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Make It ‘Amazing’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Make It ‘Amazing’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진정한 성공과 성장은 ‘매일의 일상 생활 속’에 있다

 
 

 
 

“대표님이 이전에 해주신 말들을 하나씩 경험으로 알아가고 있네요

 
 

 
 

앞선 2주는 교육 받는 곳에서 발표가 있어서 준비했습니다

 
 

단순 발표일 수도 있지만 중압감이 크게 느껴졌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압박 받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새로 일할 곳에 출근하고, 쇼핑몰도 같이 해야해서 더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걸 다 할 수 있을까 고민했고 대표님이랑 했던 말 곱씹으면서 고민 보다는 실행을 택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정말 최선을 다했고 결과는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발표를 듣던 한 지점장님이 제가 맘에 드셨는지 좋은 조건으로 스카우트 제의를 하셨고 현재는 조율 중에 있습니다

 
 

쇼핑몰 또한 시간 쪼개서 고객응대하고 주문서 작성하고 하면서 돌렸고 이번달도 300넘게 매출이 나왔습니다

 
 

쇼핑몰에 진짜 최소한의 관리만 했다고 생각했는데

 
 

성과는 집중해서 할 때랑 비슷해서 조금 놀라기도 했습니다

 
 

 
 

발표 때도 도움을 받았지만 픽업을 배우고 나니

 
 

제가 하는 ***을 세일즈하는 것도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저를 보다 가치있게 해줄 말 한마디, 행동 하나 신경 쓰고 말하니 사람들의 태도가 달라짐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이런 느낌, 그리고 경험까지 끌고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최근에 나의 클라이언트 분께서 보내주신 메시지다.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하는 것에 골몰하고 있지만, 내가 항상 강조하듯이, 정작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하느냐에 있다.

 
 

즉, 무엇을 하든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당신은 실패할 수도 있고, 성공할 수도 있다.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가 나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하든지 성공하게 만드는 것이 성공의 비결 아닌 비결이다.

 
 

 
 

저분께서는 몇달전에 처음 시작하던 당시만 하더라도, 지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시면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시고 계셨는데, 1년 동안 했지만 스마트스토어 매출이 100만원도 나오지 않아 접을까 하시던 중에 나와 인연을 맺게 되셔서, 그 이후로 쇼핑몰 사업을 다시 회생시켰고,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리고 쇼핑몰 사업과 더불어, 다른 일들도 함께 준비하여, 서울 쪽 직장에 취업을 성공하셨고, 여러 방면에서 성취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쇼핑몰을 포함한 매달의 총 수익은 처음에 비해 3~5배 이상 증가하였으며, 동시에, 연애와 매력 계발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만한 유의미한 부분은, “쇼핑몰에 진짜 최소한의 관리만 했다고 생각했는데, 성과는 집중해서 할 때랑 비슷해서 조금 놀라기도 했습니다“라고 말씀하시는 부분이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나도 물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단지 그것에만 의존하고 있을 경우, 성공은 커녕, 결국 실패를 면치 못할 것이다.

 
 

 
 

당신은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면서, 보다 적은 노력 대비 보다 나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과 방향을 배워야 하며, 그래야만 당신은 영원한 악순환(시지프스의 저주)으로부터 벗어날 수가 있고, 삶에서 소중한 다른 가치들(만족, 행복 등)도 추구할 수 있는 ‘여유’를 얻게 되며, 더 나아가 ‘실현’할 수 있게 된다.

 
 

언제나, 항상 중요한 것은, 적어도 이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 상태를 계속 ‘유지’하기만 해도, 흘러가는 시간과 행운을 당신의 편으로 만듦으로써, 대부분의 원하는 것들을 이룰 수가 있게 되기 때문이다.

