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상황을 초월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상황을 초월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바보짓에 휘말리지 말고, 오히려 좋게 만들어라

 
 

 
 

바보짓을 하는 사람들에게, 굳이 바보짓을 하지 말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잘 생각해보면, 이 세상에는 바보짓을 하는 사람들이 넘쳐나기 때문에, 그만큼 성공할 기회도 넘쳐나는 것이다.

 
 

 
 

우리가 고민해야 할 문제는, 어떻게 바보짓을 하는 사람들에게 유혹 당하거나 휩쓸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일관되게 중요한 것들에 꾸준히 집중할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예를 들어, 자기가 여자를 잘 꼬신다고 자랑하는 사람이 있다.

 
 

그 사람은 자기가 얼마나 예쁜 여자를 만났고, 얼마나 손쉽게 잠자리를 가질 수 있었는지, 그런 것들에 대해 자랑하며, 당신에게 빠르고 쉽게 그렇게 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주겠다고 한다.

 
 

그리고 그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 혹은 만족인 것처럼 포장하고, 자기의 스펙이나 배경 또한 괜찮은 수준이며, 자기가 어울리는 사람들도 주로 전문직이라거나, 기타 등등 온갖 방법과 멘트로 떠벌리고 다닌다.

 
 

 
 

이런 ‘짓’을 하는 사람도 문제고, 거기에 혹하는 사람들도 문제이다.

 
 

그냥 장님이 장님을 이끄는 것, 바보가 바보를 이끄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안타깝지만, 제발 부탁인데, 본인 스스로의 잘못된 판단으로 그런 곳에 가서 당해놓고, 어디가서 하소연하지 마라.

 
 

불길하고 부정적인 기운을 풍기고 다니지 마라.

 
 

 
 

나는 연륜이 쌓이게 되면서, 사람들이 하는 말보다는, 그들의 행동과 정신 상태, 그리고 통찰력을 본다.

 
 

정말로 그럴만한 사람인지, 그만한 가치와 실력이 뒷받침되는 사람인지, 그런 것들을 살펴본다.

 
 

이런 부분은 조금만 살펴봐도 금방 알 수 있다.

 
 

 
 

가령, 또다른 예로, 자기를 수천억대 자산가라고 포장하는 사람이 유튜브에 있다.

 
 

그런데 그 사람이 사람들에게 해주는 조언이 뭔지 들어보면,

 
 

“책을 읽어라”

 
 

“글쓰기를 해라”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어라”

 
 

“되든 안되든 무조건 큰 꿈을 가져라”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라”

 
 


 
 

뭐 이런 이야기들을 늘어놓을 뿐이다.

 
 

 
 

당신이 유치원생, 초등학생은 아니지 않은가?

 
 

누가 굳이 저런 이야기들을 해줘야 겨우 알아들을 수 있는 사람인가?

 
 

만약에 정말로 그런 사람이라면, 그런 사람이 어떻게 수천억대 부자가 되겠나?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물론 상식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사람도 별로 없겠지만..

 
 

+

 
 

거듭 말하는 거지만, 대부분의 문제들은 자기가 직접 꾸준히 해보면 많은 것들은 저절로 깨닫게 된다.

 
 

예를 들어, 연애/픽업의 과정에 실제로 도전해보고, 자기가 꾸준한 시도를 해보면, 그리고 그 과정에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책들을 읽어보고, 현실에서 적용해보려는 시도와 노력을 해보면,

 
 

누가 헛소리를 하고 있는지, 누가 일리있고 타당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충분히 알 수가 있고, 보이는 부분들이다.

 
 

 
 

나는 모든 분야를 접하고 배울 때 이런 식으로 접근했고, 마스터했다.

 
 

가령, 최근에 주식 투자에 대해 배울 때에도, 처음에는 힘들고 어렵고 막막했지만, 내가 직접 실제로 해보면서, 대가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그들의 책이나 그들이 남긴 족적들을 분석해보면서, 시중에 통용되는 이야기들 중에 뭐가 맞고 틀린지에 대해 스스로 분석력과 판단력을 길렀다.

 
 

 
 

사실, 주식 투자 같은 경우는 누구나 이렇게 하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

 
 

이건 의지나 노력만으로는 하기가 어려운 분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연애/픽업, 사업 같은 분야는 누구나 어느정도의 노력을 진지하게 기울이기만 한다면, 바보짓을 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구분하고 분별할 수가 있다.

