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운명의 장난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운명의 장난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집중 Concentration

 
 

 
 

한번에 한가지에만 집중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한가지를 할 때, 그 한가지에 제대로 집중해야 한다.

 
 

그것이 성공의 비결 아닌 비결이다.

 
 

 
 

사람들은 ‘분산’을 하면, 그것이 집중보다 더 안전한 선택이라고 느낀다.

 
 

하지만 그것은 착각인 경우가 많다.

 
 

실제로는 더 안전한 선택이 아닌데, 분산을 함으로써 자기만의 마음의 위안을 삼는 것이다.

 
 

나는 그런 현상, 심리를 많이 봐왔다.

 
 

 
 

나는 여러가지에 분산되는 것보다는, 한두가지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한다.

 
 

 
 

실제로 가장 안전한 선택은, 내가 대상에 대해 고도의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이 미처 생각지 못하거나, 놓치고 있는 부분들을 캐치할 수가 있다.

 
 

즉, 내가 ‘안다’고 생각하는 것들은, 단순히 내가 대상에 대해 모르는 상태에서 조금 알게 되는 상태를 넘어서, 나와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했던 부분들까지 알게 됨을 의미한다.

 
 

그 상태에 진입이 되어야, 비로소 “아는 것이 힘“이 될 수 있다.

 
 

그 전까지는 아는 것은 그저 아는 것에 불과하다.

 
 


 
 

언제나 어려워보이거나 불가능해보이는 상황을 돌파할 수 있는 방법들이 존재한다.

 
 

다만, 아직 내 눈에는 그 방법들이 보이지 않을 뿐이다.

 
 

그래서 포기하지 말고 그 방법들을 찾을 때까지, 계속 멈추지 않고 나아가야 한다.

 
 

계속 탐색하다 보면, 우연이든 필연이든 통하는 방법들을 찾게 된다.

 
 

 
 

이런 점에 있어서, 사람들은 내가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것들을 친절하게 혹은 상세하게 알려주지 않는다.

 
 

오로지 적극적으로 구하고자 하는 사람만이 찾을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인생에서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이 많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너는 어려울 것 같다”라고 여겨지던 것들이, 한순간에 전환점에 접어들어서, 그 뒤부터는 쉽게 풀리게 된 경우들이 많다.

 
 

 
 

물론, 사업이나 투자, 혹은 정치 같은 것들처럼 계속 어려운 영역들도 있다.

 
 

하지만 픽업, 연애처럼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어려워하는 영역들은 쉽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그 방법들을 찾으면, 당신도 픽업, 연애를 쉽게 할 수 있다.

 
 

 
 

다만, 당신이 목표하는 수준이나 범위, 목적 등에 따라 난이도의 차이는 있을 것이다.

 
 

/

 
 

“사람은 일[사업]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책을 통해 연구하고 진실을 직시하는 것을 싫어한다.” (When a man’s [business] affairs are not going well, he hates to study the books and face the truth.) – John Rockefeller

 
 

 
 

록펠러의 말처럼, 사람들은 자신이 겪고 있는 표면적인 문제가 잘 풀리지 않거나, 어렵다고 느낄 때, 이면의 진실을 탐구하고 상황을 극복하기를 꺼려 한다.

 
 

나는 바로 이러한 점 때문에, 사람들이 곤경에 빠지게 된다고 본다.

 
 

 
 

시간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흘러가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상황이 나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도록 만들지 않으면, 상황은 오히려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나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언제나 가장 중요한 것은 상황이 나에게 유리하게끔 필요한 모든 것들을 잘 유지, 관리하는 것이다.

 
 

이것만 잘해도, 대부분의 문제는 시간이 흐를수록 저절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나는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바로 이러한 부분들을 돕는데 주력한다.

 
 

다른 부분들은 보통 혼자서도 할 수 있거나 깨우칠 수 있게 되는 경우들이 많아서, ‘혼자서 시도해볼 수 있는 여력‘을 만들어주는 것만으로도 많은 경우 충분한 솔루션이 된다.

 
 

 
 

그렇지만 당신이 잘못된 사람을 만나서,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되는 경우는, 이러한 상황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표면적인 문제에 필요 이상의 리소스를 투입하게 되는 경우이다.

 
 

그것은 일종의 ‘밑빠진 독에 물붓기‘와도 같아서, 시간이 흐를수록 당신은 어려움에서 헤어날 수가 없게 된다.

 
 

심지어, 어떤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지도 스스로 알지 못하는 상황이 된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그런 상황에 처해 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직면하기를 꺼려하기 때문에, 나를 비롯해서 누구도 그 사실을 말해주지 않을 뿐이다.

 
 

‘진실’은 그것을 보려고 하는 사람, 적극적으로 구하는 사람, 자신의 주어진 운명을 극복하고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에게만 보인다.

 
 

 
 

나는 ‘운명(destiny)‘이라는 말이 흥미롭다고 생각한다.

 
 

인간의 삶은 운명의 장난과도 같다.

 
 

당신도 인생을 살면서, 전혀 생각지 못했던 사람이 인생이 잘 풀리게 되는 경우를 본 적도 있을 것이고, 반대로, 잘 될 것 같던 사람이 예상치 못하게 어려움을 겪는 경우를 본 적도 있을 것이다.

 
 

그런 경우들의 이면의 진실이 바로 지금 내가 언급하는 부분이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극복하기를 스스로 돕는 것을 돕는다.

 
 

그게 바로 진정한 조력이라고 생각하며, 나 자신이 만약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는다면, 내가 받고 싶은 도움의 방식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러한 도움의 방식은 아무나 흔히 줄 수 있는 도움의 방식이 아니다.

