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즉각적 성공’의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즉각적 성공’의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매력적인 이성’은 바보가 아니다

 
 

 
 

연애 시장에도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나는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수강생 분의 상황/개성/현실에 가장 알맞은 전략적인 접근 방법과 루트를 제안해드리고 있으며, 그 속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성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과정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다.

 
 

 
 

하지만, 현실에는 이러한 ‘성공의 길 The Road to Real Success‘을 아직 접해보지 못했거나, 전혀 인식, 생각조차 못한 채 살아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시간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데이팅 앱을 설치해, 그것을 활용해보라고 하면, 가장 많이 듣는 말이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매칭이 안되는데요?”

 
 

“이 사람들 실제 회원이 맞나요?”

 
 

“이 앱을 사람들이 실제로 사용한다구요?”

 
 

“로드(길거리 헌팅)나 클럽이 가장 빠르지 않을까요?”

 
 


 
 

 
 

10년 전, 데이팅 앱이 존재하지 않던 시절에, 사람들에게 ‘길거리 헌팅’을 시도해보라고 했을 때, 사람들이 뭐라고 했는지 아는가?

 
 

 
 

“전혀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말을 건다니, 그게 가능한가요?”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보지 않을까요?”

 
 

“말을 걸었다가 거절 당하면 어떡하죠?”

 
 

“말을 걸어봤는데, 인식이 너무 안 좋은 것 같아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데이팅 앱이든, 길거리 헌팅이든, 저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연애 시장에서 ‘가난‘을 면치 못한 사람들이다.

 
 

연애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준비가 전혀 갖춰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저 기회가 없다고 변명, 핑계만 늘어놓는 셈이다.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의 생각과는 관계 없이, 실제 현실에서는 데이팅 앱이든, 길거리 헌팅이든, 원하는 이성들을 마음껏 만나면서 원하는 연애 라이프를 실현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존재한다.

 
 

심지어, 그런 사람들은 혼자서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기회가 쏟아져서, 시간이 부족할 정도다.

 
 

이것이 이른바 연애 시장의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다.

 
 

/

 
 

연애 시장에서 가난한 자와 부유한 자, 즉, 불평등이 생겨나는 근본적 원인은 ‘시야‘의 차이에 있다.

 
 

 
 

같은 현상과 사실을 바라보는 시야의 차이, 관점의 차이가 발생하는 이유가 바로 무지와 경험 부족에서 기인하는 것이다.

 
 

 
 

연애 시장에서 이미 많은 성공을 경험해본 사람은 똑같은 현상, 사실을 바라보더라도, 성공 경험이 없거나 적은 사람과 바라보는 시각이 전혀 다른 경우가 많다.

 
 

성공적인 사람은 그것을 ‘기회’로 보는 반면, 실패했거나 악순환에 있는 사람은 그것을 ‘위기’ 또는 ‘극복할 수 없는 차이(금수저와 흙수저 같은 수저론 등)’로 본다.

 
 

 
 

‘준비되어 있느냐, 준비되어 있지 않느냐’가 바로 핵심적인 차이다.

 
 

 
 

준비된 사람은 기회를 잡아 성공으로 만든다.

 
 

준비되지 않은 사람은 기회를 위기로 보고, 어쩔 줄 모르거나, 많은 경우, 기회가 존재한다는 사실조차 인식하지 못한 채 평생의 시간을 흘려 보낸다.

 
 

/

 
 

거시적으로 봤을 때, 빈부 격차는 교육의 차이에서 기인한다.

 
 

 
 

땅이 커도 가난한 나라가 있고, 땅이 작아도 부유한 나라가 있다.

 
 

그 차이를 좌우하는 핵심이 바로 교육 수준이다.

 
 

 
 

한 개인의 인생, 한 개인의 성공과 실패 또한 교육의 차이에 의해 좌우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사실, 그것이 거의 유일한 희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연애 시장의 빈자貧者는 자신이 이미 다 알고 있으며, 다 잘하고 있다고 믿고 살아간다.

 
 

연애 시장의 부자富者는 자신이 여전히 모르는 게 많고, 더 잘할 수 있는 여지가 얼마든지 있다고 믿으며 살아간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그 격차는 더욱 커질 수밖에 없다.

 
 

 
 

빈자는 게으를 것이요, 부자는 더욱 부지런할 것이기 때문이다.

