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Right Person Right Pla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Right Person Right Pla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일과 인생에서 결정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

 
 

 
 

에디슨은 전구를 발명하는 과정에서, 999번의 실패 끝에, 마지막 1000번째 시도에서, 성공적 결과를 얻게 되었다.

 
 

어떤 사람이 에디슨에게 그동안의 실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에디슨은 “전구가 켜지지 않는 999가지 방법을 알게 되었다“고 답했다.

 
 

이것은 단순히 긍정적인 사고방식 이상의 의미가 있다.

 
 

 
 

어떤 일, 활동에 대해서 완전히 알고 터득하기 위해서는, 한가지 단면만이 아닌, 양면성을 모두 파악할 필요가 있다.

 
 

+

 
 

같은 맥락에서, 어중간하게 성공 결과를 얻는 것보다, 차라리 확실하게 실패 결과를 얻는 편이 더 낫다.

 
 

“확실하게 실패 결과를 얻는다”라는 말의 의미는, “대충 하지 않고, 과정에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다.

 
 

 
 

가령, 연애, 픽업에 있어서 한 사람을 만날 때, 그 사람에게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 해보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

 
 

아니,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완전히 자신의 마음에 드는 경우가 아니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

 
 

즉, 완전히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이다.

 
 

그게 바로 악순환을 낳는 주된 요인이 된다.

 
 

 
 

문제는 자신이 느끼기에, 완전한 매력을 갖춘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는 것인데, 그런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자기 자신부터 변화할 필요가 있다.

 
 

자기 자신부터 애매한 상태에서 벗어나야, 원하는 사람을 만날 수가 있는 것이다.

 
 

이러한 자기 자신의 변화 없이는, 아무리 많은 돈과 시간을 쏟아부어도, 그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돈과 외모가 중요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그 말의 참된
의미가 무엇인지 제대로 모른채, 핑곗거리로 그런 말을 하는 경우가 많다.

 
 

돈을 더 많이 더 안정적으로 벌기 위해서이든, 더 매력적인 외모로 거듭나기 위해서든,

 
 

제대로된 방법과 방향을 아는 것이 중요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한번 한번의 경험에 심혈을 기울여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모든 과정에 진지해야 하며, 진실된 태도로 임해야 한다.

 
 

정말로 최선을 다했는지 아닌지는 자기 자신이 스스로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최선을 다한다”의 중요한 기준은, “기회가 여러 번 있는 게 아니라, 이번 한번뿐이다”는 태도, 즉,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태도로 임하는 것이다.

 
 

 
 

내가 사람들의 연애, 픽업을 돕는 과정에서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번 한번의 관계에 대충 임하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앞서 말했듯, 상대방이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는 이유에서다.

 
 

설사 마음에 드는 상대라고 하더라도,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지 않으면,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경우도 많다.

 
 

그 또한 마찬가지로 실수를 범하고 있는 것이다.

 
 

‘자기 자신이 스스로 더 나아질 수 있는 기회, 가능성을 놓치는’ 실수를 범하고 있는 것이다.

 
 

+

 
 

물론, 내가 하는 말들 중에 오해하지 말아야 할 점은, 정말로 큰 실패를 해보라는 뜻은 전혀 아니다.

 
 

작은 전투에서는 실패를 할 수 있지만, 큰 전쟁에서는 절대 실패를 해서는 안된다.

 
 

오히려, 큰 전쟁에서 실패를 하지 않고 성공하기 위해, 작은 전투에서 미리 실패를 겪어보는 과정의 중요성을 하루빨리 깨달아야 한다는 뜻이다.

 
 

 
 

“Fail fast, win big”은 내가 일과 인생에 접근하는 가장 중요한 태도들 중에 하나다.

 
 

나는 일단 어떤 일, 활동을 함에 있어서, 어느정도의 실패나 시행착오를 겪게 될 것을 각오하고 시작하는 편이다.

 
 

그런 실패나 시행착오를 빨리 겪을수록, 거기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을 빨리 얻을수록, 내가 원하는 성공에 도달하는 속도 또한 빨라진다고 믿는다.

 
 

실제로 내가 그동안 겪어왔던 모든 경험들에서 그래왔던 부분이다.

 
 

 
 

현상유지에서 머무르거나 도태되지 않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 성장하기 위해서는 의도적인 실수, 실패를 거듭할 필요가 있다.

 
 

그 감각은 자신이 실제로 많이 해보면서 터득하게 되는 부분이다.

 
 

가령, 나의 경우, 인터넷 쇼핑몰 운영을 오랫동안 해보면서, 어떻게 홍보, 마케팅을 해야 수익이 창출될 수 있는지에 대해 완전하고 확실한 감각을 터득하고 있다.

 
 

나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판매해본 경험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상품들을 대신 판매해본 경험도 많다.

