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 frost storm begin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 frost storm begin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전쟁의 서막.

 
 

 
 

나는 사람들에게 내가 최고이고, 유일무일하다는 걸 설득할 생각이 전혀 없다.

 
 

이미 그 사실을 여러 번 알려줬고, 어떻게 해야 잘못된 길, 지옥을 피해갈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그동안 수없이 많이 언급했다고 생각한다.

 
 

 
 

내 이야기를 잘 경청해왔고, 진심으로 동행한 사람들은 마치 핵무기로부터 핵우산을 씌운 것처럼, 꽃길만 걸을 것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새로운 세계의 질서에 따라 다시 조정될 것이다.

 
 

 
 

앞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사람들에게 내 진정성을 알아달라고 설득할 생각도 없다.

 
 

나는 예나 지금이나 항상 진정성이 있었다.

 
 

그래서 앞으로 10년 동안 상품 홍보를 하지 않아도, 나는 아무런 상관이 없을 것이고, 실제로 그렇게 할 것이다.

 
 

 
 

나는 애초에 뭔가를 팔기 위해 애를 쓴 적이 없다.

 
 

그냥 더 나은 길, 그리고 올바른 길을 내가 실제로 앞서 개척하면서, 뒤따라오는 사람들이 그 길을 더 순조롭게 지나올 수 있도록 인도자 역할을 해왔을 뿐이다.

 
 

그런 과정에서 일일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좋은 결과들, 경험들이 있었지만, 다른 한편으로, 부작용도 많았다.

 
 

그만큼 가짜들, 사기꾼들, 영혼팔이들이 많이 생겨났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 부류의 사람들이 바로 ‘영혼팔이‘에 해당하는 사람들이다.

 
 

위선적이거나, 가식적인, 진실되지 못한 사람들.

 
 

예전에는 이런 사람들도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향으로, 한번 끝까지 가볼 생각이다.

 
 

그 과정에서 실제로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지 한번 지켜보고 싶고, 경험해보고 싶다.

 
 

 
 

여태까지 세상에는 영혼팔이들이 너무 많이 생겨났기 때문에, 정직하고 성실하게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도 그로 인해 많은 손해를 보거나, 불행을 겪어야만 했다.

 
 

 
 

영혼팔이의 뜻은, 예를 들자면 자기가 실제로 그만한 실력이 안되는데, 그저 돈이나 명예를 위해서 혹은, 어떤 이기적인 목적으로, 사람들을 속이는 사람들을 말한다.

 
 

그런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속이기 이전에, 자기 자신의 목적달성을 위해 자기 자신조차 속였기 때문에 영혼팔이라고 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 영혼팔이가 누군지 분별이 안되는듯한데, 앞으로 차차 알게 될 것이다.

 
 

 
 

나는 앞으로 영혼팔이가 누군지 직접적으로 언급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보다 더 나은 방법이 있다.

 
 

세상 사람들이 지금보다 더 현명해진다면, 그리고 더 진실된 마음을 갖게 된다면, 영혼팔이들이 누구인지는 자연히 드러나게 될 것이며, 알아서 질서가 잡혀가게 될 거라 본다.

 
 

+

 
 

내가 영혼팔이들을 직접적으로 비난하거나 비판을 해봤자, 어차피 돌아오게 될 말은 진정하고 진실된 반성이나 사과가 아니라, 불필요한 반박만 있을 거라는 걸 뻔히 안다.

 
 

 
 

그리고 영혼팔이들은 아무런 양심의 가책 없이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 노력 등을 훔친다.

 
 

그동안 나는 내가 배웠던 것들에 대해서 항상 출처를 언급하고, 누구에게 배웠는지를 명확하게 표시했다.

 
 

그런데 사람들은 나처럼 하지 않는다.

 
 

정말 아무런 양심의 가책도 없이 다른 사람들의 노력, 아이디어 등을 자기것처럼 말하고, 포장하며, 그게 실제 현실인 것처럼 착각한다.

 
 

 
 

나도 모방할 수 있는 능력이 없는게 아니라, 오히려 누구보다도 모방을 잘할 자신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소한의 예의와 존중을 지키는 차원에서 출처를 표시하는 것이다.

 
 

그런데 내 글을 아무렇지 않게 모방하는 사람들은 그저 말 그대로 훔치고 있을 뿐이다.

 
 

지금까지 계속 그래왔으며, 훔치는 것도 제대로 훔치는 게 아니라, 겉부분만 그럴듯하게 훔쳐서, 모두를 더 힘들고 어렵고 혼란스럽게 만들 뿐이다.

