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신기루를 쫓는 망상에서 벗어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신기루를 쫓는 망상에서 벗어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한계를 모르면, 한계를 극복할 수도 없다.

 
 

 
 

그동안 항상 말해온 거지만, 당신이 유튜브를 아무리 봐도, 절대 성공하지 못할 것이고, 성공하는 방법조차 찾지 못할 것이다.

 
 

아주 오래 전부터 나에게 이런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은 지금쯤 깨달았을 수도 있고, 지금 이 이야기를 처음 듣는 사람들은 여전히 정신을 못 차리고, 앞으로도 계속
가스라이팅 속에서 살아가게 될 것이다.

 
 

 
 

유튜브는 지금 거의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나도 유튜브를 종종 본다.

 
 

하지만 거기서 성공의 방법을 찾으려는 생각은 해본 적 조차 없다.

 
 

 
 

가끔 동기부여, 힐링, 팩폭, 뭐 이런 영상들이 뜨곤 하는데, 영상의 내용 수준은 항상 예외 없이 거기서 거기다.

 
 

자극적인 제목과 썸네일로 사람들의 클릭을 유도하지만, 막상 눌러보면, 결국 뻔한 이야기들로 당신을 평범한 삶 속에 가두고 있을 뿐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게 일종의 가스라이팅인 줄도 모르고, 바보처럼 속는다.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이 말이 정말임을 실감케 한다.

 
 

 
 

당신을 평범한 삶 속에 가두고, 그저 그런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것, 그게 바로 고통, 지옥 아닐까?

 
 

왜냐하면 당신은 욕심, 탐욕 덩어리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욕심, 탐욕은 넘쳐나는데, 계속해서 당신에게 욕심 부리지 말라고 하고, 그렇다고 해서 뭔가 뛰어난 혹은 뚜렷한 해결책은 없고, 계속 뻔한 이야기만 늘어놓는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의 의도를 선의로 포장하고 있다.

 
 

그동안 거의 예외를 보지 못한 것 같다.

 
 

 
 

당연히 당신을 가스라이팅하는 사람들은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수많은 유튜브 구독자들을 바보, 호구처럼 생각하며, 잘 먹고 잘 살고 있기 때문이다.

 
 

계속해서 그들에게 속아주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그래도 요즘에는 그런 부분들에 대해 점차 각성하는 사람들이 생겨나면서, 분위기가 조금씩 바뀌고 있는 듯 한데, 이런 상황이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나도 잘 모르겠고, 아무도 알 수 없을 것이다.

 
 

/

 
 

당신이 그저 그런 수준의 유튜브 영상들을 아무리 봐도 변화, 성공을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알고보면 당연하다.

 
 

왜냐하면, 성공은 ‘보이지 않는 과정을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경우, 큰 성공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실패를 불가피하다.

 
 

지구상의 어느 누구도 실패 없이 성공을 이루는 건 불가능하다.

 
 

오히려,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은 실패를 의도적으로 잘 활용하는 사람들이다.

 
 

대표적인 예로, 제프 베조스 같은 사람은 “결과를 알 수 있다면, 그것은 이미 실험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이는 실패를 성공의 토대로 잘 활용하는 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거나 알고 있는 개념이지만, ‘아무나’ 실제로 해내지는 못한다는 것이다.

 
 

나는 그동안 ‘항상‘ 이 사실을 경험하고 확인해왔다.

 
 

 
 

기억나는 사례들을 몇가지 얘기해보자면, 예전에 주식 투자를 하면서, 나는 옥시덴털 페트롤리움이라는 주식을 매집했는데, 내가 이 주식을 매집하고나서 한동안 계속 횡보하거나 하락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어느 시점에 예상치 못하게 몇 배 이상의 %로 상승했다.

 
 

나는 결국 내가 성공하리란 걸 알고 있었지만, 그 시점이 정확히 언제가 될 거라는 걸 알지 못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내가 어떻게 성공을 직감하고, 확신할 수 있었는가 하는 점이다.

 
 

그 이유는 어디까지나 내가 평상시의 과정과 시간을 잘 관리했으며, 내가 해야 할 일들에 충실했기 때문이다.