 
 


 
 

인터넷에는 자극적인 정보들이 많아서, 위와 같은 변화가 별것 아닌 평범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과 성취를 거듭하고 있는 경우에 속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몇 달은 커녕, 몇난이 지나도 삶의 변화가 거의 없으며, 생각지 못한 좋은 일도 좀처럼 생기지 않는 것이 보통이다.

 
 

 
 

인터넷에 흔히 보이는 성공사례 같은 것들은 대부분 지나치게 과장되어있거나, 운이 좋아 일시적으로 좋은 결과가 나왔을 뿐, 지속되지 못하는 경우들에 해당한다.

 
 

특히, 유튜브 같은 곳에서 흔히 보이는 성공사례 같은 것들은 더더욱 신뢰할 수 없는 가짜 사례들인 경우가 많다.

 
 

그런 사례들은 유튜브 구독자를 끌어모으기 위해 일부러 과장을 하거나 시청자들을 속이는 경우가 많다.

 
 

 
 

물론, 극소수의 실제로 성공한 케이스들도 있다.

 
 

그런 경우들은 애초에 누군가의 도움을 받지 않더라도 성공했을 경우들에 해당한다.

 
 

“교과서만 보고도 서울대에 합격했어요”와 같은 류 말이다.

 
 


 
 

당신이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의 객관적인 능력 범위를 파악하고 판단하는 것이 기본적, 핵심적으로 중요하다.

 
 

이것이 잘 안되면 모든 방면에서 계속 알게 모르게 악순환을 겪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워렌 버핏이 말하길, “자신의 능력 범위를 확실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드시 능력 범위가 클 필요는 없습니다. 작아도 상관 없습니다. 하지만 그 범위를 정확히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했으며, 덧붙여 IBM 창업자인 왓슨의 말도 인용했다.

 
 

“I’m no genius. I’m smart in spots and I stay around those spots.”

(저는 천재가 아닙니다. 저는 몇몇 지점들에서 스마트했고, 그 지점들에 머물러 있었을 뿐입니다.)

 
 

이는 워렌 버핏이나 왓슨 뿐만 아니라, 성공한 사람들 대부분이 공통적으로 강조하는 원칙이다.

 
 

 
 

이미 성공을 실현한 시점에서 과거를 돌이켜보면, 모든 것들이 매우 쉬워보이지만, 실제로 성공을 실현하는 과정에서는, 즉, 우리의 실제 삶 속에서는 하루 하루 모든 것들이 어렵거나 불확실하거나 불안정하게 느껴진다.

 
 

때로는 그저 아무것도 아닌 것들을 실행하는 것조차 힘들고 막막하게 느껴져서, 아무것도 하지 못한채 무기력하게 시간을 흘려보내는 경우들도 적지 않다.

 
 

 
 

내가 필드에서 (현실에서) 사람들로부터 듣는 고충은 대부분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 인생의 목표를 어떻게 설정할지, 장기적 목표와 단기적 목표 사이에서 어떻게 균형을 맞춰나갈지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현가능성이 높은 전략, 계획은 어떻게 세우는지, 그것들에 언제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할 것이며, 평상시의 시간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 당장 눈에 보이는 보상이나 결과가 예상되지 않는 상황에서, 어떻게 일이나 과정을 지속할 수 있는지

 
 

–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의욕이 간절하게 들지 않는 상태에서도 어떻게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갈 수 있는지

 
 

– 열심히 노력해도 원하거나 기대하는 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을 때, 그 상황이 답답하고 꽉 막혀 있는 것 같다고 느껴질 때,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고 돌파할 수 있는지

 
 

– 다른 사람들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상황 속에서, 어떻게 하면 더 적은 노력으로도 더 많은 성과를 탁월하게 창출할 수 있는지

 
 


 
 

이러한 것들이 내가 만나본 대다수 사람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인 문제들(Sticking, Pain Points)이다.

 
 

 
 

즉, 이것은 다르게 말하면,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에 대한 문제라고 할 수 있다.

