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위기를 성공의 기회로 만들어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위기를 성공의 기회로 만들어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위기는 항상 존재한다.

 
 

 
 

한국은 지금 전례 없는 위기의 시기를 경험하고 있는 중이다.

 
 

아마도 IMF 사태 이후 최악의, 혹은 그 때보다 더 어려운 시기가 될 수도 있다.

 
 

나는 IMF 사태에 대한 기억은 없지만, 적어도 이번 위기는 2008년 금융위기라든지, 그 어느 때보다도 심각할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 중에는 이 시기를 위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위기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런데 내가 볼 때는, 지금 위기가 발생하지 않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이다.

 
 

왜냐하면, 그 어느 때보다도 가짜, 사기꾼들이 넘쳐나고, 판을 치기 때문이다.

 
 

 
 

유튜브만 봐도, 자신을 성공한 사업가, 수백억, 수천억대 부자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터무니 없는 내용의 강의를 하고 있다.

 
 

‘터무니 없다’라는 것은, 내가 볼 때는 명백히 수준이 낮은 걸 말하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구분하지 못하며, 오히려 긍정적으로 보고, 맹신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이 말하는 것들이 ‘전혀’ 틀린 말은 아니다.

 
 

오히려, 맞는 부분들이 어느정도 존재하기 때문에, 더욱 더 위험하고, 사람들이 빠져드는 것이다.

 
 

 
 

가령, “저축을 해라”라든지, “자기계발을 해라”라든지,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라”든지, “시스템을 만들어라”든지, 이러한 말들은 모두 맞는 말들이며, ‘전혀’ 틀린 말들은 아니다.

 
 

하지만 문제는, 딱 거기까지 라는 것이다.

 
 

맞는 말들을 아주 얕디 얕은 수준, 피상적인 수준에서만 다루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얇은 유리처럼 언제든지 깨질 수 있다.

 
 

이는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실제로 엄청난 사회적, 경제적 부작용들, 문제들을 야기하고 있는 중이다.

 
 

 
 

진짜 억만장자라든지, 성공한 사람들과 보통 사람들의 차이는, 그저 맞는 말을 하느냐 여부가 아니라, 통찰력,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 실행력, 멘탈(인내심) 등에서 크게 차이가 나는데, 이러한 진짜 중요한 자질들을 전혀 혹은 거의 갖추지 못한 사람들이, 자신을 과대포장하면서, ‘맞는 말 퍼레이드‘를 끊임없이, 끝없이 시전하니까, 그걸 접하거나 보는 사람들도 과대망상에 빠지게 되고, 실제 현실에서의 실제 능력은 따라주지 않아, 악순환을 거듭하게 되는 것이다.

 
 

 
 

나는 예전부터 ‘맞는 말 퍼레이드’를 얼마나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구현 능력(실제 현실에서의 실현 능력)’이 중요함을 강조해왔다.

 
 

이러한 능력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가치다.

 
 

 
 

결국, 시간이 흐를수록, 가짜들, 사기꾼들에게 자신의 삶을 기대고 있는 사람들은 파멸적인 상황에 직면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나는 그들이 그렇게 되기를 바라지 않지만, 안타깝게도, 뻔히 보이는 팩트를 솔직하게 알려주는 것이다.

 
 

그러니까 내가 말하는 것들을 새겨 듣던지, 아니면 흘려 들어라.

 
 

그것은 당신의 선택에 맡기겠다.

 
 

+

 
 

지금 한국은 ‘퍼펙트 스톰‘에 해당하는 상황이 ‘이미’ 왔다고 본다.

 
 

즉, 이미 진행중(ing)이며, 이것은 이미 예전부터 예견된, 발생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이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는데(사태 파악을 못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이러한 사실을 받아들일지, 혹은 언론이나 전문가들이 조만간 어떻게 다룰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나는 그렇게 본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전문가들이나, 유명한 강연자들의 헛소리들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 같다.

 
 

작년, 재작년만 하더라도 부동산 시장이 계속 올라가서, 그게 오히려 위기가 될 거라고 주장하던 사람들이, 올해부터 분위기가 급격히 바뀌니까, 언제 그랬냐는 듯이 말과 입장을 쉽게 바꾸었다.