 
 

 
 

투자를 잘 모르거나, 못하는 (착각에 빠져 있는) 사람들은 처음에 의사결정만 잘하면, 그 다음부터는 아무것도 안해도, 주가가 저절로 올라갈 거라고 믿는다.

 
 

그렇게 믿는 이유는, 그들은 진심으로 투자가 뭔지 잘 모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최초의 판단이 중요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실력이 없거나 부족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초의 판단도 틀리고, 이후의 관리도 실패한다.)

 
 

 
 

이 세상에 그 어떤 일도 저절로 이루어지는 건 없다.

 
 

결과가 아무리 우연히 발생한 것처럼 보여도, 그것은 어디까지나 예전에 나무를 심는 것과 같은 노력, 원인이 있었기 때문이다.

 
 

 
 

내가 옥시덴털 페트롤리움에 대한 주식 투자로 성공을 거둔 뒤에, 사람들은 뒤늦게 그 주식을 매집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나름대로 자신들이 기업 분석을 한다던지, 뭔가를 알고 있다는 생각(착각)으로 그런 결정을 내렸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 중 대부분은 원인 없는 결과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그들이 기대하는 결과는 이뤄지지 않을 것이다.

 
 

이건 단지 옥시덴털 페트롤리움 주식에 대한 이야기만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봤을 때, 원인 없는 결과를 기대하는 거의 모든 투자들이 실패할 가능성이 높으며, 적어도 그런 실패 가능성을 내재하고 있다.

 
 

그 기대가 (자신의 능력 범위에 비해) 과도하고, 리스크가 클수록, 실패의 크기 또한 더 커질 것이다.

 
 


 
 

연애, 픽업에 있어서, 나는 그동안 수천건이 넘는 사례들을 분석하고 피드백해왔다.

 
 

나의 고객 분들께서는 나에게 수시로 그들 자신들이 진행한 과정을 보내주시는데, 나는 그럴 때마다 그들 자신들이 그전까지 전혀 생각지 못한 방법들과 가능성들을 제시해드리며, 이는 ‘성공의 실현가능성’을 실제로 높이는 ‘과정’이자 ‘원인’이다.

 
 

 
 

이 과정에서, 나는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들에서는 무엇을 어떻게 하는지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결국 ‘확실한’ 성공에 도달하고, 다른 곳들에서는 ‘반드시’ 실패하게 되는 이유는, 과정을 제대로 분석하고 실제 성공으로 유도하는 총체적인 능력에서 근원적으로 큰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무형적인 요소들’을 분별, 파악, 구현(실현)하는 능력에서 엄청난 차이가 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한번에 원하는 결과를 얻거나 성공하는 것’을 원하고, 심지어 그것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는데, 그 기본 전제부터가 완전히 틀렸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그런 수준에서 절대 벗어나지 못하는 것이다.

 
 

이는 앞으로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나는 확실히 장담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실수,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상대방에게 거절 당하거나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런 경험이 거듭되다 보면, 뭔가 제대로된 것을 배우지 않고 그냥 무지성으로 계속 부딪히면서 정신 승리 하거나, 아니면 흑화하는 경우들이 많다.

 
 

그중에서 올바른 방법, 진실에 도달하는 사람은 극소수다.

 
 

 
 

나는 사람들이 나에게 구체적으로 질문을 하시든, 아니든, 어떤 식으로든 확실한 도움, 가치를 제공해드린다.

 
 

구체적으로 질문을 하실수록, 더 정확한 피드백이 가능하지만, 만약에 구체적으로 질문을 하시지 않더라도, 어느 정도의 도움을 드리는 것은 항상 가능한 일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총체적인 난국에 빠져 있기 때문이다.

 
 

 
 

항상 말하는 거지만,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고 유지하는 것은 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들 중의 하나다.

 
 

이 목표를 실현하려면, 누구든지 자신의 인생을 거는 모험을 해야 한다.

 
 

외모, 능력, 성격, 전략, 방법, 기술, 운 등 거의 모든 것들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대부분 평상시에 자신의 시간을 잘 관리하지 못하고, ‘어떻게’는 커녕 ‘무엇을’ 해야 하는지도 모르며, 거기다가 자신의 주제 (현실) 파악이 제대로 안된 상태에서 눈만 높아져 있다던가, 아직 실력, 내공이 한참 모자란데, 과도한 자신감이나 자만에 빠져 있는 경우가 많아서, 이러한 총체적 난국 상태에서는 성공을 실현하거나 유지하는 것이 오히려 이상한 일이다.

