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정말 멋진 삶(Greatlife)”을 구축하라.

 
 

 
 

요즘은 다들 ‘습관‘의 중요성은 어느정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모든 습관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습관은 무엇일까?

 
 

 
 

– 광적인 규율

 
 

– 잘될 때 겁을 내고, 안될 때 용기를 잃지 않는 것

 
 

– 절제와 겸손

 
 

– 초심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

 
 

 
 

대략 이런 것들을 꼽을 수가 있을 것 같다.

 
 

 
 

그동안 나는 일상적으로 사람들이 정신 이상 상태에 빠지는 모습들을 수없이 보아왔다.

 
 

기본적으로, 게으름이나 나태함, 무지함 같은 것들도 실패의 주된 요인이 될 수 있지만, 한편으로, 게으르거나 나태하지 않고, 자기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도 실패 혹은 큰 실패에 직면할 수가 있는데, 그렇게 되는 이유가 보통 위에 언급한 것들이다.

 
 

 
 

정신 이상 상태에 빠지는 사람들은 자기가 알고 그러는건지, 모르고 그러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볼 때는 주로 (실제로는 무지한데) 자기가 뭔가 알고 있다는 착각에서 비롯된 행동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가령, 주식 투자를 하면서 자기가 투자를 잘하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투기를 하고 있을 뿐인 사람들이 많다.

 
 

오늘 베팅을 해서 내일이나 모레 가격이 어떻게 될지, 혹은 다음주에 가격이 어떻게 될지를 맞추려고 하는 사람들이 그런 사람들이다.

 
 

그래서 롱 포지션으로 갈지(상승에 베팅), 숏 포지션으로 갈지(하락에 베팅), 레버리지를 얼마나 적용할지, 뭐 이런 것들을 주로 고려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것들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그런 활동을 언제까지 지속할 수 있을지, 그동안에 세금은 얼마나 불어날지, 언제 한번에 크게 잃을 수도 있을지, 그 활동의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이런 것들에 대해서는 전혀 아무런 개념이 없는 경우들이 많다.

 
 

알면서도 그런 활동을 계속한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고, 인지하지 못하고 있으면서 그런 활동을 계속한다면, 그냥 위험한 무지, 착각 그 자체인 것이다.

 
 

현명한 투자를 하는 사람, 실력이 있는 사람은 애초에 이런 활동을 피해가면서, 충분한 수익을 거두는데 필요한 지식, 기술, 경험 등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지금 내가 주식 투자를 예로 들어 비유를 했지만, 이런 현상은 주식 투자가 아니라 연애/픽업 분야라든지, 사업 분야라든지, 다른 영역들에서도 얼마든지 비일비재하게 일어날 수 있는 현상이다.

 
 

+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크고 좋은 결과“, 즉, 소위 말하는 “대박“을 꿈꾼다.

 
 

대박을 꿈꾸는 이유는 실제로 대박처럼 보이는 성공을 거둔 사람이 어떤 과정을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었는지 충분히 알아보지 않았거나, 찾아봤더라도 진실을 분간할 수 있는 분별력이 없는 경우일 것이다.

 
 

 
 

나는 대박이라는 게 존재하지 않고, 애초에 그걸 추구하려는 생각 자체를 가장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다 나보다 더 앞서가고 있는 것 같고, 나만 뭔가 뒤쳐지고 있는 것 같고, 그런 기분에 휩싸이지 말고, 실제 ‘진실’을 봐라.

 
 

누구도 하루의 시간 동안 생각보다 그리 많은 것들을 해낼 수가 없다.

 
 

인간은 하루의 시간 동안 아주 작은 일들만 몇가지 해낼 수 있으며, 그렇기에 지속적인 공부와 지혜, 그리고 풍부한 경험이 필요한 것이다.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도 회사의 연매출이 100억이라는둥, 300억이라는둥, 그런 사람들이 있었다.

 
 

하지만 그중에는 순이익이 1000만원도 안되거나, 오히려 적자에 허덕이거나, 빚에 쫓기는 사람들도 있었다.

 
 

매출의 사이즈가 더 큰 경우, 예를 들어, 1000억이 넘어가는 규모의 경우는 돈만 문제가 되는게 아니라, 머지 않아 감옥에 가게 되는 경우들도 많이 봤다.

 
 

그들 중 상당수는 자기가 뭘 하고 있는지도 몰랐다.