 
 

 
 

말과 입장을 쉽게 바꾼 사람들도 있고, 여전히 보고 싶은 부분들만 보면서 정신승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은 버젓이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실력을 과대포장하고 있으며, 여전히 헛소리를 하고 있다.

 
 

 
 

그 외에, 코인계는 말할 것도 없고, 주식 투자 쪽의 사람들은 언제나 그래왔듯이 헛소리를 하고 있다.

 
 

 
 

그리고 사업계에서도 월 1억을 버는 방법이라든지,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는 방법이라든지, 스마트스토어로 누구나 월 1000만원을 버는 방법이라든지, 이런 것들을 다루고 있는데,

 
 

사업과 투자를 ‘실제로’ 경험하고 마스터한 내 관점에서 봤을 때, 그저 터무니가 없다.

 
 

 
 

중요한 건, ‘하는 것이 아니라 되는 것’이라는 사실이다.

 
 

가짜들이 말하는 길, 그들이 하라는 대로 아무 생각 없이 무언가를 배운다고 착각하며 나아가는 사람들은 결국 막다른 길(ex. 극심한 경쟁과 레드오션, 인플레이션 압박 등)에 봉착할 것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엄청나게 힘들어질 수밖에 없고, 그것은 알고 보면 당연한 결과다.

 
 

 
 

안타깝지만, 나는 그들에게 더 이상 해줄 말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오래 전부터 ‘시간이 지날수록 애쓰지 않아도 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수없이 말해왔기 때문이다.

 
 

이 말을 귓등으로도 듣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내가 무슨 말을 해주겠는가.

 
 

 
 

결국, 모든 건 자기 책임이다.

 
 

‘스스로 돕는’ 사람이 되는 길을 선택하지 않고, ‘스스로 망치는’ 길을 선택해서, 실제로 자기 자신을 망치게 된다면, 그 모든 건 결국 자기가 감당해야 하고, 해결해야 한다.

 
 

+

 
 

연애, 픽업 분야는 이미 오래 전부터 수준 이하의 사람들이 판을 쳐왔다.

 
 

그리고 그중에 대부분은 사라졌으며, 지금도 여전히 잘못된 방법과 방향을 접하고 있거나, 접해왔던 사람들 또한 큰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인데, 잘못된 방법과 방향을 추구하느라 자신의 시간과 인생을 낭비해왔으니, 위기에 직면하게 되는 것은 당연히 불가피한 일일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전략’과 ‘경쟁우위’가 중요하다고, 얼마나 수없이 강조해왔는가.

 
 

그 차이는 절대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고, 실제로 물리적, 시간적 한계를 극복, 초월하며, 실제로 다른 사람들과의 수준 차이, ‘초격차’를 만들어내는 실력에 달려 있는데,

 
 

진실을 외면하고, 그저 듣기 좋은 말들, 감언이설에만 눈이 멀어, 잘못된 방법, 방향을 추구한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결과는 당연히 불보듯 뻔한 것이다.

 
 

 
 

‘실력 차이’는 ‘얼마나 많은 말들을 하느냐’로 알아볼 수 있는게 아니라, ‘얼마나 많은 말들을 생략할 수 있느냐’로 알아볼 수 있는 것이다.

 
 

그것이 과정과 일에 대한 ‘실질적인 압축 능력(진정한 수완과 통찰)’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 면에서 그레이트라이프는 그 어떤 사람, 그 어떤 곳보다도 양심적이었고, 정직하게 임해왔다.

 
 

나는 언제나 ‘자명함(진실)’을 추구해왔고, 이는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태양이 떠오르는 것, 거스를 수 없는 대세가 되는 것이 진정한 성공의 방법이자, 방향이다.

 
 

 
 

그레이트라이프를 추구하고 함께 하는 사람들은 축복이 따를 것이다.

 
 

반면, 그레이트라이프를 외면하거나, 어설프게 모방하는 사람들에게는 재앙이 따를 것이며, 그것은 그레이트라이프 때문이 아닌, 그들이 스스로 자초한 결과이다.

 
 

/

 
 

성공하는 것, 즉, 돈을 많이 벌거나, 가치있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여, 원하는 이상형과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는 것은 원래 어려운 일이다.