 
 

 
 

제대로된 능력, 실력, 경험이 없는 사람들이 영혼팔이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손해, 피해를 주는 상황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런 사람들이 원래의 제자리로, 혹은 그들이 있어야 할 자리를 찾아가게 만드는 과정, 노력, 조치 등이 필요하다고 생각된다.

 
 

 
 

인간이 누구나 완벽할 수는 없지만, 그중에서도 자신의 실수, 잘못을 고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계속 뻔뻔하게 굴거나, 오히려 더 적반하장으로 행동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래서 후자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겸손해지고 착해질 필요가 있다고 본다.

 
 

그 이후에 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적어도 그 상황까지는 도달할 생각이다.

 
 

+

 
 

어차피 일어날 일들은 일어날 것이다.

 
 

그래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떤 결과들이 발생하였는지, 그런 것들을 굳이 언급할 필요조차 없다.

 
 

 
 

그리고 시간은 모든 것들을 명확하게, 확실하게 드러나게 한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정직하다.

 
 

예컨대, 인간관계에서 내가 상대방에 대해 진심이었는지, 아니면 위선이나 가식이었는지, 이런 것들은 지금 당장 알 수가 없더라도, 천천히 시간이 흐르다 보면, 문득 깨달음의 순간이 오게 되고, 마음 속 생각들이 정리된다.

 
 

 
 

그래서 나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그동안 누구에게나 진심과 진실, 그리고 진정성으로 대해왔다.

 
 

상대방이 그 마음을 알아주지 않거나 못할지라도 말이다.

 
 

하지만 내가 그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은 그렇게 하지 않는 경우들이 있었다.

 
 

그런 부분들도 일일이 하나하나 풀어나갈 필요가 없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것들이 명확하고 확실해질 것이다.

 
 

+

 
 

나는 이제 앞으로 아무나 무차별적으로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간절한 사람들, 그리고 진실된 사람들, 정말 중요하게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 등을 위주로 도울 생각이다.

 
 

 
 

아무에게나, 누구에게나 도움을 제공할 경우, 그게 세상을 더 나아지게 하는 측면들도 있지만, 한편으로 그에 못지 않은 부작용들도 함께 생기는 것 같다.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이 세상에는 정말 악한 사람들이 많다.

 
 

선한 사람들도 있지만, 악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여러가지 부작용과 혼란이 생긴다.

 
 

 
 

멀리 갈 것도 없이, 연애, 픽업 업계만 봐도 그렇다.

 
 

픽업 이론은 원래 나쁜게 아니었다.

 
 

오히려 정말 좋은 것이었다.

 
 

 
 

픽업 이론이 세상에 나오기 전까지, 기존의 연애학 분야는 너무 추상적이고 뜬구름 잡기이거나, 개인의 주관적 해석에 불과한, 감성팔이 같은 자료들이 많았다.

 
 

그래서 지금 당장 능력, 외모가 안되는데, 연애가 정말로 하고 싶은 사람들, 불평등의 격차를 극복하고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연애를 하고 싶은 사람들이 추구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과도 같은 것이 바로 픽업 이론이었다.

 
 

픽업 이론에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적용될 수 있는 인간의 보편적 심리와 감정 진행 모델 등이 담겨져 있으며, 원하는 연애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렇게 할 수밖에 없는 진짜 제대로된 ‘진리’가 담겨 있다.

 
 

 
 

이러한 진리는 좋게 사용되면 사람들이 원하는 연애를 꿈이 아닌 현실로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고, 그로 인해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지만,

 
 

반대로, 이를 악용해서, 다른 사람들을 착취하고, 자기 이기심만 지나치게 추구하고, 사람들에게 자기 능력 범위 이상으로 환상을 심어주며 영혼팔이를 하고, 이런 것들은 사람들의 삶과 연애에 해로움과 지장을 준다.

 
 

 
 

그래서 앞으로 사람들에게 선택의 여지 없이 정말 중요한 연애, 픽업, 사업, 투자 등 인생의 주요 영역들에 대해 올바른 생각과 개념들을 설파할 것이다.

 
 

+

 
 

영혼팔이들 중에는 ‘환상팔이’들이 많다.

 
 

 
 

인간이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환상’은 ‘중요’하다.

 
 

꼭 ‘필요(necessary)’한 것은 아니지만, ‘중요(important)’한 것이 바로 환상이다.

 
 

 
 

필요하다는 것은, 우리가 밥을 먹고 잠을 자는 것처럼, 그것들이 일정 수준 이상으로 결핍될 경우, 생명을 유지할 수 없는 요소들이 필요한 것들이다.