 
 

 
 

더 심각한 문제는, 빈자는 시간이 많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부자는 시간이 없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빈자가 시간을 허비할 동안, 부자는 투자를 해서라도 시간을 산다.

 
 

시간을 허비하면, 시간의 노예가 되고, 시간을 얻으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이것은 스스로 인식하기 어렵지만, 중요한 차이다.

 
 

 
 

 
 


 
 

 
 

 
 

혼자만의 생각만으로는 날개를 펴고 비상飛上하기는 커녕, 절대 알조차 깨고 나올 수 없다

 
 

 
 

나이가 서른 살이 넘었는데도 무엇이든 혼자서 할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 사람은 자신감이 넘치는 게 아니라, 어리석은 것에 가깝다.

 
 

만약 그런 사람이 있다면, 더 큰 후회를 하기 전에, 지난 시간을 돌이켜봐야 한다.

 
 

 
 

자신의 과거를 진지하게 돌이켜본다면, 혼자 힘으로 뭔가 신박한 아이디어를 떠올리거나, 큰 일을 해낸 경우는 없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어리석은 사람일수록 자신이 해냈다고 자만하는 경우가 많고, 현명한 사람일수록 뛰어난 사람을 곁에 두기 위해 노력한다.

 
 

 
 

실제로, 빌 게이츠가 20대의 나이에 억만장자가 되었을 때, 어느 기자가 빌 게이츠에게 물었다.

 
 

“당신은 매우 젊은 나이에 이렇게 큰 성공을 이루었는데, 앞으로의 불확실한 미래는 어떻게 대비하실 생각이십니까?”

 
 

그러자 빌 게이츠가 대답했다.

 
 

“음..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그렇지만 확실한 것은, 유능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을 곁에 두고자 합니다.”

 
 

 
 

결과적으로, 빌 게이츠의 선택은 옳았다.

 
 

유능한 사람들과 함께라면, 헤쳐나갈 수 없는 위기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하는 습관과, 혼자서 모든 걸 다 하려는 아집을 분별하지 못한다.

 
 

스스로 하는 습관은 중요하고 필요하지만, 혼자서 모든 걸 다 하려는 아집은 반드시 버려야 한다.

 
 

그것이 성공할 수 있는 길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생존할 수 있는 길이다.

 
 

 
 

 
 


 
 

 
 

 
 

쓰임새

 
 

 
 

OECD 주요국들 중 우리나라만 유일하게 청년실업률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가장 열심히 일해야 할 시기에 있는 사람들이 일을 하지 않는다는 건, 그만큼 우리나라 경제가 갈수록 어려워질 거라는 가장 확실한 증표일 것이다.

 
 

 
 


 
 

 
 

나는 경제학자도 아니고, 정치인도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 대해 딱히 할 말은 없다.

 
 

 
 

다만, 내가 할 일을 하면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자기 자신이 어디에 쓰임새가 있는지조차 모르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는 사실이 안타깝다.

 
 

언제까지 경제 탓만 하면서 인생을 허비할 것인가?

 
 

 
 

인생을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 모르는 건 사실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모든 사람들이 다 성공하는 국가는 지구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고, 자신이 매순간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올바르고 정확하게 안다면, 그 사람은 당연히 성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최소한, 자신이 어디에 쓰임새가 있는지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하며, 알기 위해 시도하거나 노력해야 한다.

 
 

만약 그 정도도 모른다면, 우선 닥치는 대로 어떤 일이든 해보는 과정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쓰임새가 있는 사람이 되어야, ‘가치’도 생겨나는 것이며, 가치가 있어야, 연애도 순조로워진다.

 
 

물론, 이 과정이 쉽지만은 않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가장 선구적으로 일과 연애의 균형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고 있다.

 
 

 
 

 
 


 
 

 
 

 
 

‘열심히’만 하는 것은 ‘능사’가 아니다

 
 

 
 

‘열심히 하다 보면 언젠가 성공하거나, 적어도 지금보다 나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벗어나는 건 생각보다 어렵다.

 
 

하지만 그 생각을 벗어나야만, 새로운 성장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다.

 
 

 
 

나 또한 한때 ‘이 산만 넘으면..’ 하는 생각으로 계속 열심히만 하던 때가 있었다.

 
 

그렇게 보낸 세월이 족히 몇 년은 된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평생 동안 그렇게 하지는 않았고, 열심히만 하는 게 능사는 아니라는 걸, 비교적 일찍 깨달았다는 점이다.

