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되는’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되는’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당신이 연애를 못하는 진짜 이유

 
 

 
 

내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사람들의 행동을 비판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문제를 인식하고 직시할 수 있어야, 해결도 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내가 쓰는 글은 당연히 사람들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게도 적용되는 것이다.

 
 

그래서 이 글을 보실 때, 너무 기분 나빠 하시거나, 우울해하시거나, 상심하시지 마시고, 그런 취지에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언제나 당신을 돕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현실 연애’를 절대, 절대, 절대 외면하지 마라]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내 수강생 분들께서는 내가 ‘연애 컨설팅‘ 분야를 다룬다는 사실조차 종종 잊어버리신다.

 
 

그 이유는 그만큼 내가 ‘현실적 접근‘을 중요시하기 때문이다.

 
 

 
 

나는 수강생 한분 한분의 관점, 생각, 마인드, 태도, 습관, 시간관리, 연애와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포괄적인 전략과 방향 등을 돕고자 한다.

 
 

그러한 것들이 모두 ‘현실‘이라는 하나의 총체를 이루는 요인들이고, 그 요인들을 제대로 관리할 때, 현실의 결과들(연애와 비즈니스)은 저절로 관리되기 때문이다.

 
 

 
 

원인과 결과를 둘 다 관리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하기에, 나는 상대적으로 더 중요한 원인에 집중하고, 원인을 관리하는 것이다.

 
 

 
 

현실을 바로 보고, 현실을 제대로 관리하는 문제는 언제나 힘들고 어렵다.

 
 

그것은 ‘‘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실행‘의 문제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어떤 부분들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실제로 경험하시는 과정에서 느껴보시게 하고, 어떤 부분들에 대해서는 매우 쉽고 구체적으로 자세히 설명해드린다.

 
 

완전히 납득하시고 이해하실 때까지 말이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영화 ‘인셉션’의 대사로 대신할 수 있을 것 같다.

 
 

 
 

 
 


 
 

 
 

 
 

“꿈속에서도 모든 건 현실 같아. 깨어나서야 이상한 걸 깨닫게 돼.”

 
 

 
 

나 자신을 포함해서, 사람들은 자신이 이상한 방향으로, 이상하게 행동하고 있다는 사실절대 깨닫지 못한다.

 
 

누군가가 그것을 쉽고 명쾌하게 자각(Realization)할 수 있도록 충분히
자세히 알려주기 전까지는 말이다.

 
 

 
 

예를 들어, ‘아마존의 눈물’ 같은 다큐멘터리에 나오는, 원시 시대 부족과도 같은 생활을 일상으로 하는 사람들이, 미국 월스트리트에서 이루어지는 일들이라든지, 일론 머스크 같은 사람이 테슬라나 스페이스X 같은 회사를 설립해서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라든지, 중국과 미국의 관계가 전세계 증시와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그러한 것들이 우리의 삶과 생활, 환경을 궁극적으로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인생을 살아가는 동안 조금이라도 알게 되는 날이 올까?

 
 

그 사람들을 비하하는 의미로 얘기하는 게 절대 아니다.

 
 

 
 

과거에 비해서, 인류의 문명은 크게 진보하고 진화했지만, 여전히 정보 격차, 교육 격차는 매우 크다.

 
 

앞으로도 그 격차는 끝이 없을 것이다.

 
 

 
 

혹자는 ‘인터넷으로 모든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데, 무슨 격차가 있다는 말이야?’ 라고 반문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러한 반문을 하는 것 자체가 바로 격차가 실존한다는 걸 보여주는 실제 증거다.

 
 

 
 

우리는 인터넷이나 신문, 책, 유튜브 등을 통해 연애, 비즈니스 등 원하는 모든 정보데이터를 접할 수가 있다.

 
 

하지만 실제 현실은 어떤가?

 
 

 
 

연애에서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 원하는 연애를 하기는 시간이 흐르수록 더욱 어렵다고 느낀다.

 
 

사업으로 성공하기는 시대가 바뀔수록 더욱 어렵다고 느낀다.

 
 


 
 

실제로, 최근 들어 코로나 등의 여파로 파산하는 기업들은 우후죽순 쏟아져 나왔고, 연애나 결혼을 포기하는 사람들(나홀로족들)도 매우 많이 생겨났으며, 이혼율은 증가하고, 출산율은 계속 감소(역대 최저)하고 있다.

 
 

 
 

만약 정보 격차, 교육 격차가 존재하지 않고 모두에게 평등했다면, 다들 똑같은 지식과 정보 수준을 갖고, 똑같이 부유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야 말이 되지 않을까?

 
 

 
 

하지만 실제 현실은 어떤가?

 
 

날이 갈수록, ‘양극화‘는 심해지고 있다.

 
 


 
 

앞서 언급한 내용도, 당신이 읽기 전까지, 아직 몰랐거나 적어도 그 심각성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을 것이다.

 
 

그리고 더 중요하게는, 여전히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무엇부터 (준비를) 해야 할지‘ 등을 모르거나, 알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이 글에서도 그렇고, 그동안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한번도 다룬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한 내용은 물론 내가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만 다루고 있다.

 
 

 
 

실제 나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대부분 다른 사람들과 큰 격차를 벌리시고 계신 상황이다.

 
 

나는 그것을 거의 매일, 실시간으로 접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꿈이나 이상, 혹은 불가능으로 보이는 일들이, 우리에게는 매일의 일상과도 같다.