 
 

한편, 중요하다는 것은, 우리가 인생의 꿈을 상상하고, 원하는 삶에 대한 구체적 희망과 비전을 그리는 것, 그런 것들이 지금 당장 이뤄져 있지 않아도, 언젠가 이룰 수 있다는 마음을 품는 것, 이러한 ‘희망’이 없이도 인간은 동물적, 생물학적으로 살아갈 순 있지만, 더 인간답고 활력 있게 살기 위해서는, 희망이 ‘중요’하다.

 
 

그동안 필요와 중요를 구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이점을 구체적으로 언급, 설명하는 것이다.

 
 

 
 

‘환상팔이’라 함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 환상을 심어주지만, 문제는 딱 거기까지라는 것이다.

 
 

환상팔이들은 그것들을 실제로 실현해본 적도 없고, 실현할 수 있는 능력도 없는데, 오로지 사람들의 ‘심리’에만 의존해서(이 세상의 모든 것이 심리에 대한 것만은 아니다), 끊임없이 속고 속이는 악순환을 반복한다.

 
 

물론, 그들은 이 사실을 절대 정직하게 말하는 법이 없고, 당연하게도, 자신들이 높은 기준, 최고의 실력 등을 이미 달성해본 적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꿈과 환상을 이룰 수 있게 (실제로는 절대 그럴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해줄 수 있다고 말하며, 그렇게 할 수 있었던 후기, 결과 등도 있다고 말한다.

 
 

그러니까 환상팔이이자, 영혼팔이라는 것이다.

 
 

 
 

즉, 환상은 나쁜 게 아니지만, 환상팔이가 나쁜 것이다.

 
 

+

 
 

내가 사람들에게 무엇이 올바른 생각이고 개념인가에 대해서 ‘이것이 무조건 옳다’라고 말하는 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이 스스로 무엇이 옳고 그른지, ‘스스로 분별하고,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생각이다.

 
 

 
 

그중에 가장 쉬운 방법은, 사람들이 기존에 갖고 있던 환상을 여지없이 깨뜨리는 것이다.

 
 

알다시피, 거의 모든 종교에는 ‘우상숭배‘가 금지되어 있다.

 
 

나는 어떤 종교도 믿지 않는데, 우상숭배는 기본적으로 나쁜 것이거나, 혹은 의심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세상을 관찰해봤을 때, 사람들이 이성의 분별 없이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대상, 혹은 그 과정에는 거의 항상 심각한 문제들이 발생하는 것 같다.

 
 

예컨대, 연예인을 보고 좋아하는 마음, 팬심을 갖는 것 정도는 이해할 수 있지만,

 
 

주식의 신, 코인의 신, 사업의 신, 유튜브의 신, 이런 식으로 금전적 이해관계가 걸려 있는 영역들에 대해서,

 
 

그럴만한 실력, 능력이 없거나 한참 부족한데도, 선을 넘는 자기 포장을 하는 이들이 분야를 막론하고 너무나 많기 때문에, 이것이 그동안 엄청난 현실 문제들을 야기해왔다고 생각된다.

 
 

 
 

그래서 나는 그런 부분들에 대해 사람들이 갖고 있는 환상, 오해 등을 ‘다시 제대로 설명하는 방식으로’ 사람들을 ‘이해’시킬 생각이다.

 
 

인간은 일단 한 번이라도 제대로 이해된 것들에 대해서는, 그 이전으로 영원히 되돌아갈 수 없는 방식으로 변화된다.

 
 

이런 식으로 3~6개월 정도만 꾸준히 해도, 이 세상은 지금과는 엄청나게 바뀔 것이다.

 
 

나의 경험과 느낌, 그리고 그동안의 데이터를 종합해봤을 때, 내가 실제로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의 범위가 적어도 수천만에서 수억명 이상은 될 것이라고 생각, 판단되기 때문에, 아마도 거의 확실하게 지금 내가 생각한 구상대로의 미래가 조만간 펼쳐질 거라고 예상한다.

 
 

+

 
 

앞서 언급한 내용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무서운 이야기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좋은 사람들은 전혀 걱정할 게 없고, 오히려 좋을 것이다.

 
 

 
 

좋은 게 좋은 건 여전히 맞다.

 
 

그런데, 이 세상이 지금보다 더 좋아지려면, 나쁜 것들 중에 많은 것들이 사라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이 세상에 나쁜 것들이 너무나 많다고 생각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