 
 

+

 
 

연애/픽업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데 있어서 방법도 물론 중요하다.

 
 

하지만 늘 말하는 거지만, 방법은 전체 100% 중에 10%의 비중도 안된다.

 
 

나머지 90% 이상이 뭔지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바보짓을 하거나, 바보짓에 빠져드는 사람들은 방법만 잘 알면 나머지 90%가 저절로 해결될 거라고 믿는다.

 
 

그건 마치 공부 방법만 알면 누구나 서울대나 의대 갈 수 있다고 믿는 거나 다름이 없을 정도로 어리석은 발상이다.

 
 

 
 

방법만 알면 나머지가 다 저절로 해결될 거라고 믿는 건, 애초에 올바른 방법이 뭔지조차도 제대로 모르고 있는 것과 다름이 없다.

 
 

 
 

예를 들어서, 주식 투자에서는 멘탈과 사업 실력이 90% 이상을 좌우하고, 나머지 10% 미만을 차지하는 요인이 방법에 대한 것이다.

 
 

그리고 공부에서는 습관과 체력이 90% 이상을 좌우할 것이다.

 
 

대부분의 어려운 분야들에서는, 역설적으로, 방법에 대해 필요 이상으로 집착하지 않는 사람들이 더 성공적이다.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은, 방법을 제대로 알면서도, 방법에 대해 필요 이상으로 집착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

 
 

늘 말하는 거지만, 가짜들은 방법조차도 제대로 잘 알지 못한다.

 
 

그들은 5년이고 10년이고 주구장창 연습을 한다며 헛된 시도를 반복하지만, 늘 제자리걸음만 하고 있을 뿐이다.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도 그런 사람들이 여럿 있었다.

 
 

 
 

그중에 상당수는 극심한 우울증, 정신병에 걸렸으며, 십년이 지난 지금도 사회 부적응자로 살아가고 있다.

 
 

이따금씩 자기가 그런 상태라는 걸 자각할 때가 있지만, 이미 너무 먼 길을 가벼렀기에, 현실을 직시하는건 너무 괴롭기에, 계속 현실을 외면하고, 쾌락만을 쫓아갈 뿐이다.

 
 

 
 

이것도 큰 문제다.

 
 

방법과 수준은 불가분의 관계이며, 늘 같이 가는 것이다.

 
 

수준이 더 높아진 사람들은, 새로운 방법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방법을 알아도 수준이 높아지지 않는 사람들은, 자신의 수준을 높이는 노력을 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둘 중 하나만 중요하다거나, 둘 중 하나가 전부라고 믿기 때문에, 계속 나아가질 못하고, 원하는 목표에 결코 도달하지 못한다.

 
 

+

 
 

최근에 나는 다이어트를 통해 15kg 정도를 감량했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도, 외모 때문에 원하는 연애/픽업을 못한다거나 하는 경우는 전혀 없었다.

 
 

오히려 너무 잘되서, 예전에는 다이어트를 굳이 할 필요가 없고, 외모 또한 관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될 정도로 잘되었다.

 
 

다른 사람들처럼 핑계나 변명이 아니라, 나는 정말로 단지 다른 중요한 일들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많이 하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나에게 PT를 받았냐, 무슨 좋은 일이 있었냐, 어떤 방법으로 그렇게 한 거냐 등을 물어보기도 하는데, 나는 이미 오래 전부터 이런 기본적인 노력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별로 어려움이 업었고, 정말로 시간이 없어서 다이어트를 미뤄왔던 것 뿐이다.

 
 

이건 말 그대로 ‘기본적인‘ 노력일 뿐이다.

 
 

그리고 역시 실제로 해보니까 별로 어렵지 않더라.

 
 

 
 

솔직히 말해서, 나는 굳이 기본적인 노력을 잘하기 위해 헬스장에 가거나, PT를 받거나, 돈을 쓰거나 등등의 시도들을 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그보다, 우리는 항상 무언가 더 중요한 일들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일들에는 돈이든 시간이든 에너지든 다 쏟아부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나는 그렇게 해왔다.

 
 

이걸 잘 분별하는 것이 늘 중요하다.