 
 

연애/관계적으로든, 비즈니스/경제적으로든, 거의 모든 면에서 다른 사람들과 큰 격차를 벌리고 있다.

 
 

앞으로도 그 격차는 계속 가파르고 커질 것이다.

 
 

 
 

그 이유는 내가 무언가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믿는 수준 이상의 목표를 거듭 성취하고, 그 과정에서 얻은 성공 경험을 계속 전수하고 있고, 행동결과를 빠르게 변화시키며, 주어진 것들을 보다 탁월하게 실행, 판단, 해결함으로써, 현실을 계속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즉, 격차가 생겨나는 이유는 ‘근본적으로(Fundamentally)‘ 어떤 사회 제도라든지, 정부 정책이라든지, 그런 것들에 의한 게 아니라, 개개인의 능력/개성/습관/환경 등에 의해 발생한다.

 
 

 
 

빌 게이츠, 일론 머스크, 제프 베조스, 워렌 버핏 같은 사람들이 다른 국가나 다른 분야에 가면 능력 발휘를 못할 것 같은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지극히 좁은 생각일 뿐이다.

 
 

 
 

기본적으로, 탁월하고 부지런하며 성실한 생각/행동/습관/태도/마인드 등은 게으르고 무지하며 편협한 그것에 비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나은 결과, 성과를 거두게 되고, 사실상 그럴 수밖에 없다.

 
 


 
 

앞서 언급한 내용과 같은 맥락에서, 많은 연애 컨설턴트들, 픽업아티스트들을 보면, 사람들이 연애를 못하는 ‘진짜 이유‘를 ‘보는 즉시‘ 알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생각하는 수준‘이 너무 낮다.

 
 

 
 

– 연애 못하는 남자/여자의 특징 및 구별 방법

 
 

– 남자/여자가 애타게 만드는 방법

 
 

– 남자/여자가 나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

 
 

– 남자/여자가 부담을 느끼는 말과 행동

 
 


 
 

이런 것들을 고민하고 있으니, 더 중요하게는, 계~~~~~속 고민’만’ 하고 있으니, 5년, 10년, 20년…이 지나도 좀처럼 변화하지 못하고, 변화할 수도 없는 것이다.

 
 

그렇게 해서 변화를 한다면, 변화를 하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아무리 ‘눈높이 교육‘이 중요하다지만, 눈높이를 낮춰도 너무 낮췄다.

 
 

다같이 함께 하향평준화를 해보자는 것인가?

 
 

 
 

내 클라이언트 분들께서도 나에게 종종 말씀하신다.

 
 

 
 

“혹시나 해서 **라는 사람이 나름 유명하다고 해서 그 사람 강의도 들어봤는데, 너무 형편 없었어요.

 
 

도대체 뭐하는 건지도 모르겠고, 다 옛날부터 뻔히 알던 내용들이라, 그저 한심해보여서, 돈 낭비, 시간 낭비만 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웃긴 사실이 뭔지 아는가?

 
 

픽업아티스트, 픽업을 아무 생각 없이 까는 사람들은 말한다.

 
 

 
 

“픽업? 그런거 배우지 마세요.

 
 

그냥 자기계발 하시고, 운동 열심히 하시고, 남녀심리에 대해 좀더 공부하세요.

 
 

제가 남녀심리 잘 알려드릴게요.

 
 

그게 더 건전한 거고, 배울 점도 많아요.

 
 

구독과 알람 설정도 꼭 부탁드리구요. ^o^”

 
 

 
 

그야말로 X신 같은 짓만 하고 있으니, 발전이 있을 리가 있겠는가.

 
 

 
 

연애를 잘하는 방법?

 
 

일단 당신의 현실을 잘 관리하고, 당신이 정말로 매력적인 사람이 되면, 괜찮은 이성들은 얼마든지 만날 수 있다.

 
 

진짜 문제는 거기서부터가 시작이다.

 
 

당신이 그 중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로 어려운 영역이다.

 
 

그 부분에 있어서는 어떤 비법, 정답도 없다.

 
 

 
 

그런데 애초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현실을 잘 관리하는 것에서부터 막히게 된다.

 
 

매력적인 사람이란 도대체 어떤 개념인지, 어떻게 실제로 그렇게 될 수 있는지(변화할 수 있는지), 그런 것도 전혀 알지 못하고, 알아도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 언제 무엇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절대 갈피를 잡을 수가 없다.

 
 

그러니 당연히 ‘꾸준히‘ 하는 것도 될 리가 없다.

 
 

시작‘도 못하는데 어떻게 ‘꾸준히‘가 되겠는가.

 
 


 
 

한가지 더, 팩트를 말씀 드리면, 사람들은 연애를 못하는 게 아니다.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연애를 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이유는 결과만 놓고 보면 매우 간단하다.

 
 

그럴만한 수준(Level)‘이 안되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은 말했다.

 
 

 
 

“문제를 발견할 당시와 동등한 수준의 의식 수준으로는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당신은 반드시 그 문제를 새롭게 바라볼 수 있는 법을 배워야만 한다.”

 
 

 
 

“같은 행동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이 바로 정신 이상이다.”

 
 

 
 

수준‘을 높여가나는 문제는 결코 쉽거나 만만치 않다.

 
 

이 세상에서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기 자신의 수준을 변화시키려면, 존재하는 거의 모든 변수들을 고려하고(변수들을 보는 법부터 배워야 하고), 거의 모든 상황에 대해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이제 을 뜨도록 하자.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