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환희’를 찾아서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환희’를 찾아서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Visionary Life

 
 

 
 

내가 볼 때 이 업계 사람들 대부분은 자기가 뭘 원하는지조차도 모르고 있다.

 
 

사람이 지금 당장 뭘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와 같은 것들을 모르는 건 괜찮다.

 
 

그러한 것들은 대부분 하면서 꾸준히 배우고 알아가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뭘 원하는지조차도 모르고 있으면, 그 사람의 인생은 절대 성공적이거나 행복해질 수가 없다.

 
 

 
 

예를 들어, 사이비 강사들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여자들한테 호구 같은 남자가 되지 마라.

 
 

그런 niceguy 같은 마인드를 즉시 갖다버려라.

 
 

 
 

기술을 배워서 니가 고자세를 취할 수 있는 남자가 되고, 쿨한 남자가 되라.

 
 

마음 먹으면 언제든지 예쁜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그런 남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여자들이 너를 좋아죽게 만들어라.

 
 

 
 

내가 너희에게 그런 기가 막힌 테크닉들을 알려줄게.”

 
 

 
 

혹시라도 이러한 말들에 혹한다면, 당신은 말그대로 모솔이거나, 대인관계에서 사람들과 좀처럼 어울리지 못하는, 사회성이 심하게 떨어지는 (왕따나 은따 같은)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그러면 당신은 그런 상태(레벨)에서, 당신의 미숙함을 극복하고 벗어나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하는 것이지, 저런 식의 헛된 환상(망상)에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으면 될것도 안된다.

 
 

 
 

수퍼히어로가 등장하는 영화 같은 것을 보면, 악당들은 언제나 다음과 같이 말한다.

 
 

“획기적인 무기를 손에 넣어서, 세상을 파괴해야지(or 지배해야지)!”

 
 

이런 식으로 터무니 없는 공상을 꿈꾸다가, 결국 세상의 악으로 지목되면서 주인공(세상을 구하는 영웅)에게 쳐발리게 되는 것이 대부분의 수퍼히어로 영화들이 갖고 있는 공통적인 스토리라인이다.

 
 

 
 

영화 속 악당들 대부분은 무언가 내면의 상처를 갖고 있다.

 
 

어렸을 때 부모님에게 학대를 당했다던가, 사람들로부터 멸시를 당했다던가, 그런 식으로 내면의 아픔을 갖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으며, 이를 세상 사람들에게 잘못된 방식으로 되갚아주려 한다.

 
 

이들은 대체로 공감 능력이 없거나 뒤떨어지며,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과정을 사이코패스 or 소시오패스처럼 희희낙락하며 즐긴다.

 
 

 
 

당신은 이런 악당들을 보면 무슨 생각이 드는가?

 
 

그냥 아무 생각이 없거나, 악당이니 당연히 쳐발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권선징악勸善懲惡“은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수많은 자료들과 교육을 통해 당연한 개념(순리)이라고 학습되어져 왔기 때문이다.

 
 

 
 

사이비 강사들에게 휘말리거나 휘둘리는 사람들은 사실상 위와 같은 악당이 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나 다름이 없다.

 
 

그런 음흉한 생각, 의도는 절대로 당신을 당신이 원하는 삶으로 이끌어주지 못한다.

 
 

 
 

상처받은 마음, 외로운 마음은 충분히 이해한다.

 
 

하지만 그런 마음을 잘못된 방법으로 되갚아주거나, 이성을 만나 당신이 받은 것과 똑같은 상처를 주면 그런 마음이 회복이 되는가?

 
 

오히려 그 반대일 것이다.

 
 

공허함과 외로움은 더욱 커지게 될 것이며, 그저 쾌락에만 중독되면서, 당신의 삶도 같이 망가지게 될 것이다.

 
 

 
 

5년, 10년 후에 당신이 진정으로 바라는 당신 자신의 모습은 다음 중 어떤 모습인가?

 
 

 
 

[1] 여자들에게 호구가 되면 절대 안된다는 생각으로, 데이트할 때 여자들이 나를 위해 돈을 쓰는 걸 스스로의 자랑으로 여기며, 친구들에게도 이를 당연한 것처럼 자랑하는 남자.

 
 

내가 상대방에게 사랑을 주는 것보다는, 상대방이 나를 더 사랑해주기를 바라는, 이것이 가장 좋은 사랑의 방식이라 느끼는, 어린아이(마마보이) 같은 남자.

