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아는 것이 힘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아는 것이 힘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똥은 똥이고, 된장은 된장이다

 
 

 
 

안타깝지만, 사람들이 가진 문제점어리석음이다.

 
 

험난한 세상에서, 똑똑함으로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도 만만치가 않은데, 어리석음 속에 파묻혀서 완전히 헛우물을 캐고 있으니, 잘될리가 있겠는가.

 
 

당연히‘ 잘될리가 없다.

 
 

 
 

바보들은 언제나 자기가 잘 알고 있다고 착각한다.

 
 

자기가 맞게 보고 있다고 착각한다.

 
 

그 ‘착각’이 바로 문제, 위험의 원인이다.

 
 

 
 

중2병에 걸린 사람들인지 아닌지는 그저 보는 즉시 알 수 있다.

 
 

 
 

똥인지 된장인지 꼭 찍어먹어봐야 알 수 있겠나?

 
 

그냥 똥은 똥이라는 걸, 보는 즉시 바로 알 수 있지 않나?

 
 

똥은 그저 똥일 뿐이라는 걸, 굳이 왜 설명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왜냐하면, 최대한 똥을 피해서,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들만을 쫓아도, 시간이 부족한데 말이다.

 
 

 
 

그렇게 똥이 좋다면, 얼마든지 똥을 핥아먹기 바란다.

 
 

그 또한 당신의 선택이고, 더러운 똥을 핥아먹고 난 뒤에, 괜히 더러운 걸 먹었다고, 소중한 돈과 시간을 낭비했다고, 똥을 싼 사람을 탓하지 말고, 애초에 더러운 똥을 핥아먹은 당신 자신을 탓해라.

 
 

 
 

부디, 누군가가 똥인지/된장인지 제대로 잘 알려줄 때, 그 조언, 충고를 잘 귀담아듣고, 하루빨리 받아들이고, 올바른 길을 가기 바란다.

 
 

 
 

청개구리처럼 계속 반항을 하다가 결국 뒤늦게 후회를 하게 되는 건, 맞는 이야기를 해줘도 듣지 않는 청개구리 자신이다.

 
 

청개구리 이야기가 괜히 생겨난 게 아닐 것이다.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을 하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

 
 

내가 무언가를 잘 아는지/모르는지, 할 수 있는지/없는지 판단하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

 
 

 
 

가령, 주식 투자를 예로 들어보자.

 
 

어떤 종목의 가격이 올라갈지/내려갈지 좌우되는 요인은 주로 그 종목의 본질적인 가치 변화 때문이다.

 
 

그런데, 그 본질적인 가치를 제대로 측정, 평가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나는 그동안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을 거의 보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착각한다.

 
 

그리고 또한, 많은 사기꾼들이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줄 수 있다고 사기를 친다.

 
 

 
 

자신이 대상의 가치를 제대로 측정, 평가할 수 있는지/없는지를 스스로 판단하는 일이 그렇게 어려운가?

 
 

 
 

어떤 일이든, 자기가 잘할 수 있는지/없는지, 아는지/모르는지를 판단하는 것, 즉, ‘자기객관화’가 모든 일의 시발점이 된다.

 
 

 
 

모르면 배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당연하고, 잘하지 못하면 잘하는 사람을 경청하는 것이 당연하다.

 
 

그런데, 모르면서 안다고 착각하고, 잘하지 못하면서 잘하는 사람을 판단할 수 있다고 착각한다면, 당연하게도, 성장, 발전을 할 수가 없을 것이다.

 
 

 
 

픽업이든, 연애든, 비즈니스든, 투자든, 무엇이든, 자신의 현재 문제, 현재 레벨, 현재 위치, 현재 현실, 현재 상황 등이 어떤 상태이고, 어느정도인지를 파악하는 것에서부터 시작, 출발하는 것이다.

 
 

자기 자신을 정직하게 바라볼 수 있어야, 가장 확실하고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는 최소한의 ‘가능성’이 생긴다.

 
 

하지만 자기 자신을 정직하게 바라보지 못한다면, 성장이나 발전은 절대 있을 수가 없다.

 
 

 
 

뭔가 조금 알게 되었다고 착각하거나 설레발 치지 않길 바란다.

