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자연법칙들을 잘 활용해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자연법칙들을 잘 활용해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성공의 법칙들.

 
 

 
 

[성공적 결과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현실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그저 말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를 쓴다.

 
 

그렇지만 나는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을 한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자기가 표면적인 대화, 논쟁에서 이겼다고 생각하면, 자기가 진짜로 이겼다고 착각을 한다.

 
 

하지만 그렇게 해서 실제로 얻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 부분에 대한 나의 경험은 셀수없이 많다.

 
 

예를 들어, 나는 올해부터 한국의 부동산 시장이 하락세에 접어들거라 내다봤다.

 
 

나는 이렇게 되리라는걸 작년부터 직감했는데, 사람들은 나의 이러한 의견에 조롱하거나 비아냥거리기만 했다.

 
 

그런 식으로 반응을 하는게 자신의 삶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나는 잘 모르겠다.

 
 

정신승리, 착각을 하는 건, 자신의 삶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리라 생각한다.

 
 

 
 

현실 파악을 확실히 하고, 미래를 올바르게 내다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야 현실과 미래에 제대로 대비, 준비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주식 투자에 있어서도, 나는 상승 랠리가 올 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내 생각이 맞았다.

 
 

그런데 사람들은 “금리 인상기에는 주식 투자를 하는게 아니다. 달러를 사거나, 은행에 저축을 해서, 현금을 모아야 한다.”와 같은 이야기만 떠들 뿐이었다.

 
 

 
 

즉, 사람들은 그냥 jot문가들의 말을 맹신하거나, 뉴스에 나온걸 곧이곧대로 믿거나, 경제학 이론이 시장에 그대로 적용될거라 착각할 뿐이다.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은 다른 사람들도 누구나 알고 있는 것일 뿐이고,

 
 

다른 사람들이 누구나 알고 있는 것을 아는 건 사실상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나 다름이 없으며,

 
 

그렇게 해서는 주식 투자의 가장 중요한 목적이라 할 수 있는 돈을 버는 것에 있어서 성공할 수가 없다.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걸 알아야 하고, 그게 맞을 때 돈을 벌 수 있는 것이며,

 
 

다른 사람들이 착각, 환상에 빠져 있을 때, 현실, 팩트를 올바르게 파악할 수 있어야,

 
 

위기에 제대로 대비할 수가 있다.

 
 

나는 감정을 배제하고, 시종일관 이렇게 하는데 계속 묵묵히 집중할 뿐이다.

 
 


 
 

[협력 구조]

 
 

 
 

협력 구조에 있어서도, 내 생각은 마찬가지다.

 
 

나는 사람들에게 항상 협력 구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는 편이다.

 
 

하지만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경우, 어떤 사람들은 내 말에 동의하는가 하면, 어떤 사람들은 내 말에 반박을 한다.

 
 

 
 

그러나 내가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는건,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한 게 아니다.

 
 

그냥 진실을 하루빨리 받아들이기를 권유하는 것일 뿐이다.

 
 

이러한 진실을 하루빨리 받아들이면 이익인 거고, 그렇지 않으면 자기만 손해일 뿐이다.

 
 

 
 

“큰 일을 개인의 결투로 결정하던 시대는 흘러간 과거일 뿐이다. 당신은 차라리 우리가 효율적인 기계를 버리고 육체 노동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주장하는 편이 나을 것이다.”

 
 

“혼자서는 많은 일을 할 수 없지만 둘이 함께 하면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은 진실을 생각하는 것을 회피함으로써 진실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자연법칙은 필연적인 것이다. 그것은 빨리 깨달을수록 좋은 것이다.”

 
 

이 말들은 역사상 최고의 부자였던 록펠러가 했던 말들이다.

 
 

 
 

나는 ‘진짜 부자’라고 할 수 있는 록펠러의 사고방식과 철학을 연구하면서, 그러한 것들이 시대에 관계 없이 언제나 적용될 수 있는 부와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 원리들임을 발견했다.

 
 

그래서 나 또한 그런 기본 원리들을 이해하고 적용, 숙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고, 이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자꾸만 착각을 하고, 반박을 하려 한다.

 
 

 
 

나는 사람들이 왜 그런 반응들을 보이는지 잘 안다.

 
 

그 이유는 그냥 편하게, 안락하게 살려고 하는 심리 때문이다.