 
 

친구들이나 형동생 등에게 관대하고 쿨한 남자로 비쳐지기보다는, 그들 입장에서 나를 만나면 그들이 돈을 써야만 할 것 같은 쪼잔한 남자.

 
 

여자를 만나 즐기는 것 외에는 다른 삶의 즐거움도, 미래에 대한 비전도 찾아볼 수 없는 남자.

 
 

 
 

[2] 내가 진심으로 좋아하고 사랑하는 여자가 힘들게 돈을 쓰게 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내가 더 쓰는 게 마음이 편하다고 느끼는 남자.

 
 

상대방이 나에게 지금 당장 호감이나 사랑을 보여주지 않더라도, 결국 상대가 나에게 마음을 열고 나 자체를 누구보다 절절히 사랑하게 만들 수밖에 없는 남자.

 
 

사랑하는 여자 뿐만 아니라 친구들, 주변 사람들 대부분에게 좋은 사람으로 인정받고, 어려울 때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을 정도로 (하지만 애초에 어려운 상황에 잘 빠지지도 않고, 오히려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좋은 인맥을 가진 남자.

 
 

행복한 연애는 물론, 그 자체로 성공적이고 빛나는 미래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주변 사람들이 기꺼이 따르고 싶어 하는 남자.

 
 

 
 

자기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만 있다면, 내가 볼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후자가 되기를 원할 거라고 본다.

 
 

 
 

하지만 내가 늘 강조했듯이, 사람들은 다른 결과를 원하면서 같은 행동을 반복한다.

 
 

 
 

– 평상시의 소중한 시간을 자기발전보다는 쓸데없는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서 낭비한다.

 
 

– ‘나도 모르게 무심코 반복하는 매력적이지 않은 말과 행동’, ‘인간본성에 기초한 통상적인 연애 관계 형성 과정’, ‘전세계의 집합지성에 의해 검증된, 자연스럽게 연애관계를 시작하는 과정과 방법’ 등을 지적 차원에서 공부하기 위해 픽업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아무도 모르는, 기가 막힌 기술로 여자를 꼬셔보려는’ 단순하고 유치찬란한 목적으로 픽업을 배운다.

 
 

– 삶의 전반적인 영역들을 수준급 이상으로 개선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해 힘쓰는게 아니라, 어느 한가지 기술이나 방법만 익히면 뭐가 될 거라는 심각한 환상(착각)을 가지고 있다.

 
 

– 지금 당장 안되거나 어려워도 정말 내가 원하는 이성을 만나기 위해 도전하는 것이 아니라, 그저 외롭다는 이유로, 외로움은 지금 당장 해소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아무나 쉽게 만나면서 그들을 욕망 해소의 대상으로만 바라보고, 이 과정을 나름대로 의미 있는 과정이라며 자기합리화를 한다.

 
 


 
 

 
 

거듭 말하지만, 당신이 오늘날 혹은 언젠가 하게 될 후회는 지난 날 당신이 잘못보낸 시간의 복수다.

 
 

스스로 당신의 삶을 망치는 것이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것이든, 모든 건 당신 자신에게 달려 있다.

 
 

 
 

다른 결과를 원한다면, 지금부터라도 다르게 행동해야 한다.

 
 

그게 자기도 모르는 망상이나 정신병에 빠지는 것을 피해가는 길이다.

 
 

 
 

사이비 강사들이 주장하는 길은 [1] 번에 해당하는 길이지, 절대 [2] 번에 해당하는 길이 아니다.

 
 

[1] 번에 해당하는 남자는, 당신이 지금 꿈꾸는 이상형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알면 알수록 싫어하는 사람에 해당한다.

 
 

당신은 하루빨리 그 진실을 깨달아야 한다.

 
 

 
 

나는 내가 만났던 여자들에 대해서도 늘 마음 속으로는 한없이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

 
 

(이렇게 말한다고 해서, 지난날의 내가 뭔가 옳지 못한 잘못을 했다거나,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못해주었다는 뜻은 전혀 아니다. 오히려 그 반대로, 누가 와도 나보다 더 잘하긴 어려웠을 거라고 확신할 정도로, 지난 날에 대한 후회나 미련은 없다.)

 
 

지금도 그런 마음을 갖고 살고 있다.

 
 

진심으로.

