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승리의 전략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승리의 전략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위험은 무지에서 온다.

 
 

 
 

혁명이 시작된다.

 
 

그동안 그레이트라이프를 몰래 염탐하면서, 그레이트라이프를 모방하고, 자신들의 생각인 것처럼 판매해오면서 꿀을 빨았던 이들은 머지 않아 큰 위기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그동안 연애, 픽업, 사업, 자산시장 등 여러 분야들에서 이루어져 왔다.

 
 

 
 

이제는 선을 넘어서, 우리에게 배웠거나 영감을 얻었던 것들, 그리고 심지어 우리의 콘텐츠를 표현만 바꿔서 도둑질, 판매하는 이들도 생겨났다.

 
 

그리고 물론, 가짜들, 사기꾼들도 그 어느 때보다 넘쳐나는 시기이다.

 
 


 
 

원래 오래 전부터 이러한 움직임이 있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역시는 역시였다.

 
 

결국, 이 모든 과정에서 가장 큰 피해를 겪고 있고, 앞으로도 겪게 될 이들은 바로 소비자들이다.

 
 

대한민국은 사기공화국이라더니, 역시 그 말이 맞는 것 같다.

 
 

 
 

예를 들어, 작년까지도 계속 집값이 오를 거라며, 집값이 너무 올라서 위기가 올 것이라고 주장하던 사람들의 말을 듣고, 영끌까지 해서 무리하게 집을 샀던 사람들은, 이제부터가 지옥의 시작이 될 것이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을 부추겼던 사람들은 어느 순간 갑자기 태도를 바꿔서, 예전에 상승이나 폭등을 주장한 적이 없었던 것처럼, 지금은 대세 하락론을 주장하고 있다.

 
 

이들에게 “왜 말을 바꾸냐”고 해봤자, 되돌아오는 대답은 “투자는 자기 책임이다. 남탓하지 마라. 남탓하는 당신이 멍청한 것이다. 그렇게 살면 인생이 불행해진다.”일 것이다.

 
 

 
 

주식 분야도 문제가 심각할 정도로 많고 흔하다.

 
 

국내에서 주식 투자 관련 강의를 하는 사람들은 거의 다 거짓말쟁이들, 사기꾼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들은 철저하게 다른 사람들이 속든, 피해를 보든, 그런 것들에 대해 전혀 개의치 않기 위해 일종의 정신무장(?), 정신승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령, ‘매매타이밍’을 가르친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 소리다.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도대체 어떻게 가르친단 말인가?

 
 

주식 투자에서 확실한 결과를 수없이 실현해본 내 입장에서 봤을 때, 그런 주장은 터무니 없는 소리다.

 
 

“금융 지식과 경험이 미개하기 때문에 서로 속이고 속는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지금 한국의 증시는 환율이 가장 큰 변수인데, 환율에 대해 제대로 알기는 커녕, 환율의 중요성조차 모르면서, 주식을 가르치려는 사기꾼들이 너무나 많고,

 
 

여기에 속아서 중대한 변수들을 간과한 채, 주식 매매, 거래를 잘하면 (금방) 부자가 될 수 있을 것처럼, 헛된 꿈을 꾸는 사람들이 넘쳐난다.

 
 

 
 

사업 분야는 어떨까?

 
 

이또한 마찬가지다.

 
 

자극적이고 과장된 홍보를 통해 유튜브 구독자들을 끌어모아 돈을 벌었으먼셔, 마치 사업 실력으로 돈을 번 것처럼 떠들어대는 이들이 있었다.

 
 

이들에게 속아서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리스크를 안고 사업을 시작했지만, 당연히 뜻대로 안되는 경우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진짜 사업가가 아닌 유튜버에게 사업을 배웠으니, 당연한 결과이다.

 
 

물론, 그런 유튜버들은 당연히 자신들을 진짜 사업가라고 주장하고, 그렇게 홍보한다.

 
 


 
 

연애, 픽업 분야에서도 그레이트라이프의 콘텐츠를 표현만 바꿔서, 마치 자신들이 만들어낸 것처럼 팔아먹으려는 장사꾼들이 많다.