 
 

그런 심리가 올바른 진실을 외면하게 하고, 기본 원리들을 배우는 걸 뒤쳐지게 만든다.

 
 

 
 

자기가 그냥 현실로부터 도태되어서, 가난하게 살고 싶은 거라면, 원하는대로 해도 아무런 상관이 없다.

 
 

하지만 사람들은 누구나 부자가 되기를 바라면서, 올바른 진실을 받아들이거나, 기본 원리들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는 건 싫어하거나 기피한다.

 
 

당연하게도, 그런 모순적인 생각으로는 자신이 내심 원하는 이상적인 목표에 도달할 수가 없다.

 
 

 
 

나는 혼자서 하든, 함께 하든, 언젠가는 ‘조직화의 기술’을 완전히 터득하려는 목적을 갖고 임한다.

 
 

그게 바로 내가 가진 궁극적인 목적이다.

 
 

거의 모든 억만장자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것이 ‘인적 자본 없이는 성공을 지속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사람들과 소통, 협력을 하는 과정을, 내가 원하는 것이냐 아니냐의 문제로 보는 게 아니라, 반드시 필요한, 끝없는 훈련의 과정으로 봐야 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내가 원하는 꿈과 목표, 원하는 삶을 하루라도 더 일찍 실현하기 위함이다.

 
 

다른 이유는 없다.

 
 

이 진실에 잘 적응하는 사람들은 성공적일 것이고, 그렇지 않거나 못한 사람들은 당연히 도태될 것이다.

 
 

내가 그렇다고 해서 그런게 아니라, 록펠러의 말처럼, 이것은 그냥 필연적인 자연법칙인 것이다.

 
 


 
 

[우선순위]

 
 

 
 

실제로 성공하려는 사람들은 시간 관리의 기술을 반드시 기본적으로 터득해야 하고, 모든 종류의 시간 관리 기술들 중에 가장 중요한 기술은, ‘중요한 것을 먼저 하는 것’, 즉, 우선순위에 대한 감각과 필요성을 누구보다 절실하게 받아들이는 것이다.

 
 

이 부분 또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느끼는 본능과는 거리가 먼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사람들은 마치 두더지처럼 쉽고 편한 것으로 회귀하려는 성질을 갖고 있다.

 
 

그런 천성을 반드시 극복해야만 성공에 도달할 수가 있다.

 
 

이것도 내가 그렇다고 해서 그런게 아니라, 그냥 이게 원래부터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이다.

 
 

내가 아니라 어느 누구라고 하더라도, 이러한 세상의 법칙, 순리에 적응하는 사람들은 성공할 것이고, 그렇지 않거나 못한 사람들은 도태되거나 실패할 수밖에 없다.

 
 

이 부분에 있어서 다른 방법이나 대안은 없으며, 이러한 우선순위의 원칙을 잘 지키냐 아니냐에 따라, 밑 빠진 독에 물붓기를 하느냐 마느냐가 좌우될 뿐이다.

 
 

 
 

당연히 나에게도 내가 하기 쉽고 편한 것을 하는 것보다, 하기 싫거나 고통스럽지만 중요한 것을 하는 것이 본능적으로 꺼려지는 일이다.

 
 

그렇지만 그 일을 실제로 하느냐 아니냐가 바로 다른 사람들과 나의 큰 차이다.

 
 

 
 

그냥 자기가 하고 싶은 것들, 쉽고 편한 것들만 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나와 경쟁조차 할 수 없을 것이며, 그들은 나와의 경쟁이 아니더라도, 자신들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이루지 못할 것이다.

 
 

 
 

어떤 것을 하더라도, 해야 할 일들은 기본적으로 끝이 없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그중에서 덜 중요한 일들을 끝도 없이 하려는 사람들이다.

 
 

반대로, 현명한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덜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일들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다.

 
 

 
 

하루 동안 할 수 있는 일들은 생각보다 별로 없으며, 적어도 한가지 중요한 것이라도 꾸준히 할 수 있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10가지 중에서 다른 9가지를 다 잘하고 열심히 해도, 가장 중요한 1가지가 빠지면, 성공하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9가지를 다 잘하려고 애를 쓰기보다, 가장 중요한 1가지라도 꾸준히 잘하는 것을 선택하고 집중한다.