 
 

나는 명목상으로는 픽업, 연애 컨설팅 분야를 다루고 있지만, 실제로는 사람들의 인생을 책임지거나 지탱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마치 지구를 떠받치고 있는 아틀라스처럼, 나는 다른 사람들의 세상을 떠받치고 있다.

 
 

 
 

앤드류 카네기는 “나는 강철 제조업자가 아니라, 사람들을 키우는 일을 한다.”라고 했는데, 나는 언제나 이 말에 공감하고 있다.

 
 

내가 사람들의 인생 문제 해결을 도울 때, 그들은 스스로 자신의 연애 문제를 해결하거나, 적어도 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는 힘(여력)을 얻는다.

 
 

 
 

즉, 사람들이 연애에 대한 고민을 하거나 문제를 겪는 진짜 이유는 돈, 시간, 노력, 멘탈 관리, 장기적 시각의 결여, (지식이나 경험이 있더라도) 실제 현실 상황에서의 구체적인 해결(적용) 방법의 부재, 취약한 자존감 등에 기인하는데, 이러한 것들이 늘 어려운, 무한의 영역에 해당하는 문제들이다.

 
 

그리고 이것이 다른 곳들에서는 죽었다 깨어나도 성공을 실현하지 못하는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항상’ 성공을 실현하는 진짜 이유이기도 하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어떻게 성공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수가 있나요? 예컨대 연애 문제 같은 것은 스스로 하는거 아닌가요?”라고 묻기도 한다.

 
 

하지만 나는 그런 질문을 하거나 의문을 가진 사람들에게 되묻고 싶다.

 
 

“과연 위와 같은 현실적인 문제들을 혼자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 존재하는가”

 
 

라고.

 
 

 
 

그것은 나도 불가능하고, 그 누구라도 불가능할 거라고 확신한다.

 
 

빌 게이츠나 일론 머스크도 불가능할 것이며, 그런 사람들일수록, 오히려 혼자서 무모하게 뭔가를 하려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위대한 무언가를 이루는 과정과 방법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사람들일 거라고 본다.

 
 

 
 

결국 인생의 성공, 행복, 번영 등은 누구와 연합을 하느냐, 그리고 어떻게 협력하느냐에 달린 것이다.

 
 

이것은 역사적인 교훈이며, 이것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인생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꿈과 비전)을 절대로 이루지 못할 것이다.

 
 

 
 

구글의 창업자인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은 다음과 같은 대화를 나누었다고 한다.

 
 

“요즘 시대에 뛰어난 기술을 가진 기업들은 많지만, 뛰어난 조직을 갖춘 기업은 여전히 드문 것 같아요.”

 
 

나 또한 이 말에 전적으로 공감한다.

 
 

 
 

아무리 좋은 기술이나 방법이 세상에 도입된다 하더라도, 시대가 급변한다고 하더라도, 불변하는 가장 중요한 성공의 법칙이 있다면, 그것이 바로 ‘협력’이다.

 
 

혼자 하면 불가능하지만, 둘이 하면 어떤 불가능도 가능으로 만들 수 있다.

 
 

나는 그 안에 어떤 마법같은 힘이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나는 언제나 이것을 삶에서 경험해왔기 때문에,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도 잘 알고 있다.

 
 

 
 

당신이 한번 생각해보고 상상해보라.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은 문제들을 둘이 함께 힘을 합쳐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쏟아 지혜롭게 풀어나갈 수만 있다면, 어떤 일들이 일어나겠는지.

 
 

성공하는 것이 과연 불가능할 수가 있겠는지.

 
 

 
 

연애든, 비즈니스든, 인생이든, 성공을 이루는데 있어서 어떤 미신이나 기적 같은 것은 없다.

 
 

그것은 언제나 두 사람이 힘과 지혜를 합쳐 이루어내는 필연적인 결과다.

 
 

그리고 이것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기본적으로 추구하고 실현하는 성공의 방식이요, 요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