 
 

그걸 접하거나 듣는 사람들은 당연히 연애, 픽업이 잘될 리가 없고, 잘될 수도 없다.

 
 

애초에 ‘수준’이 높아지지 않는데, 어떻게 잘될 것이며, 어떻게 잘할 수 있을 것인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모른 채로, 원하는 것만 쫓아가서는 당연히 원하는 곳에 이를 수가 없다.

 
 

 
 

‘이상형과의 연애’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나 자신의 매력과 가치를 실제로 높여야 하고, 방법과 체계를 ‘제대로 이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실전에서의 ‘적용’도 ‘제대로’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데 실전 연습을 한답시고, 길거리 헌팅이나, 유흥 생활만 반복하면서, 자신의 실력이 자연히 올라갈 거라고 헛된 착각을 하고 있다.

 
 

이건 ‘실력‘의 의미, 기준이 뭔지도 모르는 것이고, 그렇게 해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면, 그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만약 그렇게 해서 목표에 실제로 도달하는 사람이 있다면, 세계 8대 불가사의가 될 것이다.

 
 

실현 가능성이 있는 일에 뛰어들어도 될까 말까 인데, 애초에 실현 가능성이 1%도 없는 활동에 뛰어들다니, 참으로 희한하다.

 
 

 
 

사실, 실현 가능성이 높냐 낮냐는 가장 중요하지는 않다.

 
 

자기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목표가 있다면, 실현가능성이 아무리 낮아도 용기를 갖고 대담하게 뛰어들 수 있다.

 
 

하지만 실현 가능성이 말그대로 순수하게 0%인 계획을 갖고, 뭔가를 계속 반복적으로 하다 보면 언젠가 될 거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다.

 
 

자기가 ‘무엇을’ 하는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잘할 수가 있겠나.

 
 


 
 

정말이지, 분야를 막론하고, 가짜들, 사기꾼들이 너무나 많다.

 
 

그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상적인 사람이 오히려 이상해보일 정도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한다”라지만, 이건 해도 너무하지 않은가.

 
 

 
 

다들 너도나도 거짓말, 사기를 치고 있으면, 나 또한 거짓말, 사기를 쳐야 하나?

 
 

그렇게 하는 게 정상적인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이미 오래 전부터, 언제인지 알 수가 없을 정도로 오래 전부터, 선을 넘어버렸다.

 
 

그래서 앞으로 한동안, 어쩌면 생각보다 오랫동안, 한국은 큰 혼란, 위기 국면에 접어들게 될 것이다.

 
 

 
 

나는 여태까지 연애, 픽업, 사업, 재테크 분야를 익혀왔다.

 
 

이제 ‘주식 투자 마스터’의 막바지에 접어들었고, 그동안 익혔던 것들을 효율적으로 통합, 정리하는 한편으로, 앞으로 무엇을 할지 탐색, 구상하고 있는 중이다.

 
 

 
 

Jot문가들의 말들은 예전부터 지금까지도 늘 틀렸었지만, 앞으로는 더욱 자주 틀리게 될 것이며, 그 속에서의 혼란과 피해도 계속 늘어나게 될 듯 하다.

 
 

지금 세계에 어떤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고, 현재의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도 전혀 모른채, 수십년 전에나 통했을법한 이야기들을 되풀이하고 있는 이들이 너무나 많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가짜들, 사기꾼들을 구분하지 못해, 여전히 속고 또 속을 수도 있다.

 
 

그동안 누적되었거나 방치된 문제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이는 하루 아침에 다 해결하기가 어려울 듯 하다.

 
 

앞으로 기회가 될 때마다 조금씩 올바른 기준, 방법, 방향 등을 제시해나갈 것이다.

 
 

시간이 흐른 뒤에는 많은 부분들이 좋아지고 나아지게 될 것이다.

 
 


 
 

늘 말해왔던 거지만, 무엇을 하느냐보다, 어떻게 하느냐가 훨씬 더 중요하다.

