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조급하지 말고 실제로 빨라져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조급하지 말고 실제로 빨라져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Be origin.

 
 

 
 

우리는 매순간 또다른 선택을 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 속에서 살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실을 살다 보면, 이 사실을 잊어버린채 살아간다.

 
 

 
 

예를 들어, 뉴스에서 앞으로 경기 침체가 올 거라고 하는 상황이 있다.

 
 

그 상황에서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뉴스에서 저렇게 말을 하니, 그게 기정 사실이겠거니 하고, 가만히 받아들일 것인가?

 
 

아니면, 그런 상황 속에서도 뭔가 일말의 희망을 발견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준비, 노력을 할 것인가?

 
 

 
 

아무리 버겁고 부정적인 상황이 닥친다고 하더라도, 당신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은 누구도 빼앗아갈 수 없으며, 그 선택권은 온전히 당신에게 있는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부정적 반응을 할지, 아니면 긍정적 반응을 할지, 선택할 수가 있으며, 그 선택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노력과 준비를 할 수가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더 나은, 더 좋은 현실을 만들 수 있는 능력, 잠재력을 타고났으며, 그런 능력을 계발하는 것은 당신 자신에게 달렸다.

 
 

당신이 스스로 당신 자신의 능력, 잠재력을 계발하고, 더 나아질 수 있다는 사실을 믿고 실천할수록, 실제로 당신은 더 나은, 더 행복한 삶으로 나아갈 수가 있다.

 
 

우리가 원하는 미래를 스스로 만들어나갈 수가 있다는 사실, 이것이 우리 삶의 가장 위대한 점이 아닐까 한다.

 
 

+

 
 

인생을 살다보면, 정말 힘든 순간들이 찾아온다.

 
 

자신의 꿈과 목표에 대한 기준이 높으면 높을수록, 더 큰 시련과 역경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그저 뻔한 말이 아니라, 변하지 않는 세상의 진리이자, 진실이다.

 
 

더 큰 성공과 행복, 만족을 바랄수록, 거기에 상응하는 대가와 고통 또한 더 커진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것들은 우리 자신의 선택이라는 것이다.

 
 

 
 

우리가 원하기만 한다면, 더 큰 성공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

 
 

물론, 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거기에 상응하는 고통과 대가를 치뤄야, 원하는 것(들)을 얻을 수가 있다.

 
 

우리가 필수적으로 수반되는 고통과 대가를 치르기만 한다면, 우리가 원하는 것(들)을 얻는 과정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러니까 우리는 우리 자신의 미래를 담담하게 맞이해야 한다.

 
 

어차피 좋든 싫든, 우리 각자가 의도했던 대로의 미래가 앞으로 펼쳐질 테니까 말이다.

 
 

+

 
 

인생은 언제나 지나고 보면 쉽게 보여지지만, 처음에 길을 나서는 순간들은 언제나 어렵고 막막했다.

 
 

지금 쉽다고 느끼는 것들도 처음에 할 때는 굉장히 어려웠거나, 잘할 수 있게 되는 것이 불가능해보이는 일들이었다.

 
 

하지만 그런 것들조차도, 시간이 지날수록 적응이 되었으며, 비로소 쉬워지고 잘할 수가 있게 되었다.

 
 

 
 

막막하고 두려운 상황에서는, 미리 주어진 정답지가 없더라도, 마음의 소리에 귀를 잘 기울이고, 계속 담담하게 나아갈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너무나 당연해보이지만, 내가 이 길을 거쳐오는 과정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것을 하지 못하는 모습들을 봐왔다.

 
 

 
 

이론상으로는 쉽지만, 항상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대처하기가 어려운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정말로 두려운 상황 속에서, 정신을 가다듬고, 용기를 발휘해서, 계속 꾸준히 나아가는 것은 당연해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쉽지 않은 일이다.

 
 

 
 

많은 사람들이 위대한 성취, 성공을 이루려면 뭔가 특별한 비법이 있어야만 가능할 거라고 믿는 듯 하다.

 
 

하지만 성취, 성공의 과정에서 특별한 비법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실전 상황 속에서, 계속 멈추지 않고 실제로 나아가는 것이다.

 
 

+

 
 

현재 우리 자신의 인생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우리가 누적시켜온 선택들의 집합,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우리 자신이 이것을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사실이 그렇다.

 
 

용기 있는 사람들이란, 이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사람들이고, 용기 없는 사람들이란, 이 사실을 외면하거나 기피하는 사람들이다.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라는 속담은 단지 미인을 얻는데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서 다른 중요한 것들을 얻거나 성취하는데 있어서도 용기는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다.

 
 

 
 

만약에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들을 그대로 기억 속에 간직한 채, 5년 전, 10년 전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면,

 
 

나는 무엇보다도 가능한한 더 용기 있는 선택을 하고자 했을 것이다.

