부, 훈련 등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정확히 그 반대로 해야 하는 것인데..

 
 

 
 

그리고 과연 연애, 픽업에 대한 관심, 생각이 없는 걸까?

 
 

물론,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만, 그런 경우들조차도 자기 스스로가 자기 자신을 모르는 것이라고 본다.

 
 

자신의 기분은 언제든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고, 중요한 것은,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붙잡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평상시에 준비와 노력, 훈련을 게을리하면 안된다는 사실이다.

 
 

모든 것은 자신이 준비하고 훈련하는 만큼믄 얻을 수 있고, 유지할 수 있다.

 
 

+

 
 

좀 더 구체적으로 생각, 관찰해봤을 때, “지금은 연애 생각이 없다“고 말하는 여자들의 심리는 “지금은 끌리는 (설레는) 사람이 없다“라는 이야기다.

 
 

하지만 막상 정말 끌리는 사람을 발견하게 된다면, 그 사람은 자신이 닿을 수 없는 높은 수준의 사람이라서 결국 놓칠 수밖에 없거나, 혹은 어떤 때는 너무 외롭고 심심한 나머지 기준을 낮춰서 아무나 사귀게 될 수도 있다.

 
 

이게 남녀불문하고 일반적으로 흔히 관찰되는 현상이다.

 
 

그리고 자신들은 이러한 악순환에 빠져 있다는 사실조차 대부분 인지하지 못한다.

 
 

 
 

다시 말하지만, 준비, 훈련은 평상시에 계속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다.

 
 

외모 관리라든지, 물질적인 요소들에 대한 준비는 기본적으로 당연하고, 더 나아가, 자신이 바라는 연애관이라든지, 어떤 연애를 하고 싶은지, 이런 부분들에 대한 구상까지도 가능한한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상상해서, ‘사유를 확장’할 필요가 있다.

 
 

 
 

내가 항상 강조하는 거지만, 인생의 모든 것들은 자신이 미리 계획하고 구상, 준비한 만큼만 이루어지는 것이다.

 
 

아무것도 구상하지 않으면, 당연히 아무것도 이뤄지지 않는다.

 
 

 
 

사업, 투자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그에 대한 구상과 준비, 훈련을 평소에 해야 한다.

 
 

연애, 픽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그에 대한 구상과 준비, 훈련을 평소에 해야 한다.

 
 

 
 

어떤 특별한 이슈가 발생했을 때, 그제서야 발등에 불떨어졌다는 듯이 부리나케 서두르지 마라.

 
 

어차피 그런 경우는 잘 되지 않는다.

 
 

애초에 미리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업, 투자에서의 성공이든, 연애, 픽업에서의 성공이든, 그 어느 쪽도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고, 만만치가 않다.

 
 

굉장히 치밀한 생각과 준비가 필요하고, 생각보다 정말 많은 충분한 숙달(숙련)이 필요하며, 운(성공관성, momentum)도 따라주어야 한다.

 
 

보통은 이 3가지를 다 갖춘 사람이 대박의 기회를 잡고, 나머지 대다수 사람들은 3가지 중에 어느 한가지도 제대로 준비를 하지 않거나 못해서, 자본금이 있거나 조건이 괜찮아도 실패하는 경우들이 많다.

 
 

애초에 뭐가 중요한지도 모르거나 착각한 채로, 무턱대고 하다가 실패하게 되는 것이다.

 
 

+

 
 

나의 경우, 지금은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성공할만한 자신감, 확신이 있다.

 
 

내가 이런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그럴만한 근거와 경험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도, 나는 많은 시간을 사업과 투자에 쏟고, 다른 사람들에 비해 뛰어난 집중력과 명석함, 이해력, 분석력, 직관력으로 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래서 현상과 사실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잘 파악 및 대응하고 있다.

 
 

그 외에도, 십수년 이상의 오랜 경험을 통해, 언제 어떤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여유롭게 대처할 수 있는 감각, 통찰, 노하우 등이 셀수없이 많이 누적되어 있다.

 
 

 
 

그리고 연애, 픽업에 관해서도, 내가 지금 현재 연애를 하고 있든, 그렇지 않든, 항상 다른 사람들의 연애, 픽업 관련 사례들과 상황들을 접한다.

 
 

그들의 성공 실현을 돕는 역할을 해오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나의 감각은 항상 날카로운 면도날처럼 예리하다.

 
 

이러한 ‘정확성’은 보통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는 시행착오, 시간 등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준다.

 
 

나는 이러한 부분에 관해 늘 다른 사람들로부터 “어떻게 그렇게 단시간에 많은 것들을 파악할 수 있느냐. 신기하다.“라는 놀라움 섞인 말을 듣는다.

 
 

 
 

“나는 중요한 일이 있을 때, 그것을 게으른 사람에게 맡긴다. 왜냐하면 게으른 사람은 그 일을 잘 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낼 것이기 때문이다.” – 빌 게이츠

 
 

이러한 빌 게이츠의 말은 인간의 창의성에 대해 언급한 것이다.

 
 

내가 추구하는 방식은 이러한 창의성과 바보같은 우직함을 둘 다 결합하는 것이다.