 
 

특히, 그 과정을 합법적으로, 정당하게, 세상이 기꺼이 받아들일만한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방식으로) 지속하는 일이 어렵다.

 
 

 
 

하지만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방식인지 아닌지를 구분하지 못한다.

 
 

 
 

그리고 합법적인가에 있어서, ‘최대한’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만 충족하면 된다고 믿는다.

 
 

그렇게, 자기 자신과 타협을 한다.

 
 

양심이 없고 부정직한 사람들, 인성이 나쁜 사람들은 자신의 이해관계를 위해 불법적인 일들도 서슴지 않는다.

 
 

 
 

이 업계는 애초부터 양심을 상실한지 오래되었다.

 
 

언제부터 그랬는지 까마득할 정도이다.

 
 

실력이 없거나 부족한데, 완성된 최고 실력자처럼 자기 포장을 한다거나, 인생의 다른 영역들은 다 망했는데 자기 자신을 속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속인다거나, 그저 그레이트라이프를 수박 겉핥기 식으로 모방할 뿐이면서, 자신들이 경험하고 생각해낸 것처럼 꾸민다거나.. 그러한 모든 것들이 누적된 심각한 문제들이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은 이 업계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들에도 마찬가지로 존재할 것이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인성’에 달려 있다.

 
 

모든 종류의 성공, 행복, 번영의 열쇠는 바로, 인간의 인성이다.

 
 

 
 

가장 훌륭한, 고귀한 인성을 만들고 다듬기 위해, 자기 자신과 조금도 타협하지 않고자 끊임없이, 끝없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작은 것부터 조금씩 타협하기 시작하는 순간, 그것은 ‘눈덩이’처럼 커지게 된다.

 
 

그 눈덩이가 충분히 커져서, 어느 순간 임계점에 다다르면, 자기 자신의 삶과 인간관계를 송두리째 파괴할 정도로 파괴력이 커지게 된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한없이 관대하고, 자기 자신에게는 한없이 냉혹해야 한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라”와 같은 말은 심하게 말하면 나약함일 뿐이다.

 
 

 
 

인생은 고통과 시련의 연속이기 때문에, 온실 속의 화초처럼 평생을 보낼 수가 없다.

 
 

어떤 사람도 자신의 인생에서 어느 시점에는 필연적으로 최악의 위기를 맞이할 수 있다.

 
 

그래서 ‘위기가 올 것인가?’를 질문하는 것은 무의미하며, 인간은 언제나 항상 위기에 대비해야 한다.

 
 

 
 

모든 종류의 위기에 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자 방향은, 자신의 인성을 보다 성숙하게 만들어가는 것이다.

 
 

정말 당연한 말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공헌하며, 정말로 다른 사람들의 성공과 행복을 바라고, 그들을 도우며,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여유가 될 때, 혹은 가끔씩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늘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그것이 뼛속까지 자신의 삶의 방식이 되도록, 아주 깊게 뿌리내리게 해야 한다.

 
 

아낌 없이 주는 나무가 되어야 하고, 그러한 나무 중에서 뿌리 깊은 나무가 되어야 한다.

 
 

 
 

이러한 삶의 방식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것은 정말로 쉽지 않다.

 
 

정말로 어려우며,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지 않을 때, 모든 유혹들과 잘못된 길들을 뿌리치고, 정직하고 이타적인 방향을 추구하는 건, 정말로 어려운, 개인적인 측면에서는 생지옥과도 같기 때문이다.

 
 

 
 

‘생지옥’을 경험해본 적 있는가?

 
 

나는 이미 여러 번 경험해본 적 있으며, 이미 그러한 삶에 익숙하다.

 
 

 
 

어떤 면에서 봤을 때, 내가 성공을 거의 항상 확신할 수 있는 이유는, 생지옥과 밑바닥을 나만큼 다양하고 여실하게 경험해본 사람이 거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오랜 기간 동안 악몽에 시달려왔고, 악마와 싸우는 꿈을 꾼 적이 많다.

 
 

실제 현실 속에서, 나는 항상 나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무한한 자기 훈련과 자기 극복의 연속이었다.

 
 

 
 

“지옥을 걷고 있다면, 계속 걸어가라.” – 윈스턴 처칠

 
 

 
 

지옥을 계속 걸어왔던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그 안에서 희망을 보았기 때문이다.

