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죽을 곳’을 피해가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죽을 곳’을 피해가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문제’는 없다, ‘상황’만이 있을 뿐이다

 
 

 
 

내가 연애를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주변 사람들의 어리석음‘이었다.

 
 

 
 

이 세상에는 자신에게 주어진 일도 제대로 해내지 못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이래라 저래라 훈수를 두면서 오지랖을 떠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

 
 

왜 사람들은 자기 똥, 오줌도 가리지 못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오지랖을 떠는 걸까?

 
 

 
 

내 생각에 그것은 ‘인간 본성‘ 때문이다.

 
 

 
 

사람들은 타인이 자신보다 잘 되는 걸 원치 않는다.

 
 

겉으로는 축하해줄지 모르지만, 속으로는 시기 질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정말 진심으로 타인의 성공을 축하해주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만약에 자기 주변에 나의 성공을 진심으로 격려해주고 도와주며 축하해줄 수 있는 사람이 한명이라도 있다면, 그 사람은 나름 정말로 성공한 인생을 산 것이나 다름 없다.

 
 

 
 

내가 연애를 할 때에도, 내 여자친구의 주변에서 이런저런 부정적인 압력을 넣는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었다.

 
 

내가 볼 때는 그런 압력을 넣는 사람들이 인간 본성에 의해서 좋지 못한 인성이나 의도로 좋지 못한 말들을 하는 게 눈에 뻔히 보였지만, 내 여자친구는 경험이 적고 시야가 좁아서 그 사실을 잘 깨닫지 못하는 것 같았다.

 
 

이런 상황이 생기면 참으로 난감하다.

 
 

왜냐하면 사람들의 어리석음에 일일이 대꾸하거나 대응하는 것도 무가치한 일이고, 그렇다고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있으면 오해가 쌓이게 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여자친구의 친구의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워서 안좋게 헤어지는 걸 목격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그러면 여자친구는 그런 주변의 좋지 않은 사례를 보고 내가 바람을 피우지는 않는지 의심의 시선으로 바라본다.

 
 

(없던 ‘문제’가 갑자기 만들어진다.)

 
 

 
 

혹은, 여자친구의 주변 사람들이 좋은 차를 샀다거나 집을 샀다거나 하는 등 자랑(허언이나 과장 등)을 늘어놓는다면 어떨까?

 
 

여자친구는 그런 사람들을 보면서 조급해하거나 불안한, 초조한 마음을 갖게 되고, 우리는 언제 그런 것들을 할 수 있는지 불만을 갖게 된다.

 
 

(마찬가지로 없던 ‘문제’가 갑자기 만들어진다.)

 
 

 
 

여기서 2가지 예시를 들었지만, 이외에도 있을 수 있는 경우의 수는 무한하다.

 
 

말 그대로 무한한 경우의 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들에 대해 일일이 대꾸하거나 대처할 수가 없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그런 어리석음에서 비롯된 생각들에 대해 고민하는 과정과 시간 자체가 무의미하고 무가치하다는 사실이다.

 
 

 
 

두 사람이 행복하게 연애나 결혼을 하기 위해 만났다면, 서로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하지 않겠는가?

 
 

 
 

그런데 왜 다른 사람들과 비교를 해야 하는지 알 길이 없는 노릇이다.

 
 


 
 

내가 볼 때, 문제는 없고 오로지 상황만이 있을 뿐이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각자가 처한 상황을 확실히 판단하고, 그에 맞는 대처와 준비를 해나가야 한다.

 
 

 
 

서로가 함께 할 때 가져야 할 바람직한 관점, 자세는 ‘우리의 문제가 무엇인가?’가 아니라, ‘우리를 위해 무엇을 어떻게 기여할까?’이다.

 
 

 
 

그런데 많은 경우, 재앙은 자기가 무슨 상황에 처해 있는지 인식하지 못할 때 발생한다.

 
 

워렌 버핏이 말하길, “위험은 자기가 무슨 일을 하는지 모르는데서 온다“라고 말한 것처럼 말이다.

 
 

 
 

자기가 상황을 확실하게 파악한다면, 그 상황에 잘 대비하는 것만 하더라도 쉽지만은 않다.

 
 

그렇기 때문에 그 상황에 대비하는데 집중하면 할수록, 시간의 흐름에 따라 ‘지금보다 상황이 더 나아지는‘ 것이다.

 
 

이와 반대로, 자기가 상황을 확실하게 파악하지 못한다면, 당연히 그 상황에 온전히 집중할 수도 없을 것이고, 그러면 당연히 시간이 지날수록 상황이 악화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유튜브를 비롯해서, 흔해 빠진 연애 강사들이나 연애 조언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연애를 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문을 구하는 것은, 마치 ‘개구리들에게 어떻게 하면 왕이나 왕자가 될 수 있는지’를 질문하는 것이나 전혀 다름이 없다.