 
 

이러한 ‘의사결정(결단력)’의 차이의 누적이야말로, 인생을 가장 크게 변화시키는 요인이 되기 때문이다.

 
 

 
 

지금이라도 이러한 사실을 예전에 비해 절실하게 깨달았다는 점에 대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 더 과감하고 용기 있는 삶을 살고자 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아무런 상관이 없다.

 
 

어차피 내가 정말로 용기 있는 결정과 행동을 했는지는, 나 자신이 솔직하게 알 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그 행동의 결과는 대체로 애쓰지 않아도 자연히 알려지게 되거나 파급되는 법이다.

 
 

+

 
 

인간이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도 훈련하고 적응함으로써 더 큰 두려움을 감수할 수 있게 성장할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 것은, 인생에서 있을 수 있는 몇안되는 매우 고무적인 사실이다.

 
 

 
 

지난 시간을 돌이켜봤을 때, 나는 예전에 비해 더 큰 용기, 대담성을 필요로 하는 결정들을 더 수월하게 내릴 수가 있게 되었다.

 
 

이렇게 될 수 있었던 이유와 배경은 딱 한마디로 정의할 수가 없다.

 
 

그 안에는 정말로 수많은 크고 작은 미묘한 요인들이 존재한다.

 
 

 
 

‘앞으로의 삶이 기대되고 설레는 삶’이 행복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만족하고 안주하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어차피 인생은 한번뿐이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용기를 발휘해서, 가능성을 최대한 확장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예상했던 좋은 결과를 얻는 것도 좋지만, 더 좋은 것은, 미처 예상치 못한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이다.

 
 

그동안의 경험으로 봤을 때, 정말 좋은 결과, 최고의 결과는 미처 예상치 못한 결과인 경우가 많다.

 
 

+

 
 

‘후회 최소화’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진지하게 되새겨 볼 필요가 있으리라 생각한다.

 
 

아무런 실수도 하지 않는 것이 후회를 최소화하는 길이 아니라, 뭔가 더 큰 도전을 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실수도 해보고, 그것을 고쳐나가고, 극복하는 삶이 정말로 후회를 최소화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인생의 말년을 상상해보면, 우리가 가장 후회하게 될 것은, 실수를 한 것 자체가 아니라, 실수할까봐 두려워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자기 자신의 모습, 태도를 가장 후회하게 될 것이다.

 
 

 
 

그동안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실수,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피하는 모습들을 많이 봐 왔다.

 
 

 
 

하지만 우리에게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자신이 실제로 성장하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실제로 성장하는 만큼만의 삶과 결과만을 얻을 수가 있다.

 
 

우리가 실제로 성장한 범위 밖의 것들은, 온전히 우리 삶의 그릇 안에 담기지 않는다.

 
 

우리가 직면하거나 경험하게 되는 모든 것들보다, 우리 자신의 그릇이 더 커야만, 그것들을 온전히 담아낼 수가 있다.

 
 

 
 

자신의 그릇을 키우는데 있어서, 가장 쉬우면서도 좋은 방법은, 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는 것이다.

 
 

 
 

어떤 사람을 볼 때, 실수, 실패를 마주하는 태도를 본다면, 그 사람의 그릇 크기를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다.

 
 

소위 말하는 ‘쫌생이’라 함은, 자신의 실수, 실패를 인정하지 않는 사람을 의미하는 말일 것이다.

 
 

반면, ‘대인배’라 함은, 자신의 실수, 실패를 인정하고 고치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들의 실수, 실패까지도 너그럽게 포용할 수 있는 사람을 의미하는 말일 것이다.

 
 

 
 

피치 못한 실수를 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고, 실수를 인정하지 않거나 고치지 않는 태도를 부끄러워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성장의 길을 찾을 수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성장이 없다면, 인생에서 아무것도 얻을 수가 없다.

 
 

+

 
 

인생에서 정말 재미 있는 일이 뭔지 아는가?

 
 

 
 

다른 사람들이 안될 거라고 말하는데, 보란듯이 불가능으로 여겨졌던 일을 실제로 해내는 것.

 
 

다른 사람들이 내가 잘 안되거나 불행하기를 바라는데, 보란듯이 행복과 만족을 실현하는 것.

 
 

다른 사람들이 내가 실패하거나 침체에 빠질 거라고 예상하는데, 그 예상을 훨씬 뛰어넘어 놀라운 성공을 실현하는 것.

 
 

등등.. 인생에는 재미 있는 일들이 언제나 넘쳐난다.

 
 

모든 건 다 내가 하기 나름이다.

 
 

 
 

인생에서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놀랍고도 마법 같은 일들, 흥미진진하고, 짜릿하고, 재미 있는 일들이 언제든지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다.