 
 

그 과정에서 내가 무언가 다른 시도들이나 실험들을 한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가장 중요한 1가지를 돕기 위한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것들이지, 가장 핵심적인 1가지에서 벗어나 다른 샛길로 빠지려는 것이 전혀 아니다.

 
 


 
 

[확실성과 불확실성]

 
 

 
 

내가 하는 일들은 크게 보면,

 
 

1) 확실한 일들

 
 

2) 불확실한 일들

 
 

이렇게 2가지로 볼 수 있다.

 
 

즉, 2번에 해당하는 일들을 내 기준에서 완벽히 숙달하기 위해 1번에 해당하는 일들을 활용하고 있다.

 
 

 
 

제프 베조스와 아마존의 성공 사례를 연구해봤을 때, 이러한 접근법이 역시 필요하고 중요함을 재확인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활동들은 위의 2가지 중에서 어느 쪽에도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승산‘이 없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고 있는 활동들은 ‘이미 남들도 뻔히 알고 있는 흔해빠진 길’을 가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당연하게도, 성공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그동안 다른 사람들이 미처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길을 개척해야 한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하든, 기존에 존재하던 아이템으로 하든, 적어도 일이나 사업을 수행하는 방식에 있어서, 가능한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개척할 필요가 있으며, 그것이 ‘혁신(innovation)’의 의미다.

 
 

이러한 혁신 활동은 그냥 마치 숨을 쉬는 것처럼 계속, 끊임없이 이뤄져야 하는 부분이다.

 
 

 
 

예를 들어서, 나는 사람들에게 자기계발을 하는 방식에 있어서도, 언어 공부를 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자기계발 서적들, 성공학 서적들부터 여러 번 반복해서, 그 내용들이 익숙해질 때까지 이해하고 숙달할 것을 권장해드리는 편이다.

 
 

왜냐하면, 언어 능력은 시간이 지날수록 기술에 의해 빠르게 대체되고 있기 때문이다.

 
 

 
 

‘구글 번역’ 같은 것만 보더라도, 예전에는 컴퓨터로 하는 번역이 조잡스럽고 엉성한 수준이었지만, 지금은 상당히 자연스럽고 정교한 수준이며, 웬만한 번역가들보다 뛰어난 수준이다.

 
 

그리고 이러한 기술은 앞으로도 계속 빠르게 개선되고 진화할 것이다.

 
 

어느 시점에는 음성 번역, 통역도 사람이 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시대가 머지 않아 올 것이다.

 
 

그 시대가 오면, 사람들이 취미에 따라 언어를 배울 수도 있지만, 언어를 배워야 할 ‘필요성’은 현저히 낮아지게 될 것이며, 당연히 경제적 가치 또한 낮아질 가능성이 높다.

 
 

 
 

그러면 그런 시대를 내다봤을 때, 기술, 기계와 경쟁하는 사람이 될지, 아니면 기술, 기계를 활용하는 사람이 될지, 어떤 쪽이 더 나은 선택이 되겠는가?

 
 

나는 당연히 후자일 거라 본다.

 
 

 
 

기술 발전은 매우 다양한 영역들에서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언어 번역, 통역 뿐만 아니라, 코딩 같은 분야도 마찬가지다.

 
 

나는 10대 때 프로그래밍을 배운 적이 있었는데, 그때만 하더라도, 사람이 일일이 코딩 작업을 해야만 했다.

 
 

그런데 지금은 웬만한 코딩 작업을 기술, 기계가 대신해준다.

 
 

사람이 해야 할 일은 그 작업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하는 것이며, 그게 가장 경제적 가치가 높은 일이다.

 
 

 
 

즉, 이런 것들을 보면, 다가오는 미래를 대비함에 있어서, 무엇을 하는게 좋을지, 혹은 무엇을 하지 않는게 좋을지를 어느정도는 판단할 수가 있을 것이다.

 
 

당연하게도, 나는 남들이 흔히 하고 있는 것들은 하지 않는다.

 
 

남들이 모르는 것들을 하거나, 혹은 남들이 엄두를 내지 못하는 일들을 하려고 하는 편이다.

 
 


 
 

[양과 질]

 
 

 
 

유튜브에서 유행하던 스마트스토어 강의 같은 걸 듣는 것은 시간 낭비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를 제외한 다른 곳들에서 배우는 루틴이나 멘트 같은 것들도 마찬가지로 시간 낭비다.