 
 

 
 

어떤 방식과 방향을 추구하는 사람이 결국 끝에 가서 어떤 결말을 맞이하는지, 그리고 실제로 어떤 삶을 살게 되는지를 분별 있게 잘 살펴봐야 한다.

 
 

앞서 언급한 ‘투기’를 기가 막히게 잘해서 실제로 엄청나게 많은 돈을 번 사람도 역사적으로 존재했다.

 
 

제시 리버모어라는 사람이었는데, 빅 쇼트를 통해 한때 1조원이 넘는 돈을 벌었으나, 결국에는 많은 돈을 잃고 호텔에서 권총 자살을 하며 비참하게 생을 마감했다.

 
 

 
 

잘 ‘생각’을 해보면, 사람들이 이미 추구하고 있는 방향을 먼저 가본 사람들이 역사에 존재했거나, 혹은 현실에 지금도 존재하고 있다는 점을 발견할 수가 있다.

 
 

그런 사례들을 보면서, ‘본질’에 유의하고, 내 시간을 어떻게 하면 지혜롭고 가치 있게 쓸 수 있을 것인지, 잘 판단할 필요가 있다.

 
 

+

 
 

뭔가 ‘바보짓’을 하는 사람을 봤을 때, 그 사람이 내 고객이거나, 나에게 중요한 사람이 아니라면, 나는 그냥 “잘 되시기 바랍니다” 하고 넘기는 편이다.

 
 

예전에는 몇 번 정도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라고 얘기를 해봤지만, 오히려 ‘그 사람이 부럽거나, 그 사람처럼 되고 싶어서 그러는 거 아니냐’, ‘다른 방법도 있을 수 있지 않느냐’, ‘당신이 다 옳은 건 아닐 수 있지 않느냐’ 등등.. 자신의 바보짓을 더 합리화하려는 모습들을 많이 봐와서,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는다.

 
 

그냥 내버려둔다.

 
 

 
 

바보짓을 하는 사람들이 시간이 지났을 때 더 잘 풀렸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안봐도 뻔하다.

 
 

 
 

이미 가장 좋은 것이 주어졌다면, 그것에 ‘충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게 당연한거같지만, 생각보다 이렇게 하지 않거나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모든 사람들이 진실되고 정직, 성실한 건 아닐 것이기 때문이다.

 
 

 
 

인간은 이미 자명한 것을 불필요하게 복잡하게 만들거나, 뭔가 다른 것을 찾으려는 엉뚱한 특성이 있다.

 
 

그게 결국은 목표 실현에 도달하는 시간을 더 지연시킨다는 점을 깨닫지 못한다.

 
 

 
 

우리를 ‘실제로 앞서가게 하는’ 것은 매일 꾸준하게 필요한 노력을 지속하는 실질적인 행동과 결과이지, 게으르게 살면서 하고 싶은 것 다 하면서도, 자기가 놓치거나 간과한 것들을 한 번에 만회할 수 있는 그런 방법은 애초에 존재하지도 않고, 존재할 수도 없다는 걸 알아야 한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사람들에게 ‘지름길’과 ‘쉬운 답’을 처음부터 잘 알려드리고자 하는 편이다.

 
 

 
 

이 세상에는 나처럼 지름길과 쉬운 답을 얘기하고자 흉내내는 사람들이 수없이 많지만, 그들이 전하는 메시지와 내가 전하는 메시지는 본질 자체가 근원적으로 완전히 다르다.

 
 

그들은 어디까지나 당신을 ‘유혹‘해서 자신들이 원하는 걸 더 크게 얻기 위한 것이고, 나는 당신이 덜 고통스럽고 덜 힘들기를 바라는 뜻에서 그렇게 하는 것이다.

 
 

 
 

이건 내가 다른 사람들이 하지 못하는 뭔가 대단한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믿어서가 아니라, 그냥 누구나 원하는 성공과 행복을 실제로 실현하고 유지하는 과정은 원래부터 엄청나게 힘들고 고통스럽다는 진실을 너무 잘 알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이다.

 
 

 
 

지름길‘이라는 건 뭘까?

 
 

그 의미 또한 진짜인 나와 가짜인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의 본질이 다르다.

 
 

내가 말하는 지름길의 의미는 바보짓을 피하거나 시행착오를 가능한한 최소화한다(실제 효율, 효과를 높인다)는 의미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느정도의 고통은 불가피하다는 진실을 솔직하게 알려준다.

