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영원히 ‘지속’되게 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영원히 지속되게 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일체유심조 一切唯心造

 
 

 
 

이 세상의 모든 일은 모두 사람의 마음에 달려 있다.

 
 

이것은 너무나도 자명한 진실이지만, 문제는 이것을 얼마나 널리, 그리고 깊이 깨닫고,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느냐 이다.

 
 

 
 

내가 픽업아티스트, 연애 분야에 발을 들인지 어언 12년이 넘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하는데, 그동안 수많은 일들이 있었다.

 
 

 
 

12년이 지난 지금 이 시점에서, 이 업계를 바라보면,

 
 

‘나의 미래는 아주 밝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그동안의 시간 속에서, 변한 것들도 많고, 변하지 않은 것들도 많다.

 
 

 
 

예를 들어, 변하지 않은 것들은 다음과 같다.

 
 

“연애가 너무 어려워요”

 
 

“제가 잘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원하는 걸 정말로 이룰 수가 있을까요?”

 
 


 
 

 
 

이러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끝이 없고, 앞으로도 끝이 없을 거라는 사실이다.

 
 

 
 

어설픈 실력을 갖고 사람들을 속이기만 하는 강사들의 수준도 전혀 변한 것이 없다.

 
 

오히려 계속 도태되고 있고, 시대의 변화에 한참 뒤떨어져 있다.

 
 


 
 

그동안 나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픽업, 연애 분야만 연구를 한 게 아니라, 사업, 투자 등 다양한 분야들을 연구하고 경험했으며, 많은 것들을 통달했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가 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근거는 끝없이 좋은 결과들을
실현할 수가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는 점 때문이다.

 
 

 
 

실력‘이란 무엇일까?

 
 

내가 생각하는 ‘실력’의 기준(Criteria)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다.

 
 

– 원하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지

 
 

– 목표에 도달하는 과정과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지 (효율성)

 
 

– 계속 좋은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지 (지속성)

 
 

– 목표 또는 결과를 실현하는데 드는 노력이나 에너지를 최소화할 수 있는지 (효과성)

 
 


 
 

 
 

이러한 것들이 내가 생각하는 ‘실력’의 기준이다.

 
 

 
 

당신이 어떤 분야를 접하든, 아무도 당신에게 ‘뛰어난 실력‘이 무엇인지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는 이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성공’하려면, 당신은 내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실력의 기준을 스스로 ‘정의(Definition)‘할 수 있어야 하고, 동시에 그것을 ‘구현(Realization)‘할 수 있어야 한다.

 
 

 
 

물론, 성적을 높인다거나, 언어를 배운다거나, 자격증을 취득한다거나.. 이러한 목표들은 실력의 기준이 정해져 있어서 이루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하지만 이 세상에 정말로 좋은 것들, 사람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들은 대부분 실력의 기준이 구체적으로 정해져 있지 않은 것들이다.

 
 

예를 들어,

 
 

– 연애에서의 성공 (이상형과의 연애, 만족, 행복 등)

 
 

– 관계에서의 성공

 
 

–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 투자에서의 성공

 
 

– 인생에서의 성공

 
 


 
 

이러한 영역들은 보통 ‘무한의 영역‘으로 여겨지는 것들이어서, 정해진 실력의 기준이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정하는 보편적인 기준은 존재한다.

 
 

그것은 행복, 만족감, 수익, 반응 등과 같은 결과적인 요소들이다.

 
 

 
 

내가 무언가를 “통달했다”, 혹은 “뛰어난 실력을 가졌음을 자부한다”라고 표현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저러한 결과들을 실제로 구현할 수 있다는 본질적인 사실에 기반한다.

 
 

 
 

그저 주관적이거나 추상적인 말들로 성공에 대해 논하려면, 끝없는 탁상공론만 이어질 것이다.

 
 


 
 

지금 내가 이러한 글을 쓰는 것이, 어떤 사람들이 보기에는 다소 추상적이거나 모호하게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성공의 과정 속에 있는 사람들이 이 글을 본다면, 공감하는 부분이 많을 것이다.

 
 

 
 

연애, 픽업에 관해서라면, 나는 이미 10년 전에 을 집필할 정도로 일가견을 구축했다.

 
 

그리고 그 이후의 10년은 ‘성공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그리고 그 유지의 과정을 어떻게 더 수월하게 만들 것인가‘를 연구, 경험, 숙달하는 과정이었다.

 
 

이미 많은 것들을 이루었기에, 이 글에서는 세부적인 내용보다는 대략적인 힌트들만 보여드리는 것이며, 보다 구체적인 내용을 원하시거나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서는 책을 읽어 보시거나 영상(DVD)을 시청하시면 되고,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자신의 목표 실현, 유지에 대한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그레이트라이프로 연락을 주시면 되실 것이다.

 
 

 
 

무엇이든 아는 만큼 보이는 법이고, 보이는 만큼 이룰 수가 있는 법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그저 끝없이 방황하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들고, 아무리 해도 해도 좋은 결과 혹은 당신이 바라는 목표에 도달하지 않을 것 같은 불안감이나 절망감이 들 때가 있는가?

 
 

그 이유는 간단히 말하자면 당신의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중요한 사실은, 당신이 그렇게 방황하고 있을 때, 누군가는 성공을 실현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누군가의 끝없는 방황은, 또다른 누군가의 끝없는 성공이다.

 
 


 
 

한가지 희망적인 소식은, 한가지 분야를 제대로 통달할수록, 다른 분야를 숙달하기까지의 과정과 시간도 그만큼 단축시킬 수가 있다는 사실이다.

 
 


 
 

당신이 마음먹기에 따라서, 지금보다 나은 삶으로 나아갈 수 있는 몇가지 기본적인 방법들존재한다.

 
 

 
 

– 혼자서는 해내기 어렵다는 사실을 깨닫고,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누군가를 하루라도 빨리 찾아라.

 
 

– 이것저것 많은 것들에 손을 대려 하지 말고, (다른 것들을 놓치는 경우가 있더라도) 1년에 한가지라도 꼭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접근하라.

 
 

– 당신 자신이 성공할 수 있다고 믿어라.

 
 

– 다른 사람들이 겁을 낼 때 용기를 내고, 다른 사람들이 욕심을 부릴 때 두려움을 가져라.

 
 


 
 

 
 

성공을 이루어간다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보면, 당신이 원하는 성공에 당신 자신을 ‘최적화(Optimization)’해나가는 과정이라고 할 수도 있다.

 
 

즉, 당신이 무언가를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면, 당신에게 주어지는 ‘상황‘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당신이 얻게 될 ‘결과‘를 좌우한다.

 
 

 
 

지금 당신의 ‘현실’은, 당신이 그동안 얻었거나 이루어낸 결과의 총합이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마음먹기에 따라서, 이 세상은 당신에게 끝없는 방황을 줄 수도 있고, 매혹적인 여정을 선물할 수도 있다.

 
 

당신이 어떤 목표를 정하든, 그레이트라이프는 당신의 목표를 이루는데 있어서, 최고, 최선의 조력자가 되어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