 
 

 
 

혹자는 그런 것들에 대해 “그래도 뭘 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의미가 있지 않아요?”라고 반문하기도 하는데,

 
 

이런 질문을 하는 사람들은 안타깝게도 “뭘 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아는 것”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잘못 알고 있는 (착각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서점에 가보면 많은 종류의 ‘매뉴얼’들이 있다.

 
 

그런 매뉴얼들을 달달 외우고, 능숙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면, 당신은 과연 ‘가치‘가 높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나는 아니라고 본다.

 
 

 
 

이 세상에 기술자들, 전문가들, 학자들은 널리고 널렸다.

 
 

당신이 만약에 그런 직업을 갖는 것 자체가 목적이라면, 말리지 않겠다.

 
 

 
 

하지만 당신이 부자가 되고 싶은 것이 당신의 목적이고,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 유지하고 싶은 것이 당신의 목적이라면, 그런 것들을 통해 당신의 목적을 실제로 이룰 수 있을 거라 믿는 것은 순전히 착각이라 할 수 있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일단 뭘 해야 하는지를 알려줘야 하지 않냐”, “일단은 흥미가 있어야 되지 않냐”, “일단은 양이 뒷받침되어야 질도 따라오지 않냐”라고 말하는데, 그런 말들을 하는 사람들 중에 장담하는데 ‘잘하는‘ 사람, 혹은 ‘잘하게 될‘ 사람은 단 한명도 없을 것이다.

 
 

그러니까 그런 사람들은 너무나 기초적인 것들조차 다른 사람들이 떠먹여줘야 한다고 믿는, 혹은 그렇게 세뇌된 사람들이라 할 수 있다.

 
 

 
 

그런데 세상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는 것들, 이미 잘하고 있는 것들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대한 게임이지, 다른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거나 이미 잘하고 있는 것들을 더 잘 아는 것, 더 잘 하는 것에 대한 게임이 아니다.

 
 

이걸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은 죽을 때까지 힘든 노동을 해야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내가 그렇다고 해서 그런게 아니라, 원래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이 그렇다.

 
 

 
 

그러니까 나는 당신이 덜 고생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 방향을 알려드리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서 고생을 하겠다면, 그건 당신의 선택이다.

 
 


 
 

‘양(quantity)’의 개념을 왜 적용하는지 알아야 한다.

 
 

‘질(quality)’의 개념을 모른 상태에서 양으로만 접근하려는 사람들은, 질의 개념은 커녕, 양의 개념조차 제대로 모르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애초에 양의 개념은 일부러 추구할 필요조차 없다.

 
 

질의 개념을 많이 추구하는 과정에서, 양의 개념이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는 것이다.

 
 

 
 

양의 개념을 많이 추구하다보면, 질의 개념이 자연히 따라올 거라 믿는 것은, 착각일 뿐이고, 그렇게 할 경우,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질에 도달할 수가 없을 뿐만 아니라, 양조차도 제대로 추구할 수가 어렵게 된다.

 
 


 
 

[전략]

 
 

 
 

마이클 포터가 말하길, “전략이란, 하지 않을 일을 선택하는 것“이라 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략에 대한 개념 없이, 남들이 한다고 하면 무턱대고 따라하는 경향이 있다.

 
 

그건 일종의 위험 회피 성향의 일환으로, 그렇게 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렇게 하는 것이 오히려 더 큰 위험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다.

 
 

 
 

문제는 ‘타이밍‘이다.

 
 

똑똑한 사람들은 남들이 기회라는 걸 알아보지 못하고 있을 때, 먼저 그 기회를 알아보고 선점하는 사람들이다.

 
 

투자로 치면, 가격이 낮을 때 구매 포지션을 취하는 것이다.

 
 

 
 

그런데 어리석은 사람들은 이미 모두가 알고 있고, 가격이 고점에 도달해 있는 상황에서, 자기가 소외될까봐 겁나서 고점에 진입하는 사람들이다.

 
 

그 시점은 슬슬 탈출 전략을 고민해야 할 시점인데, 뒤늦게 들어가서 피를 보는 것이다.

 
 

 
 

그러니까 인생에서 이러한 타이밍의 중요성을 전혀 깨닫지 못한 채로, 그냥 무턱대고 남들이 한다고 다 따라서 하는 사람들은 절대 성공하지 못할 것이며, 하는 것마다 번번이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현실감각과 자기객관화]

 
 

 
 

항상 강조하는 것이지만, ‘계란으로 바위치기’를 하려고 하지 마라.