 
 

 
 

최근 2~3년 정도의 시간 동안, 주식 투자 분야를 연구해보면서, 해당 분야에서 10~20년 이상을 해왔던 사람들도 여전히 초보 수준에서 머무르고 있는 경우들을 많이 봤다.

 
 

그들은 “늘 배우고 있다”라고 믿고 있거나, 착각하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배우고, 실제로 성장하는 것과,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고 착각하면서, 사실은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을 뿐인 것은,

 
 

‘실제로 엄청난 차이’가 있는 것이며,

 
 

이는 왜 배우고자 하는지에 대한 이유, 목적을 잊어버린 것이나 다름이 없다.

 
 

 
 

우리가 무언가를 배우는 이유는 결국 어떤 식으로든 자기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임을 기억해야 한다.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가치가 높아지지 않는 방향으로 접근하고 있는 것은, 배운다는 착각만 하고 있을 뿐, 실제로는 배움을 얻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앤드류 카네기는 “사람이 무언가를 배우면, 조만간 그것을 사용할 일이 생기게 된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 말은 정말이다.

 
 

 
 

나의 경우에도, 최근까지 주식 투자를 해보는 과정에서, 그 이전에 했었던 사업의 경험, 픽업의 경험 등 거의 모든 경험들이 중요하게 쓰였다.

 
 

정말 신기할 정도로, 여태까지 제대로 배운 것들 중 어느 하나도 쓸모 없는 것이 없었다.

 
 

 
 

어떤 것을 예로 들어볼 수 있을까..

 
 

지금 기억나는 사례는 러시아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당시의 일이었다.

 
 

푸틴은 ‘기만전술’을 통해서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지 않을 것처럼 행동하다가, 어느 순간 갑자기 침공을 시작했다.

 
 

침공 직전까지도 “우크라이나를 공격할 계획조차 없다”고 말하다가 갑자기 공격을 감행했다.

 
 

바이든은 이같은 부분을 미리 폭로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든의 말을 믿는 사람들도 있었고, 믿지 않는 사람들도 있었다.

 
 

 
 

내가 이때 무슨 생각을 했냐면, 그레이트라이프의 서적 “레블레이션”에서 보았던 “위반 이론(violation theory)”이 떠올랐다.

 
 

위반 이론이라는 것은, 상대방이 무언가 사회적 실수를 범하도록 미끼를 던지는 전술을 의미한다.

 
 

 
 

즉, 미국에서는 러시아에게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지 말라고 경고를 했지만, 러시아는 이를 어기고 침공을 감행했다.

 
 

그로 인해 러시아는 전쟁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들 중에 하나인 “명분“을 잃어버렸다.

 
 

 
 

만약에 실제 전력에 있어서 압도적인 격차가 난다면, 명분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 경우는 그런 경우가 아니었다.

 
 

현대의 전쟁은 군사력 외에도, 경제, 심리 등이 엄청나게 중요하게 작용하고, 경제, 심리가 거시적인 맥락에서 보면 군사력보다도 훨씬 더 중요하다.

 
 

경제, 심리가 전쟁에서 가장 중요한 ‘보급‘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이 전쟁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부터, 시간이 지날수록 러시아에게 불리하게 전개될 거라고 직감했고, 실제로 그렇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이 시기 동안 미국의 석유 에너지 기업들에 투자하고 있었는데, 러시아가 스스로 자초한 실수를 통해 미국의 패권이 더 강해지면서, 미국의 석유 에너지 기업들의 세계 점유율은 더욱 높아지고, 강달러 현상까지 발생하게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미국이 이같은 상황을 일부러 만들었다는 식으로 음모론적인 주장을 하기도 하는데, 그건 사회현상을 제대로 이해하는 안목이 있다면, 사실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이러한 경험으로 미루어볼 때, 중요한 것은, ‘본질’은 언제나 중요하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전쟁이 막상 발발했을 때, 러시아를 지지하는 이들도 있고, 우크라이나나 미국을 지지하는 이들도 있었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러시아를 지지하는 이들도 있다.