 
 

‘그래도 내가 사랑했던 사람인데’, 그 사람들 때문에 내가 더 잘 안됐다, 손해를 봤다, 시간을 낭비했다, 다음에는 데이트 비용을 더 아껴야지, 이런 생각들을 하는 것 자체가 굉장히 못난 (그 자체로 찌질한) 사람의 생각들이라고 생각하며, 내가 되고 싶고 지향하는 삶의 방향이 전혀 아니다.

 
 

나는 내가 만났던 사람들이 진심으로 잘되고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하고, 실제로 그렇게 된 사람들이 대부분이며, 그게 더 마음이 편하고, 그로 인해 나도 더 열심히 분발하며 살아야겠다는 좋은 자극을 받는다.

 
 


 
 

나는 예전부터 [1] 번이 아니라 [2] 번에 해당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 멋지다고 생각했고, 그렇게 되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왔으며, 지금도 계속 노력하고 있다.

 
 

물론, 사람들에게도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이미 되었다면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려 한다.

 
 

겉으로 일일이 말하지 않더라도, 내가 하는 모든 케어는 이러한 확고하고 확실한 목적에 기반한다.

 
 

 
 

[2] 번에 해당하는 사람이 되는 과정은 [1] 번에 해당하는 사람이 되는 것보다 훨씬 더 힘들고 어렵다.

 
 

문제는 바로 이것이다.

 
 

[2] 번에 해당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 훨씬 힘들고 어렵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 과정을 거의 병적으로 기피한다.

 
 

그리고 그것은 어느정도 사실이기도 하다.

 
 

 
 

그런데 나는 묻고 싶다.

 
 

왜 인생이 쉽고 편해야만 하느냐“고.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예전의 나보다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는데서 하루 하루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주변 사람들이 진정으로 당신을 좋아하고 사랑하는데서 행복을 느낄 수 있으며, 점점 더 힘들고 어려운 것들을 능숙하고 수월하게 해낼 수 있는, 수완 있는 사람이 되어가는 것(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하는 것)이 진정으로 멋진 삶, 후회 없는 삶이 아닐까?

 
 

 
 

내가 보통 사람들이 감내하기 힘든 고통을 지속적으로 감내하며 살아가는 이유는 바로 이것이다.

 
 

내가 느끼는 고통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의미와는 약간 다른, 일종의 ‘카타르시스’ 같은 것이다.

 
 

과정 자체는 고통 중에서도 큰 고통이지만, 그 고통은 감수할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으며, 그로부터 얻는 기쁨 또한 다른 것들로 대체하기 어려운,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또다른 즐거움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오래 전부터 이러한 목적을 가슴 속에 품고 살아왔지만, 요즘 들어 그 어느 때보다도 이러한 방향이 정말 맞다는 걸 더욱 자주 실감하고 있다.

 
 

10년 전에 내가 알던 사람들을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을 때, 10년 이상 축적된 ‘다른 방향으로의 시간과 노력의 결과’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얼마나 상상 이상으로 큰 차이가 나는지, 스스로도 놀랍다.

 
 

 
 

멋진 사람(great man)이 되는 것, 멋진 삶(great life)을 만드는 것은 절대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것은 [1] 번에 해당하는 사람이 되는 것, 그러한 삶을 사는 것은 ‘절대‘ 하지 않겠다는 단호한 결단이 필요하며,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순간들이 있더라도 반드시 [2] 번으로 나아가겠다는 확고함을 키워나가야 한다.

 
 

 
 

그리고 더 흥미로운 사실은, [2] 번에 해당하는 사람, 삶을 지향할수록, 처음에는 다소 힘들고 어려워도, 갈수록 모든 게 더 쉬워지고 편안해진다는 사실이다.

 
 

주변에 더 좋은 사람들, 더 멋진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흘러들어오게 되고, 더 좋은 자극, 영향, 시너지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당신이 진정으로 쿨한 사람이 되고, 그러한 모습을 다른 사람들에게 여지없이 보여줄 때,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그런 사람이 되어준다.

 
 

이것이 내가 늘 강조하는 ‘선순환’이다.

 
 


 
 

그리고 또한가지 당부하고 싶은 부분은 “뭘 하려고 애쓰지 말라“는 것이다.

 
 

 
 

사람들은 내가 “사업을 할 것이다”라고 하면 “어떤 아이템으로 할거냐”라고 물어보고, 나는 “아이템은 중요하지 않다”라고 하면, “아이템이 중요하지” 하고 그들 스스로 말하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런 대화에서는 더 이상 할말이 없다.