 
 

즉, 극도의 효율성과 바보같은 우직함(무식할 정도로 많은 노력), 이 2가지가 결합되었을 때, 가장 좋은, 놀라운 성과가 탄생한다는 사실을, 그동안의 숱한 경험을 통해 확인한 바 있다.

 
 

+

 
 

내가 목표로 설정하고 있는 인생,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모토, 가치는, 좋은 일이 단지 일회성으로 발생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다.

 
 

좋은 일들이 끊임없이, 끝없이 발생하고, 그러한 시기가 계속 오랫동안 이어지는 것이다.

 
 

이것이 가능하게 하려면, 반짝 노력이 아니라, 평소에 대부분의 시간 동안 우직한 노력과 투자를 쏟아부어야 한다.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짜릿한, 재미있는 순간들은, 그 이전부터 누적된 가장 지루했던 시기를 바탕으로, 그러한 시간이 밑거름과 씨앗이 되면서 발현되는 것이다.

 
 

‘치열하게 노력하지만 지루한 시기’를 오랫동안 견딜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다.

 
 

그래서 현실에서는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비범한 성공을 실현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런 인고의 시기를 견디지 않고, 곧바로 혹은 이유 없이 특별하고 좋은 일들이 발생하기를 바란다.

 
 

일반적으로 하는 ‘고생’은 누구나 하고 있다는 사실, 현실을 잊지 마라.

 
 

나는 이 교훈을 군대에서부터 배웠다.

 
 

 
 

군대를 갔다온 사람들은 다들 알겠지만, 군대에서는 모두가 매일 반복되는 고된 생활을 한다.

 
 

그런 생활을 단순히 하루 하루 버티기만 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전우들과 함께 축구와 같은 스포츠, 운동을 즐기며 보내는 사람들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내무실에 누워서 티비만 보거나 잠만 잔다.

 
 

다들 모두가 자신들이 힘들고 고된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혹은 아무 생각이 없을 것이다.

 
 

그런 풍경들을 보며, 내가 했던 생각은, ‘어차피 힘든거, 그냥 보내지 말고, 최대한 빡세게 노력하며, 후회없이 알차게 보내자‘ 였다.

 
 

 
 

“보통 사람은 자신의 에너지의 25%를 일에 투자한다. 세상은 50% 이상을 일에 투자하는 사람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100%를 투자하는 보기 드문 소수의 개인들을 위해서라면 어느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 앤드류 카네기

 
 

이러한 카네기의 말은 나의 인생 신조와도 같은데, 다른 사람들에 비해 매일 25% 이상 더 치열하게 에너지를 집중하며 보내는 사람은, 장기적으로 25% 더 나은 삶을 살게 되는 것이 아니라, 250% 이상 혹은 그 이상으로 훨씬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나는 이러한 사실을 실제로 이미 경험해보았다.

 
 

 
 

인간이 어차피 하루 동안에는 그렇게 많은 일들을 해낼 수가 없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 비해 조금 더 치열하게 살아가는 하루 하루가 누적될수록, 그 차이는 생각보다 훨씬 더 커진다.

 
 

워렌 버핏이 말하길, “복리는 평범한 사람들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지만, 그 결과는 비범하다.“라고 했는데, 나또한 그렇게 생각한다.

 
 

 
 

“나는 내가 부자가 될 거란 사실을 한번도 의심해본 적이 없다.” – 워렌 버핏

 
 

이 말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고 실천하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내가 이렇게 치열한 삶을 추구하는 이유는, 지금 어떤 특정한 목표나 계획이 있어서가 아니다.

 
 

이것은 나의 습관이며, 삶의 방식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예전부터 나에게 좋은 시기가 오게 될 거라는 사실을 의심한 적이 없고, 앞으로도 마찬가지다.

 
 

/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고 싶어하는데, 어떻게 하면 실제로 부자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예 생각조차 제대로 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많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사업 => 투자”라는 순서를 반드시 거쳐야 한다.

 
 

 
 

간혹, 사업을 하지 않고 직장생활을 하면서 부동산으로 재테크를 하는 경우들도 있는데, 그런 경우는 극소수의 운이 좋은 경우(시기를 잘 탔던 경우)거나, 부부간에 힘을 잘 합쳐서 재테크를 잘한 경우, 혹은 증여나 상속을 통해 부를 물려받은 경우 등이다.

 
 

하지만 이런 경우들은 일반적으로 언제 어느 때나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기 때문에,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사업 => 투자”라는 순서를 거쳐야 한다고 언급한 것이다.

 
 

 
 

그래서 이것을 더 간단하게 말하면, 그냥 심플하게 “사업에 집중해라(전념해라)” 라고도 말할 수 있다.

 
 

내가 볼 때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 즉, 90~99%의 사람들이 이 범위에 속한다고 본다.

 
 


 
 

실제로 부자가 되려는 사람은 자신의 인생 계획을 장기적으로 잘 수립할 필요가 있다.

