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희망을 넘어 ‘환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희망을 넘어 ‘환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속도

 
 

 
 

거의 모든 종류의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핵심 요소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속도(Speed)‘일 것이다.

 
 

 
 

“인생은 마라톤이다”,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와 같은 말들이 있지만, 이러한 말들조차도 결국 역설적으로 속도의 중요성을 역설하는 말들이다.

 
 

방향이 중요한 이유 또한 실제 속도를 높이기 위한 올바른 혹은 적절한 접근이 되기 때문이다.

 
 

 
 

속도, 속력, 방향의 의미분별해야 한다.

 
 

‘속도 = 속력 X 방향’을 의미한다.

 
 

즉, 속도는 속력에 방향이 접목된 개념이다.

 
 

 
 

수험 생활을 예로 들면 어떨까?

 
 

수능 시험을 평생 동안 공부하라고 한다면, 바보가 아닌 이상 좋은 성적을 받게 될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수능 시험에서의 좋은 성적은 고등학교 졸업 전에 성취해야 가장 큰 가치가 있다는 점이다.

 
 

 
 

좋은 직장에 취업하는 것, 승진하는 것, 사업을 준비하고 도전하는 것, 사업에 성공하는 것, 투자를 하는 것 등도 타이밍이 적절할수록, 보다 높은 가치가 있다.

 
 

연애나 인간관계 또한 마찬가지다.

 
 

 
 

1980년 11월 6일, 마이크로소프트 빌 게이츠는 당대의 가장 성공적이었던 기업 IBM과 역사적인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장차 전세계적으로 가장 대중적인 PC의 운영체제가 될 소프트웨어(DOS)를 개발하기로 약정한 것이다.

 
 

이때, 마이크로소프트가 아닌 다른 기업(디지털 리서치)에도 같은 기회가 주어졌다.

 
 

 
 

하지만 디지털 리서치의 창업자이자 CEO였던 게리 킬달은 IBM의 요구사항을 ‘제때‘ 맞추지 못할 거라 말했고, 빌 게이츠는 그게 가능하다고 약속했으며, 그 약속을 실제로 지켰다.

 
 

이 차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엄청난 결과를 차이를 낳게 된다.

 
 

디지털 리서치는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고, IBM은 PC 산업에서 철수하게 되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컴퓨터 산업에서 최후의 승자가 된다.

 
 

 
 

많은 사람들은 이 사건을 두고, 빌 게이츠가 단순히 계약을 약삭빠르게 잘했기 때문에 운이 좋았던 거라고 생각하지만, 그 생각은 실제 사실과는 거리가 멀었다.

 
 

실제 사실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당대의 어떤 기업들보다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꾸준하고 풍부한 경험과, 압도적인 경쟁력을 지니고 있었다는 점이다.

 
 

특히 그 압도적인 경쟁력이란, 다른 기업들에 비해, 더 좋은 품질의 소프트웨어를 ‘더 빨리‘ 생산해서, PC 완제품을 비롯한 하드웨어 업체들 및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게, 제품의 납기일을 제때 맞출 수 있는 능력과 경험, 그리고 수완을 지니고 있었다는 부분이다.

 
 

 
 

이러한 사실이 의미하는 또 한가지 중요한 점은, 사람이든 기업이든, 속도가 빠른 쪽이 기회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그 기회를 더 잘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

 
 

그레이트라이프가 다른 곳들과 다른 점, 특히 압도적인 경쟁력 차이는 바로 앞서 언급한 ‘속도의 차이‘에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른 어떤 곳들에 비해
더 높은 수준의 성공을 더 빨리, 더 확실하게 실현한다.

 
 

그게 가장 중요한 차이다.

 
 

 
 

다른 곳들의 속도는 한마디로 느려 터졌다.

 
 

답답해서 암에 걸릴 지경이다.

 
 

인생과 시간이 한도 끝도 없는 것처럼 유유자적한 태도로, 마치 누구나가 연애 한가지에 올인할 수 있는 것처럼, 현실상황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그저 방법, 기술, 멘트에만 골몰하고 있을 뿐이며, 그조차도 제대로 해내지 못한다.

