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Golden Rul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Golden Rul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Give & Take.

 
 

 
 

사람들은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고, 현상을 봐도, 무엇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나도 예전에는 알지 못했지만, 세상 일들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면서, 이러한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

 
 

 
 

내가 어린 시절에는, 이 세상이 어떤 완벽한 규칙에 따라서, 질서정연하게 잘 돌아간다고 믿었다.

 
 

그래서 내가 세상에 적응하기 위해 많은, 무한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믿었고, 항상 내가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그렇지만 지금은 많은 분야들을 접해보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상 이상으로 굉장히 미숙한 상태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을 흔히 목격, 발견할 수가 있다.

 
 

특히, 정치, 사회 분야 관련 뉴스들을 보고, 그런 뉴스들에 대한 댓글들을 보면, 사람들의 관점, 시야, 생각 등을 살펴볼 수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가 보고 싶은 현실만을 본다”

 
 

이 말을 로마의 정치인이었던 카이사르가 한 말인지, 아니면 역사 소설가인 시오노 나나미가 한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중요한 건, 이러한 현실법칙은 아무리 시간이 흐르고, 시대가 변해도, 여전히 변함 없이 적용이 된다는 사실이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이해관계에만 관심이 있을 뿐이고,

 
 

자신이 먼저 세상에 기여해야 한다는 생각은 좀처럼 하지 않거나 못한다.

 
 

그런 사람들도 간혹 있기는 하지만, 정말 극소수이다.

 
 

 
 

나는 그동안 사업, 투자의 세계를 경험하면서, ‘먼저 주는 것(give first)‘에 대해 익숙하고, 이것이 너무나 당연한 개념이라고 믿어왔지만,

 
 

이러한 당연한 개념의 공유가 전혀 안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고,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실제로 그렇기에, 그러한 현실변화하지 않기에, 현실법칙은 말 그대로 “법칙”이고, 법칙이기에 여전히 통하는 게 아닐까 싶다.

 
 

*

 
 

현실법칙을 발견하게 되었다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소식일 것이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심각하게 나쁜 소식이 될 것 같다.

 
 

 
 

현명한 사람들은 현실법칙을 활용해서 앞으로도 거의 무한한 부와 성공, 건강, 만족, 풍요, 행복 등을 누릴 수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리석은 사람들은 현실법칙을 보지도, 인지하지도 못하기에, 계속해서 부족하고 강팍스러운 삶을 살게 될 가능성이 높다. (아마 거의 확실하게 그럴 것 같다. 사람은 시간이 지나도 좀처럼 변화하지 않기에..)

 
 

+

 
 

현실법칙에 있어서, 변하지 않는 한가지 사실은,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기적이다

 
 

라는 사실이다.

 
 

그리고 또 하나의 사실은, 사람들은 자기가 이기적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설상가상으로, 어떤 사람들은 누가 봐도 객관적으로 매우 이기적인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자기가 이타적인 사람이라고 믿고 있는 (착각하는) 경우들도 있다.

 
 

그런 사람들에게 자신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굳이 일깨워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어차피 세상의 현실이 그 사실을 어떻게든 알려줄 것이기 때문이다.

 
 

 
 

누구도 자신의 이기심, 아집, 고집만으로는 세상을 변화시킬 수도, 리드할 수도 없다.

 
 

그러한 시도나 노력은 아무리 오랫동안 열심히 많이 하더라도, 그저 계란으로 바위치기에 지나지 않는다.

 
 

 
 

경험적으로 봤을 때, 이 세상은 내가 먼저 제공하는 만큼, ‘반드시 필연적으로’ 되돌려받을 수가 있다.

 
 

이것은 정말로 신기한 마법, 기적과도 같다.

 
 

반대로, 내가 먼저 제공하지 않은 상태에서, 받으려고만 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것들이 힘들고 어려워질 수밖에 없다.

 
 

 
 

그렇지만 사람들은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세상에 필요한 것들을 먼저 제공할 생각을 하지 않거나 못한다.

 
 

그렇게 하는 것이 너무나 당연한 것임에도, 그렇게 하지 않거나 못한다.