 
 

그리고 나는 십수년간, 이러한 총체적 난국 상태에 있는 사람이 우연히 일시적으로 좋은 결과를 경험하는 경우는 있어도, 유지하는 경우는 단 한건의 사례도 본 적이 없다.

 
 

뭔가 그릇된 방법, 방향으로 성공을 유지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결국에는 마지막에 0을 곱해서 큰 실패로 이어진다는 걸, 항상 확실하게 목격해왔다.

 
 

 
 

장기적으로 보면 모든 것이 자명하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근시안적이기 때문에, 그러한 자명함을 알아보지 못한다.

 
 

이 글을 읽는 사람들도 자기가 바로 그런 문제에 해당한다는 점을 인지하거나 깨닫지 못하는 경우들이 있을지도 모른다.

 
 


 
 

‘열심히 노력하는 것’과 같은 평범한 진리는 물론 항상 중요하다.

 
 

나는 그러한 진리를 부정하거나 과소평가하는 게 전혀 아니다.

 
 

나 또한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삶을 살아왔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샘 월튼 같은 사람들도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굳이 말할 필요조차 없을 정도로 기본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한 바 있다.

 
 

 
 

하지만 내가 유튜브의 많은 이들을 비판하는 이유는, 그들은 자신의 배경이나 성공을 지나치게 과장하면서, 아니, 과장을 넘어서 사기, 허위이거나, 터무니 없는 포장을 하면서, 평범하고 뻔한 방법만 잘 알고 실천하면 원하는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거라고 희망고문, 가스라이팅을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내 능력, 지식은 사실 여기까지야. 내가 확실하게 아는 건 이 정도이고, 내가 이룬 건 이 정도야.”라고, ‘절대‘ 사실대로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다.

 
 

“나는 수백억, 심지어 조단위 부자인데, 예전에는 나도 빚쟁이였어. 내가 할 수 있었으니까, 너도 할 수 있어. 불가능하다 생각 말고 꿈을 크게 가져.”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이 제시하는 방법이라고는 긍정 확언, 명상, 감사일기 쓰기, 뭐 이런 것들이다.

 
 

이런 ‘허언‘을 곧이곧대로 믿는 사람들은 뭔가 제대로된 걸 배우려는 생각보다는, 그저 뻔한 이야기들에 매몰되어서, 발전은 커녕, 오히려 우울증, 퇴보, 실패로 치닫게 된다.

 
 

 
 

허언을 믿는 사람들은 언제나 능력보다 기대가 과도하다.

 
 

그들은 실천보다 고민, 생각이 언제나 과도하다.

 
 

그들은 만족, 감사하는 마음보다 욕심, 탐욕이 언제나 과도하다.

 
 

그들은 한계, 현실을 직시하지 않기에, 스스로 불가능을 자초한다.

 
 

(‘불가능의 실현’이라는 것도 어디까지나 현실적 한계를 직시하고 인정해야, 실제로 가능할 수 있다는 점을 전혀 깨닫지 못한다.)

 
 

그러니 성공보다는 당연히 불행, 불만족스러울 수밖에 없고, 그게 일정 기간 이상 계속되면, 누구를 탓할 것도 없이, 궁극적으로는 바로 자기 자신의 책임이다.

 
 

 
 

이러한 세태는 사회악이나 다름 없다.

 
 

사람들이 각자 자기가 해야 할 일을 직시하지 않고, 헛된 꿈이나 과대망상(과도한 기대)에만 부풀어 있다면, 사회,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게 될까?

 
 

 
 

정상적인 사회, 세상은 약속은 적게 하고, 실천은 많이 해야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지, 약속은 과도하게 하고, 실천은 적게 하거나 안하면, 당연히 비정상으로 치달을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러니까 그런 세태를 부추기는 것이 ‘사회악’이라는 것이다.

 
 

이는 결국 더 많은, 수많은 사람들을 불행, 실패로 치닫게 만들 것이다.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