 
 

지옥과 희망은 동전의 양면과도 같다.

 
 

지옥을 모른다면, 희망이 뭔지도 모를 것이다.

 
 

 
 

고통을 겪는 만큼 얻을 수 있고, 인내하는 만큼 성장할 수 있다.

 
 

지옥을 견뎌내고 이겨내는 사람은 당연히 천국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누가 그렇다고 해서 그렇게 되는 것이 아니라, 이 세상은 원래부터 그렇게 작동하게 되어 있다.

 
 

 
 

자기 자신이 어디까지, 어느 정도 수준까지 성취할 것인가에 대한 결단과 노력, 투자에 달려 있을 뿐이다.

 
 


 
 

환상을 추구하되, 환상을 믿지 않아야 한다.

 
 

인간에게 있어서, 인간의 삶에 있어서, ‘환상’은 중요하다.

 
 

환상이 마냥 나쁜 것만은 아니고, 어쩌면 꼭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꿈’은 살아가는 존재 이유이자, 목적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환상을 추구하면서도, 자기 자신을 속이면 안된다고 믿는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가능한한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한다고 믿는다.

 
 

이 부분에 있어서, 자기 자신을 속이거나, 자기 자신과 타협하는 (자기합리화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지만,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하더라도, 자기 자신만큼은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러한 ‘정직성‘이 결국 장기적으로 삶의 질과 수준을 좌우하게 되며, 인생은 단기적으로 보면 혼란이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각자의 정직성에 따라 질서정연하게 실제 삶이 만들어진다.

 
 

이러한 세상의 메커니즘은 일일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로 놀랍고 기적과도 같기 때문에, 신이 존재하는 것이 아닐까 착각이 들 정도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 보면, 정직함을 추구하는 것이 단기적으로 보면 자기 자신에게 가혹한 일처럼 느껴지거나 그렇게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그것이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자 방향이며, 이는 자기 자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세상까지도 더 이롭게 만든다.

 
 


 
 

자기 자신의 환상과 타협하는 사람들은 점점 선을 넘는다.

 
 

이상하게도, 항상 예외없이 그렇게 된다.

 
 

나는 그동안 이 부분에 있어서 예외를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이 세상에 정직한 사람들은 정말로 극소수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사람들을 접하거나 만나는 것은, 정말로 보기 드문 축복과도 같다.

 
 

 
 

사람마다 자신의 양심과 타협하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나는 사람들에게 조급해 하거나, 욕심을 부리지 말라고, 필요 이상으로 말하지 않는다.

 
 

어차피 중요한 모든 일들은 서두른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된 확실한 ‘실력’을 바탕으로 ‘완수’하는데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어설프게 이룬 일은 부실하거나 무너지기 마련이고, 보잘 것 없는 실력은 외부의 위기에 취약하다.

 
 

이건 그냥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팩트’ 그 자체이다.

 
 

 
 

처음에는 좋은 의도, 훌륭한 인성으로 시작한 사람들도, 어느 시점에 환상에 지나치게 빠지거나, 자기 자신과 타협하여 정직성을 잃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재앙, 위기의 소용돌이에 휘말릴 수 있다.

 
 

나는 실제로 그렇게 되는 사례들을 수없이 봐왔다.

 
 

그래서 성공은 이루기도 어렵지만, 지속하고 지키기가 훨씬 어려운 것이다.

 
 

노력의 문제와는 별개로, 양심과 인성의 문제에서 자기 자신을 극복하는 것이 어렵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와 관련해서, 가장 좋은 접근 방법, 방향은,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 경청한 사람들을 경청하는 것이다.

 
 

아집을 부리거나 우물 안의 개구리가 되는 대신,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세상에는 악한 사람들이 정말 많다.

 
 

나도 어렸을 때는 이 사실을 알지 못했다.

 
 

심지어 누군가가 말해주는 경우에도, 이 사실을 인정하려 하지 않고, 오히려 다른 면을 보면서, 긍정적으로 보려 했다.

 
 

 
 

아주 어린 시절부터, 나는 선생님이나 어른들로부터 착하게 살아야 한다고 교육을 받았다.

 
 

그래서 20대 후반의 나이가 될 때까지, 그러한 삶의 방식과 관성을 유지했다.