 
 

 
 

당연한 말처럼 생각될 수도 있지만, 노력 대비 성과가 극대화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이러한 방향과 전략을 간과하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는 걸,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종종 느낀다.

 
 

 
 

많은 사람들이, 아주 똑똑한 사람들이나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둔 사람들 중에도, 노력 대비 성과가 잘 나오지 않는 방향으로, 심지어 노력 대비 성과가 나올 수가 없는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이러한 경우,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전환점(Turning Points)’을 제시하고 있고, 그 전환점으로부터 성공을 실현할 수 있는 과정과 방법까지 면밀하게 도와드리고 있다.

 
 

 
 

‘인생의 변화’는 결코 우연히 혹은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오로지 준비하는 사람만이 이룰 수 있으며, 정확히 준비하는 만큼 이루어진다.

 
 

 
 

 
 


 
 

 
 

 
 

당신이 불안한 이유 – 총체적 변화와 확신의 필요성

 
 

 
 

사람들이 불안감을 느끼는 이유는 어떤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이루어지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반대로, (소수의) 사람들이 확신을 느끼는 이유는 어떤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있거나, 이루어질 만큼 준비가 충분하고 탄탄해서, 고민이나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상황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즉, 불안감을 느끼느냐, 아니면 확신을 느끼느냐는 당신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일종의 ‘신호등’인 셈이다.

 
 

 
 

가끔, 염치를 모르는 어떤 사람들은 나에게 밑도 끝도 없이 ‘확신을 주십시오’ 라고 말하기도 하는데, 사실 그 말은 ‘제가 원하는 대로 실현되게 해주십시오’ 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말이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저는 멘탈에는 자신이 있어요. 그런데 나름 시도도 하고 열심히 하는데도 좋은 결과는 나오지 않네요.” 라고 말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마음 상태가 진정한 확신에 가까운 게 아니라, 중요한 무언가를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회피하거나 무시하는 경우다.

 
 

이런 경우를 바로 ‘정신 승리’라고 한다.

 
 

 
 

현대그룹 창업주인 古 정주영 회장은 “된다는 확신 90%와 할 수 있다는 자신감 10%만 있으면, 무슨 일이든 이룰 수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확신이라는 것은, 당신이 어떤 목표나 행위를 하고자 함에 있어서, 그 목표나 행위를 실현하는데 필요한 실질적 준비를 모두 갖추고, 그러한 준비를 효과적이게 만드는 적절한 경험, 능력, 마음가짐까지도 모두 갖추었을 때 생겨나는 신묘한 마음 상태다.

 
 

즉, 당신이 어떤 일에 대해 진정한 확신이 있다면, 그 일을 이룰 수 있다는 것과 같다.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나는 이 문제를 ‘단계적, 전략적 구체화’로 접근한다.

 
 

 
 

‘구체화 = 실현’이다.

 
 

어떤 일이든, 충분히 구체적이기만 하다면, 그 일을 거의 즉시 이룰 수 있다.

 
 

 
 

그래서 ‘구체화 = 확신 = 실현’이라고 말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경우, 구체화 과정에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영역과, 할 수 없는 영역이 언제나 공존한다.

 
 

내가 하는 일은 사람들이 할 수 없는 구체화 영역을 돕는 것이다.

 
 

이렇게 했을 때, 사람들은 자신들이 할 수 있는 구체화 영역에 집중할 수 있고, 그로부터 필연적으로 좋은 결과를 실현하게 된다.

 
 

 
 

*가장 좋은 (가히 기적적인) 결과 = 자신이 할 수 있는 구체화 영역에 집중 X 자신이 할 수 없는 구체화 영역에 대한 도움 (실제 성공 경험을 가진 타인의 조력助力)

 
 

 
 

구체화 과정에 할 수 있는 영역과 할 수 없는 영역의 차이가 생기는 이유는 ‘성공 경험의 유무 차이‘ 때문이다.

 
 

하고자 하는 일이나 목표에 대해서, 특히 연애와 비즈니스에 대해서, 아직 성공 경험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충분히 구체화할 수도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이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것이 핵심적으로 중요하다.

 
 

 
 

당신의 구체화 과정을 도울 수 있는 사람만이, 당신의 현실 변화를 도울 수 있다.

 
 

그리고 그게 바로 그레이트라이프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