 
 

 
 

나는 거의 매일같이 이러한 변치 않는 사실을 확인하곤 한다.

 
 

사람들의 어리석음과 무지는 10년 전이든, 지금이든, 전혀 변하지 않았고, 앞으로 10년, 50년이 지나도, 마찬가지로 전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상대방을 꼬시기 위해, 유혹하기 위해 갖가지 방법이나 기술을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해보라.

 
 

그 사람은 그런 방법이나 기술로 상대방을 꼬시는데(유혹하는데) 성공했다고 착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러는 동안에도 소중한 시간을 허비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는 점이다.

 
 

 
 

모든 관계 역학의 기본적인 법칙은, ‘어떤 형태로든 더 애쓰고 고민하는 쪽이 진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왜 관계에서 애를 쓰거나 고민을 할까?

 
 

그 이유는 자신의 매력, 가치가 상대방의 매력, 가치보다 낮다(뒤쳐진다)는 걸 은연중에 스스로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 반대로, 상대방의 매력, 가치가 나의 매력, 가치보다 낮다는 것이 객관적으로 자명하다면, 나는 상대와의 관계에서 애를 쓰거나 고민하지 않을 것이다.

 
 

말 그대로 ‘그냥‘ 하거나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는 것이 현명하겠는가?

 
 

 
 

첫째는, 자신이 이러한 ‘상황’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확실히’ 깨닫는 것이다.

 
 

둘째는, 자신이 처한 ‘상황’을 ‘성공적으로 돌파하거나 극복할’ 방법, 방향을 찾고, 그에 ‘집중’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의미 있는 차이, 의미 있는 성공을 만들어낼 수밖에 없는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보들에게 속아서 바보 같은 행동과 생각을 되풀이 하는 동안, 실제 현실과 상황을 확실하게 파악(진단)하고, 그에 대한 준비(전략과 실행)를 더 착실하게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매우 당연한 상식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 당연한 상식을 실제 현실에 성공적으로 적용할 수 있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명석하고 뛰어난 지능과 실행력이 필요하다.

 
 

 
 

보통의 경우, 사람들은 자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깨닫지도 못할 뿐더러, 자기가 뭘 해야 할지를 알아도 그것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는 경우가 많고, 실행력도 많이 부족하다.

 
 

이런 경우에는 그 과정을 든든하게 뒷받침해주고 도와줄 조력자반드시 필요하다.

 
 

 
 

그리고 뛰어난 사람들에게도 평균을 훨씬 상회하는 수준의 성공적 결과를 실현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조력자의 도움이 있을수록 좋다.

 
 

유비와 제갈 공명, 조조와 사마의 같은 협력 관계를 생각해보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그들에게 만약 서로를 보완해줄 수 있는 협력 관계가 없었다면, 그저 평범한 삶을 살다가 생을 마감했을 것이다.

 
 


 
 

당신이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가장 빠르게 성공하고자 한다면, 더 이상 개구리들에게 왕이나 왕자가 되는 방법을 물어보지 마라.

 
 

 
 

그 대신, 픽업/연애와 관련한 가장 저명한 책들을 단기간에 독파하고 섭렵하라.

 
 

그리고 더 진보된 실력을 원한다면 영상 강의들도 시청하라.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것들을 제공하고 있다.)

 
 

 
 

가장 좋은 접근 방법은, 믿을 수 있는 이론을 공부하면서, 동시에 이론에서는 얻을 수 없는 것들을 제공할 수 있는 사람으로부터 1:1로 도움을 받는 것이다.

 
 

 
 

당연한 말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최선‘을 다하는 것이 언제나 가장 중요하다.

 
 

내가 말하는 ‘최선‘의 의미는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과 노력 등에 있어서, 100%에 가까운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중에 10%도 발휘하지 못한 채 자신의 인생을 낭비한다.

 
 

 
 

자신의 10%도 발휘하지 못하고 있으면서, 인생의 성공이나 연애의 행복 같은 것들을 바라는 것은 기본적인 이치에 맞지 않다.

 
 

당신이 당신 자신의 ‘100%’를 발휘할 수 있다면, 애써 바라지 않아도 성공과 행복은 따라오게 되고, 따라올 수밖에 없다.

 
 

 
 

하지만 자신의 100%를 발휘하며 사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그것은 반드시 조력자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이것을 그동안 시종일관 반복적으로 강조해오고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심히 하면 할수록, 애를 쓰면 쓸수록, 안되는, 안될 수밖에 없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스티브 잡스가 “Think different”를 강조했듯, 남다른 성공을 원한다면, ‘지금’부터라도 달라져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가 당신을 달라지게 도울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