 
 

+

 
 

돌이켜보면, 나도 시야가 좁았던 시절이 있었다.

 
 

그 때는 내가 보는 것들이 전부라고 믿었고, 그 중에서 옳다고 믿었던 것들은 누가 뭐라고 하더라도 옳다고 믿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의 시야가 세상이 요구하는 기준(내가 높이 추구하고 도달하고자 하는 기준)에 비해 턱없이 많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깨닫게 되었다.

 
 

 
 

즉, 내가 옳다고 봤던 부분들이 어느정도 실제로 옳기는 했지만,

 
 

내가 먼저 세상에 가치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다.

 
 

 
 

일찍부터 어렴풋이 느끼거나 인지하고는 있었지만, 그 사실을 구체적이고 명료하게 정리할 수 있을 정도로, 명확하게 인식, 자각하진 못했다.

 
 

이 차이는 생각보다 매우 큰 차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어렴풋이 느끼거나 인지하는 정도만으로는, 행동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드물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대부분 잊어버리거나 간과하게 되지만)

 
 

명확하게 인식, 자각하고 있을 경우, 그것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삶을 살아가는 (당연하고 익숙한) 일종의 적응 방식으로 자리매김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것이 자기가 살아가게 되는 삶의 차이, 현실의 차이를 낳게 된다.

 
 

*

 
 

세상은 내가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하루라도 빨리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하다.

 
 

역설적으로, 그렇게 해야만 세상을 변화시킬 수가 있다.

 
 

 
 

가령, 노사갈등 문제라든지, 전쟁 같은 문제는 어떤가?

 
 

 
 

노사갈등 문제의 경우, 양측이 자신들의 입장, 욕심에 대해서만 주장하고, 서로간에 타협, 절충 없이 일방적인 태도만을 견지할 경우, 그 문제는 좀처럼 해결되지 않고, 계속 반복될 것이다.

 
 

 
 

그리고 전쟁 문제의 경우, 아무리 그럴듯한 명분이 있다 하더라도, 결국 사람들에게 중요한 것은 실질적인 의식주이다.

 
 

사람들은 결국 실질적인 의식주를 더 잘 제공할 수 있는 쪽을 선택할 것이며, 이것은 어떤 사상이나 이념 등과는 관계 없이, 생물학적 본능에 따라 우선적으로 이끌리고, 선택하게 되는 부분이다.

 
 

(여전히, 인간도 결국 동물이다.)

 
 

간혹, 자신의 가치관에 따라 다른 선택을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기는 하겠지만, 그렇다고 해도 대세가 달라지진 않는다.

 
 

 
 

그래서 능력 있는 관리자, 리더는, 이러한 사항들을 두루 살필 수 있고, 필요한 곳들에서 적절한 인사이트를 발휘할 수 있는 (극소수의) 사람들을 의미한다.

 
 

 
 

예컨대, 능력 있는 관리자는 자신의 입장, 관점만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입장, 관점까지도 넓고 깊게 헤아려서, 상대방이 납득할만한 제안을 할 것이다.

 
 

그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그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는 쪽이 보통 손해를 보게 된다.

 
 

그리고 손해를 봤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자신의 입장만을 고수한다면, 그렇게 고집스러운 쪽은 자연스러운 세상의 요구, 필요에 따라, 다른 더 나은 대안에 의해 대체된다.

 
 

 
 

또한, 능력 있는 리더는 시대 변화의 흐름을 포착하고, 공이 굴러가게 될 곳에서 미리 준비하고 기다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어리석은 리더는 이미 떠나간 버스를 잡기 위해 애를 쓸 것이며, 모두가 그런 노력을 하기 위해 애를 쓰다 보면, 다함께 ‘공멸’의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러한 현상들은 지금도 일어나고 있는 현상들이고,

 
 

일상적으로 누구나 흔히 접할 수 있는 뉴스들에서 실제로 볼 수가 있다.

 
 

 
 

사람들은 예전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이기적이며, 앞으로도 여전히 이기적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의 요구는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며,

 
 

소수의 현명한 사람들만이 세상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먼저 제공하고,

 
 

원하는 것들을 얻게 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