 
 

러시아를 지지한 사람들이 간과한게 바로 ‘본질’이고, 여기서의 본질은 앞서 언급한 ‘위반 이론’ 개념이다.

 
 


 
 

잠깐 화제를 돌려서,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레블레이션”에 나오는 내용을 참고해보자.

 
 

(적나라한 표현은 약간 순화해서 표현함.)

 
 

※ ASD(Anti Slut Defense) : 여자가 사회적 상황에서 상대방에게 자신이 쉬운 여자로 비치지 않으려는 본능적인 심리.

 
 

 
 

<여성들은 예측을 활용해 저항한다.

 
 

예를 들어, 여성들은 갑자기 “오늘 밤에는 당신과 뜨밤을 보내지는 않을 거라고 미리 말해두고 싶어.”라고 말한다.

 
 

그녀가 ASD를 느끼지 않는다면 이런 말을 할 이유가 없다.

 
 

 
 

현재 내가 감정의 고조를 시도하지도 않고 있는데도 왜 그녀는 ASD를 느끼는 걸까?

 
 

이러한 감정의 원인은 무엇일까?

 
 

그녀에게 무엇인가 변화가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그 책임을 회피할 필요성을 느끼는 것이다.

 
 

이것이 ASD가 활성화되는 과정이다.

 
 

 
 

또한, 이것이 우리가 여성이 예측을 활용하여 저항하는 행위가 실제로는 IOI를 의미한다는 사실을 전통적으로 알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여성들은 길거리의 거지에게 “오늘 밤에는 당신과 뜨밤을 보내지 않을래요.”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들이 이 말을 하는 대상은 영화를 보면서 함께 소파에 앉아 있는 상대 남성이다.>

 
 

 
 

레블레이션에는 이러한 설명이 나오고, 그 이후에 구체적인 대처 방법들도 나온다.

 
 

당신이 이러한 심리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당신은 상황을 보다 유리하게 이해하거나, 이끌어갈 수 있다.

 
 

 
 

한가지 설명을 더 보도록 하자.

 
 

 
 

<장기적으로 보면, 우리는 여전히 사회적 규범 그리고 그것이 우리의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의식해야 한다.

 
 

우리는 “파도를 타면서” 그러한 메커니즘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를 영리하게 고민해야 하며, “뜨밤이 목적은 아니야.”라는 태도의 뒤로 숨지는 말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접근 게임보다는 사회 생활 게임(social circle game)59)에 더욱 집중하기 시작할 때부터 특히 더욱 중요하다.

 
 

 
 

누군가가 예의를 지키면서 당신의 셋에 들어왔을 때, 만약 당신이 그에게 무례하거나 냉정하게 군다면, 당신은 사회적 위반자가 되는 것이다.

 
 

그래도 이 때 만약 그의 프레임이 약하다면, 그는 패자가 될 것이다.

 
 

언제나 가장 강력한 프레임만이 살아남는다.

 
 

 
 

하지만 그가 강력한 프레임을 가지고 있으며, 게다가 그것이 비반응적이라면 그가 승자가 된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에게 무례하게 굴어서 이미 사회적 위반자가 되었기 때문이다.

 
 

 
 

그 반대로, 만약 당신이 예의를 지키면서 어떤 셋에 합류한다면, 그 셋은 당신에게 기본적인 예의를 지켜야 하는 사회적 의무를 지게 된다.

 
 

물론,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회적 의무를 지키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필드에서 놀고 싶다면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이 있다.

 
 

 
 

즉, 당신이 사회적 위반자가 아닐 때에만 당신의 프레임을 밀어부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왜 중요한 것일까?

 
 

이러한 윤리적 규범은 사람들이 그것을 인지하는지의 여부와는 관계 없이 항상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규칙이 가진 힘으로 인해 만약 누군가가 윤리적 규범의 위반자가 된다면 그에게 공손해야 하는 이유는 사라지게 된다.