 
 

내가 흥미를 갖고 있는 부분은 바로 이런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게 만드는 것이다.

 
 

 
 

늘 강조하는 거지만, 이것은 실제로 뛰어난 실력에 달렸다.

 
 

나에게는 실제로 뛰어난 실력이 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즐겁게, 흥미롭게 보낼 수가 있다.

 
 

 
 

물론,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일들도 많지만, 그동안 그래왔듯이, 결국 다 이루어지게 될 거라 생각한다.

 
 

왜냐하면 결국 내가 그렇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매너리즘, 무기력한 상태에 빠지는 사람들을 보면, 참 안타깝다고 생각한다.

 
 

인생에는 이렇게 재미있는 일들이 많은데, 그래서 항상 시간이 부족한데, 왜 모든 것들을 틀에 박힌 뻔한 시각으로 바라보고, 무기력함에 빠지는가?

 
 

그건 안타깝지만 당신 자신의 태도가 문제다.

 
 

 
 

나도 내가 하는 일이나 활동에 있어서 결과가 항상 만족스럽진 않다.

 
 

오히려,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훨씬 더 많다.

 
 

왜냐하면 내가 추구하는 기준 자체가 턱없이 높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나는 적어도 다른 사람들처럼 불평불만, 앓는 소리는 하지 않으려 한다.

 
 

불평불만, 앓는 소리를 하는 사람들은 안타깝지만 참으로 나약하다고 생각한다.

 
 

 
 

어려운 문제일수록, 배움의 기회도 그만큼 더 많은 것이다.

 
 

정말로 어려운 문제가 나한테만 어렵겠나?

 
 

그런 문제는 모두에게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된다면, 그렇게 성장한다면, 그만한, 혹은 그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면, 늘 그래왔던 부분이다.

 
 

 
 

지금 우리가 당연하게 누리고 있는 것들은 대부분 그만한 문제 해결을 실현한 총체적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직면하지 않은 문제는 저절로 해결되지 않으며, 오히려 많은 경우 눈덩이처럼 커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문제는 제때 해결하는 것이 좋다.

 
 

 
 

지금 내가 이루고 싶어하는 꿈과 목표 또한, 그것들이 모두 실현이 되기 위해서는, 그 과정에 수반되는 고통, 대가를 감수하는 것 뿐만 아니라, 그만큼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만 할 것이다.

 
 

도중에 포기하는 것 또한, 언제든지 할 수 있는 선택이다.

 
 

그 또한, 다른 사람이 아닌, 자기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그러니까 포기하려면 포기하고, 계속 나아가려면 계속 나아가라.

 
 

 
 

적어도 이도저도 아니게 질척거리지만 마라.

 
 

포기한다고 해서 아무도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고, 그걸 받아들이는 것 또한 당신의 몫이다.

 
 

 
 

이 세상은 생각보다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는지에 대해 별로 혹은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다.

 
 

당신이 포기하면, 그냥 당신 혼자 포기하는 것에 불과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세상은 계속 돌아간다.

 
 

 
 

나는 이런 사실들을 알기 때문에,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포기할 경우, 당장은 편할 수 있겠지만, 마음이 괴로울 것이다.

 
 

시간이 지난다고 해서, 실제로 나아지거나 달라지는 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정말로 성공하고 싶다.

 
 

성공을 부정적 혹은 회의적 시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나는 그들의 시각에 공감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이루고자 하는 성공이 그만한 가치와 만족, 행복이 있을 거라고 믿으며, 올바른 성장을 통해 실제로 그렇게 만들 것이다.

 
 

 
 

나는 절대 뻔한 시각이나 매너리즘, 무기력함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되는 것은 살아 있어도 죽은 삶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인생에서 실제로 성공을 한다는 건, 정말로 좋은 것이다.

 
 

정말 정말 좋은 것이다.

 
 

이건 환상이나 망상이 아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정말로, 진심으로 가치 있다고 믿는 것들만 실제로 이룰 수가 있다.

 
 

우리 자신의 잠재의식이 우리가 원하는 것들을 거부하거나, 저항하지 않아야 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양심이 허락하는 것들만 실제로 지속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이 성공을 그저 뻔한 것으로 보고, 매너리즘에 빠질 경우, 그 사람은 절대로 진정한 성공을 이루지 못할 것이며, 그렇게 되는 이유 또한 그 사람 자신의 마인드, 태도 때문이다.

 
 

 
 

성공은 실제로 그것을 달성할 경우, 언제나 예상했던 것보다 더, 훨씬 더 좋다.

 
 

더 달콤하고, 더 행복하고, 더 짜릿하다.

 
 

그러니까 성공은 좋은 것이다.

 
 

실제로 온전한 성공을 한다는 건, 그 자체로 옳은 일이다.

 
 

나는 그러한 성공을 반드시 이룰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