 
 

하지만 나는 정말 아이템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또한, 어떤 사람은 내가 “좋은 활을 만들고 있다는 건 알겠는데, 그걸로 무엇을 쏘려고 하는지는 모르겠다”고 하는데, 나는 무엇을 쏘려고 하는게 아니라, 좋은 활을 만드는 것 자체가 목적이고, 과정이며, 그게 나에게 가장 중요하다.

 
 

뭔가를 쏴야만 하는 것 자체가 이미 잘못된 상황이고, 이는 가능한한 빨리 바로잡아야할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활의 성능, 가치, 품질 등이 너무 좋고 뛰어나서, 사용할 필요조차 없도록 하는 게 내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방향이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평상시에 내 할 일을 안하는게 전혀 아니다.

 
 

오히려, 그 누구보다도 기본적인 노력들을 굳이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날마다 충실하게 열심히 한다.

 
 

기존에 하던 것들을 잘 유지하면서도, 내 나름대로 빛나는 미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준비하고 있다.

 
 

이 모든 것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나는 ‘이미’ 오래 전에 뛰어들고 ‘도전’을 시작했으며, 날마다 ‘실력’을 키워가고 있다.

 
 

이러한 부분은 내가 말수가 적어서 굳이 표현하지 않아서 그렇지, 늘 ‘숨쉬듯이’ 일상적으로 하고 있는 부분이다.

 
 

 
 

다시 말하지만, ‘무엇을 할지‘는 나에게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할 것인가, 말 것인가, 둘 중 하나를 확실하게 선택하는 것이다.

 
 

할지 말지 ‘확고한’ 결단을 내리는게 어렵지, 하고자 확실히 마음만 먹는다면, 나는 그 과정이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무슨 일이 있어도,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려도 (10~20년 이상이 걸려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어떤 위험이나 리스크를 감수하더라도, 반드시 달성해내는 타입이다.

 
 

지금까지 나는 늘 이런 삶을 살아왔고, 이게 나에게는 너무나도 자명하고 확실한 삶의 방식이기 때문에, 이러한 삶의 방식 외에 다른 방식은 전혀 생각해본 적도 없다.

 
 

 
 

그리고 딱히 구체적으로 무엇을 할지 몰라도 괜찮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하느냐’이고, ‘내가 어떤 사람이 되느냐(성장하느냐)’이다.

 
 

 
 

‘나는 지금 최고의 나 자신으로서 하루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가?

 
 

지금 나의 모습은 내 인생을 통틀어서 내가 반드시 되고 싶은 가장 이상적인 모습인가?’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솔직하게 던져보면, 할일이 끝도 없다.

 
 

그래서 일상적으로, 내 머리 속에는 ‘무엇을 할지’에 대한 고민 같은 게 아니라, ‘무엇을 할지는 끝도 없는데, 그중에 무엇이 가장 중요하고, 어떤 순서로 배치해서 언제까지 어떻게 처리/완수/해결/성취할 것인가’에 대한 생각이 대부분이다.

 
 

나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본 사람이라면, 나에게 한번쯤 ‘더 중요한 것을 하는 것의 중요성‘과 ‘우선순위‘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이고, 나와 오랫동안 대화를 나누었거나 연락을 한 사람이라면, 이 이야기를 수십, 수백번도 더 들었을 것이다.

 
 

내가 아는 지인 동생도 나에게 농담삼아 “형에게 그 이야기를 한 천번 정도 들은 것 같다, 그런데 나도 그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웃으며 얘기하는데, 이 동생은 코인으로 수억을 버는 친구다.

 
 

 
 

당신이 지금 현재 대부분의 시간 동안 하는 생각이 5년, 10년 후의 당신 자신이 된다.

 
 

그러니 생각을 조심하라.

 
 

 
 

사람들은 좋은 변화, 성장, 꿈을 원하면서, 정작 평소에 자신이 극혐할만한 사람이 되는데 소중한 시간과 노력, 그리고 생각을 집중하고 있다.

 
 

그러니 그런 우를 범하지 말라.

 
 

 
 

사이비 종교에 나가서 열심히 기도하거나 활동하는 것이 미친 짓이라는 사실을 어느순간 깨닫는다면, 당장 그것을 그만둘 것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 사실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그만두지 않거나 못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유일무이하게 올바른 방향과 가치를 추구하고 실현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