 
 

 
 

그렇게 많은 경험을 통해서, 내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확실하게 수익을 언제든지 얼마든지 창출할 수 있는지를 터득하게 되었고, 이는 평생 동안 지속가능한 엄청난 (무한한) 가치가 있는 무형 자산이다.

 
 

나에게는 이러한 무한의 가치가 있는 무형 자산이 있기 때문에, 거의 무한의 시도를 하더라도, 계속 살아남을 수가 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면, 그 가치는 무한하다.” – 스티브 잡스)

 
 

당신도 결국 ‘경제적 자유’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나처럼 판매 기술을 마스터해야만 할 것이다.

 
 

 
 

석유왕 록펠러 같은 경우도, 자신의 석유 제품을 대중화시키기 위해, 세일즈 기술을 필연적으로 활용할 수밖에 없었고, 자신의 회사에 투자할 투자자들을 모으는데 있어서도 그 기술을 십분 활용했다.

 
 

즉,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에 필요한 능력,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만 한다.

 
 

그런 일은 단지 돈만 있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며, 더 중요한 것은, 그 돈(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돈도 따라오게 되는 것이 세상 이치다.

 
 

+

 
 

인류 역사상 최고의 부자로 손꼽히는 인물인 앤드류 카네기의 묘비명이 무엇인지 아는가?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을 끌어들일 줄 아는 사람이 여기 잠들다”

 
 

이다.

 
 

 
 

카네기는 어린 시절부터 사람을 모으거나, 다루는 일에 있어서 천부적인 소질을 타고난 사람이었다.

 
 

이에 관한 유명한 일화가 하나 있는데, 토끼풀에 관한 일화이다.

 
 

 
 

카네기는 어린 시절 우연히 토끼를 한마리 키우게 되었는데, 그 토끼가 새끼들을 낳게 되자, 그 숫자가 혼자서는 키우기가 어려울 정도로 많아지게 되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그 많은 토끼들을 잘 키울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놀라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게 된다.

 
 

 
 

자신의 친구들을 불러모아놓고, 토끼풀과 민들레를 가져와 토끼 먹이로 먹이면, 새로 태어난 토끼들에게 그 친구들의 이름을 붙여준다고 한 것이다.

 
 

이 방법은 효과가 있었으며,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이름이 붙은 토끼를 먹여살리기 위해 먹이를 구해왔다.

 
 

 
 

이 일화를 통해 알 수 있는 점은, 카네기는 어린 시절부터 이름의 중요성을 알았다는 것이고, 사람의 심리를 헤아리는 능력이 탁월했다는 사실이다.

 
 

당연하게도, 카네기는 먼훗날 자신이 일하게 된 직장에서나, 그리고 자신이 창업한 철강 회사에서나, 사람들을 다루는 능력을 십분 활용하게 되었다.

 
 

그래서 거대한 성공을 이룰 수가 있게 된 것이며, 인류 최고의 부자들 중 한 명이 될 수가 있었던 것이다.

 
 

 
 

“뛰어난 사람을 끌어들이는 능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사람들은 잘 모른다.

 
 

돈을 버는 것이든, 연애, 픽업을 하는 것이든, 이 세상의 거의 모든 일들이 이 능력에 달려 있는 것인데도 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눈앞에 있는 것들에만 혈안이 되어 있기 때문에, 뛰어난 사람과 함께 하는 것과 일이 제대로 성사되는 것의 연관성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또다른 예시로는, 현대 경영학의 모태가 된 초창기 GM의 최고경영자 알프레드 슬론은, 그가 주최하는 회의 때마다 주요 의제가 “어떤 사람을 적임자로 배치할 것인가“에 대한 것이었다.

 
 

누군가가 슬론에게 “왜 일을 어떻게 할지를 논의하지 않고, 어떤 사람을 배치할 것인가에 대해 주로 논의하느냐”고 의문을 제기했더니,

 
 

우리가 일을 어떻게 할지를 아무리 논의한다고 하더라도, 잘못된 사람이 배치되면, 그 일을 제대로 해낼 수 없을 것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어떤 적합한 사람을 배치할지부터 논의하는 것이며, 이보다 더 중요한 의제는 없다고 생각한다“와 같이 답한 바 있다.

 
 

나 또한 슬론의 생각, 관점에 전적으로 동의하고 공감하는 부분이다.

 
 

 
 

나 자신이 직접 어떤 일, 활동을 성사시키기 위해서도, 그 일, 활동에 적합한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며, 나 대신 다른 사람이 나의 일, 활동을 하도록 위임하는 측면에서도, 적합한 사람을 배치하는 것이 핵심적으로 중요하다.

 
 

이 부분에 대한 의사결정, 판단이 잘못될 경우, 모든 일들이 꼬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고민해야만 하고, 신중을 기해서 선택을 해야만 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