 
 

일단 지금 당장은 (사업에 대한 능력이나 경험이 없을 경우) 직장을 다녀야 하며,

 
 

직장 생활을 유지하는 선에서, 사업과 투자에 대한 시도를 조금씩 해보면서,

 
 

사업과 투자에 대한 감각과 경험을 충분히 (생각보다 더 많이, 오랫동안) 쌓아야 한다.

 
 

 
 

그동안 내가 지켜본 바에 의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업을 잘하기는 커녕,

 
 

아예 사업에서 생존할 수 있는 최소한의 능력, 경험조차 갖추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

 
 

 
 

내가 아는 꽤 부지런하고 똑똑한 사람도 PC방 사업이나 바 사업 같은 것들을 하다가 말아먹는 경우들을 종종 봤다.

 
 

반짝 잘 되는 시기도 있었긴 하지만, 대부분은 오래 지속되지 못했다.

 
 

그 이유는 앞서 언급했듯이, “평상시의 준비가 미흡했기 때문”이다.

 
 

진짜 이유는 준비 미흡(훈련 및 경험 부족)인데도, 사람들은 저마다 각자 다른 이유를 붙인다.

 
 

“경기가 안좋아서”

 
 

“운이 안좋아서”

 
 

“갑자기 경쟁업체가 생겨서”

 
 


 
 

이런 식으로 표면적인 혹은 결정적인 이유를 대는 경우가 많다.

 
 

그건 마치 건강으로 비유하자면, 원래부터 몸이 비실비실 아팠던 사람이 결정적으로 어떤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중병에 걸리거나 사망에 이른 경우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그 결정적인 요인이 된 바이러스가 문제라고 할 수도 있고, 실제로 그럴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역시 여전히 가장 중요한 것은, 평상시의 건강 관리일 것이다.

 
 

 
 

코로나가 창궐했을 때, 젊고 건강했던 사람도 간혹 사망에 이르는 경우가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그런 경우는 비중이 낮은 소수였다.

 
 

젊고 건강한 사람은 강인한 면역력을 바탕으로 생존률이 훨씬 더 높았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었다.

 
 

 
 

부에 관한 문제, 즉, 사업과 투자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주어진 일만 하는 사람은 절대 성공할 수 없다“라고, 앤드류 카네기는 말했다.

 
 

카네기는 이 말을 거의 100년도 훨씬 더 전에 했는데, 이 말은 지금도 여전히 변함 없이 적용되는 말이다.

 
 

 
 

당신이 만약에 음식점이나 PC방을 운영한다고 생각해봐라.

 
 

그런 경우, 당신이 그냥 주어진 대로, 주문이 들어온 음식을 만들고, 매장을 청소하고, ,카운터를 보고, 이런 주어진 일듦나 지속할 경우, 당신의 사업은 결국 어느 시점에 위태로워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거의 복권 당첨 확률로 운이 좋은 경우거나, 음식맛이 정말 기가 막히게 좋다던지, 그런 희박하고 희소한 경우일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는 단지 주어진 일들만 해서는, 생존을 이어가기도 어렵다.

 
 

 
 

스티븐 코비는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에서 시간관리 매트릭스를 다음과 같이 정의했다.

 
 

1) 급하고 중요한 일

 
 

2) 급하지 않지만 중요한 일

 
 

3) 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일

 
 

4) 급하지도 않고 중요하지도 않은 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중에서 2번의 활동에 할애하는 시간이 적다.

 
 

 
 

당신이 사업에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사업에서 2번에 해당하는 일이 무엇인지 파악해서, 그 일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부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마치 농사를 짓는 과정과 비슷하며, 그 과정을 충실하게 잘하면 잘할수록, 당신의 노력과 시간은 결국 빛을 보게 될 것이다.

 
 

 
 

사업을 한다고는 하지만, 막상 자신이 “무슨 일을 하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이다.

 
 

“무슨 일을 하는지 안다”는 것은, 자신이 평소에 보내는 대부분의 시간을 어떻게 분배, 관리, 활용할 것인가를 잘 알고, 실제로도 그렇게 충실히 충분히 실천하는 것을 의미한다.

 
 

 
 

가령,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는데, 가끔 운좋게 주문이 들어온 상품을 배송해주는 것에 그치는 정도 수준으로만 일을 한다면,

 
 

그 사람이 스토어로 돈을 많이 벌게 될 확률은 사실상 0%에 가깝다.

 
 

아무런 원인이 없는데 어떻게 결과가 나오겠나?

 
 

 
 

그런 경우, 내가 늘 말하는 거지만, ‘지속적인 협력구조’가 기본적으로 필요하고 중요하다.

 
 

나와 같은 사람의 조력을 받을 경우, 우선 생각에 변화가 생기고, 생각의 변화가 있으면 조만간 행동이나 결과의 변화가 따라오게 된다.

 
 

많은 경우, 단지 나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돈이 벌리는 신기한 마법과도 같은 현상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게 말도 안되는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게 되는 게 당연하다.

 
 

모든 일은 신경을 쓰는 만큼 관리되고, 원인이 있는 만큼 결과가 따라오기 때문이다.

 
 

 
 

나는 ‘효과적인(effective)’ 사람이기 때문에, 결과를 실현할 수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