 
 

당신이 다른 셋에 공손하게 합류했는데도 그 중 한명이 당신에게 무례하게 군다면, 그는 위반자가 되며, 이제 당신은 그를 마치 그 자리에 없는 사람처럼 무시할 수 있다.

 
 

그 후에 그가 더 강하게 대응할수록 그의 가치는 더욱 하락하며 당신의 가치는 상승한다.

 
 

하지만 그가 무례하게 굴지 않았는데도 당신이 그런 행동을 한다면 위반자가 되는 것은 당신이다.>

 
 

 
 

이 내용을 이해한다면, 그동안 러시아가 전쟁에서 어떤 실수를 해왔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사람들의 의견이나 관점이 서로 다르게 나뉘고 있을 때, 당신은 ‘본질’을 볼 수 있어야 하고, 그러한 본질을 볼 수 있는 ‘시야’는 당신이 그동안 무언가를 제대로 배웠느냐, 즉, 당신의 올바른 ‘지식’에 달려 있다.

 
 

‘지식’이라는 것은 그 자체로 좋으냐 나쁘냐가 아니라, 말 그대로 “아는 것이 힘”이다.

 
 

 
 

당신이 제대로된 지식을 갖출수록,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고, 그 판단이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며, 때로는 인간의 운명을 좌우할 수도 있을 정도로 중요하다.

 
 


 
 

나는 위 내용에서 레블레이션의 위반 이론을 예로 들었지만, 그 외에도 그동안의 과정에서는 내가 그동안 배우고 익혔던 정말 많은 지식, 경험을 활용할 수가 있었다.

 
 

 
 

참고로, 나의 경우, 주식 투자를 처음 접했을 때, 원래는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주식 투자는 부업으로 하려 했으며, 주식 투자로는 기름값 정도 벌 수 있으면 괜찮겠다고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위와 같은 지식의 활용을 통해 기름값은 물론이고 차를 사고도 남을 정도의 수익을 얻었다.

 
 

그동안 딱히 힘든 육체노동을 했던 것도 아닌데, 올바른 판단을 통해 수익을 얻은 것이다.

 
 

그리고 점점 알면 알수록, 주식 투자 분야에 나의 지식과 경험을 적용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각보다 엄청나게 거대하다는 점을 발견했다.

 
 

 
 

이처럼 지식과 경험을 잘 활용할 수만 있다면, 돈도 벌 수 있고, 연애, 픽업도 잘할 수 있다.

 
 

주식 투자와 연애, 픽업은 전혀 상관 없는 분야처럼 보일 수 있고, 그렇게 여겨지지만, ‘본질’은 어디에나 적용될 수 있고, 그래서 올바른 ‘지식’이 중요하다.

 
 

 
 

당신이 연애, 픽업을 ‘제대로’ 하는 것도 중요하고,

 
 

당신이 일이나 사업을 ‘제대로’ 하는 것도 중요하고,

 
 

당신이 투자를 ‘제대로’ 하는 것도 중요하다.

 
 

 
 

어떤 것을 하든지, ‘제대로’ 하기만 한다면,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다.

 
 

왜냐하면 이 모든 것들은 ‘인간사회’를 이해하고 적응하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잘 모르고 잘 적응할 수 없으면, 당연히 여러 현실적 상황들에 취약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대부분은 자기가 취약하다는 사실, 즉, 취약한 현실, 상황에 노출되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른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취약’한 것이다.

 
 


 
 

당신이 연애, 픽업을 잘하지 못하는 이유는 연애, 픽업의 세계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는 앞서 언급한 이유들 때문이다.

 
 

 
 

늘 강조해온 거지만, 당신은 이 세상에서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만큼만 성취할 수 있거나, 얻을 수가 있다.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는다(easy come, easy go)”는 말처럼,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 것들은 우연히 얻게 된다 하더라도, 조만간 다시 잃게 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되, 그것을 ‘제대로’ 배우고 할 수 있기 위해 노력해보기 바란다.

 
 

그러면 그런 경험 하나 하나가 모여서, 나중에 당신이 더 큰 일을 하는데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