 
 

 
 

그렇지만, 실제 세상, 현실은 내 생각과 다른 점들이 많았다.

 
 

그저 아무 이유 없이, 시기심과 질투심 등으로 다른 사람을 음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이룬 것들을 빼앗으려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을 경험하게 되었다.

 
 

자신이 받는 것만 당연하게 생각하며, 은혜를 오히려 원수로 갚는 사람들도 많았다.

 
 

그런 일들을 겪게 되었을 때, 나는 처음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도 잘 몰랐다.

 
 

상식의 기준과 살아온 배경이 완전히 다른 사람들을 마주하게 되었어서, 그 차이와 범위를 파악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점차 경험과 연륜이 쌓이게 되면서, 세상에는 내가 가져왔던 믿음이나 가치관과는 다르게, 오로지 자신의 이해관계를 위해서 타인에게 해를 끼치는 정도를 넘어서, 타인을 죽이는 것도 서슴지 않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런 사람들이 내 의지와 관계 없이 거의 항상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험난한 세상으로부터 나 자신과 소중함을 지켜낼 수 있는 힘을 기르고, 일찍부터 위기에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한 것이다.

 
 


 
 

운명은 바꿀 수 있다.

 
 

순리를 거스르지 않으면서도,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과 방향이 존재한다고 믿는다.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는, 자신이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믿어야 한다.

 
 

그리고 시간을 보내는 방식을 바꿔야 하며, 정말로 실력 있는 사람과 한 배를 타야 한다.

 
 

운명을 실제로 바꾸기 위해서는 이 모든 것들이 빠짐 없이 중요하다.

 
 

필요한 요소가 한가지라도 빠지면, 원하는 운명은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거나, 기존의 운명이 바뀌지 않는다.

 
 

 
 

당신이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이 예측할 수 없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인간은 인생을 살면서 주기적으로 예측불가능한 상황들에 직면한다.

 
 

그러한 상황이 그 사람의 인생의 방향, 결과를 변화시킨다.

 
 

 
 

자신이 어떤 상황을 맞이하게 될 것인가는, 자신이 인식할 수 있는 범위에 달려 있다.

 
 

이게 바로 내가 늘 강조하는, ‘성공과 실패의 지도, 실제 성공 경험’에 대한 것이다.

 
 

 
 

당신이 가짜를 따라가면, 당연히 실패한다.

 
 

그 이유는 애초에 당신이 잘못된 길로 들어섰고, 유혹에 못 이겨 잘못된 선택을 했기 때문이다.

 
 

 
 

당신이 진짜를 따른다고 하더라도, 성공이 언제나 확실하게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성장’은 확실히 보장된다.

 
 

왜냐하면 인간에게는 더 나은 것, 자신이 바라는 성공을 추구하는 이기적 본능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자기 자신의 성공 유무는 자신의 인성이나 선택, 자제력 등에 달려 있다.

 
 

가령, 다른 사람의 도움을 통해 돈을 많이 벌게 된다고 하더라도, 그 돈을 아무런 분별 없이 다 써버릴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통해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게 된다고 하더라도, 자신의 찌질함 등으로 인해 좋은 인연을 완전히 담아낼 수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짜가 아닌 진짜를 따라가는 것은 여전히 가장 중요하다.

 
 

시간은 생각보다 짧고, 인생은 유한하며, 제대로된 방법, 방향만 따라가도 쉽거나 만만치가 않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말해서, 진짜를 따라가라.

 
 

“공든 탑은 무너지지 않는다”는 말은 정말이다.

 
 

가짜, 거짓에 기초한 사상누각은 언제든지 한번에 무너질 수 있고, 무너지기 쉽지만, 당신의 내면에 확실하고 정직하게 쌓은 성은, 당신이 스스로 무너뜨리지 않는 이상, 웬만해서는 무너지지 않는다.

 
 

 
 

그래서 천천히 확실하게 쌓는 진짜 성이, 급하고 빠르게 쌓는 가짜 성보다, 결국 실제로 더 빠른 것이다.

 
 

가짜 성은 결국 언젠가 흔들리거나 무너질 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그 시점은 정확히 언제인지 알 수 없어도, 확실히 온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