 
 

그들은 그게 ‘장인정신’이라는 식으로 포장을 하지만, 팩트는 시대에 한참 뒤떨어져서 도태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레이트라이프는 사람들의 상상 이상으로 신속하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속도의 기준을 제시하며, 업계 리드는 물론, 다른 분야들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 및 여러 분야들에서 그레이트라이프의 콘텐츠를 참고, 인용하고 있다.

 
 

그 이유는 그레이트라이만이 유일하게 사람들의 실제 삶과 현실을 면밀하게 반영하여, 일과 연애의 균형(워라밸)에 대한 가장 현명하고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우리 사회에 워라밸 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던 시절, 그레이트라이프는 이 부분에 있어서 가장 앞선 표준을 제시했다.

 
 

연애와 매력 계발에 있어서 제대로 된 실력과 준비를 갖춰야, 연애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낮추거나 최소화할 수 있고, 그로부터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여력을 만들어내고, 그 과정을 통해 창출된 더 나은 성과가 지속적인 선순환의 원동력이 되게 실현, 성장, 관리하는 것이다.

 
 

 
 

실력을 갖춘다는 것은 곧 속도를 높이는 것을 의미한다.

 
 

10번을 만나도 될까 말까 한 관계의 성공률을 3번 안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면, 그 가치와 이점이 얼마나 크겠는가?

 
 

 
 

 
 


 
 

 
 

 
 

Well done is quickly done

 
 

 
 

앞에서 나는 ‘빠른 것’의 중요성을 역설했는데, 이 글이 올라간 뒤부터, 이상한 곳들에서는 그 의미를 왜곡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래서 그 의미를 정확히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빠른 것’은 궁극적으로 ‘제대로 하는 것’과 일맥상통하는 개념이다.

 
 

 
 

그런데 많은 이들이 이 개념을 잘못 이해하거나 혼동한다.

 
 

사람들은 나에게 묻는다.

 
 

“제가 얼마나 노력, 연습하면,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관계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

 
 

“제가 변화하려면, 얼마의 시간이 소요될까요?”

 
 

“제가 얼마나 빨리 성공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물어보거나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 생각에 비해 실현이 뒤쳐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여전히 할지 말지 간을 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간을 보는 이들은 자신들이 똑똑하게 계산한 뒤에 결정을 하려 한다 믿지만, 그렇게 믿는 이들은 실제로는 어리석은 생각, 행동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그 어리석음이란, 그렇게 간을 보고 있는 동안에도, 시간이 빠르게 흐르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는 것이다.

 
 

 
 

진짜로 하는 사람들은 ‘무엇이든‘ 그리고 ‘어떻게든‘ 하겠다는 확고함일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저런 고민이나 생각을 거의 하지 않는다.

 
 

나 또한 마찬가지다.

 
 

나는 연애든, 일이든, ‘내가 얼마나 빨리 성공할 수 있을까..’와 같은 고민은 하지 않는다.

 
 

 
 

그 답은 언제나 ‘가능한 한 최대한 빨리‘이며, 내 목표는 목표지향적인 접근과 전략을 바탕으로, 그 시기를 최대한 앞당기는 것이다.

 
 

즉, 나는 고민하는 대신, 실행에 집중한다.

 
 

 
 

워렌 버핏은 자신이 부자가 될 거란 사실을 한번도 의심해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 내 마음이 정확히 그와 같은 마음이다.

 
 

 
 

우선 닥치고 시작부터 해야 한다.

 
 

정말 해내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의 눈에는 해야 할 것들이 끝이 없으며, 무궁무진하다.

 
 

그래서 해야 할 것들을 해내기에도 시간이 많지 않기에, ‘얼마나 빨리 성공할 수 있을까’와 같은 고민을 할 겨를이 없는 것이다.

 
 

‘이걸 지금 안하면 후회할 것 같다’ 싶으면, 일단 저지른 뒤에 수습한다.

 
 

 
 

그런데 자기가 할지 말지, 혹은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따위를 고민하는 불안정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사실 해야 할 것들을 직면하는 게 아니라, 기피하려는 마음, 즉, 두려움을 숨기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 두려움으로 인해 자신이 하지 않아야 할, 혹은 하지 않아도 될만한 이유를 내심 찾고 있는 것이며, 그 사실을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그게 바로 ‘핑계’요, ‘자기합리화’다.

 
 

 
 

행운의 여신은 용기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는 말이 있다.

 
 

한번뿐인 인생을 행운의 여신과 함께 하기 바란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