 
 

 
 

중요한 일들이란, 말 그대로 지금 당장 해야 하는 것들(단지 급한 것들이 아닌, 중요하면서 급한 것들)이고, 지금 중요한 일을 하지 않으면, 나중에 덜 중요하거나 나에게 전혀 중요하지 않은 일을 억지로 하며 살아갈 수밖에 없는 불행한 운명에 처하게 된다.

 
 

이 부분은 자기 자신이 스스로 돕는 노력부터 하지 않으면, 어느 누구도 궁극적으로 도와줄 수가 없는 부분이다.

 
 

 
 

그냥 기본적으로 다이어트, 운동만 하는 것은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근육질의 몸을 만드는 것, 거기다가 +@로 사업과 투자까지 제대로 잘해내는 것이 어렵다.

 
 

어느 한가지 영역에서 다른 영역이 한가지 추가될 때마다, 그 난이도는 적어도 5~10배 이상 상승하게 된다.

 
 

 
 

제품을 만드는 것도 마찬가지다.

 
 

“성능이 좋은 자동차를 만드는 건 쉽다. 하지만 성능이 좋으면서 조용하고 디자인까지 좋은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어렵다” – 일론 머스크

 
 

자동차 같은 제품 제조에 있어서는, 성능, 디자인, 가격 등을 모두 다 갖춘 완벽에 가까운 제품일수록, 더욱 더 만들기가 어려울 것이다.

 
 

 
 

그리고 현실에서는 늘 말하는 거지만, ‘서로 상충되는 것으로 보이는’ 가치들이 서로 공존할 때, ‘총체적인 가치’가 극대화된다.

 
 

 
 

솔직히 말해서, 지금 나의 외모와 능력, 그리고 경험이면, 연애/픽업을 아주 쉽게, 누워서 떡 먹기처럼 할 수 있을 거라는 걸 잘 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나는 실제로 연애/픽업을 하고 있지는 않다.

 
 

‘연애/픽업을 하기 위한 준비’를 하는 것과 ‘실제로 연애/픽업을 하는 것’은 엄연히 다른 것이다.

 
 

 
 

나는 ‘준비’는 항상 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할 것이다.

 
 

준비라는 걸 함에 있어서도, 사람마다 경험과 레벨 차이가 ‘천차만별’이다.

 
 

 
 

그리고 내가 연애/픽업을 실제로 안하고 있다고 해서, 이 부분에 대한 감이 떨어질 거라고 착각하거나 정신승리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유감이지만 그건 망상일 뿐, 전혀 사실이 아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다른 사람들이 연애/픽업을 잘할 수 있도록 잘 돕고 있고, 그 외의 영역들까지 잘 돕고 있다.

 
 

 
 

연애/픽업이라는 건 기본적으로 사람 대 사람의 관계이기 때문에, 가치와 매력이 향상될수록, 당연히 연애/픽업도 더 잘되고, 더 쉬워진다.

 
 

이게 당연한 걸 넘어서 “자명한” 이치임에도, 이 분야에서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사기꾼들이 즐비하다.

 
 

 
 

내가 처음에 사업을 시작한 건 픽업이라는 아이템이었지만, 애초부터 나는 언제까지나 내가 얼마나 여자를 잘 유혹하는지를 자랑해야만 하는 삶을 사는 것에 대해서는, 하루빨리 “졸업“하고 싶었다.

 
 

그리고 오래 전에 그 목표를 이뤘다.

 
 

이 분야에서 진짜 실력을 판단할 수 있는 중요한 기준들 중에 하나는, “이성을 잘 유혹한다는 사실을 반드시 자랑해야만 하는지/아닌지”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비즈니스나 돈에 관한 문제에 있어서도, 이미 오래 전에 이 기준을 달성했기 때문에, 굳이 애써 자랑을 하지 않는 것이다.

 
 

 
 

앞으로도 10년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심지어 이것에 관한 (결과에 대해 부풀려서 자랑질을 하거나, 그릇된 방식으로 사람들을 현혹하면 안된다는) 법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다.

 
 

그렇게 되면, 실력 없는 가짜들은 알아서 도태될 테니까.

 
 

 
 

그리고 나는 이게 인간의 인성에 관한 문제이기도 하다고 생각한다.