 
 

어차피 안될 것을 왜 시도하려 하는가?

 
 

 
 

될만한 일을 하는데에도 시도해야 할 것들은 많다.

 
 

그런데 안될만한 일에 시도를 많이 하는 것은 될것도 안되게 만들 뿐이다.

 
 

 
 

무엇을 하든지, ‘승산’이 있을지를 잘 판단하고 도전해야 한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늘 자신이 이길 수 있는 승산이 있다고 판단되는 게임에만 참여하려 한다.

 
 

예컨대, 워렌 버핏은 주식 투자를 야구에 비유하곤 하는데, 그는 “치고 싶은 공이 올 때만 배트를 휘두른다”고 말한다.

 
 

그 개념을 전설적인 4할 타자의 홈런 비법에 비유해서 설명한다.

 
 

 
 

즉, 자신의 ‘능력 범위’를 파악하고, 그 안에서 움직여야 한다.

 
 

그러면서 조금씩 자신의 능력 범위를 키워나가야 한다.

 
 

 
 

그런데 사람들은 연애, 픽업을 하든, 혹은 사업, 투자를 하든, 아무런 ‘준비‘ 없이 하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알아보지 못할 뿐만 아니라, 눈앞에 기회가 와도, 그 기회를 잡지 못한다.

 
 

 
 

연애, 픽업에서 ‘준비’라 함은, 자기 자신의 인생의 중심을 확고하게 바로세우는 것이다.

 
 

사업, 투자에서 ‘준비’라 함은, 수익을 내는 법과 잃지 않는 법을 터득하고, 일과 사업에서의 시간 관리 습관을 최적화하는 것이다.

 
 

이러한 ‘준비’가 미흡한 사람들은 가장 중요한 시간을 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흐르면서 실패하게 된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절대 확률에 의존하는 게임에 무리한 베팅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시간을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자신이 알고 있고 이해할 수 있는 것들만 수익으로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안다.

 
 


 
 

[실패를 성공으로]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 중에 ‘risk taker’가 아닌 사람인 경우는 없다.

 
 

결국, 우리가 이 모든 것들을 하는 이유는, ‘올인’을 하기 위해서이다.

 
 

앤드류 카네기가 말했듯이, “현명한 사람은 달걀을 한 바구니에 담고, 그것을 잘 관찰한다“.

 
 

 
 

올인을 한다는 것이, 한번에 큰 리스크, 모든 리스크를 한꺼번에 감수한다는 뜻이 아니다.

 
 

천천히 분할로 나눠서 올인을 할 수도 있다.

 
 

결국, 어떤 식으로든 올인을 하는 것이 최종 목표가 되어야 한다.

 
 

이 사실을 모르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방법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또한,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실패를 성공으로 만드는 과정과 감각, 노하우를 터득해야 한다.

 
 

그리고 평소에도 조금씩 리스크를 감수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연애, 픽업에서는 ‘감정(진심)’이 리스크이고, 사업, 투자에서는 ‘돈’이 리스크이다.

 
 

당연하게도, 아무것도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사람들은, 얻는 것도 없거나 적을 수밖에 없다.

 
 

 
 

리스크를 위험으로만 보는 게 아니라, 당신이 시간 대비 더 크게 성장하기 위한 ‘타이탄의 도구’로 봐야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무런 리스크도 감수하지 않는 사람은,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하거나, 얻더라도 아주 조금 밖에 얻지 못할 것이다.

 
 

혹은, 오히려 잃게 될 수도 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 착각이다.

 
 

그런 경우, 당신은 가장 중요한 ‘시간’을 잃는 것이다.

 
 

 
 

대가들이 말하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말은 정말 말 그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걸 의미하는게 아니다.

 
 

그보다, ‘쓸데없는 짓을 굳이 하지 말라‘는 의미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그동안 인생을 열심히 성실하게 살아온 사람이라면, 살면서 터득한 몇가지 생존의 기술들이 있을 것이다.

 
 

수완이 있는 사람이라면, ‘언제나 통하는‘ 기술들을 구축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한 기술들을 갈고 닦으며, 잘 활용하는 것은 언제나 필요하고 중요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