 
 

바보들은 참 설레발 치는걸 좋아하고, 결론 내리는 걸 좋아한다.

 
 

 
 

바보들의 착각과는 달리, 인생은 계속 지속되는 과정이고, 아는 만큼 보인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운영방식은 다른 곳들과 완전히 다르다.

 
 

일단,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절대 ‘현혹’이란 없다.

 
 

 
 

사람들을 현혹시킬 줄 몰라서, 혹은 그렇게 하지 못해서 안하는게 아니라, 그렇게 하는 것이 무가치하고, 올바른 방법이 아니라고 믿기 때문에 하지 않는 것이다.

 
 

 
 

많은 어리석은 사람들이 정상/비정상을 구분하지 못한다.

 
 

그리고 실제 현실에는 똑똑한 사람들보다 어리석은 사람들이 훨씬 더 많다.

 
 

그래서 대다수 어리석은 사람들보다는 소수의 똑똑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그레이트라이프의 운영방식이 홍보 전략 면에서는 그다지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방식을 계속 고수하는 이유는, 어리석은 사람들을 어리석은 방식으로 가르쳐봤자, 어차피 아무런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어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는 오로지 수익만을 위해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실제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

 
 

 
 

진짜 실력‘을 어떻게 판단할 수 있을까?

 
 

가령, 유튜브 구독자수라든지, 대중적 인지도 같은 것들이 진짜 실력과 연관성이 있을까?

 
 

 
 

전혀‘ 없다.

 
 

워렌 버핏 같은 경우는 그럴듯한 홈페이지도 없고, SNS도 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실력’은 세계 최고 수준이며, 그 수준을 수십년간 유지해왔다.

 
 

 
 

마찬가지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더 이상 활발한 커뮤니티 운영도 하지 않고, 강사들도 뽑지 않으며, 그럴듯한 커리큘럼 같은 것들도 만들지 않는다.

 
 

그리고 대중적 인지도를 얻기 위한 어떠한 노력도 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진짜 실력‘이 있기 때문이고, 진짜 실력이 있기 때문에 목발과 같은 것들이 전혀 필요가 없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진짜 실력이 더 깊어지고 더 확장될수록, 더욱 더 사람들의 피상적인 인식들과는 멀어져왔다.

 
 

 
 

심지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나은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고 있고, high class client 분들이 항상 많이 계시지만, 그러한 사실조차도 이제는 거의 알리지 않는다.

 
 

그렇게 성공 사례들을 일일이 알리는 것보다, 현실에서 실제로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는 속도가 훨씬 빠르고, 그 속도를 언제나 일정 수준 이상으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차피, 내가 이렇게 꾸준하게 글을 쓰고, 그저 살아있다는 생존 신호를 보여주고, 코칭을 하는 과정에서 보고 느끼는 점들을 틈틈이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알만한 사람들은 알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우리가 불친절하거나 게을러서 그런 것이 아니라, 당신이 잘 생각해보면 이것은 당연한 것이다.

 
 

 
 

사람들이 그레이트라이프와 같은 업체를 찾는 이유는 삶의 변화를 위해서이다.

 
 

그리고 삶의 변화를 진짜로 실현하기를 바란다면, 그만큼 진지해야 한다.

 
 

가벼운 마음으로 간을 보듯이 접근하는 사람들은 어차피 뭘 해도 안된다.

 
 

그런 사람들에게 필요 이상의 친절이나 관용으로 몇가지를 더 애써 알려준다고 해서, 그게 어떤 의미, 차이가 있을 수 있을까?

 
 

나는 그렇게 되기가 어렵다고 본다.

 
 

 
 

실제로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거나 찾는 것이다.

 
 

‘인생의 변화’는 누구나 원하는 것이고, 그것은 만만치 않은 목표이기에, 그 목표를 실제로 이루기 위해서는,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효과적인 방법들은 잘 모르더라도, 적어도 제대로된 곳, 제대로된 사람을 찾기 위한 최소한의 진지한 노력 정도는 해야, 그것을 실제로 이룰 수 있는 일말의 가능성이라도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언제나, ‘가능성’이 있는 사람에게 더 나은, 더 많은 성공가능성이 주어진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