 
 

심지어 친구나 가족, 혹은 배우자나 스승처럼 가장 가까운 관계라고 해도 말이다.

 
 

 
 

내가 돕는 사람들은 결국 잘될 것이고, 잘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 이유는 그들의 앞길을 가로막고 있는 모든 장애물들이나 변수들이 미리 제거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들을 볼 수 있고, 피할 수 있게 도와준다.

 
 

 
 

사람들이 어려움, 곤경에 빠지는 이유는 당신도 흔히 들어봤거나 알고 있다시피, 자기 스스로의 어리석음이나 탐욕, 혹은 무지와 같은 것들에 의한 것이다.

 
 

다만, 이 부분에 있어서 현명한 사람들과 어리석은 사람들의 차이가 극적으로 갈리게 된다.

 
 

 
 

현명한 사람들도 겉으로 보기에는 어리석거나, 탐욕적으로 보이거나, 무지한 것처럼 보일 때가 있다.

 
 

하지만 그들은 그런 부분들에 대해 높은 기준,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음과 동시에, 문제의식을 갖고 그것들을 극복, 해결하려 한다.

 
 

 
 

하지만 어리석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어리석거나, 탐욕에 빠졌거나, 무지하다는 사실을 스스로 인지조차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감사하는 마음을 잊어버리거나, 중요한 시기를 놓치거나, 필요한 준비를 갖추지 못하는 등으로 인해 곤경에 빠지게 된다.

 
 

 
 

현명한 사람들은 시간이 흐를수록 어려운 위기도 좋은 기회로 만들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눈앞에 좋은 기회가 주어져도 그것을 알아보지 못하며, 좋은 기회를 어려운 위기로 망쳐버린다.

 
 

/

 
 

인생에서 좋은 기회는 사람 혹은 사람과의 관계 속에 있다.

 
 

천국같은 삶을 살지, 아니면 지옥같은 삶을 살지도 바로 여기에 달려 있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사이비 종교 같은 곳들과 근본적으로 다른 이유는, 사이비 종교 같은 곳들은 아무런 근거나 성공 경험 없이 맹목적인 믿음을 강요하는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제 성공을 스스로 성취하고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측면에서 다르다.

 
 

 
 

다르게 말하면,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어리석음에 빠져 똑똑하지 못하게 행동하고 있을 때, 어리석음에 빠지지 않고 좀더 스마트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실제 성공을 달성하게 만드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어리석음에 빠지고,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실수들을 저지른다.

 
 

다만 그들 자신들이 그것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그로 인해 겪게 되는 가장 큰 실패는 그들 자신들의 시간을 잃어버리는 것이며, 시간을 잃어버리는 것은 곧 인생을 잃어버리는 것과도 같다.

 
 

 
 

다른 모든 것들을 다 놓친다 하더라도, 시간 하나만 잘 잡을 수 있다면, 성공한 인생을 살거나, 적어도 실패하지 않은 인생을 살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무엇보다도 시간이 당신의 편이 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할 때, 아무도 당신을 막을 수 없는 확실한 이유가 된다.

 
 

 
 

잘 모르는 사람이 본다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하는 이야기가 다른 곳들과는 전혀 다른 쌩뚱맞은 이야기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도 어느덧 나이가 들고, 많은 사람들을 겪어보며, 여러 시행착오를 경험해본다면, 이것저것 일을 많이 벌리는 사람들이 그다지 성공적이진 못하다는 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도 안되는 것들이 오히려 더 많으며, 노력으로 극복할 수 없는 갭, 격차를 느끼게 되는 경우들을 많이 겪어왔거나, 겪게 될 것이다.

 
 

 
 

무엇이 중요한지를 알지 못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만으로 부딪히려고 하는 사람은 용기 있는 사람이 아니라, 무모하고 어리석은 사람에 지나지 않는다.

 
 

무엇이 중요한지를 알고 잘 준비할 수 있다면, 대부분의 일들은 쉽게 풀린다.

 
 

 
 

또한, 어리석은 사람들은 내가 했던 이야기를 또다시 한다고 여길 수도 있겠지만, 나는 기본적으로 중복을 싫어한다.

 
 

나는 당신의 생각보다 더 명석한 사람이며, 인생에서 중복을 겪은 적이 거의 없다.

 
 

그런 내가 중복해서 말을 한다면, 그것은 매우 중요한 내용을 강조하기 위함이거나, 당신이 아직 충분히 알아듣지 못했기 때문에 반복하는 경우일 것이다.

 
 

 
 

어떤 부분들은 무한히 계속 반복해야 하고, 또다른 어떤 부분들은 중복 없이 계속 다음 단계로 나아가야 한다.

 
 

사람들은 보통 이 둘 중에서 한가지만 선택하는 이분법적 오류에 빠지기 때문에 그저 그런 수준을 벗어나지 못한다.

 
 

반복 숙달을 통해 mastery에 도달하는 ‘훈련’이 중요함과 동시에, 미처 몰랐거나, 흩어진 지식 조각들을 잘 조직화하는 ‘이해’가 중요하다.

 
 

이러한 훈련과 이해를 통해 당신은 지금보다 더 나아질 수 있으며, 그것이 내가 지금까지 계속 강조해온 ‘진화’의 의미다.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보다 빠른 속도롸 진화하게 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이 원시인처럼 보이게 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당신이 이룩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문명(civilization)’의 요체이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는 성공과 행복의 튼튼한 기반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