 
 

인터넷에서 자기가 여자를 잘 유혹한다고 자랑하는 사람들을 보면, 글만 봐도 그들의 인성이 훤히 보인다.

 
 

그게 안보인다면 참.. 안타깝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자랑을 하고 다녀야 할 정도로 가치 없는 상대를 만났거나, 아니면 자기가 그런 가치 없는 사람이거나(자기와 한 번 가볍게 놀아주었을 뿐인 상대방을 통해 자기를 부풀려야만 할 정도로, 그짓을 주기적으로 반복해야만 할 정도로), 혹은 자기가 만난 상대방들에 대한 예의가 없거나, 그 중 하나 혹은 모두에 해당되지 않을까?

 
 

그중에 대부분은 내가 볼 때 “자랑하는 방식이나 표현“도 세련되지 못하고, 품위가 없으며, 그냥 질이 떨어진다.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겠나.

 
 

 
 

유튜브를 은퇴한다고 했다가, 또다시 했다가, 앞뒤가 전혀 맞지 않게 그러는 사람들도 있고, 또 거기에 아무 생각 없이 속아넘어가는 사람들도 있고, 하여간 개판이다.

 
 

혹은, 예쁘장한 모델을 옆에 데려다놓고 연애/픽업강의를 하면, 그 강의에 실제로 더 신빙성이 생기는가?

 
 

+

 
 

연애/픽업은 나이대에 따라서도 난이도가 크게 달라진다.

 
 

 
 

나의 경우, 20대 때는 외모+픽업기술+사업실력으로 거의 날아다녔다.

 
 

대부분의 경우, 거의 아무것도 할 필요조차 없었다.

 
 

 
 

30대 때부터는 사람마다 그동안 열심히 살아왔냐 아니냐에 따라서 상황, 현실이 천차만별인데, 물론 나이가 들어서도 철이 없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런 사람들의 세계는 우리가 집중적으로 다루는 영역은 아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열심히 살고자 하고, 자신의 삶을 최고 수준으로 가꿔나가려고 하는 진지한 뜻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려 한다.

 
 

그러한 방향성이 지속적으로 우리에게 선순환을 가져온다고 믿으며, 실제로도 그래왔다.

 
 

/

 
 

인생은 궁극적으로 자기 책임이다.

 
 

당연한 말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인생에 대한 자기 책임을 어느 정도로 절실하고 진지하게 자각하느냐에 따라서, 자기 자신의 인생이 결정된다.

 
 

 
 

자신의 삶에 대해 100% 자기 책임을 인식하는 사람은, 결국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게 될 것이며, 마음의 평온을 얻을 것이다.

 
 

 
 

자신의 삶에 대해 무책임할수록, 잘못된 사람을 만나게 될 확률도 높아지고, 그 또한 결국은 자기 책임이다.

 
 

 
 

시간은 유한하기 때문에 똥인지 된장인지 다 찍어먹어볼 수 있는 여유가 없다.

 
 

잘못된 방향으로 계속 나아가다보면 정말로 한방에 갈 수도 있는 게 인생이고, 결코 쉽거나 만만치가 않다.

 
 

 
 

그래서 나는 처음부터 과욕을 부리지 않고, 잘 분별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꾸준하게 우직하게 조금씩 나아가려 한다.

 
 

 
 

정신승리를 하는 사람들이 바보짓을 하던지 말던지, 나는 진심으로 그들이 전혀 부럽지가 않고, 오히려 그들을 활용할 뿐이다.

 
 

나는 이러한 투쟁과 혼란의 끝을 알고 있다.

 
 

이것의 본질은 역사적으로 늘 반복되어 왔다.

 
 

 
 

늘 그래왔듯이, “시간”은 점점 더 확실하게 우리의 편이 되어줄 것이다.

 
 


 
 

어려운 문제일수록, 더 흥미롭고, 더 많은 가치가 있다.

 
 

쉬운 문제만 풀려고 하고, 거기에 매몰되는 것은 우물 안의 개구리가 되거나, 인생이 망하는 길이다.

 
 

 
 

더 적극적으로, 더 어려운 문제를 풀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한다.

 
 

그게 결국 우리가 원하는 삶을 더 일찍 앞당길 수 있는 길이며, 최선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