 
 

하지만 가짜인 사람들은 원하는 목표에 빠르고 쉽게 고통 없이 도달할 수 있을 거라고 속삭이며, 고통이 없거나 하기 싫은 걸 안하는 게 좋은 방법이자, 가야 할 길이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쉬운 답‘이라는 건 뭘까?

 
 

내가 말하는 쉬운 답의 의미는, 현상을 둘러싼 모든 복잡성을 제거하고, 가장 중요한 본질만을 남긴 정제된 단순함을 의미한다.

 
 

하지만 가짜인 사람들은 당신도 얼마든지 쉽고 빠르게 부자가 되거나 매력적인 이성을 유혹할 수 있거나, 기타 등등 지금 당장 그렇게 쉽게 할 수 있는 사람인 것처럼 당신을 ‘위로’하거나 ‘헛된 자신감’을 심어주려고 한다.

 
 

/

 
 

주식시장에서는 “가격과 가치가 다르다(일치하지 않는다)”는 점이 너무나 당연하지만, 주식시장을 벗어난 일반 현실에서는 사람들이 이점을 간과하거나 완전히 잘못 생각하는 경우들이 많다.

 
 

가령, 내가 제공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의 가격과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의 가격이, 가격 자체는 비슷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가치“에 있어서는 천지차이 그 이상이라고 감히 단언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나와 비슷한 가격을 책정하는 이유는 그럴만한 실제 가치가 뒷받침되기 때문이 아니라, 단지 그 정도로 많이 받고 싶어하기 때문,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그래서 거기서부터 모든 문제와 재앙들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했는데 안되요”부터 시작해서, 뭐 때문에 안된다는둥, 나중에는 이 시장 자체를 불신하는 결과로 귀결된다.

 
 

그러면 정말 좋은 기회가 눈앞에 주어져도, 그것을 믿지 않는 완고한 상태가 된다.

 
 

원래 모든 시장은 소수의 현명한 사람들이 최초의 길을 잘 닦아놓으면, 그 이후에 어리석은 사람들이나 미꾸라지들이 그 길을 개판으로 만들게 된다.

 
 

 
 

모든 일은 첫 단추를 잘 꿰는 것이 중요하고, 개개인에게 있어서 5~10년은 결코 적은 시간이 아니다.

 
 

그정도의 기간이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인생 전체를 바꾸기에 충분한 시간이다.

 
 

 
 

그래서 처음부터 첫 단추를 잘 꿰고, 이후 5~10년을 잘 보내는 사람은 인생의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고, 반대로 하는 사람들은 다시 회복하기 어려운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질 수도 있다.

 
 

20대 후반 정도인 사람이 10년 정도를 잘못 보내서 30대 후반 정도가 되면, 주변에 비슷한 수준의 사람들만 남게 되는 경우가 많고, 그렇게 되면 다시 시작하는 것이 정말 힘들다.

 
 

처음부터 제대로 시작을 해도 힘든데, 한참을 잘못 돌아가서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한다면 얼마나 힘들겠는가.

 
 


 
 

연애/픽업에 있어서 내가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는 심플하게, “당신이 같은 가격으로 다른 어떤 걸 하더라도 그보다 훨씬 더 나은”이라는 기준에서 출발한다.

 
 

당신이 옷을 사든, 성형을 하든, 유흥비로 쓰든, 자기계발에 쓰든, 재테크를 하든, 이 세상에 존재하는 그 어떤 무엇을 하더라도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도록, 그렇게 돕고, 그렇게 만든다.

 
 

 
 

아주 오래 전부터 나의 목표는 “보통의, 아주 평범한 사람들도 더 나은 삶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목표를 “어떻게 실현하느냐“의 측면에서, 나는 연애/픽업, 사업, 투자/재테크 분야들을 마스터했고, 성공적 결과를 확실하게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잘 알고, 구현할 수가 있다.

 
 

물론, 투자/재테크 같은 분야는 당신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건 아니고, 왜냐하면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관련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회사를 차려야 하는데, 할 수도 있고 실력도 있지만, 나는 개인적 삶의 측면에서 지금 당장은 그렇게 할 생각이 없다.

 
 

하지만 어차피 ‘본질’이 중요하고, 이것은 언제나 유효하기 때문에, 내가 하라는 걸 지속적으로 하고, 하지 말라는 걸 지속적으로 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 대비 “경쟁우위”를 구축할 수가 있을 것이다.

 
 

 
 

결국, 시간이 흐르면서 다른 사람들과 “인생의 차이”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방향”이다.

 
 

“그레이트라이프(멋진 삶)”로 나아가는 방향으로 나아가자.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